아무리 장사가 잘 된다해도 계량해논 레시피가 있는데 맛이 달라진다는 건 이해불가임. 나도 음식장사 해 봐서 손님 줄 10미터까지 서서 대기하며 언론도 타고 등등 일이 있었지만, 그런 여타의 외적요인이 음식 맛에 영향을 끼치진 않았다. 유행을 탔던 메뉴라 10여년 뒤엔 유행이 지나 장사를 접었지만 그 때까지도 손님이 줄어도 레시피 변동없고 맛도 변동 없어서 단 한번도 맛이 없다 변했단 평은 없었다. 아직도 소스의 레시피는 내가 가지고 있고 지금 다시 만들라해도 같은 맛을 낼 수 있다. 돈이 잘 벌린다고 마음 놓고 음식 맛에 대한 긴장을 놓아 버리면 저렇게 되는 것 같다. 음식은 손 맛이 중요하지만, 내 음식에 대한 관심과 애착 열정이 우선이어야 한다. 그런 마인드가 없이 음식을 만들어 파는 건 사기이다.
이런걸 어떻게 다 감당합니까.. 솔루션 받고 얼마후 그전으로 돌아가는 가게는 그냥 버리세요. 저 사람들 변함없습니다. 괜히 백종원님 과 골목식당 제작진들 욕먹습니다. 가게 주인이 사진 찍어 걸어 놓을땐 싸인 받으셔야 할듯.
애초에 이 가게 리모델링 해준거부터 뭔가 좀 의아했는데 왜해준거엿음? 열심히하려는 의지도없었는데 ㅋㅋ
서산더미 처음 부터 저럴줄 알았는데 역시나
쫄딱 망해봐야 정신들까 사람 절대 안변한다
아무리 장사가 잘 된다해도 계량해논 레시피가 있는데 맛이 달라진다는 건 이해불가임.
나도 음식장사 해 봐서 손님 줄 10미터까지 서서 대기하며 언론도 타고 등등 일이 있었지만, 그런 여타의 외적요인이 음식 맛에 영향을 끼치진 않았다. 유행을 탔던 메뉴라 10여년 뒤엔 유행이 지나 장사를 접었지만 그 때까지도 손님이 줄어도 레시피 변동없고 맛도 변동 없어서 단 한번도 맛이 없다 변했단 평은 없었다. 아직도 소스의 레시피는 내가 가지고 있고 지금 다시 만들라해도 같은 맛을 낼 수 있다.
돈이 잘 벌린다고 마음 놓고 음식 맛에 대한 긴장을 놓아 버리면 저렇게 되는 것 같다. 음식은 손 맛이 중요하지만, 내 음식에 대한 관심과 애착 열정이 우선이어야 한다. 그런 마인드가 없이 음식을 만들어 파는 건 사기이다.
음.... 방송나오고 잘되는집은 드문가요 ?
방송나오고 아무래도 사람이 몰리다보면
초심 잃는집이 대부분인거같은데요.
그걸 지금까지 잘 유지하는케이스가 제주도 연돈집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홍탁집도 잘하지 않나?
@@감창간스트 곱창집
@@밍똘이 거긴 처음부터 문제가 없던 집ㅋㅋㅋ
@@gwajadanji ㅋㅋㅋㅋ 근데 사실 사람이란게 돈맛보면 초심을 잃는데 연돈은 킹정이죠%
가뜩이나 건강 안좋은데 곧 아침되면 악플달릴거고 상황 더 나빠지시겠네
악플러들 다 나가뒈지길
너 뭐야 너같으면 저런음식 ㅊ 먹겟냐?
@@eun913 그렇다고 사람 죽이는 악플러들이 정당하다고 생각하냐?
@@eun913 니는 얼마나 깨끗한 사람인데?
저 여편네 아들 이구만
@@ekscjstjd 너지
우한 폐렴이 변화 시킨 상권과 부동산
ua-cam.com/video/xyxj8EPBWPA/v-deo.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