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 횡성 이후 구간은 운전 하기 정말 위험 합니다. 급오르막, 급내리막, 특히 구간단속 구간 끼어있는 구간은 단속종료지점 주변으로 속도를 너무 감소를 해버려서 교통상황 못 읽고 차간간격 좁게 했다가 사고내기 딱좋겠더군요 동해고속, 강원고속 승무원 칭찬합니다. 어제 자차로 강릉 했다 혼줄 제대로 당했습니다.
수도권2순환고속도로 개통으로 용인분기점부터 지정체가 심해졌더군요. 그 상태로 버스전용차로가 사라지면 그야말로 대환장 파티가 벌어질건 불보듯 뻔하네요. 참고로 제가 지난번에 원주에서 상봉가는 버스 타다가 잠깐 눈붙이고 눈떠보니 차가 수도권2순환고속도로로 가다가 화도분기점에서 서울양양고속도로로 가는걸 보게 되었는데, 아마 광주원주와 중부고속도로 지정체를 피할려고 그리 다닌것 같습니다. 다른 동서울방향 영동권 노선은 이렇게 대응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강릉 ktx타고 택시타는 거리랑 거의 비슷함 오히려 바로가는 직행고속버스타는게 유리할수도
강릉행 :오전의 4번 / 강남행 : 오후의 4번
-> 해당의 시간 외 나머지의 시간 또는 타 노선으로는 터미널의 착발 + 202(-1) 또는 자철 또는 택시의 강제로 흠...
16:58 차량 1110호 동서울이나 서울경부발 강릉방향
(대차전에는 제천노선에도 운행)🦌
18:03 제천노선 이용후에도 30일 이내에 청풍호반케이블카에서 승차권 보여주면 할인해줍니다.
25:54 고속선 구간이 경부선,호남선보다 짧습니다.
(경기도를 벗어나야 고속선)
와... 대단. 보고 있나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정부??? ❤
강릉❤.
속초❤~~
최고의~힐링.장소죠👍
🤣🤣🤣
킄! 얼굴 보니 반갑. ^^
환승휴게소를 응용하면
동서울~횡성휴게소 환승~경포해변..
요렇게 이용해보려구요
서울-강릉 노선은 가끔 문막휴게소로 가더군요
+횡성휴게소와 민사고간 통로가 있습니다
아마 프리미엄이나 조조, 심야 차량이겠죠
맞아요 보통 승객들이 다 터미널에서 타면 문막을 들리더라고요
영동 횡성 이후 구간은 운전 하기 정말 위험 합니다.
급오르막, 급내리막, 특히 구간단속 구간 끼어있는 구간은 단속종료지점 주변으로 속도를 너무 감소를 해버려서 교통상황 못 읽고 차간간격 좁게 했다가 사고내기 딱좋겠더군요
동해고속, 강원고속 승무원 칭찬합니다. 어제 자차로 강릉 했다 혼줄 제대로 당했습니다.
버스차로에 1-2명 탄 얌체 카니발이 너무 많습니다. 그러니, 민원이 수만건이 폭주한거죠.
수요일 오전 11시인데 서울이나 수원은 정체가 있군요...ㄷㄷㄷ
뭐 반포ic는 늦은 밤, 새벽 빼곤 정체 깐다고 봐야할 것 같애요
강릉선 12량 대응하면 98XX운행을 할 수 있는데, 발매상황 보니 시급하겠네요
것보다 더 긴 승강장이 좀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sinsastationexpress 그렇죠, 98XX를 위해선 긴 승강장이 필요하니까요
유일하게 상봉 정차하는게 강릉선이죠,
동해행 열차와 강릉행 열차.. 진짜 상봉역 폐지해야된다고 봅니다, 일반 열차는 다 통과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죠.
너무 안다니는게 아쉽고 프리미엄 버스 넣어주면 자주 탈듯…
기대되는 노선입니다
이렇게 경포 해변까지 운행을 하면 강릉고속터미널과 경포 해변 노선을 운행하는 강릉시 시내버스 회사인 동진버스나 동해상사에서 자기네 밥그릇(?) 뺏길까봐 혹시 반발하지는 않을까요?
언제 강릉으로 가셨대요?
경포해변까지 한번에 갈 수 있어서 편리하죠잉
강릉고속 출발로 일부 시간대들을 경포해변 경유로 하면 좋은데
4:15 예전에 김해-인천공항 심야 프리미엄이 개통한 지 얼마 안 되었을 때에 이용한 적이 한 번 있었는데 당시에도 도착정보가 저렇게 표기 된 적이 있었던게 기억이 나네요.
그게 벌써 7년 가까이 된 일인데 요즘도 신규 노선 개통 직후에도 저리 뜨나 보네요..
3월에 주문진 강릉에 다녀왔는데 기억나네요 안목 커피거리도 다녀왔어요
부산서 가는것도 생기면 좋겠네요 넘무 멀긴 하겠다.아님 동해 ktx선 생겨도 좋겠다. ㅎㅎㅎ
하... 그냥 선형이 불량해서 생긴 문제 ㅇㅇ
그냥 6차선이상 확장+ 교량터널 난사로 선형개량하는 게 좋을 듯
수도권2순환고속도로 개통으로 용인분기점부터 지정체가 심해졌더군요. 그 상태로 버스전용차로가 사라지면 그야말로 대환장 파티가 벌어질건 불보듯 뻔하네요.
참고로 제가 지난번에 원주에서 상봉가는 버스 타다가 잠깐 눈붙이고 눈떠보니 차가 수도권2순환고속도로로 가다가 화도분기점에서 서울양양고속도로로 가는걸 보게 되었는데, 아마 광주원주와 중부고속도로 지정체를 피할려고 그리 다닌것 같습니다. 다른 동서울방향 영동권 노선은 이렇게 대응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과천충주선이나 의왕광주선 개통되면 광주원주선 타서 동서울-강릉이랑 비슷한 거리까지 줄어들 예정입니다
아직 삽도 안펏는데 언제 완공될지가 관건이군요
영동선은 버차선있던없던주말엔 헬임
더군다나 서울-세종고속도로계통되면 더막힐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