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ew가 영상을 자동으로 생성해 주었습니다. (GPT-4) 목소리: 서은 일단 Vrew로 영상을 8개 뽑아낸 후에 클립 수준에서 선택해서 조합했습니다. 이번에는, 예컨대 5번째 클립을 13번째 클립의 자리로 이동시키는 식으로 재조합하기도 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목소리와 자막도 수정해야 합니다. 어쨌든 이런 기법까지 추가하면 더 풍부한 영상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다른 동영상을 만들 때 썼던 클립도 써먹었습니다. 이 때도 목소리와 자막도 수정해야 합니다. --------------- 이번에는 새로운 기법도 썼습니다. 대본 내용을 그대로 Vrew에 입력하지 않고 다른 구절을 써서 생성해낸 장면이 딱 하나 있습니다. “KKK 단원들”이 들어가는 문장을 입력해서 생성해낸 장면이 그것입니다. Vrew의 “영상 생성 성향”을 잘 파악하면, 그리고 상상력을 잘 발휘하면, 이런 방식으로 훨씬 더 풍부한 영상을 제작할 수 있을 겁니다.
소설은 문학입니다. 상상력을 기반으로 독자에게 감정을 자극하는 서사 구조를 제공 합니다. 소설책에 과학의 잣대를 들이대는 것은 무식 한겁니다. 허구를 기반으로 한 내용이 많으니까요. 채식주의에 대해 본인이 해석한 내용과 한강작가님이 전달하고자 하는 뜻과 다릅니다. 그러므로 담론의 가치도 없어지는 겁니다.
“어쨌든 많은 소설가들이 인간에 대한 진실 또는 진리와 마주하려고 한다고. 인간의 정신적 빤스를 제대로 벗기고 싶어한다고. 예술가가 빤스를 제대로 벗겼는지 평가하려면 인간의 마음에 대해 제대로 알아야 할 것 아니냐?” ua-cam.com/video/iY-YPVlCxkE/v-deo.htmlsi=sMj4Pk5S3UaD_M1s 그리고 언제부터 문학 비평을 작가의 의도에만 한정하라고 했나요? 그런 말을 하는 자신이 얼마나 무식한지 생각해 보셨나요? 그리고 혹시 신이신가요? 한강 작가의 의도를 어떻게 정확하게 알 수 있다고 생각하죠? 한강 작가 자식도 의식하지 못하는 “무의식적 의도”라는 것이 있다는 생각은 안 해 봤나요?
Vrew가 영상을 자동으로 생성해 주었습니다. (GPT-4)
목소리: 서은
일단 Vrew로 영상을 8개 뽑아낸 후에 클립 수준에서 선택해서 조합했습니다.
이번에는, 예컨대 5번째 클립을 13번째 클립의 자리로 이동시키는 식으로 재조합하기도 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목소리와 자막도 수정해야 합니다. 어쨌든 이런 기법까지 추가하면 더 풍부한 영상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다른 동영상을 만들 때 썼던 클립도 써먹었습니다. 이 때도 목소리와 자막도 수정해야 합니다.
---------------
이번에는 새로운 기법도 썼습니다. 대본 내용을 그대로 Vrew에 입력하지 않고 다른 구절을 써서 생성해낸 장면이 딱 하나 있습니다. “KKK 단원들”이 들어가는 문장을 입력해서 생성해낸 장면이 그것입니다.
Vrew의 “영상 생성 성향”을 잘 파악하면, 그리고 상상력을 잘 발휘하면, 이런 방식으로 훨씬 더 풍부한 영상을 제작할 수 있을 겁니다.
소설은 문학입니다.
상상력을 기반으로 독자에게 감정을 자극하는 서사 구조를 제공 합니다.
소설책에 과학의 잣대를 들이대는 것은 무식 한겁니다.
허구를 기반으로 한 내용이 많으니까요.
채식주의에 대해 본인이 해석한 내용과 한강작가님이 전달하고자 하는 뜻과 다릅니다.
그러므로 담론의 가치도 없어지는 겁니다.
“어쨌든 많은 소설가들이 인간에 대한 진실 또는 진리와 마주하려고 한다고. 인간의 정신적 빤스를 제대로 벗기고 싶어한다고. 예술가가 빤스를 제대로 벗겼는지 평가하려면 인간의 마음에 대해 제대로 알아야 할 것 아니냐?”
ua-cam.com/video/iY-YPVlCxkE/v-deo.htmlsi=sMj4Pk5S3UaD_M1s
그리고 언제부터 문학 비평을 작가의 의도에만 한정하라고 했나요? 그런 말을 하는 자신이 얼마나 무식한지 생각해 보셨나요?
그리고 혹시 신이신가요? 한강 작가의 의도를 어떻게 정확하게 알 수 있다고 생각하죠?
한강 작가 자식도 의식하지 못하는 “무의식적 의도”라는 것이 있다는 생각은 안 해 봤나요?
@EvoPsy_DeokhaLee 동문서답하시네요
그냥 소설의 한 대목 갖고 시비거네ㅋ
설마 내가 이 영상에서 한강 작가에게 시비를 걸었다고 생각하는 건가?
그렇게 생각한다면 이 영상을 제대로 “읽지” 않았거나, 이 영상을 “읽기”에는 지능이 너무 낮은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