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새벽에 너무 고민이 많아 글을 남깁니다 ㅎㅎ .. 저와 남자친구는 둘다 20살이고1년 좀 넘게 사귄 남자친구가 있는데요 정말 사랑받고 누가봐도 이쁜 연애를 한다고 주위 친구들에게 좋은 소리를 많이 듣습니다 정말 서로를 사랑하고요 ..! 그런데 남자친구가 저 몰래 헌팅포차를 갔다가 들킨적이 있어서 헤어지기 전까지 갔는데 남자친구가 너무 서럽게 울어서 ( 또 제가 너무 단순해서 금방 잊어버립니다…) 잘 넘어가서 사귀고 있는데 며칠전 이러면 안되지만 남자친구 핸드폰을 확인하니 그때가 처음이 아니라 몇번 다녀오고 클럽도 간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 근데 저번에 한번 충격을 받아서인지 그렇게 세상이 무너지는 느낌은 아니였어요 .. 남자친구한테 말을 꺼내볼려고 하는데 뭐라고 하는게 좋을까요 ..? 늦은 시간 죄송합니다 평안한 밤 보내시길 ..🤍 (아 ! 클럽은 저랑 그때 울고 잘못했다고 빌기 전에 간거에요 .. 헌포도요 마지막 헌포가 저한테 걸린거구요 ..)
헤어지고 싶으면 말을 꺼내세요. 우선 님은 남친을 믿지 못해서 핸드폰을 본 것이고, 심지어 그것은 이미 문제가 되었던 적 전에 있던 것인데.. 또 무슨 말을 해야할까요? 물론 말한다고 당장 헤어지진 않지만, 결국 헤어지게 되는 가장 큰 원인을 만드는 걸겁니다. 믿기로 결정했으면, 확실히 믿고, 그 다음부터 문제되는 행동만 이야기 해야한다는 것 기억하셧음해요!
표현은 짧고 간결하게..
잘 듣고 공감.
행위로 공감.
공감 후 해결책
멋진 강의 잘 들었습니다.
꺄아아악!!!!!!! 몸도 맘도 건강한 봄날 맞으세요!
공감 에대해서
잘 이해가되며
해결 실천을
하며 이어나가야
겠네요 좋은내용
잘들었어요
안녕하세요 선생님 새벽에 너무 고민이 많아 글을 남깁니다 ㅎㅎ .. 저와 남자친구는 둘다 20살이고1년 좀 넘게 사귄 남자친구가 있는데요 정말 사랑받고 누가봐도 이쁜 연애를 한다고 주위 친구들에게 좋은 소리를 많이 듣습니다 정말 서로를 사랑하고요 ..!
그런데 남자친구가 저 몰래 헌팅포차를 갔다가 들킨적이 있어서 헤어지기 전까지 갔는데 남자친구가 너무 서럽게 울어서 ( 또 제가 너무 단순해서 금방 잊어버립니다…) 잘 넘어가서 사귀고 있는데
며칠전 이러면 안되지만 남자친구 핸드폰을 확인하니 그때가 처음이 아니라 몇번 다녀오고 클럽도 간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 근데 저번에 한번 충격을 받아서인지 그렇게 세상이 무너지는 느낌은 아니였어요 .. 남자친구한테 말을 꺼내볼려고 하는데 뭐라고 하는게 좋을까요 ..? 늦은 시간 죄송합니다 평안한 밤 보내시길 ..🤍
(아 ! 클럽은 저랑 그때 울고 잘못했다고 빌기 전에 간거에요 .. 헌포도요 마지막 헌포가 저한테 걸린거구요 ..)
헤어지고 싶으면 말을 꺼내세요. 우선 님은 남친을 믿지 못해서 핸드폰을 본 것이고, 심지어 그것은 이미 문제가 되었던 적 전에 있던 것인데.. 또 무슨 말을 해야할까요?
물론 말한다고 당장 헤어지진 않지만, 결국 헤어지게 되는 가장 큰 원인을 만드는 걸겁니다.
믿기로 결정했으면, 확실히 믿고, 그 다음부터 문제되는 행동만 이야기 해야한다는 것 기억하셧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