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루세떼 방식이 2일정도 걸렸구나. 엊그제 월요일 우리냥이 화장치르구 분골 26g 은 메모리얼스톤으로 만들기로 햇었습니다. 2일정도 걸린다고 하시길래 왜지..?? 다른업체는 참관되던데...? 의아해 했지만 정신이 없던지라 알았다 하고 오늘 찾아보니 이런 방식이군요. 기계가 똑같네요 저한테 분골 넣는거랑 그런거 사진 보내주셨는데 조금은 의심은 됐었지만 이 영상보고 의심이 사라졌습니다. 역시 합법적인 장례업체를 고르는게 맞는듯 합니다. 내새끼 장례 치르는데 25~수백만 정도 하는데 이게 아깝겠습니까.. 전 60 정도 들었네요. 솔직히 여유가 더 된다면 수목장 몇천만원 짜리 해주고싶은데 사람 심리아니겠습니까...ㅎㅎ 어차피 동물은 그런거 잘모르니 본인을 위한 마음적 심리를 다스리는거죠.
그래서 루세떼 방식이 2일정도 걸렸구나. 엊그제 월요일 우리냥이 화장치르구 분골 26g 은 메모리얼스톤으로 만들기로 햇었습니다.
2일정도 걸린다고 하시길래 왜지..?? 다른업체는 참관되던데...? 의아해 했지만 정신이 없던지라 알았다 하고 오늘 찾아보니 이런 방식이군요.
기계가 똑같네요 저한테 분골 넣는거랑 그런거 사진 보내주셨는데 조금은 의심은 됐었지만 이 영상보고 의심이 사라졌습니다.
역시 합법적인 장례업체를 고르는게 맞는듯 합니다.
내새끼 장례 치르는데 25~수백만 정도 하는데 이게 아깝겠습니까.. 전 60 정도 들었네요. 솔직히 여유가 더 된다면 수목장 몇천만원 짜리 해주고싶은데
사람 심리아니겠습니까...ㅎㅎ 어차피 동물은 그런거 잘모르니 본인을 위한 마음적 심리를 다스리는거죠.
근데 분골이 투명하게 되는건 왜 그런지 그게 궁금하네요. 과학적 원리가 궁금합니다.
루세떼참 의미있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