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Kim김종선 이 노래 가사는 제가 1980년에 쓴 것입니다. 생텍쥐페리의 어린 왕자를 읽고 심리 파악에 의한 재 창작이라고 정의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어린 왕자]는 1943년 미국에서 먼저 출판되었고 나치 치하 프랑스에서 비밀리에 출판된 책입니다. 노래 꽃과 어린 왕자는 그 책을 대중 가요를 통해 국내 널리 알리는 공헌을 했습니다. 2024년 오늘 원본 어린 왕자의 줄거리를 그대로 요약한 내용으로 가사를 1 차 수정했습니다. 4 절까지 이며 제목은 "The Flower And Little Prince 그 꽃과 어린 왕자"이라고 수정했습니다. 라디오에서 방송 하는 것을 여러 번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밤하늘에 빛나는 수많은 저 별들 중에서 유난히도 작은 별이 하나 있었다네 그 작은 별엔 꽃이 하나 살았다네 그 꽃을 사랑한 어린 왕자 있었다네 꽃이여 내 말을 들어요 나는 당신을 사랑해요 어린 왕자 그런 말을 남기고 별을 떠나야 하였다네 꽃은 너무나 슬퍼서 울었다네 꽃은 눈물을 흘렸다네 어린왕자는 눈물을 감추며 멀리 저 멀리 떠났다네
한해 두해가 지난 뒤 어린 왕자 돌아왔다네 하지만 그 꽃은 이미 늙어버렸다네 왕자여 슬퍼하지 말아요 나는 당신을 기다렸어요 꽃은 그 말 한마디만 남기고 그만 시들어버렸다네 어린 왕자는 꽃씨를 묻었다네 눈물을 흘렸다네 어린 왕자의 눈물을 받은 꽃씨는 다시 살아났다네 랄라 라라 랄라라 꽃은 다시 살아났다네 랄라라라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
진짜 어린왕자를 만나고 싶어요~ 왜 맨날 제 마음속에 있는 걸까요? 저는 중2인데 어머니가 맨날 이 노래를 틀어줬어요. 그래서 이 노래가 너무 아름다워요.
오래전에
꿈꾸었던 향수에 젖는 아름다운 음악입니다....
학교다닐때 정말조아했던 노래입니다
로망의 어린왕자를 만나지는 못했지만...
잘 듣고 갑니다~~^^
마음에 계시지 않나요...
너무슬퍼.
장미꽃을 사랑한 순수한 영혼의 소유자 어린왕자를
만나고 싶네요.~^^
순수한 마음을 가진 어린 왕자가 멀리 있는건 아닐 거 같아요 순수한 마음을 간직하고 있는 세상 모든 이가 어린왕자 일지도 모르죠~~★★^^
@@초록호수-j1l
와우~~~멋진 명답이세요.^^
쎙땍쥐베리가 소설 '어린왕자'를
써내려가면서 어떤 메세지를 전하려했을까요? 어린왕자를 그리워하는 사람들 마음에는 이미 어린왕자가 살고 있겠죠.!!
@@라일락향기-t6b칭찬 고맙습니다 ^^
우리가 어른이 되어 가면서 어릴 때 의 그 순수한 마음을 잃어가는게 어쩌면 생텍쥐페리가 가장 안타까워 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JSKim김종선
이 노래 가사는 제가 1980년에 쓴 것입니다.
생텍쥐페리의 어린 왕자를 읽고 심리 파악에 의한 재 창작이라고 정의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어린 왕자]는 1943년 미국에서 먼저 출판되었고 나치 치하 프랑스에서 비밀리에 출판된 책입니다.
노래 꽃과 어린 왕자는 그 책을 대중 가요를 통해 국내 널리 알리는 공헌을 했습니다.
2024년 오늘 원본 어린 왕자의 줄거리를 그대로 요약한 내용으로 가사를 1 차 수정했습니다.
4 절까지 이며 제목은 "The Flower And Little Prince 그 꽃과 어린 왕자"이라고 수정했습니다.
라디오에서 방송 하는 것을 여러 번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밤하늘에 빛나는
수많은 저 별들 중에서
유난히도 작은 별이 하나 있었다네
그 작은 별엔 꽃이 하나 살았다네
그 꽃을 사랑한 어린 왕자 있었다네
꽃이여 내 말을 들어요
나는 당신을 사랑해요
어린 왕자 그런 말을 남기고
별을 떠나야 하였다네
꽃은 너무나 슬퍼서 울었다네
꽃은 눈물을 흘렸다네
어린왕자는 눈물을 감추며
멀리 저 멀리 떠났다네
한해 두해가 지난 뒤
어린 왕자 돌아왔다네
하지만 그 꽃은 이미 늙어버렸다네
왕자여 슬퍼하지 말아요
나는 당신을 기다렸어요
꽃은 그 말 한마디만 남기고
그만 시들어버렸다네
어린 왕자는 꽃씨를 묻었다네
눈물을 흘렸다네
어린 왕자의 눈물을 받은 꽃씨는 다시 살아났다네
랄라 라라 랄라라
꽃은 다시 살아났다네
랄라라라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
엉
국민 4년 때인가 교생 선상님이 / 자기가 좋아 하는 노래 라 불러 준 듯 구봉 경 /성이 흔하지 않아 아직 기억 남 /
노트 주다가 어린 맘에 왜 울었을고 교생 선생님들 가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