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온도차로 발생 하는 수증기 배출 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겨울이 되면 더 과한 느낌도 나고요. 엔진이 예열이 완전히 되어 안정적인 900RPM 정도가 유지가 되면 조금 잦아 집니다.(조금요) SCR이 작동 하게 되면 요소수 분사로 인해 질소산화물을 수분 과 질소로 분리 배출 하는 과정이 있기 때문에 온도차가 큰 겨울엔 이 모습이 확연 하게 보인답니다. 솔직히 저도 겨울에 후방을 관찰 하면 과한 흰색 수증기 배출 로 인해서 그런지 후방에 있는 차가 상당한 차간 거리를 유지 하더군요. 저도 맨 처음 에는 부담스러워 알아보니 대체적 으로 이런 의견들이 많더군요 유로6환경 기준 으로 제조 된 모델은 이런 스타일 이라 합니다.
하부세차 없이도 양호한 상태로 보이네요..
오늘도 잘 봤습니다 ㅎㅎ
차체부식은 걱정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근데 써스는 언더왁스 라도 해야 할 듯 합니다
안녕하세요
날이추우면 시동후 흰색매연이 심하게 나옵니다
주행중에도 계속 나오는데 문제점좀 알려주세요
이제15500km 운행 했습니다.
일단! 온도차로 발생 하는 수증기 배출 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겨울이 되면 더 과한 느낌도 나고요.
엔진이 예열이 완전히 되어 안정적인 900RPM 정도가 유지가 되면 조금 잦아 집니다.(조금요)
SCR이 작동 하게 되면 요소수 분사로 인해 질소산화물을 수분 과 질소로 분리 배출 하는 과정이 있기 때문에 온도차가 큰 겨울엔 이 모습이 확연 하게 보인답니다.
솔직히 저도 겨울에 후방을 관찰 하면 과한 흰색 수증기 배출 로 인해서 그런지 후방에 있는 차가 상당한 차간 거리를 유지 하더군요.
저도 맨 처음 에는 부담스러워 알아보니 대체적 으로 이런 의견들이 많더군요
유로6환경 기준 으로 제조 된 모델은 이런 스타일 이라 합니다.
쉐보레차 잔고장 없이 튼튼합니다 2008년식
20만 오일만 갈고 타고있어요 타이밍한번 발전기한번 교체 ....
저도 느끼는 바입니다
잔고장 없는 튼튼한 차 이지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유길님도 화이팅 하세요!
코로나 조심 하시구요!
저도 19년 12월식인데 하체보러가야겠습니다
같은 연식 이군요.
차체 부식은 걱정이 없는데 서스 일부는 언더왁스 정도는 좀 필요 할듯 한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