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그분을 아십니까? (Do you know Him?)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4 жов 2023
  • 당신은 그분을 아십니까?
    Do you know Him?
    성경은 세상의 어떤 책보다 등장인물이 많이 나옵니다.
    첫 사람 아담, 그의 아내 이브 그리고 그의 아들들인 아벨, 셋으로부터 시작해서 끝없는 사람들의 이름이 나오는데 컴퓨터로 이름을 세어보면 계보에 담긴 인물만 세어봐도 2천 1백 97명이나 나옵니다. 마치 전화번호부에 있는 사람들의 이름처럼 많은 사람들이 나옵니다.
    이 중에 가장 유명한 이름, 세상에 널리 알려진 한 사람의 이름은 단연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창세기부터 그의 출생과 죽음이 미리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분이 태어나기 몇 천 년 전부터 그분에 대해 성경은 반복해서 자세히 언급하고 있습니다. 책으로 기록된 구약성경 39권에 예수 그리스도에 대해 미리 말해주고 있습니다. 예수님은 성경 요한복음 5장에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요 5:39) 성경 기록들을 탐구하라. 너희가 그것들 안에서 영원한 생명을 얻는 줄로 생각하거니와 그것들이 바로 나에 대하여 증언하느니라.
    창세기부터 모든 성경은 한 분 예수 그리스도를 증언하고 그분의 오심에 대하여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분이 이 땅에 오시면 알아보고 확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성경은 예수님이 여자의 씨라고 말합니다.
    (창 3:15) 내가 너와 여자 사이에 또 네 씨와 여자의 씨 사이에 적개심을 두리니 여자의 씨는 네 머리를 상하게 할 것이요, 너는 그의 발꿈치를 상하게 할 것이니라, 하시고
    남자의 씨가 아니라 “여자의 씨”로 태어난 한 사람이 있다는 것입니다. 생물학적으로는 불가능한 일입니다. 성경이 말하는 ‘여자의 씨, 즉 남자를 알지 못한 채 태어난 사람이어야 합니다. 예언자 이사야는 예수님이 태어나기 약 700년 전에 이렇게 예언하였습니다.
    (사 7:14) 그러므로 주께서 친히 한 표적을 너희에게 주시리라. 보라, 처녀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고 그의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그럼 여자의 씨요, 남자를 알지 못하고 처녀가 수태하여 태어난 사람이 누구니까? 바로 그분은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성경은 그가 누구인지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사 9:6) 이는 한 아이가 우리에게 태어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셨는데 그의 어깨에는 정권이 놓이고 그의 이름은 놀라우신 이, 조언자, 강하신 하나님, 영존하는 아버지, 평화의 통치자라 할 것이기 때문이라.
    여자의 씨로 한 아이, 한 아들이 태어났습니다. 그의 어깨에는 정권이 놓여 있습니다. 그의 이름은 ’놀라우신 이, 조언자, 강하신 하나님, 영존하는 아버지, 평화의 통치자‘라 불릴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렇게 불리는 인물이 누굽니까?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여자의 씨로 태어난 사람이면서 ’하나님의 아들‘, ’참 하나님‘, ’그리스도‘, ’평화의 통치자‘라고 불립니다.
    세상의 어떤 현인들도 종교 창시자들도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불리는 사람은 없습니다. 공자, 석가, 소크라테스 등은 ’현인‘, ’성인‘ 이란 말은 들었어도 하나님의 아들, 평화의 통치자라고 불린 적은 단 한 번도 없었습니다.
    성경은 예수님이 이 땅에 태어나기 몇 천 년 전부터 그분이 탄생할 장소, 그분이 하는 일, 그분의 죽음과 부활 모두 문자적으로 자세히 기록해 두었습니다. 이는 누구든지 그분이 이 땅에 왔을 때 알고 믿을 수 있도록 해 두신 것입니다.
    예수님은 성경 기록대로 탄생하셨고, 성경 기록대로 행하셨고, 성경 기록대로 죽으셨고, 성경 기록대로 부활하셨습니다.
    (고전 15:3) 내가 또한 받은 것을 무엇보다 먼저 너희에게 전하였노니 그것은 곧 성경 기록대로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죄들로 인하여 죽으시고
    (고전 15:4) 묻히셨다가 성경 기록대로 셋째 날에 다시 살아나시고
    예수님은 성경 기록대로 우리의 죄들로 인하여 죽으시고 묻히셨고, 성경 기록대로 셋째 날에 다시 살아나셨기에 우리는 그분이 성경에 미리 기록된 바로 “그분”임을 알 수 있습니다.
    “성경 기록대로”란 말은 그분이 이 땅에 태어나기도 전에 공개적으로 선포되고 증언되었으며 책으로 기록된 구약성경을 말합니다. 어떤 역사적 인물이 죽고 나서 후대에 그의 추종자들이나 사람들에 의해 쓰인 기록은 거짓, 첨가, 왜곡, 과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미리 기록된 기록, 미리 선포된 예언의 말씀은 이런 것이 있을 수 없습니다.
    예수님이 누구이며 그분이 하는 일이 무엇인지 그분의 죽음과 묻힘, 부활, 승천, 재림에 대한 모든 기록은 그분의 사후의 추종자들이나 제자들이 꾸며낸 것이 아니라 그분이 이 땅에 오시기 전에 이미 몇 천 년 동안 증언되고 미리 선포된 것입니다. 이는 그분을 믿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미리 말씀하신 것은 그것이 기록된 말씀대로 일어날 때 믿을 수 있는 근거와 증거가 됩니다.
    예수님은 요한복음에서 이렇게 말씀하고 기록하였습니다.
    (요 13:19) 그것이 일어나기 전에 내가 지금 너희에게 말하는 것은 그것이 일어날 때에 내가 그인 줄을 너희가 믿게 하려 함이니라.
    하나님께서 미리 말씀하신 이유와 목적은 바로 ’내가 그인 줄을 너희가 믿게 하려 함‘입니다. 하나님은 사람들이 그분을 믿을 수 있도록 미리 말씀해 주시고 미리 증언해 주셨습니다.
    주님은 자신에 대해 미리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그 일이 말씀하신 그대로 일어날 때 믿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역사적인 사건은 예언의 말씀을 확증해주는 도구입니다.
    (요 14:29) 이제 그것이 일어나기 전에 내가 너희에게 말한 것은 그것이 일어날 때에 너희가 믿게 하려 함이라.
    성경은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이심을 믿도록 기록하였습니다.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임을 믿을 때 누구니 영원한 생명을 얻습니다.
    (요 20:31) 이것들을 기록함은 예수님께서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이심을 너희가 믿게 하려 함이요, 또 믿고 그분의 이름을 통해 생명을 얻게 하려 함이니라.
    자, 여러분은 예수님을 누구라 생각하며, 누구라 말합니까?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사람들이 자신에 대해 누구라고 말하는지 물으셨습니다.
    (마 16:13) 예수님께서 가이사랴 빌립보 지방에 들어오사 자기 제자들에게 물어 이르시되, 사람들이 나 곧 사람의 아들을 누구라고 하느냐? 하시니
    당시 이스라엘의 유대인들은 예수님을 다음과 같이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마 16:14) 그들이 이르되, 어떤 이들은 침례자 요한이라 하고 어떤 이들은 엘리야라고도 하며 다른 이들은 예레미야나 대언자들 중의 하나라고 하나이다, 하거늘
    이것이 당시 예수님이 이스라엘 사회에서 알려진 사실입니다. 이스라엘에서 예수님의 이름이 널리 퍼졌음에도 예수님이 누구인지 정확히 아는 자가 없었습니다.
    사람들이 그분을 누구라 하든, 무엇이라고 말하든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그분이 보내신 아들 예수님이 누군지 바르게 아는 사람들은 누구든지 영원한 생명을 얻습니다.
    (요 17:3) 영생은 이것이니 곧 그들이 유일하신 참 하나님인 아버지와 아버지께서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니이다.
    예수님은 다시 오늘날 당신에게 묻습니다.
    사람들의 견해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당신의 견해, 당신의 생각, 당신의 주장, 당신의 말이 중요하며 예수님이 당신에게 누구이며 무엇인지 물으십니다.
    여러분은 예수님을 누구라고 말합니까? 어떻게 알고 있습니까?
    그럼 성경은 예수님을 누구라고 말할까요?
    예수님은 그리스도입니다. 성경에 에언된 미리 기록된 ’그리스도‘가 예수님입니다.
    예수님은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입니다.
    (마 16:16)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이르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 하매
    예수님은 하나님으로부터 나신 분이신데 시편에 하나님께서 한 아들을 낳으시겠다고 말씀하신 그 아들입니다.
    (시 2:7) 내가 칙령을 밝히 보이리라. 주께서 내게 이르시되, 너는 내 아들이라. 이 날 내가 너를 낳았도다.
    예수님은 처음부터 계셨던 말씀이시며 하나님이십니다.
    (요 1:1) 처음에 말씀이 계셨고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며 말씀이 하나님이셨더라.
    예수님은 하나님과 함께 계셨던 말씀이 육신이 되셔서 우리 가운데 거하신 분이십니다.
    (요 1:14)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분의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하신 분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예수님은 구약성경에 미리 기록된 여자의 씨, 아브라함의 씨, 다윗의 씨이신 분으로 곧 메시아입니다.
    (마 1:18) 이제 예수 그리스도의 태어나심은 이러하니라. 그분의 어머니 마리아가 요셉과 정혼하였을 때에 그들이 함께하기 전에 그녀가 성령님으로 말미암아 아이를 밴 것이 드러나매
    (마 1:1) 아브라함의 자손이시요, 다윗의 자손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세대에 대한 책이라.
    (요 4:25) 『여자가 그분께 이르되, 메시아 곧 그리스도라 하는 분이 오실 줄을 내가 아노니 그분께서 오시면 모든 것을 우리에게 말씀하시리이다, 하매』
    예수님은 참 하나님이십니다.
    (요일 5:20) 또 하나님의 아들이 오셔서 우리에게 깨달음을 주사 우리가 진실하신 분을 알게 하셨음을 우리가 알며 또 우리가 진실하신 분 곧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음을 아노니 이분은 참 하나님이시요 영원한 생명이시니라.
    당신은 예수님 그분을 아십니까?
    성경에 기록된 그분,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 구원이요 영원한 생명입니다.
    (요 17:3) 영생은 이것이니 곧 그들이 유일하신 참 하나님인 아버지와 아버지께서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니이다.
    당신이 예수 그리스도를 알지 못하면 그분도 당신을 알지 못한다고 말씀합니다.
    (마 7:23) 그때에 내가 그들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결코 알지 못하였노라.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너희는 내게서 떠나라, 하리라.
    이 시간 예수 그리스도를 알고 그분을 믿으십시오. 주께서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모든 자에게 부요하시며 구원을 베풀어 주십니다.
    (롬 10:9)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주 예수님을 시인하고 하나님께서 그분을 죽은 자들로부터 살리신 것을 네 마음속으로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니
    (롬 10:10)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느니라.
    감사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 #구원

КОМЕНТАР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