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구원받았습니까?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12 вер 2023
  • 당신은 구원받았습니까?
    (Are you saved?)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지려면 더 늦기 전에 믿고 준비합시다!
    저는 당신에게 네 가지 질문을 해보려 합니다.
    다음 질문을 깊이 생각해 보시고 마음으로 대답해 보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죽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당신은 정말 구원받았습니까?
    당신은 확실히 거듭났습니까?
    당신은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되어 있습니까?
    이 질문이 무슨 뜻인지 몰라서 답을 할 수 없는 분이라면 다음 글을 읽고 답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 질문은 “당신은 죽을 준비가 되어있습니까?”입니다.
    생로병사의 길! 피하고 싶은 죽음! 그러나 사람은 누구든지 이 세상에 태어나 살다가 언젠가는 반드시 죽습니다.
    이 세상에 오는 것은 순서가 있지만 이 세상을 떠나는 것은 순서가 없습니다.
    (히 9:27) 한 번 죽는 것은 사람들에게 정해진 것이요 그 뒤에는 심판이 있나니
    (전 3:20) 모두가 한 곳으로 가나니 모두가 흙에서 나와 모두가 다시 흙으로 돌아가거니와
    그렇다면 사람은 왜 죽습니까? 바로 죄 때문입니다.
    사망이 모든 사람에게 임한 것은 모든 사람이 죄인이요 죄를 지었기 때문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죄 가운데서 태어나 죄 가운데 살다가 죄의 삯으로 죽습니다.
    (롬 6:23) 죄의 삯은 사망이나 하나님의 선물은 예수 그리스도 우리 주를 통해 얻는 영원한 생명이니라.
    (롬 5:12) 그러므로 한 사람으로 말미암아 죄가 세상에 들어오고 죄로 말미암아 사망이 들어왔나니 이와 같이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으므로 사망이 모든 사람에게 임하였느니라.
    사람들은 저마다 자신이 선하다, 의롭다, 죄가 별로 없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죄를 지은 죄인이라고 말합니다.
    (전 7:20) 선을 행하고 죄를 짓지 않는 의인은 땅 위에 하나도 없느니라.
    (롬 3:10) 이것은 기록된바, 의로운 자는 없나니 단 한 사람도 없으며
    (롬 3:23) 모든 사람이 죄를 지어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
    죄의 결과는 사망입니다. 그 후에는 심판이 있습니다.
    사람은 몸의 사망이 끝이 아닙니다. 사람의 몸이 죽으면 땅에 묻히든지 아니면 화장터에서 불태워져 한 줌의 재로 남습니다. 만일 사람이 구원받지 못하고 죄 가운데 죽으면 그의 몸은 화장터에서 불태워질 때 그의 혼은 지옥에서 불타게 될 것입니다. 지옥의 불은 영원토록 꺼지지 않습니다.
    (막 9:43) ~ 지옥에 곧 결코 꺼지지 않을 불 속에 들어가는 것보다 네게 더 나으니
    (막 9:44) 거기서는 그들의 벌레도 죽지 않고 불도 꺼지지 아니하느니라.
    만일 여러분이 구원받지 않고 죽게 된다면 가게 될 장소는 여러분이 믿든지 믿지 않든지 바로 지옥입니다.
    두 번째 질문은 “당신은 정말 구원받았습니까?”입니다.
    만일 내가 오늘 죽는다면 죽은 후에 내가 갈 곳을 알지 못하고 있다면 지금 구원받아야 합니다. 그럼 어떻게 구원받을까요? 성경은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라고 말씀합니다. 또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라고 말씀합니다.
    (행 17:30) 하나님께서 이같이 무지하던 때를 눈감아 주셨으나 이제는 모든 곳에서 모든 사람에게 회개하라고 명령하시나니
    (막 1:15) 이르시되, 때가 찼고 하나님의 왕국이 가까이 왔으니 너희는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라, 하시더라.
    (행 16:30) 그들을 데리고 나와 이르되, 선생들이여, 내가 무엇을 하여야 구원을 받으리이까? 하거늘
    (행 16:31) 그들이 이르되,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라. 그리하면 네가 구원을 받고 네 집이 받으리라, 하며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것은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의 주요 그리스도요 하나님의 아들이시며 나의 하나님이시며 나의 구원자이심을 마음으로 믿고 입으로 시인하는 것입니다.
    (마 16:16)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이르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 하매
    (요 20:28) 도마가 그분께 응답하여 이르되, 나의 주시며 나의 하나님이시니이다, 하매
    (롬 10:9)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주 예수님을 시인하고 하나님께서 그분을 죽은 자들로부터 살리신 것을 네 마음속으로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니
    (롬 10:10)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느니라.
    이렇게 구원이 쉽고 단순한 것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 필요한 모든 일을 다 이루셨기 때문입니다.
    (요 19:30)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식초를 받으신 뒤에 이르시되, 다 이루었다, 하시고 머리를 숙이고 숨을 거두시니라.
    (고전 15:2) 너희가 만일 내가 너희에게 선포한 것을 기억하고 헛되이 믿지 아니하였으면 또한 그 복음으로 구원을 받았느니라.
    (고전 15:3) 내가 또한 받은 것을 무엇보다 먼저 너희에게 전하였노니 그것은 곧 성경 기록대로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죄들로 인하여 죽으시고
    (고전 15:4) 묻히셨다가 성경 기록대로 셋째 날에 다시 살아나시고
    여러분이 위의 기록된 복음의 말씀을 마음으로 믿으면 여러분은 구원받게 됩니다.
    기록된 말씀이 무엇이라고 말씀합니까? “복음을 기억하고 헛되이 믿지 아니하였으면 구원받았느니라”라고 말씀합니다.
    여러분도 이 글과 영상을 보면서 마음으로 믿었다면 이미 구원받았습니다. 의아해하고 믿어지지 않을지 모르지만 사실입니다. 사람들이 복음을 듣고 믿기가 어렵지 구원은 이렇게 단순하며 쉽습니다. 그래서 믿음이 필요합니다.
    세 번째 질문은 “당신은 확실히 거듭났습니까?”입니다.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왕국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다시 태어나야 즉 거듭나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요 3:3) 예수님께서 그에게 응답하여 이르시되, 진실로 진실로 내가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다시 태어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왕국을 볼 수 없느니라, 하시니라.
    (요 3:5) 예수님께서 대답하시되, 진실로 진실로 내가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물에서 나고 성령에게서 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왕국에 들어갈 수 없느니라.
    (요 3:7) 내가 네게 이르기를, 너희가 반드시 다시 태어나야 하리라, 한 것에 놀라지 말라.
    우리의 몸이 육신의 부모를 통해서 태어나듯 우리의 영은 성령을 통해 하나님에게서 다시 태어나야 합니다.
    (요 3:6) 육에서 난 것은 육이요 성령에게서 난 것은 영이니
    (요 1:13) 이들은 혈통으로나 육신의 뜻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에게서 태어난 자들이니라.
    사람이 다시 태어나는 것은 몸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을 통하여 죽었던 영이 다시 살아나는 것입니다. 이것이 성경은 “다시 태어났다” 즉 “거듭났다”라고 말씀합니다.
    (벧전 1:23) 너희가 다시 태어난 것은 썩을 씨에서 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에서 난 것이니 살아 있고 영원히 거하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된 것이니라.
    사람이 다시 태어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것입니다.
    (요 1:12) 그분을 받아들인 자 곧 그분의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다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권능을 그분께서 주셨으니
    (요 3:16) 하나님께서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자신의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것은 누구든지 그를 믿는 자는 멸망하지 않고 영존하는 생명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여러분이 지금 구원받고 거듭나기를 원하신다면 자신이 죄인임을 인정하고 내가 지은 죄의 삯으로 말미암아 영원한 지옥의 형벌로 가고 있음을 깨닫고 그 길에서 회개하고 돌이켜 복음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미루지 마시고 지금 믿으시기 바랍니다.
    네 번째 질문은 “당신은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되어 있습니까?”입니다.
    예수님께서 나를 위해 십자가에 죽으시고, 묻히시고, 셋째 날에 다시 살아나셨음을 마음으로 믿고 입으로 시인하면 구원은 선물로 주어지고 어린양의 생명책에 자신의 이름이 기록됩니다. 그러나 구원받지 못하고 죽은 자들은 지옥으로 가게 되며 후에 하나님의 심판을 받고 불 호수에 던져지게 됩니다.
    (계 20:12) 또 내가 보매 죽은 자들이 작은 자나 큰 자나 할 것 없이 하나님 앞에 서 있는데 책들이 펴져 있고 또 다른 책이 펴져 있었으니 곧 생명책이라. 죽은 자들이 자기 행위들에 따라 책들에 기록된 것들에 근거하여 심판을 받았더라.
    (계 20:14) 사망과 지옥도 불 호수에 던져졌더라. 이것은 둘째 사망이라.
    (계 20:15) 누구든지 생명책에 기록된 것으로 드러나지 않은 자는 불 호수에 던져졌더라.
    당신은 죽기 전에 천국으로 갈 준비가 되셨습니까? 아직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다면 더 늦기 전에 지금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고후 6:2) (그분께서 이르시되, 받아 주는 때에 내가 네 말을 들었고 구원의 날에 내가 너를 구조하였노라, 하시나니, 보라, 지금이 받아 주시는 때요, 보라, 지금이 구원의 날이로다.)
    여러분이 지금 구원받기를 바란다면 이렇게 따라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 저는 마땅히 지옥에 가야 할 죄인입니다. 지금 회개하오니 저를 불쌍히 여겨주시고 긍휼과 은혜를 베풀어 주십시오.
    주 예수님께서 저의 모든 죄들을 용서하기 위해서 죄인인 저를 대신하여 십자가에 못 박히시고 피 흘려 죽으시고 묻히시고 셋째 날에 부활하셨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주 예수님의 공로로 저의 모든 죄들을 용서받았고 깨끗이 씻었으며 이제 저는 의롭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 모든 사실을 마음으로 믿습니다. 주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이시며 나의 주이시며 나의 하나님이시며 나의 구원자이심을 믿습니다. 주님! 저를 구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지금 주 예수 그리스도를 마음으로 믿고 받아들였다면 여러분은 구원받았습니다. 믿는다고 내 안에 감정적인 어떤 느낌이나 신비적인 체험이 반드시 오는 것은 아닙니다. 믿음은 감정의 영역이 아니라 복음을 듣고 믿는 즉 자기 의지로 선택하고 결정하는 것입니다.
    구원받은 결과를 어떤 감정적인 느낌에 두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에 근거를 두어야 합니다. 믿음은 곧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엡 2:8) 너희가 믿음을 통해 은혜로 구원을 받았나니 그것은 너희 자신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니라. -감사합니다.
    #거듭났습니까? #구원의 초청

КОМЕНТАР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