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럭셔리 호텔에서 최고의 한식을👀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미쉐린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이타닉 가든’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12 лис 2024

КОМЕНТАРІ • 1

  • @hotelizm
    @hotelizm  2 місяці тому

    *최고의 호텔에서 최고의 식사를✨🍴*
    가성비를 중시하는 자. 비싸고 품격 있는 ‘럭셔리’를 중시하는 자. 성향과 취향에 따라 선호도는 다를 것이다. 여러분은 어떠신지. 나는 가격 대비 만족도가 상당한 ‘가성비’를 중시하는 편이다.
    오늘 소개할 곳. 가성비와는 거리가 먼 곳이다. 그래서 더욱 특별하다. 한국 호텔 중 럭셔리 호텔 하면 딱 떠오르는 호텔. ‘조선 팰리스’에 있는 미슐랭 한식 파인다이닝과 함께할 예정.
    오늘 만큼은 ‘가성비’는 잠시 치워버리려 한다. 비싼 만큼 그만한 값어치와 경험을 가져다주는 특별한 곳. 가족과 연인. 특별한 날은 더욱 값지게 만들어줄 레스토랑을 찾는다면 일단 저장부터 해두시길..!
    👉 한식에 대한 깊은 연구. 여긴 찐이다.
    ‘이타닉 가든’. 한식 파인다이닝 업장이다. 하지만, 공간은 한국 전통 느낌보단. 현대적이고 화사하면서도 차분한 럭셔리한 분위기. 오히려 신선하고 럭셔리함까지 담을 수 있어 좋다.
    한국의 식문화에 대한 깊은 연구. 새로운 “식”으로 초대하는 파인 다이닝 업장이다. 계절별로 특별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코스별 선보이는 음식. 정말 감탄 밖에 안나온다. 음식 하나하나. 특별한 스토리를 담고 예술 작품과 같이 아름다움과 최고의 맛을 선사.
    4계절 각기 다른 메뉴로 즐길 수 있으니. 계절별 가봐도 충분히 좋은 곳. 업장의 지향점인 한식의 깊은 연구. 깊이 느껴진다. 코스별 메뉴에 대한 설명과 메뉴마다 가져다주는 스토리를 담은 편지지. 값진 순간을 더욱 값지게 해준다.
    👉 역시 비싼 만큼 다르다. (값진 경험)
    금액이 비싸도. 새로운 경험과 이를 통한 만족감이 크다면. 절대 아깝지 않다. ‘이타닉 가든’이 그런 곳이다. 계절마다. 계절 컨셉에 맞게 메뉴가 변경되니. 그에 들어가는 공수. 상당할 것이다. 심지어 완성도까지 높으니 말 다했다.
    ‘왜’ 미슐랭인지 단연코 느껴지는 곳. 계절의 식재료를. 현대적이면서 예술적 감각까지 담아 풀어낸. 품격 있는 한식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파인 다이닝 업장. 근래 경험한 럭셔리 레스토랑 중 최고였다.
    *
    맡고 있는 업무 중 하나. F&B 시즌 프로모션 기획&홍보다. 쉽지 않다. 다양한 업장. 시즌에 부합하는 계절 컨셉에 맞는 프로모션 제안. 그에 따른 쉐프분들의 메뉴 개발. 개발을 맞춘 메뉴 평가. 최종 선정되면 고객분들께 선보여진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해당 프로모션을 홍보하기 위한 메뉴 촬영. 홍보물 제작. 다양한 홍보 방안 기획. 1년 내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이 필요한 곳이 바로 호텔&리조트 식음 업장이다.
    음식, 서비스, 스토리 등 모든게 완벽하게 다가왔던 ‘이타닉 가든’. 단순히 비싼 식사 경험이 아닌. 식사 시간을 특별한 순간으로 기억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부족함을 계속 채워 나가고 있는 만큼. 배우기도 많이 배웠던 곳.
    📍조선 팰리스 ‘이타닉 가든’
    ▪️위치ㅣ조선 팰리스 36층
    ▪️가격ㅣ런치 코스 19만원
    ▪️운영ㅣ월,화 정기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