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인류의 과거 시간 여행은 불가능하거나 모종의 이유로 완전히 금지됐을 거라 봅니다. 고도로 발달된 미래의 인류가 과거로 오는 일은 상용화가 됐을 만큼 쉬웠을 텐데 아직 현재의 우리가 알 수 없는 이유는 과거로의 시간 여행은 불가능하거나 또는 쉽게 올 수 있는 기술력을 가졌지만 세계 법으로 막아서 기술을 완성한 초기 단계의 미래 인류만이 한 번씩 과거로 오고 있는 것이고 그게 우리가 매체를 통해 알고 있는 시간 여행자들이 아닐까 합니다. 아니면 그전에 멸망했거나..
미래에서 온 사람들은 다른 차원으로 가서 절대 미래에서 온사람들을 볼수없을듯? 미래에서 과거로 왔을때 경우의수는 두가지임 1. 미래인들이 지금 우리가 사는 차원의공간으로 오는거 2. 미래인들이 지금 우리가 사는 다른차원의공간에 가는거 만약 2번이라면 우리가 사는 공간은 절대 미래인을 볼수가없음 1번이 맞다면 미래인이 왔으면 마주칠수있고 그것으로인해서 역사.운명이 바뀔수있음 2번이 맞다면 미래인들은 다른차원의공간 과거로가고 차원이 다르기때문에 미래인을 볼수없고 역사를 바꿀수없음 내가 2번이라 생각하는 이유는 우리가 여태까지 미래인을 보지못했기때문에
과거 여행이 가능하다는 전제라면 미래에서 오는 사람이 언제든지 동일한=>과거여행을 한다면 1700년 12월2일 조선시대 같은장소에 있는 사람은 같은 행동을 갈때마다 무한 반복 해야 합니다. 그리고 만일 그날이 어느 사형수의 형 집행일 이라면 그사람은 무한 사망 하는게 됩니다.....................(동일 시간 동일 장소에 시간여행을 간다면)
엄밀히 말해서, 여행이란 어딜 가는 것뿐만이 아니라, 되돌아오는 과정까지도 모두 여행의 한 과정이다. 그런 점에서 지금 우리가, 시간여행이라고 지칭하는 것은 시간이동일 뿐이다. 이동한 시간에서 원래의 시간으로 돌아올 수 있어야만 시간여행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보면, 시간여행에 사용되는 장치도 이동한 시간대에서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내가 이공계는 아니라서 자세히는 모르지만, 시간여행장치에도 전기가 필요하다면, 어느 만화처럼 원시시대나 해당압력의 전압이 아직 사용되지 않았을 때에로는일반적인 시간여행이 가능해진 시대라고 하더라도 어떠한 방법으로든 시간여행은 힘들지 않을까하고 생각한다. Strictly speaking, travel is not only about going somewhere, but also the process of returning is all part of the journey. In that respect, what we now refer to as time travel is simply time movement. It can only be called time travel if you can return to the original time from the time you moved. In that sense, devices used for time travel should also be able to be used in the time zone traveled. I'm not in the field of science or engineering, so I don't know the details, but if time travel devices also need electricity, like in some cartoons, it wouldn't be difficult to time travel by any means even in the primitive era or when general time travel was not yet used when voltage of the corresponding pressure was not used yet. I just think so.
존재..공간의 존재엔 탄생이나 소멸이란 개념이 대입되지 않기 때문에... 시간이 적용되지 않는다. 다만...공간속에 창조된 것들은 형질적으로 변해가는 것들이라 생멸이 있기에.. 제가각의 시간이 대입된다. 시간적 측정 개념으로는 시간이 대입되지 않는 존재를 측정해 낼수가 없는 법이다.
이론으로는 가능하기때문에 연구를 하는것이겠죠. 만약 후세에 가장 발전된 과거로의 여행이 10초 혹은 1분뒤를 발견하고 인류가 멸망했다면 그걸로 끝이었겠죠. 님 말대로, 혹은 기술의 발전이 느리다면 무의미 하다고 볼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이론적으로는 가능하기에 연구를 하는거겠죠?
공간이 부피적으로 무한성을 가지는 것은 의식 차원이기 때문이다. 현실이란 이런 공간이라는 의식 영역속에 만들어지는 상념체적 시뮬레이션 인것이다. 어차피 현재가 시뮬레이션 환상이기에..과거나 미래도 꿈이다. 꿈을 통해서 의식의 형태로 과거,미래로 갈수 있다. 현재의 문제를 알고싶으면 과거로 가야하고, 현실을 바꾸고싶으면 과거가 아닌 미래로가서..자신이 사는 모습을봐야 ..현실변화에 대한 동기부여가 생기게된다.
독일 텔레펀켄 MT- 04 계열의 타임머신 시스템은 트레숄드 루트를 통과할 때 탑승자를 보호하는 안정성은 높지만 과거로의 시간여행 범위가 60년 안팎으로 짧은 게 흠. 단, 과거 시간대에서 4시간 가까이 오래 체류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현재의 기술로는 6,70년대로밖에 거슬러 갈 수 없고 6,70년대에 성장기를 보낸 사람들도 많고 당시의 사진, 자료도 워낙 많아서 사료적 가치가 낮지요. 나중에 기술이 발전해서 오백년의 과거로 갈 수 있다면 이순신 장군의 해전 활약도 사진에 담는 등 타임머신의 효용성이 대폭 증대될 것입니다.
과거로 시간이동은 불가능 할것 같은데 갈수있으려면 존재해야 갈수있을거고 과거가 존재하고 있는건지? 필름처럼 존재하는건가? 과거가 존재한다면 세종대왕은 죽은건가 살아있는건가? 가능하다면 과거 생명체 탄생 이전의로 갈수 있을까? 시간을 과거로 돌린다면 공간은 어떻게될까? 우주에 멈춰있는건 없고 은하.별.행성들도 움직이는 공전과 자전 방향을 반대로 돌리는건가?
절대 절대 절대 과거로 못가는 이유 시간은 변화에 수치를 매긴것 세상에서 가장 작은 무언가 한개가 움직일때마다 사실상 제일작은 시간단위 1이 지난것임 그것이 어느차원이든간에 말이죠 그럼 우리가 기본적으로 논하는 시간여행은 그저 최소한의 변동상태로 만들어 나중에 정상으로 돌렸을때 미래가 되는 냉동은 말이되지만 과거로 가는건 말이 안되는게 마치 과거의 모습을한 평행세계에 가더라도 그곳은 현재고 미래지 과거가 아니예요 세계가 수없이 많은 시간이 흘러 현재의 과거를 똑같이 반복하는 루프상태여도 과거모습과 아예 똑같지만 그래도 그곳은 미래지 과거가 아니죠 과거가 정해졌으면 현재도 미래도 정해져요 우리가 모를뿐이지 과거가 정해졌는데 어덯게 현재와 미래가 달라지겠음? 그게 더 말이안되는거지 희망사항이지 왜냐 사람으로써 살아가는데 아무런 의미도 가치도없다는 생각이 들기때문에 자살마려워지기때문에 본능적으로 거부할려고 할테니까 근데 세상의 진리랑 사람으로써 살아가는건 다른일임 시각이 다르면 연필한개봐도 어느쪽은 길쭉하고 어느쪽은 그냥 원모양밖에 안보이는뜻이 보기 나름 그정도로 같으면서도 다른일이죠 원래 가치란 멋대로 부여하는것이기에 정해져있다해서 가치가 매긴것이 가치가 없어지는건 아님 본능을 지성으로 이기세요 그리고 주변에 변화가 가속할수록 영향받으면 같이 가속되지 늦춰지지않는데 어느쪽방향이 중요한게 아니라 변화가 빠르면 순환에 의해 내성이 버티는 한계때문에 그냥 갈려 죽거나 다른 장비로 완벽히 버티면 의미없거나 좀 버티면 가속되는거지 가속된만큼 주변이 늦어지는것처럼 보이겠지만 과거로 갈수는 없죠 주변이 거의 멈춰진것처럼 보이는게 한계지 왜냐 물리적 한계가 있기때문 그럼 냉동과 반대로 수명을 더 빨리 쓴것에 불과하게되죠
사람들이 한가지 착각하는게 시간이 다르게 흘러간다는것과 시간여행은 엄연히 다른 개념이라는 것. 한가지 예를들어 만화 드래곤볼에 나오는 정신과 시간의 방에 들어간다고 해서 시간여행을 했다고 말하지는 않지. 영상에도 나왔지만 인공위성은 지구표면과 아주 살짝 시간의 흐름이 다르지만 인공위성이 100년 1000년 돈다고 해서 위성이 우리 눈에서 사라지지는 않는 것처럼. 단지 인공위성과 우리의 시간이 살짝 다르게 흘러갔을 뿐
과거 현재 미래의 순서는 인간의 잣대로 세운 것이지.. 모든 시간대는 함께 진행되고 연동되어 있으며, 서로에 영향을 끼친다. 그 정도가 심하면, 각 차원의 신들이 바로 잡는 일을 한다. 원하는 시간대의 틈을 찾을 수도 있고, 고의로 만들어 갈 수도 있다. 어렵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인류가 만든 이론의 과학수준으로만 접근하려 하기 때문에 못 보고 있을 뿐이다. 우리 주위에 자기장이 불안정한 곳에서 상식을 깬 지식을 활용하면 그 틈의 문을 열 수 있을 것이다.
답 나와 있구만 원형 튜브로 만들면 무한대가 되는데 그게 안되고 무한대의 튜브가 필요 하다는건 그 값의 해가 우리의 우주를 관통해야 된다는 조건이 성립한거구만. 우주를 통과해서 다른 우주로 간다. 그러니까 불가능.. 툭하면 시간여행 때마다 블랙홀을 떠올리는건 답없으면 블랙홀에 쑤셔박으면 값이 닫히기 때문에 뭐든 가능하다고 상상하기 때문. 블랙홀은 상상의 쓰래기장이 아님. 블랙홀로 과거로 갈수 있다면 순간이동 하는 블랙홀이 생겼다 사라졌다 해야 함. 현실은 블랙홀도 지들끼리 물질처럼 합치는 마당에 뭔 과거로의 시간여행.
이 뿐만이 아니라, 다른 지역에 있어도 어떠한 지역에는 시간이 빨리 흐르는 것 같고 어떠한 지역은 시간이 느리게 흐르는 것 같은 체감을 들 때도 있습니다. 그럴테면 나와 함께 같이 있는 분도 그렇게 말을 하더군요.. 분명, 체감상 한 시간이 지났을 것 같은 데 시계를 보니 30분밖에 지나지 않았다는 것을.. 참으로 아이러니한 것이였습니다.
과거로 갈 수 있다 생각합니다. 정확하게는 관찰할 수 있다가 맞겠군요. 또한 약간의 노이즈도 유발 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큰 흐름은 바꿀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한 가지 의문이 생기죠. 현재는 현재가 맞을까? 나의 자유 의지는 작은 노이즈가 아닐까? 사실 현재도 과거가 아닐까? 그래서 정해진 물줄기를 바꿀 수 없는 것이 아닐까?
봐봐.. 도시에 사는 현대인이나 시계를 보고, 바쁜 스케줄을 시간단위로 나눠서 생활하지... 아마존 미지의 부족은?? 밤, 낮 구분 말고, 과거?? 미래?? 그런거도 없다더라.. 지나간 일은 다 그냥 옛날이고... 시간??? 동물도 식물도 시계를 안보고 살고, 달력도 안보고 사는데?? 각자 자기 생존을 위해서 날씨가 바뀌면 이동하기도 하고,, 그렇게 살뿐이지.. 시간?? 과거??? 타임머신?? 이거는 뭐... 상상력이 진짜 어디까지 가는건지...
과거로 돌아가고싶어요
나도...
그래서 내 역사를 바꿔놓고 오고 싶음
제발 너무 그립다
저도요 제발 2008년 제발😊
@@감자깡-q7q난 2016년 ..
미래 인류의 과거 시간 여행은 불가능하거나 모종의 이유로 완전히 금지됐을 거라 봅니다.
고도로 발달된 미래의 인류가 과거로 오는 일은 상용화가 됐을 만큼 쉬웠을 텐데 아직 현재의 우리가 알 수 없는 이유는 과거로의 시간 여행은 불가능하거나 또는 쉽게 올 수 있는 기술력을 가졌지만 세계 법으로 막아서 기술을 완성한 초기 단계의 미래 인류만이 한 번씩 과거로 오고 있는 것이고 그게 우리가 매체를 통해 알고 있는 시간 여행자들이 아닐까 합니다.
아니면 그전에 멸망했거나..
대체 철지난 옛 이론을 기반으로 언제까지 울궈먹어야 하나요.
시간이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밀고당기고 할수 있는 실제하는 것이 아니란거죠.
일부 과학자들이 책 팔아먹으려고 하는 엉터리 입담일뿐입니다.
@@KagSiTal 애초에 시간을 돌린다는 발언 자체가 개구라죠 ㅋㅋㅋㅋ
과학자들마저 무시하며 시간은 존재할 수 없다고 맘대로 말할 수 있는 방구석러들이란…
모두가 같은 우주의 시간 여행하지 않았겠죠. 그렇게 하면 무질서한 상태가 되니까 서로 자기만의 우주를 가지게 하고 그 안에서 자기맘대로 살고 있을 겁니다. 서로를 터치 안하고 안위를 지킬 방법은 그것밖에 없으니까
일어난 일은 관측되어 고정되어 있고, 과거로 돌아가게 된다면 과거라는 시점의 별개의 차원이 되는거죠.
빛보다 빠르려면 질량이 있으면 안되는데
우리가 죽으면 영혼만 있기때문에 그때는 시간여행을 할수 있지 않을까요?
살아있을때 현재를 충분히 느끼고 시간여행은 나중에 맘껏 누립시다.
공감합니다
빛도 질량이 있겠죠 있으니 블랙홀에 빨려들어가죠
@@Mugic-z7r전자나 광자가 파동형태로도 질량이 있다고봅니다. 단지 현재 수준으로 측정을 못할뿐.
티끌도안되는 지구에서 어떻게 세상을 알까요
영혼은 없음
미래에서 온 사람들은 다른 차원으로 가서 절대 미래에서 온사람들을 볼수없을듯?
미래에서 과거로 왔을때 경우의수는 두가지임
1. 미래인들이 지금 우리가 사는 차원의공간으로 오는거
2. 미래인들이 지금 우리가 사는 다른차원의공간에 가는거
만약 2번이라면 우리가 사는 공간은 절대 미래인을 볼수가없음
1번이 맞다면
미래인이 왔으면 마주칠수있고
그것으로인해서 역사.운명이 바뀔수있음
2번이 맞다면
미래인들은 다른차원의공간 과거로가고
차원이 다르기때문에 미래인을 볼수없고
역사를 바꿀수없음
내가 2번이라 생각하는 이유는 우리가 여태까지 미래인을 보지못했기때문에
돌아간다면 2018~2022년으로 돌아가고 싶다...
나는 2007년 으로 돌아가서 가족이랑 외할머니 집 밑에 계곡에서 화목하게 놀고 싶음..
나는 나의 역사를 바꿔놓고 오고 싶음
딱 제대 할 때로 돌아간다면
시간여행이란 행성간의 중력차이에서 생기는 시간차일뿐 지나온 시간으로 앞으로의 시간으로도 이동할수 없다.
이게 팩트죠. 단순히 시차일뿐입니다. 내가 우주에 머문 시간이 5분인데 돌아와보니 1시간이 지나있다던가 하는 중력으로 인한 시차때문에 시간이 지구와 다르게 흐른거일뿐 과거로의 시간여행은 불가능합니다.
없다라고 마침표찍으면 증명을 해야함 그럴수 있다라고 해야함 현재의 시간도 팩트가 아님 100%증명이 안된사실이라
우리가 얘기하는 시간여행은 인간의 상상력이 만들어낸 공상일뿐 물리학에서 논의하는 시간여행은 서로다른 계에서 상대적인 시간차에 따른 시간여행입니다.
과거 여행이 가능하다는 전제라면
미래에서 오는 사람이
언제든지 동일한=>과거여행을 한다면
1700년 12월2일 조선시대 같은장소에 있는 사람은
같은 행동을 갈때마다 무한 반복 해야 합니다.
그리고 만일 그날이 어느 사형수의 형 집행일 이라면
그사람은 무한 사망 하는게 됩니다.....................(동일 시간 동일 장소에 시간여행을 간다면)
꼭 타임머신이 실현됐다면 왜 과거로 온 사람들이 없냐 그러는데.. 애초에 굳이 지금 올 이유도 없고 왔어도 안믿을테고 . . . 먼 과거 역사적인 시간에는 들렸을지도. . 그때도 믿진않겠지만
그냥 세계유명한과학자들이나 발명한사람들이 미래에서 왔을수도있는거지. .
먼 미래에 시간여행이 가능하기전에, 어떠한 이유로 지구 리셋으로 인해 현재로 못오고 있는거임..
찢었다
그럴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우주가 팽창하는걸 반대로 줄어들게 할 수 있을까요
빛이없다고 시간이 안흐른다는 착각.
시간=빛이 아님.
눈감고 빛을 안본다고 내일이 안오는게 아님.
비유가 틀림
@@892. 뭐가?
엄밀히 말해서, 여행이란 어딜 가는 것뿐만이 아니라, 되돌아오는 과정까지도 모두 여행의 한 과정이다. 그런 점에서 지금 우리가, 시간여행이라고 지칭하는 것은 시간이동일 뿐이다. 이동한 시간에서 원래의 시간으로 돌아올 수 있어야만 시간여행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보면, 시간여행에 사용되는 장치도 이동한 시간대에서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내가 이공계는 아니라서 자세히는 모르지만, 시간여행장치에도 전기가 필요하다면, 어느 만화처럼 원시시대나 해당압력의 전압이 아직 사용되지 않았을 때에로는일반적인 시간여행이 가능해진 시대라고 하더라도 어떠한 방법으로든 시간여행은 힘들지 않을까하고 생각한다.
Strictly speaking, travel is not only about going somewhere, but also the process of returning is all part of the journey. In that respect, what we now refer to as time travel is simply time movement. It can only be called time travel if you can return to the original time from the time you moved. In that sense, devices used for time travel should also be able to be used in the time zone traveled. I'm not in the field of science or engineering, so I don't know the details, but if time travel devices also need electricity, like in some cartoons, it wouldn't be difficult to time travel by any means even in the primitive era or when general time travel was not yet used when voltage of the corresponding pressure was not used yet. I just think so.
존재..공간의 존재엔 탄생이나 소멸이란 개념이 대입되지 않기 때문에... 시간이 적용되지 않는다. 다만...공간속에 창조된 것들은 형질적으로 변해가는 것들이라 생멸이 있기에.. 제가각의 시간이 대입된다.
시간적 측정 개념으로는 시간이 대입되지 않는 존재를 측정해 낼수가 없는 법이다.
우리가 처음인지 아니면 과거인지도 모르는데
우라가 처음이라는 전제로 본다면 언젠가는 가능할수도다 있다는 것이고(불가능 할수도)
우리가 과거라면 우리보다 먼저인 미래에서 이미 성공하여 과거로 오지들 않았을까(성공 했다면).
죽기전에 딱 행복했던 그시간 10분만으로라도 돌아가봤으면..
이분 뭐만 하면 뭐라도 성공하실신디 좀 해줘라 우주 생물체들아
@@순살병아리 넹..미리 클수마스 예용.
과거로간다는말보다는 그 행복했던 순간을 콕찝어서 잠시머무르고 느껴보고싶다
가능하면 무한한 미래의 언젠가 개발될 것이고 우리주변에 왔어야 합니다 우리주변에 시간여행자가 없는건 불가능하기 때문이겠죠
시간여행자가 정체를 드러내면 그 기술을 탐내는 세력에 의해 아마 모처에 잡힐 일만 생기겠지요.^^: 머가 아쉬워서 드러나게 나올까요??
그러면 역사가 바뀔거고 자신들이 존재하는 미래의 세계는 사라질거니 안 나올듯. 조용히 관찰만 할겁니다.
안 믿어줄 뿐이죠
안녕하세요.2048년에서 왔습니다. 아무리 말해도 안 쳐 믿겠죠
진짜로 갈수있다라고 하면 아무문제 없이 과거로 가야된다 과거로 가서 해야될것들이 많다
0.1초라도 과거로 돌아가고 싶다
시간이라는건 그냥 인간들이 정해서 사용하는 것일뿐 무한대의 우주에서는 아무 의미없고 필요없는 것임
감사합니다 ㅎㅎ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
블랙홀도 사실 인간이 만든게 아닐까?
그 이후의 숙제만 아직 못풀었을뿐...
티플러 원통을 만든다는 건 한 마디로 블랙홀을 만든다는 것과 크게 다를 건 없어 보인다
미래에 기술이 발전해서 과거로의 시간여행이 가능해졌다면 이미 우리 현재는 그걸 인지하고 있을텐데 안그런거보면 영원히 그 기술은 불가능한것 같다
과거로 이미 오는게 성공했을수도 있습니다. 두개의 지구 또는 여러개의 지구 즉 평행세계 다른 루트에선 이미 왔을수도 있는거죠
이론으로는 가능하기때문에 연구를 하는것이겠죠. 만약 후세에 가장 발전된 과거로의 여행이 10초 혹은 1분뒤를 발견하고 인류가 멸망했다면 그걸로 끝이었겠죠. 님 말대로, 혹은 기술의 발전이 느리다면 무의미 하다고 볼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이론적으로는 가능하기에 연구를 하는거겠죠?
그 평행세계는 과거의 모습을 한 다른세계이므로 과거로의 시간여행이 아닌거지@@유옥선-k4g
시간여행이 불가능한 증거
1. 그 실린더 만들기 전에 인류가 멸망해서 못옴
2. 가능했다면 이미 미래에서 온 놈들을 무수히 봤어야함
아직 인류가 그미래까지 도달하지 못했을 수 있은데 어떻게 옴?
미래에서 온다한들 그걸 밝히겠냐?ㅋㅋ 역사가 바뀔수도 있는건데
내일 기준 오늘은 돌아갈수 없는 과거입니다. 오늘을 열심히 사세요. 카르페디엠!
지금껏한번도 안해본 시도지만 미래 인류는 이 방법으로 과거로 돌아오곤합니다. 지금의 저처럼요.
모든 사람이 모든 행동을 거꾸로 행동하면 시간이 거꾸로흐릅니다
이정도면 나의 현재 혈중 알코올농도는 몇일까요?
공간이 부피적으로 무한성을 가지는 것은 의식 차원이기 때문이다. 현실이란 이런 공간이라는 의식 영역속에 만들어지는 상념체적 시뮬레이션 인것이다. 어차피 현재가 시뮬레이션 환상이기에..과거나 미래도 꿈이다. 꿈을 통해서 의식의 형태로 과거,미래로 갈수 있다. 현재의 문제를 알고싶으면 과거로 가야하고, 현실을 바꾸고싶으면 과거가 아닌 미래로가서..자신이 사는 모습을봐야 ..현실변화에 대한 동기부여가 생기게된다.
과거로 시간 여행이 가능하다면 우리가 믿는 신과 UFO는 머나먼 미래 우리 후손일겁니다 ㅎㅎ
과거로 잠깐이라도 다녀올수 있다면 친할머니 살아계시던 시절 잠깐 돌아가서 뵙고오고싶습니다.
이것을 실제로 실현했다면 아마 먼 미래에서 현재로 오는 사람이 있지않겠어요.
@@youngs7869그거랑 미래에서 현재로 오는거랑 먼 상관임? ㅋㅋㅋㅋ
그것이 바로 유에프오 입니다
이미 온 사람이 있을수도 있죠. 우리가 모를뿐...
왔지만 법칙이라는게 존재 해서 영향을 끼치지 못하는거 아닐까요? 아니면 실현 했지만 윤리적인 문제로 폐지 시켰거나?
타임패러독스경찰한테걸려서 못오는거임ㅇㅇ
독일 텔레펀켄 MT- 04 계열의 타임머신 시스템은 트레숄드 루트를 통과할 때 탑승자를 보호하는 안정성은 높지만 과거로의 시간여행 범위가 60년 안팎으로 짧은 게 흠. 단, 과거 시간대에서 4시간 가까이 오래 체류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현재의 기술로는 6,70년대로밖에 거슬러 갈 수 없고 6,70년대에 성장기를 보낸 사람들도 많고 당시의 사진, 자료도 워낙 많아서 사료적 가치가 낮지요. 나중에 기술이 발전해서 오백년의 과거로 갈 수 있다면 이순신 장군의 해전 활약도 사진에 담는 등 타임머신의 효용성이 대폭 증대될 것입니다.
과거로 시간이동은 불가능 할것 같은데
갈수있으려면 존재해야 갈수있을거고
과거가 존재하고 있는건지?
필름처럼 존재하는건가?
과거가 존재한다면 세종대왕은 죽은건가 살아있는건가?
가능하다면 과거 생명체 탄생 이전의로 갈수 있을까?
시간을 과거로 돌린다면 공간은 어떻게될까? 우주에 멈춰있는건 없고 은하.별.행성들도 움직이는 공전과 자전 방향을 반대로 돌리는건가?
시간이나 광년을 넘는 거리는 할수있다는 것은 확실하지만 문제는 좌표다
정확히 출발점으로 돌아오거나 연락이되야 여행의 의미가 있는데
지금이라는 좌표값이 나오지 않는다
이 채널 상당히 괜찮은데 구독자나 조회수 별로 안나오는거보면 참 아쉽네...
컨텐츠 자체가 기존에 있는 과학 유튜브에 있는거랑 별반 차이 없는 파크리라서
지금이라도 구독하면되죵ㅎ
우리나라 수준임 이게
이만하면 많은 거 아님?
이제 봄 바로구독함
2019년이 그리운 나
5년전 2019년으로 과거로 돌아갈수만 있다면 모를까
유튜버님 영상 영화 제목 알고싶습니다.
부탁드려요
과거로 돌아간다면 지금 와이프와
소개팅 하던날 빵꾸내고 바다 낚시나
갈련다
그래도 다른 곳(아마 바다낚시장이든 어디든)에서 지금 아내랑 99.9999999% 확률로 만나게 되죠..
2:18 과거는 이미 정해져 있고 그로 인해 현재가 생겨난 것이다. 그러니 과거로 가는건 불가능하다???
이게 무슨 말이죠? 누가 설명 좀? 왜 불가능?
절대 절대 절대 과거로 못가는 이유
시간은 변화에 수치를 매긴것
세상에서 가장 작은 무언가 한개가 움직일때마다 사실상 제일작은 시간단위 1이 지난것임
그것이 어느차원이든간에 말이죠
그럼 우리가 기본적으로 논하는 시간여행은 그저 최소한의 변동상태로 만들어 나중에 정상으로 돌렸을때 미래가 되는 냉동은 말이되지만
과거로 가는건 말이 안되는게
마치 과거의 모습을한 평행세계에 가더라도 그곳은 현재고 미래지 과거가 아니예요
세계가 수없이 많은 시간이 흘러 현재의 과거를 똑같이 반복하는 루프상태여도 과거모습과 아예 똑같지만 그래도 그곳은 미래지 과거가 아니죠
과거가 정해졌으면 현재도 미래도 정해져요
우리가 모를뿐이지
과거가 정해졌는데 어덯게 현재와 미래가 달라지겠음? 그게 더 말이안되는거지
희망사항이지
왜냐 사람으로써 살아가는데 아무런 의미도 가치도없다는 생각이 들기때문에 자살마려워지기때문에
본능적으로 거부할려고 할테니까
근데 세상의 진리랑 사람으로써 살아가는건 다른일임 시각이 다르면
연필한개봐도 어느쪽은 길쭉하고 어느쪽은 그냥 원모양밖에 안보이는뜻이
보기 나름 그정도로 같으면서도 다른일이죠
원래 가치란 멋대로 부여하는것이기에
정해져있다해서 가치가 매긴것이 가치가 없어지는건 아님
본능을 지성으로 이기세요
그리고 주변에 변화가 가속할수록 영향받으면 같이 가속되지 늦춰지지않는데
어느쪽방향이 중요한게 아니라 변화가 빠르면 순환에 의해 내성이 버티는 한계때문에 그냥 갈려 죽거나
다른 장비로 완벽히 버티면 의미없거나 좀 버티면 가속되는거지 가속된만큼 주변이 늦어지는것처럼 보이겠지만 과거로 갈수는 없죠 주변이 거의 멈춰진것처럼 보이는게 한계지
왜냐 물리적 한계가 있기때문
그럼 냉동과 반대로 수명을 더 빨리 쓴것에 불과하게되죠
과거로가고싶어요 얼마면됨
사람들이 한가지 착각하는게 시간이 다르게 흘러간다는것과 시간여행은 엄연히 다른 개념이라는 것.
한가지 예를들어 만화 드래곤볼에 나오는 정신과 시간의 방에 들어간다고 해서 시간여행을 했다고 말하지는 않지.
영상에도 나왔지만 인공위성은 지구표면과 아주 살짝 시간의 흐름이 다르지만 인공위성이 100년 1000년 돈다고 해서 위성이 우리 눈에서 사라지지는 않는 것처럼. 단지 인공위성과 우리의 시간이 살짝 다르게 흘러갔을 뿐
시간여행이 안되는거겠지 이ㅛ다면 미래에서 온 사람들이 있어야하는데.. 아니면 엄청 머나먼 미래라서 지금 우리 시대의 존재조차 모르는 세월이 흐른뒤에야 발명이 되어서 지금시대까지 올 생각을 못하던지.. 아님 그전에 시간여행을 연구할 존재들이 사라진다던지...
결론 지금 세대의 사람들은 겪어보지 못할경험.
통과해서 과거로 가는 도중에.. 티플러 실린더가 조립되는 역순으로 해체되고 있는 걸 봐버리면 어떻게 돼나요?
죽죵
돌아오려면 티플러실린더를 같이 옮겨줄 티플러실린더가 필요하겠네요 ㅋㅋㅋ
우주에는 시간이란 없는 물질이기 때문에 시간여행은 없다고 봅니다.시간은 물질의 변경과정을 수치화한것일뿐.
과거로돌아와서영향을끼친다하더라도 자기가왔던원래세상에 영향이끼쳐진다는건 아에 이론으로나마 존재자체를안함
인류멸망의 분기점이 현재가 아니어서 일 수 있지 않을까요?? 진짜 먼 미래에 세계멸망 시나리오에 가까워 졌다 싶으면 과거여행을 하겠죠 그런데 과거여행을 하는 그 시점마저도 우리에게 있어서는 까마득히 먼 미래인거고요 ㅋㅋㅋㅋㅋ
과거 현재 미래의 순서는 인간의 잣대로 세운 것이지.. 모든 시간대는 함께 진행되고 연동되어 있으며, 서로에 영향을 끼친다. 그 정도가 심하면, 각 차원의 신들이 바로 잡는 일을 한다. 원하는 시간대의 틈을 찾을 수도 있고, 고의로 만들어 갈 수도 있다.
어렵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인류가 만든 이론의 과학수준으로만 접근하려 하기 때문에 못 보고 있을 뿐이다. 우리 주위에 자기장이 불안정한 곳에서 상식을 깬 지식을 활용하면 그 틈의 문을 열 수 있을 것이다.
과거로 간다는건, 계속 팽창하고 있는 우주가 반대로 줄어들어야 하는데, 그만한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을까요
미래에서온나: 내일은 태양이 뜬다
과거로가서 뭐할라꼬? 지구 온난화 해결할수있다면 응원한다..
뭐하긴 비트코인 사야제
답 나와 있구만 원형 튜브로 만들면 무한대가 되는데 그게 안되고 무한대의 튜브가 필요 하다는건 그 값의 해가 우리의 우주를 관통해야 된다는 조건이 성립한거구만.
우주를 통과해서 다른 우주로 간다. 그러니까 불가능.. 툭하면 시간여행 때마다 블랙홀을 떠올리는건 답없으면 블랙홀에 쑤셔박으면 값이 닫히기 때문에 뭐든 가능하다고 상상하기 때문. 블랙홀은 상상의 쓰래기장이 아님. 블랙홀로 과거로 갈수 있다면 순간이동 하는 블랙홀이 생겼다 사라졌다 해야 함. 현실은 블랙홀도 지들끼리 물질처럼 합치는 마당에 뭔 과거로의 시간여행.
시간여행 하고싶으면 입금하고 쪽지줘 원한는 시간대로 보내줌 1인당 10억야
충분히 가능합니다 방구석 상상에서는요~~
왜 자꾸 같은 제목의 영상이 매번 돌라오는 느낌이지..
빨리 만들어라
과거로 돌아가고 싶다..제발
테넷처럼 동등하게 시간을 활용하여 과거로 가게 된다면 아직 시간여행자가 없는것도 말이 될듯
정체를 숨기고 있을 수도 있잖아요...
왜 없다고 생각하지?
영화는 영화일뿐
만약 이게 가능하다면 미래의 내가 1초 후에 여기에 댓글을 달것이다
ㅇㅇ 실린더 타고 왔음
이 뿐만이 아니라, 다른 지역에 있어도 어떠한 지역에는 시간이 빨리 흐르는 것 같고 어떠한 지역은 시간이 느리게 흐르는 것 같은 체감을 들 때도 있습니다. 그럴테면 나와 함께 같이 있는 분도 그렇게 말을 하더군요.. 분명, 체감상 한 시간이 지났을 것 같은 데 시계를 보니 30분밖에 지나지 않았다는 것을.. 참으로 아이러니한 것이였습니다.
지구내에선 중력이 동일하므로 시간차이는 없어요
기분탓
우린 이미 과거로 가는데 성공했는데 가보니 가면안된다는걸 느끼고 과거로 못 가겠끔 미래인이 과거여행의 개발을 막아버렸죠
왜 과거로 가면 안되는지는 담편에 방송됩니다~~ 커밍 순
과거로 가도 그곳에 지구가 있을까요!?
누군가 과거로 가면 다른 차원으로 분리됄수도 있지 않을까요? 우리랑 관련없는
과거로 가서 역사서와 사료들 불탄 거 다 가지고 오고 싶다 인물 과 시대와 우리나라 만년역사 다 사진 찍어오고 싶어
이론이 항상 실제와 맞는것은 아님. 시간여행은 이론상에서만 존재할뿐임.
결과:이불킥하고 과거로 돌아가서 뭔가를 바꿀만한 일을 저지러지 말자
만약에 바꾼다면 우리가 알던 현실이 깨지게 되겠죠...
과거는 존재하지만 갈수 없고 미래는 모든존재 하지 않지만 갈수있다
물리학의 기초가 없는 사람들을 속이기 좋은 거짓말...
결국 인피니티스톤을 모아야겠군요
UFO 영상들 보면 그 속도면
충분히 과거 미래 다 갔다오고도 남겠던데..
우주정거장 속도가 마하22정돈데
그거 시뮬돌린건거 보다 ufo가 몇배는 더 빠르더만...
난 무슨말인지 모르겠다. 왕뚜껑이나 먹어야지
저는 막걸리 두병정도 마시면
이틀후의 미래로 이동가능 하더군요
과거로의 시간 여행이 불가능한 이유 할아버지의 역설 과거로 가서 어린 할아버지를 죽이면 내 존재가 모순이다
우리 과거로 돌아 간다면 먼지가 되는 이론이 맞지
초반 장황하게 왜 동어반복이 이렇게 많음? 또 결과는 대충설명
나는 과거로가서 나의 역사를 바꿔놓고 오고싶음
미래로 가는건 먼미래에는 가능할거같은데 과거는 불가능할거같음 여러가지생각해보면
Ufo가 미래에서 온사람 일수도 있겠네요...
아니 안돼요 시간여행은 열역학 제 1법칙 엔트로피 증가를 거스를 수 없기 때문에 과거로는 절대 못 가요ㅡㅡ
내가 과거로 돌아간다해도 인구 전체가 과거로 돌아갈수 있을까?
커블랙홀이 우주에만 있을까? 그리고 구슬만큼 작은 커블랙홀은 없을까?
황예성 싫다면
👇
👇
👇
지안아 율녕
저걸 만들어 내는 천재들이 나오겠으나, 악한 나라들이 악용할 것 같다.
매년아닌가여..?1년 기준이라던데
드디어가 아니잖아.
어쩐지 나만 늘 시간이 부족한것 같았어! 너무 빨리 지나간시간!
😂❤👍
난생각한다 지금의 정점에 있는사람들
EX)손흥민,페이커 이런 사람들이 미래에서 자기 자신의 분야의 최고의 지식을가지고 자신이 처음 게임과,축구를 시작했을때로 돌아가서 지금의 최고가아닌지
응 아니야
죄송해요. 1분 25초부터 이해를 못했어요ㅜㅜ
난 서기 4300년 미래에서 와서 이영상과 댓글들 보고 있으니 뭔가 재미있고 우습긴 하네 ㅋ
너희는 이미 알고있지,미래에서 왔다는것들이 얼마나 많았는지 하지만 난아직 과거에서 왔다는것들은 들어본적도 없다
인간이 우주를 정복한다는 말도 안되는 얘길 하고 있네
과거로 갈 수 있다 생각합니다. 정확하게는 관찰할 수 있다가 맞겠군요.
또한 약간의 노이즈도 유발 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큰 흐름은 바꿀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한 가지 의문이 생기죠. 현재는 현재가 맞을까?
나의 자유 의지는 작은 노이즈가 아닐까? 사실 현재도 과거가 아닐까? 그래서 정해진 물줄기를 바꿀 수 없는 것이 아닐까?
뭐래... 시계, 달력을 인간이 만든건데... 우주가 처음부터 시간이 있었나?? 자연에 시간이 있었나?? 열대우림에 사는 원시부족에게 시간이 있었나??? 유기체가 썩고, 생명체가 노화하고 죽는거지... 시간이 죽인건가?? 시간이 흘렀다고 단정하는건 인간 아닌가??
봐봐.. 도시에 사는 현대인이나 시계를 보고, 바쁜 스케줄을 시간단위로 나눠서 생활하지... 아마존 미지의 부족은?? 밤, 낮 구분 말고, 과거?? 미래?? 그런거도 없다더라.. 지나간 일은 다 그냥 옛날이고... 시간??? 동물도 식물도 시계를 안보고 살고, 달력도 안보고 사는데?? 각자 자기 생존을 위해서 날씨가 바뀌면 이동하기도 하고,, 그렇게 살뿐이지.. 시간?? 과거??? 타임머신?? 이거는 뭐... 상상력이 진짜 어디까지 가는건지...
상온 초전도체부터 하자
과거도 하나의 공간으로 미리 웜홀을 만들어놓이야 미래에서 이동이 가능한데
아이슈타인이 틀릴때도 있었다. 즉 우리주변에 시간여행자들이 존재한다
전 친한 친구랑 절교하기 전 으로 돌아가고 싶네요
미애레서 온 여행자가 없는 이유
= 전멸 해썹
아직 미래가 안만들어져서그런거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