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바로가기 ☞ www.lawwin.co.kr/seoul 전화번호 : ☎ 02-782-9980 (긴급전화 : 010-8071-9984) 한 번만 들어도 귀에 쏙쏙 박히는 알짜 강의 [속성과외法] 그 열한 번째 주제는? 억울한 상황을 피하기 위한 폭행 대처법! 일상 속에서 누구나 흔히 연루될 수 있는 폭행사건! 그런데, 제대로 대처하지 못한다면 맞았는데 함께 처벌 받거나, 합의금도 받지 못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다는 사실! 그렇다면, 폭행시비 어떻게 대처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일까요? 다양한 상황별 대처방법, 법무법인 법승 이승우 변호사가 핵심만 알려드립니다! 영상이 유익하셨다면, 법승TV 구독과 좋아요 클릭! ☞ bit.ly/2lKfWuO 블로그 : blog.naver.com/hansentry #폭행사건 #폭행대응법 #이승우변호사 #속성과외
만일 누군가 나를 때리는데 나중에 고소할거 생각해서 정당방위 하려고 소극적으로 대처하지 마세요. 상대가 심한 폭력을 행사하면 똑같이 줘 패세요. 병신되고 장애자 되서 합의금받고 고소이겨봐야 소용없습니다. 맞은놈만 병신되는 겁니다. 우리나라 법은 가해자를 먼저 보호해줍니다. 따라서 나도 함께 가해자가 되어야 실질적으로 보호받을 수 있어요. 재판받아 보시면 압니다. 법원가면 가슴치고 한탄하는건 전부 피해자입니다. 폭력을 행하는 사람은 법을 무서워 하지 않습니다. 그런 사람은 바로 현장에서 조져서 두번다시 고개를 들지 못하도록 해야합니다. 나중에 처벌받을까 두렵다구요? 가만히 맞아서 장애인 되는거보다 낫죠. 명심하세요. 법은 은근히 가해자를 보호해주고 형량도 적게 준다는 것을요. 억울한 사람이 많아야 법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돈을 벌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법에 종사하는 사람은 먹고 살려면 반드시 사회에 범죄자가 많아야 합니다. 그래서 전과 40범도 풀어주고 하는 겁니다. 사회나가서 재범을 하라고 말이죠. 의사도 환자가 많아야 먹고 살기 때문에 사람들이 건강해 지는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우리나라 경찰이 골때리는 점 알려줄께. 내 아버지가 주차장에서 폭행을 당해서 상해진단서 제출하고 고소를 했는데 결과는 불송치 혐의없음으로 나왔다. 이유는 가해자에게 물어봤더니 폭행한적이 없다고 했다. 그리고 영상기록물이 없다. 한마디로 우린 가해자를 믿는다. 상해진단서? 좆까! 이런식입니다. 기본적으로 처음부터 변호사 선임해서 확실하게 증거를 준비하지 않으면 경찰은 거의 가해자를 보호해 준다는거 잊지마세요. 여러분이 아무리 심하게 맞았어도 증거없고 변호사 선임안하면 무조건 경찰은 가해자를 보호해줍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www.lawwin.co.kr/seoul
전화번호 : ☎ 02-782-9980 (긴급전화 : 010-8071-9984)
한 번만 들어도 귀에 쏙쏙 박히는 알짜 강의
[속성과외法] 그 열한 번째 주제는?
억울한 상황을 피하기 위한 폭행 대처법!
일상 속에서 누구나 흔히 연루될 수 있는 폭행사건!
그런데, 제대로 대처하지 못한다면
맞았는데 함께 처벌 받거나,
합의금도 받지 못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다는 사실!
그렇다면, 폭행시비
어떻게 대처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일까요?
다양한 상황별 대처방법,
법무법인 법승 이승우 변호사가 핵심만 알려드립니다!
영상이 유익하셨다면, 법승TV 구독과 좋아요 클릭!
☞ bit.ly/2lKfWuO
블로그 : blog.naver.com/hansentry
#폭행사건 #폭행대응법 #이승우변호사 #속성과외
고성국TV
구독합니다.
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
귀에 쏙쏙 박히게 말씀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조아요
법승 TV 구독 버튼 신청했어요. 고성국 TV를 통해서
강도가 들어왔는데도 빨래건조대로 때렸는데 쌍방폭행이라니.. 그럼 내 몸 내 재산은 어떻게 지켜야 하나요? 칼 든 강도한테도 적극적 방어하면 오히려 내가 쇠고랑..ㅜㅠ 이럴땐 우리나라 법 답답하다는 생각이 드네요ㅠㅠ
소극적 방어로 맞아 죽어야 피해자가 되는 정말 역겨운 방어권
만일 누군가 나를 때리는데 나중에 고소할거 생각해서 정당방위 하려고 소극적으로 대처하지 마세요. 상대가 심한 폭력을 행사하면 똑같이 줘 패세요. 병신되고 장애자 되서 합의금받고 고소이겨봐야 소용없습니다. 맞은놈만 병신되는 겁니다. 우리나라 법은 가해자를 먼저 보호해줍니다. 따라서 나도 함께 가해자가 되어야 실질적으로 보호받을 수 있어요. 재판받아 보시면 압니다. 법원가면 가슴치고 한탄하는건 전부 피해자입니다. 폭력을 행하는 사람은 법을 무서워 하지 않습니다. 그런 사람은 바로 현장에서 조져서 두번다시 고개를 들지 못하도록 해야합니다.
나중에 처벌받을까 두렵다구요?
가만히 맞아서 장애인 되는거보다 낫죠. 명심하세요. 법은 은근히 가해자를 보호해주고 형량도 적게 준다는 것을요.
억울한 사람이 많아야 법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돈을 벌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법에 종사하는 사람은 먹고 살려면 반드시 사회에 범죄자가 많아야 합니다. 그래서 전과 40범도 풀어주고 하는 겁니다. 사회나가서 재범을 하라고 말이죠. 의사도 환자가 많아야 먹고 살기 때문에 사람들이 건강해 지는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우리나라 경찰이 골때리는 점 알려줄께. 내 아버지가 주차장에서 폭행을 당해서 상해진단서 제출하고 고소를 했는데 결과는 불송치 혐의없음으로 나왔다.
이유는 가해자에게 물어봤더니 폭행한적이 없다고 했다. 그리고 영상기록물이 없다. 한마디로 우린 가해자를 믿는다. 상해진단서? 좆까! 이런식입니다. 기본적으로 처음부터 변호사 선임해서 확실하게 증거를 준비하지 않으면 경찰은 거의 가해자를 보호해 준다는거 잊지마세요. 여러분이 아무리 심하게 맞았어도 증거없고 변호사 선임안하면 무조건 경찰은 가해자를 보호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