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의 오해와 진실] 오랜 세월 검증했습니다. 해로운 물질 제거되고 OOO 많이 든 소금 먹으면 몸 이렇게 좋아집니다.. 김윤세 회장(태움용융소금 '죽염' 산업화 창시자)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12 жов 2024
  • #천일염 #미네랄 #죽염 #용융소금 #건강 #면역
    bit.ly/3zQVj6B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신수신인은 수수료 수익금을 한국 어린이 사건/사고 예방 보건안전 증진을 위해 국제아동안전기구 Safe Kids Worldwide 한국법인 '세이프키즈코리아'에 후원합니다.
    태움용융소금 '죽염' 산업화 창시자 김윤세 인산가 회장을 만나 소금과 건강에 대해 들었다.
    김회장은 국내 최고의 소금전문가로서 소금의 가치와 중요성을 책과 강연을 통해 수십년간 일반 대중에 역설해왔다.
    소금의 미네랄을 강조하는 그는 평소 해로운 물질이 제거된 미네랄 소금을 충분히 섭취하라고 강조한다.
    "싱겁게 먹지마라! 충분히 짜게 먹어라"
    인산 선생은 환자들에게 "막 퍼 먹어라" "유황밭마늘을 구워서 죽염에 푹푹 찍어 먹어라"고 힘주어 권하셨다 한다.
    신이 내린 의사, 살아있는 화타로 불린 명의 '인산 김일훈 선생'(한의사)의 아들 김윤세 회장은 부친의 말씀을 구술받아, 집필하여 1986년 책 '신약'을 출판했다.
    이 책은 한국역사상 건강의학도서로서는 최다판매된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로서 지금까지 판매되고 있다.
    이 책을 통해 인산 김일훈 선생의 처방 '9회 죽염 제조법'이 최초로 일반에 공개됐다.
    문의 및 제보(소재, 주제 아이디어 제시, 인터뷰 대상 추천 등)
    이메일: jdhong@yonsei.ac.kr
    카카오톡: jdlovesu
    본 영상은 일반적인 건강증진을 위해 만들어진 콘텐츠로서 전문가의 의학적 소견을 대신할 수 없으며, 해당 정보에 대한 취사선택은 시청자 본인의 판단과 결정에 달려있습니다. 현재 특정 질병 환자는 사전에 반드시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정보 수용 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КОМЕНТАРІ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