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우는건 모기향이나、 담배연기나、 집에서 음식하는 모든 것들은 다 위험합니다。 그렇게 생각하면 디퓨져도 캔들도 왁스로 만들기 때문에 몸에 안좋은건 매 한가지예요¡ 다 따지고 살 수 없어 전 인센스도 인센스 나름이라 생각하고 그냥 좋은거 써용 1900원짜리보다 좀 비싸지만 4000원 인 나그참파코리아꺼 쓰는데 유해물질 없어서 안전합니당 참고하세요
영상에서 담배연기와 비슷한 변화라고만 했는데 어떤 변화를 말하는 건지는 안나오네요. 생각해보면 연기를 폐세포에 쐬면 어떤 연기든 변화는 있을 거같은데요.? 나쁜 변화였다면 분명 언급을 하고 강조했을 것입니다. 당연히 인센스 스틱은 담배의 독성물질에 비교가 불가합니다. 심지어 담배는 입에 물고 ‘흡연’을 하는 것이고 인센스 스틱은 막대기에서 연기가 나옵니다. 그걸 가까이서 들이 마시지 않아요.. 저 연구 결과 하나만 보고 둘을 비슷하다고 판단하는 건 너무 섣부른 판단이라 생각됩니다. 댓글에 그런 분이 계셔서요.
기본적으로 향이 나는 건 위험합니다. 합성향료는 식품에 들어있든 화장품이든. 향수든, 방향제나 주방세제, 디퓨저에 들어있든 간에 죄다 석유계 합성물질입니다. 치약.섬유유연제나 뭐 너무나 많은 제품에 들어가있죠. 향도 강하고 은은하게 퍼지는 거 천연으로는 그렇게 못합니다. 가격도 매우 저렴하고 그러니 기업들이 마구잡이로 넣죠. 전부 위험한 화학합성물이예요. 심지어 태우지 않아도(태우면 더 심각하지만) 그냥 향 자체가 위험한 겁니다. 호흡하면 들어오니까요 벤젠.톨루엔등 셀 수 없이 많고 위험한 1급 발암물질 다 들어가 있어요. 향으로 힐링하려다가 저세상 갈 필요는 없자나요? 제 동생도 향을 좋아해서 맨날 디퓨저 쓰더니 원인을 알 수 없는 기침을 몇달을 달고 살다가 제가 우연히 그 사실을 알고 디퓨저를 집에서 사용하지 말라고 조언해준 뒤 기침이 멈췄습니다. 미국에서는 버터향 팝콘이 좋아 자주 먹은 소비자가 만성폐쇄성폐질환(호흡을 못해 죽어가는 심각한 병) 걸려서 사망한 사례도 있습니다. 팝콘 생산 노동자들도 같은 질병에 걸린 사례들도 있구요. 건강하다고 자부하지 마세요. 독성물질들을 차곡차곡 세포에 쌓이고 있습니다. 어느순간 임계점이 넘으면 무서운 병으로 나타나는 겁니다. 뭐가 안 좋다고 하면 그냥 피하세요. 스스로 마루타 되지 마시구요. 그리고 소비자들이 똑똑해야 기업들에게 책임을 요구하고 제품들이 더 안전해집니다. 생명은 하나뿐이니 뭐든 안전이 최우선이고 나머지를 가지고 선택을 하는 게 현명한 자세입니다. 치명적인 질병 걸린 후에 그때 조심할껄 해봐야 무슨 소용있을까요?
폐에 흡입되는것중에 유일하게 안전한건 그냥 공기밖에 없습니다. 디퓨저, 향초, 방향제 죄다 호흡기에 안좋습니다. 이런 물건중 상당수는 방향족 원소가 사용되거나 태워지는 과정에서 몸에 안좋은 유기화합물을 방에 채우게됩니다. 그중 대다수는 확실한 발암물질입니다. 호흡기 건강 챙기고 싶으면 디퓨저 향초 모두 버리세요 그동안 자기방에 일부러 미세먼지나 대기오염 만들고 살았던겁니다.
@@ij1620 고기 태워서 먹으면 안좋습니다. 그런데 쉽지않죠. 조금의 그을음도 안생기게는 할 수 없죠. 그렇다고 고기 안먹고 살 수 있나요? 힘들죠? 그러니까 조금 탄 고기가 몸에 안좋은걸 알면서도 감수하고 먹습니다. (물론 비건이라면 안먹고 사는데 문제없습니다.) 자동차 매연 맡으면 안좋습니다. 그런데 현 시대에서 살면서 산속에서 자연인으로 살지않는 이상 자동차 매연을 안맡으면서 살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맡으면서 삽니다. 향 피울때 나는 연기 맡으면 안좋습니다. 향 안피우면 생활에 많은 어려움을 겪나요? 어떤 면에서요? 혹시 마약처럼 안맡으면 금단 현상 일어나서 일상생활이 힘들어지나요? 예시가 잘못된 것 같습니다. 지금 들어준 예시는 일상생활에서 제외하면 큰 불편을 겪을 수 있는 것들이라 어쩔수 없이 감수하는 것들이지만, 향은 제외하더라도 일상생활에 큰 불편을 초래하지 않습니다. 향을 피우지 않더라도 일상생활에는 큰 문제가 없으니 건강에 좋지않은 향을 안피우는게 좋다라는 생각이 틀린걸까요? 아 물론 '나는 건강에 약간 안좋더라도 향을 피워서 마음의 평안을 얻는게 더 가치가 있다.'라고 생각한다면 그렇게 하시는게 맞습니다. 사람마다 중요한 가치의 우선순위는 다른것이니까요.
영상에서 담배연기와 비슷한 변화라고만 했는데 어떤 변화를 말하는 건지는 알 수 없습니다. 생각해보면 연기를 폐세포에 쐬면 어떤 연기든 변화는 있을 거라 생각되고요. 나쁜 변화였다면 분명 언급을 하고 강조했을 것입니다. 당연히 인센스 스틱은 담배의 독성물질에 비교가 불가합니다. 심지어 담배는 입에 물고 ‘흡연’을 하는 것이고 인센스 스틱은 막대기에서 연기가 나옵니다. 그걸 가까이서 들이 마시지 않아요.. 저 연구 결과 하나만 보고 둘을 비슷하다고 판단하는 건 너무 섣부른 판단이라 생각됩니다.
@@mysoulissoulful 네. 맞습니다. 이 영상 하나로 둘이 비슷하다고 판단하는 것은 어폐가 있습니다. 똑같은 논리로 담배연기와 인센스 스틱을 태울때 나는 연기가 얼마나 다른지, 유해성이 얼마나 차이나는지에 대해 정확히 연구된 자료가 없습니다. 과학이나 의학에서는 유해성이 없다고 판별되지 않은 물질에 대해서는 가능한 접촉하지 않는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이 물질이 몸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확률 자체를 낮추는 것이 좋기 때문입니다. 유해할 가능성이 높지만 유해한 정도가 얼마나 될지 모르는 상황이라면 가능한 피하는게 건강에 좀 더 유리한 판단이 아닐까 싶습니다.
@천태혁 당연히 태우면 유해 물질 나오는 거 담배하고 다를 거 없죠. 천연물질이라고 태우면 담배 못지않죠. 그러면 과일 알레르기라던가 천연물질 관련된 알레르기는 뭐란 말이죠? 진짜로 저분 말대로 차라리 멘솔담배 꽂고 피우는 게 낫죠. 아예 차라리 집안에 향 피울 바에 창문을 열고 환기를 시킨다. 거나 그냥 산에 가던가 운동하는 게 좋지! 불로 태우고 하는 건 솔직히 안 하는 게 낫죠. 게다가 애들 하고 애완동물 있는 집이면 더더욱
향료 진짜 그나마 비싼거 쓰세요.
다이소 향초 샀다가 한번 피우고 두통 쩔어서 바로 버렸어요.
집에서 생선, 고기 굽는 연기로 폐암 걸린 사례도 있습니다. 제품 그 자체보다는 어떻게 사용하냐가 더 중요하죠. 환기 꼭 하면서 사용하시면 돼요~
태우는건 모기향이나、 담배연기나、 집에서 음식하는 모든 것들은 다 위험합니다。
그렇게 생각하면 디퓨져도 캔들도 왁스로 만들기 때문에 몸에 안좋은건 매 한가지예요¡
다 따지고 살 수 없어 전 인센스도 인센스 나름이라 생각하고 그냥 좋은거 써용
1900원짜리보다 좀 비싸지만 4000원 인 나그참파코리아꺼 쓰는데 유해물질 없어서 안전합니당 참고하세요
그냥 위험할거같으면 안하면 되는거임 .. 개인적으로 향이 너무 좋아서 위험하고 말고 신경안쓰고 맡고있다보면 몸 릴렉스되서 넘 좋다...
=누칼협
@@the_Fundamentalist 웬 시비ㅋㅋ 느그 친구 읎제?
담배피는거랑 똑같음.
담배피는사람은 세금이라도 더 내지.
@@뚠뚜니-j1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에반데
@@뚠뚜니-j1y네 다음 길빵충
가습기 살균제같이 밤새도록 장시간 사용하는거 아니고 15분 정도 환기시키면서 사용하면 문제없지 않나요?
안전화학용품인가? 그거 다 인증받고 판매하는거고 밀폐공간 사용도 아닌데 이표리 이름으로 어그로 끄네요
ㄹㅇ 이효리가 판 것도 아닌데 갑자기 이름 넣어서 조회수몰이 받으려고 하는 듯
잠깐도 몸에 해롭긴 하죠 안하는게 좋조
@@jmarx3260니 부모도 사회에 해로움
이효리 이름으로 어그로 끄는 기사..
근데 디퓨저 쓰는 사람은 환기 자주 시키셈 몸에 좋지 않음.
민감한 사람은 바로 바로 느낌
나그참파 자주 쓰는 사람으로 한마디 하겠는데 니들이 피는 담배랑 마시는 술이 몸에 더 안좋습니다 ^^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그참파 사랑해ㅠㅠ
술담배 안 하는 사람으로서 한 마디 하겠는데 둘 다 또이또이입니다 ^^
@@DieWeltalsWilleundVorstellung 어떻게 인센스랑 술담배랑 또이또이냐 ㅋㅋㅋㅋㅋ 도덕적 우월감에 쳐빠져서 분별을 못하나
@@고배서 1. 또이또이가 아닌 이유를 대봐
2. 도덕적 우월감
@@DieWeltalsWilleundVorstellung ? 그런말을 하기 전에 니가 먼저 근거를 대셔야죠?ㅋㅋㅋㅋ 아가리만 놀리면 장땡임?
가족중 한 분이 무속인이셔서 법당에 매일 피워두시는데 환기 잘하면 ㄱㅊ음
태우는 뭐든것들은 사람몸에 이롭지 않다
모든 것
아니 상식적으로 좋을리가.. 양초도 집에서 창 받고 피우면 안좋다고 난리얐으면서 양초는 재도 안나오는데 저건 재도 나오고 연기도 계속 나고 인위적으로 향 넣고 좋을리가 없지.. 왜 유행이야..?
차라리 인공 향료든 방향제를 사도 저거보단 안전할지도?? 천연 소재이든 뭐든 밀폐된 공간에서 연기 피우는게 좋진 않을듯.. 옛날 배우중에 한 사람도 담배 안피는데 종교적인 의례 때문에 자주 향을 피운후 폐암으로 돌아가셨다 함.
뭐든 태우면 안좋은 요리도 그렇고 제일 중요한건 환기임...
레진 을 안쓰면 됩니다 보통 물과 반죽해서 굳히지요.
니가 안쓴다고 안쓰는게 아니다 ㅇㅇ
영상에서 담배연기와 비슷한 변화라고만 했는데 어떤 변화를 말하는 건지는 안나오네요. 생각해보면 연기를 폐세포에 쐬면 어떤 연기든 변화는 있을 거같은데요.? 나쁜 변화였다면 분명 언급을 하고 강조했을 것입니다. 당연히 인센스 스틱은 담배의 독성물질에 비교가 불가합니다. 심지어 담배는 입에 물고 ‘흡연’을 하는 것이고 인센스 스틱은 막대기에서 연기가 나옵니다. 그걸 가까이서 들이 마시지 않아요.. 저 연구 결과 하나만 보고 둘을 비슷하다고 판단하는 건 너무 섣부른 판단이라 생각됩니다. 댓글에 그런 분이 계셔서요.
이걸 닫고 트는 사람들이 있구나...
담배 피우고 인센스 피우고 난 벌써 골로 갔겠다. 나쁘다 생각되면 안하면되요.
아무것도 안하는게 좋음
ㅋㅋ 담배가 더 안좋아 이양반들아
단독주택에서만 해라. 빌라 아파트 같은 공동주택에서 하면 살인난다. 내가 지금 아랫집 죽이고 싶은 심정이지만 꾹 참는다.
공감요
니는 이런 일 아니더라도 사회에 문제 일으킬 성격이다. 세상 그만 사는게 이 세상에 이롭다
향초 피우는게 살인충동 일으킬 정도의 잘못임?
인센스스틱향이 윗집까지 강하게 퍼지나요?😢
그니까 환기 문 다 열고 하면 은은하게 느끼는거지
절에 향초 피우는데 그것도 안좋은건가
그나마 밀폐공간아니니 덜할수도
와... 사서 집에 좀 피워놓을라고 열심히 고르고 있었는데... 암이신 아빠계셔서 피우면 절대 안돼겠네... 강쥐들 키우고있어서 피울까 했더니만.. 유튜브에 검색 안해보고 샀으면 큰일날뻔... 집도 작은데.. 공기청정기 켜두고 태워도 안돼겠죠?..
당연히안되죠 ;;;
강아지 고양이들 키우는집은 절대안돼오!
저는 야옹이 키우고있는데 야옹이는 자기털을 내내 그루밍해서 공기중에 있는 물질이 털에 붙은걸 먹을수밖에 없거든요
댕댕이도 그루밍을 많이하나요? 'ㅅ'
만약 그렇다면 고양이랑 같을 것 같아요
@@묘이 강아지는 그루밍 안해요ㅎ
생식기랑 발바닥은 몇번 핥는거 보긴했지만 털을 핥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아빠가 계시니 안샀어요ㅎ
@@유리공주-y4j 그루밍 하지않더라도 기관지가 인간이랑 구조가 다른 동물들에겐 절대 향초 안돼요. 아버지랑 살지않게되셔도 절대 하지마세요
기본적으로 향이 나는 건 위험합니다.
합성향료는 식품에 들어있든 화장품이든. 향수든, 방향제나 주방세제, 디퓨저에 들어있든 간에 죄다 석유계 합성물질입니다.
치약.섬유유연제나 뭐 너무나 많은 제품에 들어가있죠.
향도 강하고 은은하게 퍼지는 거 천연으로는 그렇게 못합니다.
가격도 매우 저렴하고 그러니 기업들이 마구잡이로 넣죠. 전부 위험한 화학합성물이예요.
심지어 태우지 않아도(태우면 더 심각하지만) 그냥 향 자체가 위험한 겁니다. 호흡하면 들어오니까요
벤젠.톨루엔등 셀 수 없이 많고 위험한 1급 발암물질 다 들어가 있어요.
향으로 힐링하려다가 저세상 갈 필요는 없자나요?
제 동생도 향을 좋아해서 맨날 디퓨저 쓰더니 원인을 알 수 없는 기침을 몇달을 달고 살다가
제가 우연히 그 사실을 알고 디퓨저를 집에서 사용하지 말라고 조언해준 뒤 기침이 멈췄습니다.
미국에서는 버터향 팝콘이 좋아 자주 먹은 소비자가 만성폐쇄성폐질환(호흡을 못해 죽어가는 심각한 병)
걸려서 사망한 사례도 있습니다. 팝콘 생산 노동자들도 같은 질병에 걸린 사례들도 있구요.
건강하다고 자부하지 마세요. 독성물질들을 차곡차곡 세포에 쌓이고 있습니다.
어느순간 임계점이 넘으면 무서운 병으로 나타나는 겁니다.
뭐가 안 좋다고 하면 그냥 피하세요. 스스로 마루타 되지 마시구요.
그리고 소비자들이 똑똑해야 기업들에게 책임을 요구하고 제품들이 더 안전해집니다.
생명은 하나뿐이니 뭐든 안전이 최우선이고 나머지를 가지고 선택을 하는 게 현명한 자세입니다.
치명적인 질병 걸린 후에 그때 조심할껄 해봐야 무슨 소용있을까요?
폐에 흡입되는것중에 유일하게 안전한건 그냥 공기밖에 없습니다. 디퓨저, 향초, 방향제 죄다 호흡기에 안좋습니다. 이런 물건중 상당수는 방향족 원소가 사용되거나 태워지는 과정에서 몸에 안좋은 유기화합물을 방에 채우게됩니다. 그중 대다수는 확실한 발암물질입니다. 호흡기 건강 챙기고 싶으면 디퓨저 향초 모두 버리세요 그동안 자기방에 일부러 미세먼지나 대기오염 만들고 살았던겁니다.
저거를... 뭐... 맨날쓰는 것도 아니고.. 손님오면 가끔 써야지.. ..
옛날엔 여름마다 매운 모기향도 피웠는데..
이런 제품은 판매 자체를 막아야 하는 거 아닌가?
사용하는 방법이 태우는 것인데, 태우면 암 유발 물질이
나오는 게 분명한 제품
이런 제품이 판매되는 것을 어째서 방치하는 거지?
그럼 담배 술 다 못팔게 해야죠. 소비자가 현명한 구매를 해야죠
@@se1317 이미 저분은 눈을 감으셨어요
뇌가 죽었다는 표현이죠
닉값하네
@@이지은-h4s7n 바보냐 농약은 애초에 마시는목적으로 판매된게 아닌데 오용해서 마시는 거고, 인센스는 향기를 맡으라고 파는 목적으로 판매되는건데 목적 자체가 건강에 해로우니 판매를 금지하자는거지; 유치원생보다 못한 논리 수준;
ㅎㅎ그럼. 매연 나오는데 자동차도 자체에서 막아야되는거아닌가요?
이효리도 창문열고. 인센스해요
이효리도 ㅎㅎ창문. 열고 피어요 ㅎㅎㅎ누가. 문을 꽁꽁 닫고 피나요.
창문 닫고. 환기. 않해도 몸에 않좋아요 그럼 자동차. 버스는 왜타나요? 매연 나오는데 ㅎㅎ
담배는 하루에 한갑씩
잘만 빨면서 ㅋㅋ
이래서 연예인들 방송 내보낼 때는 편집자들도 조심해야
맞아요!!향.아로마.모든태우는건발암물질이죠향초!!진짜위험합니다.제주놀러같다가.향초를사와서피우다가.저의아들이.천식으로기계에의존하고있네요
애초에 사방 다터진 뒷뜰같은데서 쓰는거임 창문 다 닫아놓고쓰면 모기향도 해롭지 ㅋㅋ
걸어 다니지도 못하겠네...자동차 매연이 사방 천진데..
나도 계속 집안에서 저리 피우니 향 냄새 독하고 눈 따갑고 해서 인센스 스틱 이후로 구입 안하고 디퓨저로 구입해버 쓰고 있다. 디퓨저도 향 은은한거 많고 특히 에탄올 농도 낮은 거 쓰시는 것을 추천 드림. ㅇㅇㅇㅇ
본인은 즐기는 것이겠지만 다른 사람 또는 다른 집엔 피해죠
음... 창문 열고 피우면 괜찮다라...
담배연기랑 비슷하다고 이야기하는 것 같은데 그럼 창문 열고 담배 피면 괜찮은걸까?
결국 흡입하는 농도의 차이이지 유해물질을 흡입하는 것은 매한가지일 듯...
우리가 먹는 음식에도 발암 물질은 있지만 소량이기도 하고 몸에 해로울 정도로만 안먹으면 되는것처럼 저것도 저렇게 쓰면 딱히 상관없음 담배는 애초에 창문을 열어도 연기를 입으로 흡입하는거라 비교할게 못됨
고기 태운것도. 드시고 자가용도. 타시고. 곧. 폐암. 되시겠네요
@@ij1620 고기 태워서 먹으면 안좋습니다. 그런데 쉽지않죠. 조금의 그을음도 안생기게는 할 수 없죠. 그렇다고 고기 안먹고 살 수 있나요? 힘들죠? 그러니까 조금 탄 고기가 몸에 안좋은걸 알면서도 감수하고 먹습니다. (물론 비건이라면 안먹고 사는데 문제없습니다.)
자동차 매연 맡으면 안좋습니다. 그런데 현 시대에서 살면서 산속에서 자연인으로 살지않는 이상 자동차 매연을 안맡으면서 살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맡으면서 삽니다.
향 피울때 나는 연기 맡으면 안좋습니다. 향 안피우면 생활에 많은 어려움을 겪나요? 어떤 면에서요? 혹시 마약처럼 안맡으면 금단 현상 일어나서 일상생활이 힘들어지나요?
예시가 잘못된 것 같습니다. 지금 들어준 예시는 일상생활에서 제외하면 큰 불편을 겪을 수 있는 것들이라 어쩔수 없이 감수하는 것들이지만, 향은 제외하더라도 일상생활에 큰 불편을 초래하지 않습니다.
향을 피우지 않더라도 일상생활에는 큰 문제가 없으니 건강에 좋지않은 향을 안피우는게 좋다라는 생각이 틀린걸까요?
아 물론 '나는 건강에 약간 안좋더라도 향을 피워서 마음의 평안을 얻는게 더 가치가 있다.'라고 생각한다면 그렇게 하시는게 맞습니다. 사람마다 중요한 가치의 우선순위는 다른것이니까요.
영상에서 담배연기와 비슷한 변화라고만 했는데 어떤 변화를 말하는 건지는 알 수 없습니다. 생각해보면 연기를 폐세포에 쐬면 어떤 연기든 변화는 있을 거라 생각되고요. 나쁜 변화였다면 분명 언급을 하고 강조했을 것입니다. 당연히 인센스 스틱은 담배의 독성물질에 비교가 불가합니다. 심지어 담배는 입에 물고 ‘흡연’을 하는 것이고 인센스 스틱은 막대기에서 연기가 나옵니다. 그걸 가까이서 들이 마시지 않아요.. 저 연구 결과 하나만 보고 둘을 비슷하다고 판단하는 건 너무 섣부른 판단이라 생각됩니다.
@@mysoulissoulful 네. 맞습니다. 이 영상 하나로 둘이 비슷하다고 판단하는 것은 어폐가 있습니다.
똑같은 논리로 담배연기와 인센스 스틱을 태울때 나는 연기가 얼마나 다른지, 유해성이 얼마나 차이나는지에 대해 정확히 연구된 자료가 없습니다.
과학이나 의학에서는 유해성이 없다고 판별되지 않은 물질에 대해서는 가능한 접촉하지 않는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이 물질이 몸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확률 자체를 낮추는 것이 좋기 때문입니다.
유해할 가능성이 높지만 유해한 정도가 얼마나 될지 모르는 상황이라면 가능한 피하는게 건강에 좀 더 유리한 판단이 아닐까 싶습니다.
제조를 하다 변호사가 있어 괜차나
솔직히 담배랑 원리 똑같은거 아니냐..? 멘솔담배도 방향제라고 꼽아놓을 사람들이네..
담배랑 재료가 다르지.. 한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향이 같대잖아요
@천태혁 당연히 태우면 유해 물질 나오는 거 담배하고 다를 거 없죠. 천연물질이라고 태우면 담배 못지않죠. 그러면 과일 알레르기라던가 천연물질 관련된 알레르기는 뭐란 말이죠? 진짜로 저분 말대로 차라리 멘솔담배 꽂고 피우는 게 낫죠. 아예 차라리 집안에 향 피울 바에
창문을 열고 환기를 시킨다. 거나 그냥 산에 가던가 운동하는 게 좋지! 불로 태우고 하는 건 솔직히 안 하는 게 낫죠. 게다가 애들 하고 애완동물 있는 집이면 더더욱
@@천태혁-w8y 담배도 똑같이 식물 태우는거란다 잼민아….
우리어릴땐 모기장에 에프킬라도 방에 뿌리고 자지 않았나
뻥뚤린 곳에서 피면 좋은데
어차피 이미 오래 살기 글렀음
오래살거 아니라서 괜찮
담배도 피우는데. . .
냄새 좋은 담배로 밖에 안 보임.
나는 몇년전부터 인공향 혐오
흠 ㅋㅋㅋㅋ 뭐 이세상에 제대로된게 하나없네
돈주고 폐암 걸린다는데 굳히 말릴필요 있나
잘가라
디퓨저는 괜찮나?
화학물질이니 독성이죠
똑같다고 합니다 양키캔들은 비극성분도 나왔다고하네요
디퓨저 두통 심해요 저는.. 집에있는거 디퓨저 싹다 버림
태워서 연기 마시는건데 건강할리가...
@@Kimwhagyung디퓨저는 발향오일을 알코올과 일정 비율로 섞어 우드 스틱과 같은 스틱에 적셔 증발하는 원리로 사용하는 겁니다. 태워서 사용하는 건 인센스구요.
방향제 품목으로 인증 받은건데 당연히 흡입독성 실험도 했겠지
인증, 허가 ㅋㅋ 이런거 믿는 사람도 있네. 돈만주면 받는걸
@@hejwi5832 어떻게 아시나요?
인증 허가 쪽 업무 해본입장에서 개소리임. 엄청 깐깐함
나그참파 태우면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150까지 감
할 사람만 하면 됨. 근데 좀 멍청해보이긴 함
집에서 두개태웟는데
아 나도 어제샀는데.ㅠㅠ
일찍 죽으려면 하는거지
향기나는 담배지 ㅋ
집에서 왜 향을 태우냐 ㅋㅋ
꼴 좋네 😊
진라면 쓰레기
니가 쓰레기
비건, 오일풀링, 향초 ㅋㅋㅋㅋ
이효리 참 추하게 늙었지.
차라리 향피우고 귀신집에 들어온다해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