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는 서프라이즈] 저주받은 라로리 하우스, 지하실에 묶여 죽은 노예 때문? MBC191110방송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5 лют 2025
- " 라로리 부인에게 학대를 당해 죽어간 노예들의 원혼이 서린 라로리 하우스
이후 은행 소유가 된 이 집은 경매를 통해 새 주인을 만났지만
사람이 거주하진 않는다고 한다 "
»889회_'라로리 하우스'편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 방송🎞
#저주 #노예 #니콜라스케이지
[신비한TV 서프라이즈] 풀버전 보러가기
✔ WAVVE : www.wavve.com/...
✔ iMBC : playvod.imbc.co...
서프라이즈 영어공부책 나왔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저 같은 영어 초보에겐 서프라이즈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ㅋㅋ
초딩용 영어 사전 그림책 사서 공부하셈
벼락맞고 쪼개진 묘비가 있다는건 처음 알았네요. 그리고 항상 두얼굴을 가진 자들은 경계해야 하겠군요.
라로리 같은 인간들을 늘 경계하라.두 얼굴을 지닌 사람이 젤 위험해.겉으론 좋은척 다하면서 안 보이는곳에서 사악한 본성을 가진 베이비들이 가장 나쁨.밖에선 봉사하는척하고 안에선 학대를 지속한 라로리는 지옥에서 천벌받길.난 저렇게 가식적이거나 두 얼굴을 가진 부류가 극혐이야.
9:27 노예들 속으로 욕 엄청 했을 듯…
역시 사람을 겉으로 보면 안됨. 겉은 착해보이지만 속은 악할 수도 있음
고마워요 ! 😄
정말 인간들이 너무 잔인하다.ㅜㅜ
좋아요 구독 알람설정 믿고보는서프라이즈
노예를 죽인건데 체포하려고 하거나 도주했다는 걸 보면 저런 시절에도 노예를 사고 파는 건 합법이지만 함부로 죽이는 건 불법이였나 보네 살인죄 까지는 적용이 안됐을 것 같고 아니면 자기 평판이 나빠질까봐 그냥 파리로 간건가
저때 미국남부는 흑인들에게는 진짜 인간답게 살수 없는 곳들이었고 특히 조지아,플로리다,루이지애나,앨라배마,미시시피주가 가장 흑인들을 악랄하게 대했음.
난 거저줘도 큰 저택에서는 안살거야
👍
라로리 부인은 성녀 아니라 악녀다.악녀.라로리는 죽어서 벌전 치뤘을 거다.
나경합니다
생각도 못했다기 보다더 경찰들도 모른척했을겁니다!!! 그때는 흑인은 사람이 아니였어요!!!
이 이야기는 어떤 컨텐츠로 미국 6대 흉가로 유명하다 하는데..저 부인이 기거한 라로리 하우스를 럴스멘션으로 유명하고 라로리 부인을 부르는 통칭 마담 델피....문제 이 집은 그녀의 악행이 전시되었다는...데..
암튼 이야기가 서프라이즈에 나올 줄...
리로이~젠킨슨~
불쌍한 아프리카사람들 ㅜㅜ
라로리 = 사이버렉카
띠로리 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