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리즘으로 접한 강주원 바리톤님 찬양을 처음 “광야를 지나며”로 만났는데.. 익산 까지 가서 실황으로 듣게 되는 영광을 주신 하나님께 또 감사드립니다.. 제가 찬양을 맘으로 잘 드리고 싶은게 저의 꿈인데… 주원님은 그렇게 드리시는것 같습니다.. 인사도 못하고 제 딸과 익산 찬양집회 끝나고 다른 지인분들에 둘러싸여계신 주원님을 뒤로한채 풍성한 감동만 안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항상 건강하시어 계속 주님 찬양하여 주세요.. 구독자된걸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뭐라고 감사의 표현을 드려야 할 지.. 함께 인사나눴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직접 만나뵙고 감사인사 전하고 싶네요. 저의 아내 고향도 광주인데 광주에 사신다니 더더욱 반갑습니다. 부족한 사람의 찬양 은혜로 들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찬양으로 감사함 전하며 살겠습니다.
댓글을 안남기려다.. 남길수밖에 없게 하시는군요 전도사님이 특송하시는줄알았습니다. 그 눈빛에서 선함이 전해지며 그 목소리에서 진실된 따뜻함이 전해집니다. 성악가가 아닌 주님앞에 진실된 한 영혼의 고백이 느껴집니다...
항상 멋진 공연으로 감동 주시네요.
두 분의 건강한 모습뵈니 기쁘고 주님께 감사합니다..은총 가득 받으시길..
선생님의 찬양을 통해 하나님의 위로와 사랑을 경험합니다. 제가 오랫동안 섬기던 교회에서의 모습이라 더욱 은혜와 감동이 밀려옵니다. 귀한 찬양 감사드립니다.
주님 손 놓고는 단 하루도 살 수 없는 광야 ~ 오늘 하루도 주님 손 꼭 붙들고 살려 합니다
겸공을 들으신다는 것에 좋았는데, 주님 찬양하심에도 참 좋아요
강주원님과 황경원님, 은혜스러운 찬양 감사 드립니다. 김찬옥드림
아멘 🙏..
너무 잘하십니다 😊
강주원님의 연주를 듣는 순간에 광야에서 노래하시는 것 같았어요.. 입술이 아닌 가슴으로 노래하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사방이 막혀있을때 느껴졌던 그 느낌입니다.
감사합니다. 늘 주님과 동행하시는 복된 삶 되세요.
주님만 내 힘 내모든것 되십니다!
아멘 주를 찾는 지혜를 주시옵소서!
들어도 들어도 은혜가 되고 위로가 되는 찬양입니다가끔 살아가면서 광야에 서 있는 것 같을 때가 있는데 하나님께 의지함으로 다시 힘을 내 나아갑니다~♡
감사합니다. 늘 주님 안에서 승리하세요. 응원합니다.!!
진짜 멋진 부부네요~~ 피아노반주도 누가 이리 잘 하시니 했더니 부인이시네요~ 은혜 많이 받고 갑니다. 우리가 의지 할 분 오직 예수십니다
알고리즘으로 접한 강주원 바리톤님 찬양을 처음 “광야를 지나며”로 만났는데..
익산 까지 가서 실황으로 듣게 되는 영광을 주신 하나님께 또 감사드립니다..
제가 찬양을 맘으로 잘 드리고 싶은게 저의 꿈인데…
주원님은 그렇게 드리시는것 같습니다..
인사도 못하고 제 딸과 익산 찬양집회 끝나고
다른 지인분들에 둘러싸여계신 주원님을 뒤로한채 풍성한 감동만 안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항상 건강하시어 계속 주님 찬양하여 주세요..
구독자된걸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뭐라고 감사의 표현을 드려야 할 지.. 함께 인사나눴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직접 만나뵙고 감사인사 전하고 싶네요. 저의 아내 고향도 광주인데 광주에 사신다니 더더욱 반갑습니다. 부족한 사람의 찬양 은혜로 들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찬양으로 감사함 전하며 살겠습니다.
오페라를 하시는 분이라 그런지 찬양의 가사를 들으며 가사가 장면으로 그려지는 것 같아요. 광야를 통과한 찬양, 절절한 이 고백에 마음을 포갭니다. 귀한 찬양 감사합니다.
주원님 말씀처럼 정말 위로와 힘이 되는 아름다운 곡이네요. 어려운 마음이 들 때 많이 찾아 들을게요. 목소리 들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늘 진심으로, 온 마음 다해 부르시니 무한한 감동을 받아요. 그래서 더 찾게 되는 목소리인 것 같습니다. 오래오래 노래해주세요!
고맙습니다. 늘 제가 올리는 찬양과 노래 들어주시고 메시지로 응원해주시니 저 또한 너무 감사합니다. 좋은 찬양으로 노래로 보답하겠습니다.
선생님의 신앙의 깊이와 저희가 받는 은혜의 정도는 감히 말할 수 없지만 성악가만이 할 수 있는 음악적 세팅이 너무 훌륭하세요.
과찬의 말씀 감사드립니다.🙏🏻
아멘
아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