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막이 누락되어 보완 설명 - 0:50 클로프만 픽업을 제외하더라도 펜더가 가진 매력이 충분하더라- 3:31 헤드매칭되지 않은 선버스트는 현재 국내 미입고 (입고예정) 빈티지2 1966은 선버스트(3TS), 올림픽화이트(OWH), 시폼그린(FMG) 3종으로 출시되었다. 4:08 기존 빈티지, 오리지널 라인은 리버스헤드머신 (시계방향으로 조이는) / 빈티지2 롤리팝헤드머신은 (반시계) 일반적인 헤드머신의 튜닝방향과 같다. - 60, 64, 62의 경우 콘트라베이스 헤드머신에 기반하여 전통적인 리버스 헤드머신을 채용했으나, 후기형인 1966은 정방향 헤드머신으로 개선되었던 것으로 추측됩니다. 4:30 헤드에 달린 헤드머신 (x) 스트랩핀 (o) 5:40 지판의 곡률 (Fretboard Radius)가 9.5에서 7.25(영상에서 7.35로 잘못 설명)로 변경되었다. (펜더 커샵 66재즈와 동일함) 6:22 빈티지 내로우 (x) 빈티지 톨 (o) - 프로페셔널 등 일반 라인은 내로우 톨(좁고 높은) 프렛을 사용하나 해당 모델은 빈티지 톨 (내로우 톨)을 적용해 상대적으로 더 좁고 낮습니다. 구글에 narrow tall vs vintage tall frets 이라고 이미지 검색을 해보면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설명에 다소 오류가 있어서 자막을 추가했는데 반영안된 영상이 업로드 되었네요 ㅜㅜ
- 자막이 누락되어 보완 설명 -
0:50 클로프만 픽업을 제외하더라도 펜더가 가진 매력이 충분하더라-
3:31 헤드매칭되지 않은 선버스트는 현재 국내 미입고 (입고예정)
빈티지2 1966은 선버스트(3TS), 올림픽화이트(OWH), 시폼그린(FMG) 3종으로 출시되었다.
4:08 기존 빈티지, 오리지널 라인은 리버스헤드머신 (시계방향으로 조이는) / 빈티지2 롤리팝헤드머신은 (반시계) 일반적인 헤드머신의 튜닝방향과 같다.
- 60, 64, 62의 경우 콘트라베이스 헤드머신에 기반하여 전통적인 리버스 헤드머신을 채용했으나, 후기형인 1966은 정방향 헤드머신으로 개선되었던 것으로 추측됩니다.
4:30 헤드에 달린 헤드머신 (x) 스트랩핀 (o)
5:40 지판의 곡률 (Fretboard Radius)가 9.5에서 7.25(영상에서 7.35로 잘못 설명)로 변경되었다. (펜더 커샵 66재즈와 동일함)
6:22 빈티지 내로우 (x) 빈티지 톨 (o)
- 프로페셔널 등 일반 라인은 내로우 톨(좁고 높은) 프렛을 사용하나 해당 모델은 빈티지 톨 (내로우 톨)을 적용해 상대적으로 더 좁고 낮습니다.
구글에 narrow tall vs vintage tall frets 이라고 이미지 검색을 해보면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설명에 다소 오류가 있어서 자막을 추가했는데 반영안된 영상이 업로드 되었네요 ㅜㅜ
리뷰맛집ㅎ등극입니다ㅎㅎ잘봤습니다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종종 찍어보고 싶은데 민망하기도 하고.. 말이 서툴러서 상당히 어렵더라구요 ㅎㅎ
좋은 리뷰 갑사합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펙이네요…
여유되면 한대 들이고 싶어지네요
상당히 매력적인 모델 같습니다
원하는 사양으로 큰 변화가 생겼어요 ㅎㅎ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목소리 좋고 딕션 좋고.. 멋진 리뷰 넘 잘 봤습니다!
항상감사합니다❤
리뷰 잘하네~~맛집이여~~
다음은 뭘 해보나 고민되네요 ㅋㅋ
와우..좋은 리뷰!! 차분하게 특징들을 잘 짚어줘서 제품 특징 파악이 아주 쉽네요. 딕션도 좋고....요런 활동 다양하게 하시는거 기대해봅니다잉...!!
아이고 행님 감사합니다!! 다음엔 뭘 찍어볼까 고민중입니다!
연주영상말고 이런 영상들도 넘 좋은거 같습니다!ㅎㅎ 그나저나 헤드매칭에 롤리팝 헤드머신이라니 엄청나게 이쁘네요ㅜㅜ
정말 취저죠ㅠㅠ
가격이 너무 높아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66재즈가 빈티지2 라인업으로 나왔군요!! 사운드도 좋아요!!!
프로페셔널이랑 커샵이랑 빈티지2랑 비교했는데 그냥 맛보는걸로는 차이를 잘 모르겠어 역시 나눈 펜알못인듯 ㅋㅋㅋ
@@bangle_kang 근데 아마도 크게 차이 나진 않을꺼예요 저기에 레릭 들어가고 넥은 쿼터쏜 쓰고 커샵 마크 들어가면 커샵 펜더가 되는거죠!
연주가 짧아서 아쉽습니다. 프론트나 리어도 다 듣고싶네요 ㅋ
네 의견 감사합니다!
다음엔 좀 준비해서 가보겠습니다
홀이 워낙 울리고 악기의 특성을 표현하기 어려운 상태와 실력이기도 하고..
녹음 음질이 안좋아서 많이 잘라내기도 했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