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지분석 : 전철 20년이면 광속이고 빠르면 30년 걸릴 겁니다. 다만 국가철도망 계획에 포함된 건 되긴 됩니다. 경강선이라고 있는데 이게 당초안은 93년쯤 나왔고 실제 계획은 97년쯤에 이뤄 졌습니다. 이 때는 각각의 구간을 분절해서 동서를 잇는 노선이었는데 공사하면서 계획과 수정을 반복하다가 2017년에 경강선이라는 이름으로 하나의 노선으로 통합되었습니다. 일부구간은 개통되었고 일부 구간은 현재 공사중인데 지금이 2022년이죠? 앞으로 완공까지 적어도 3년은 더 걸릴 거라고 보니 노선 계획 후 32년이 걸린 겁니다. 중간중간 IMF, 금융위기 등의 곡절이 있었지만 그래도 고속성장하던 시기에 이정도 속도라면, 앞으로 계획중인 전철은 빨라야 30년, 늘어지면 40년이상으로 봐야 맞다고 보고 아마 이 유튜브를 보시는 분들 대부분이 맨정신에 두 다리로 해당 전철을 타긴 어려우실 겁니다. 필지분석 : 도로 저거 반드시 문제 됩니다. 현황도로를 함부로 막지는 못하지만 신축,증축시에 군청에서 도로사용 동의 받아 오라고 합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죠. 근데 정상적인 금액으로 진행되면 참 좋은데 저런 시골마을 인심..아시죠? 터무니없는 금액을 부릅니다. 특히 외지인이 와서 집짓고 살겠다 하면..ㅋ 매수분석 : 건축물의 가치는 제로에 가깝습니다. 저 물건을 매수하고 싶다면 두번 더 유찰된 후에 주인과 채권자를 찾아가서 경매 취소시키고 매매로 매수하시는 편이 낫습니다. 무슨 말이냐 하면 현재 8300인데 두번 더 유찰되면 4천쯤 되죠? 이 때 주인 찾아가서 6천에 사겠다고 하는 겁니다. 그리고 채권자한테도 이거 경매 계속해 봐야 4~5천에 낙찰되면 잘되는 거라고 얘기하고 그냥 경매 취소시켜 주면 6천에 매수하면서 채권일부 정리해 주기로 교통정리 하는 겁니다. 그럼 채권자도 동의 안할수 없죠. 왜 이렇게 하냐면 주인과 매매로 할 경우 저런 물건은 근생으로 용도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관로 매설된 거 보니까 하수직결인 듯 하니 2종근생으로 용도변경은 몇푼 안들여서 될 겁니다. 정화조라면 500이상 드는데 아마 아닐 겁니다. 여튼 그렇게 주택->사무실 로 용도변경 하셔서 매수하면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 담에 겨울이니 상수도 잠그고 물 다 빼시고(동파방지) 겨울 지나면 봄가을에 가끔 놀러가는 세컨하우스로 쓰시면 됩니다. 태양광 달아서 전기난방 하셔도 되고요. 집은 절대 철거하시면 안됩니다. 도로문제 때문에 신축허가는 상당한 어려움이 예상됩니다. 철골구조 그대로 두고 인테리어 한답시고 다 뜯어 고치세요. 6천+수리비 9천(인테리어를 가장한 풀 리모델링)+태양광 및 조경에 1천 정도 해서 1.6억에 향후 역세권 가능성 있는 전원주택(이지만 주택에 포함안됨) 이면 메리트 있죠. 1억짜리 땅 사서 농막 3천짜리 갖다놓고 주접 떠는 것보단 나을 겁니다.
남의 대지를 도로로 이용 중
분명 분쟁 발생
헐.. 맹지
재건축 안됌
입지분석 : 전철 20년이면 광속이고 빠르면 30년 걸릴 겁니다. 다만 국가철도망 계획에 포함된 건 되긴 됩니다.
경강선이라고 있는데 이게 당초안은 93년쯤 나왔고 실제 계획은 97년쯤에 이뤄 졌습니다. 이 때는 각각의 구간을 분절해서 동서를 잇는 노선이었는데 공사하면서 계획과 수정을 반복하다가 2017년에 경강선이라는 이름으로 하나의 노선으로 통합되었습니다. 일부구간은 개통되었고 일부 구간은 현재 공사중인데 지금이 2022년이죠? 앞으로 완공까지 적어도 3년은 더 걸릴 거라고 보니 노선 계획 후 32년이 걸린 겁니다. 중간중간 IMF, 금융위기 등의 곡절이 있었지만 그래도 고속성장하던 시기에 이정도 속도라면, 앞으로 계획중인 전철은 빨라야 30년, 늘어지면 40년이상으로 봐야 맞다고 보고 아마 이 유튜브를 보시는 분들 대부분이 맨정신에 두 다리로 해당 전철을 타긴 어려우실 겁니다.
필지분석 : 도로 저거 반드시 문제 됩니다. 현황도로를 함부로 막지는 못하지만 신축,증축시에 군청에서 도로사용 동의 받아 오라고 합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죠. 근데 정상적인 금액으로 진행되면 참 좋은데 저런 시골마을 인심..아시죠? 터무니없는 금액을 부릅니다. 특히 외지인이 와서 집짓고 살겠다 하면..ㅋ
매수분석 : 건축물의 가치는 제로에 가깝습니다. 저 물건을 매수하고 싶다면 두번 더 유찰된 후에 주인과 채권자를 찾아가서 경매 취소시키고 매매로 매수하시는 편이 낫습니다.
무슨 말이냐 하면 현재 8300인데 두번 더 유찰되면 4천쯤 되죠? 이 때 주인 찾아가서 6천에 사겠다고 하는 겁니다. 그리고 채권자한테도 이거 경매 계속해 봐야 4~5천에 낙찰되면 잘되는 거라고 얘기하고 그냥 경매 취소시켜 주면 6천에 매수하면서 채권일부 정리해 주기로 교통정리 하는 겁니다. 그럼 채권자도 동의 안할수 없죠.
왜 이렇게 하냐면 주인과 매매로 할 경우 저런 물건은 근생으로 용도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관로 매설된 거 보니까 하수직결인 듯 하니 2종근생으로 용도변경은 몇푼 안들여서 될 겁니다. 정화조라면 500이상 드는데 아마 아닐 겁니다. 여튼 그렇게 주택->사무실 로 용도변경 하셔서 매수하면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 담에 겨울이니 상수도 잠그고 물 다 빼시고(동파방지) 겨울 지나면 봄가을에 가끔 놀러가는 세컨하우스로 쓰시면 됩니다.
태양광 달아서 전기난방 하셔도 되고요.
집은 절대 철거하시면 안됩니다. 도로문제 때문에 신축허가는 상당한 어려움이 예상됩니다. 철골구조 그대로 두고 인테리어 한답시고 다 뜯어 고치세요.
6천+수리비 9천(인테리어를 가장한 풀 리모델링)+태양광 및 조경에 1천 정도 해서 1.6억에 향후 역세권 가능성 있는 전원주택(이지만 주택에 포함안됨) 이면 메리트 있죠.
1억짜리 땅 사서 농막 3천짜리 갖다놓고 주접 떠는 것보단 나을 겁니다.
분석 대단하십니다. 양평 사는데 시골인심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ㅋㅋ
저..무슨일 하세요?
부동산 중개업 하시나요? 경매를 주로 하시나요?
어떻게 분석이 뚝딱 나오세요?
과연 그럴까요.
여러 유튜버들이
올려서 이번에 호구
하나 걸립니다. 그호구는
꼭 낙찰되고싶어 얼마쓸까하다가 101110000원 낙찰.
결과 보시죠
저도 전철 30년뒤 개통 예상 이라고 댓달러 왔는데 배우고 갑니다.
우리 시골집은 ㅋ 도시계획 들어 갔다고 한게 ㅋㅋ 40년전 이죠 ㅋ 지금 우회도로는 아주멀리 생겼음 ㅋ 가봐야 알아요
영상 재밌게 잘 보고있습니다
경매는 아에 모르지만 늘 시청합니다
구수한 말 솜씨~~~ㅎㅎ
김딸기님은 보수적으로 분석하시는 듯.
맨트에 형님 누님이라고 하는 영상은 김딸기님이 유일~~ 그래서 그런지 듣기에 편안해요~~~ㅎ
아 그러군요. 예의바른 분~
딸기님 오늘 영상도 감사드립니다
경매임장 영상으로 공부에 많은 도움이됩니다~
행복한하루되세요^^
꺅 1등입니다
양평 전원주택 너무 좋네요 인수되는거 없음 사고싶네요
이사와서 잘 지내다가 동네분들과 충돌생기면 입구 도로 사유지 막아버릴 경우도 생길수 있겠네요.
그나저나, 이렇게 솔직하고 집중적인 물건 분석은 정말 좋습니다.
이점이 다른 유툽분들과 차별화로 느껴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구독좋아요하고갑니다
아마도 저거 외벽 사이드 새로 덧댔나 봅니다...저 외벽은 얇은 플라스틱 인데 전혀 보온에 도움 안되고 수명도 짧아요..다만 시공이 빠르고 가격이 저렴하죠.. 외벽이 상했거나 지저분하면 저런벽 많이 칩니다..그래서 집이 싸보이는 ? 장점도 있죠..ㅋ 안쪽도 그닥 ,,
저 동네 좋아요. 개울에 수량도 풍부하고요. 생활은 양평보단 용문권이지요.
흔히 생각하는 전원주택이라기 보다는 그냥 시골집...
전원주택=시골집
고가주택 저가주택으로 고급주택 일반주택으로 나눠야
노처녀를 골드미스라고 표현 하는거하고 비슷한 이치네요 ㅎ
석가래 초가집도 한옥 이라며 사고 파는 세상
같은것 세번째 네요 무조건 낙찰돼겠어요
전철역 생기는데 20년 걸리면 인구소멸로 백지화 될것 같은데..
인구소멸 됄쯤.
싹밀고 헐값에 인수
아파트단지 들어오고..
지하철 안 들어 올수도..
영상 잘 보고 갑니다 👍 😎
아래쪽쥔장이 외부사람들어오면 분쟁소지가 있지 않을까요 도로와 너무떨어져서 새로 도로 만들기도 쉽지 않듯하고 비슷한가격이면 도로접한것 얻는게 좋게죠.?
20년요 전철기다리다죽겠네요
바로 시작해도 20년 인데
모세권ㅋㅋㅋㅋㅋㅋㅋㅋ
유찰된게 도로 때문일까요?? 한적하지 않지만 나뻐보이진 않은 동네인데...
도로가 사유지라 사도 주인과 통행합의가 필요합니다 집 위치도 끝집이라 좀 ^^
뭐.20년후에 손주라도 좋은 일 할 수 있겠네요^^
건물 신축할때는 현황도로 토지주 동의 안해주면 건축 어렵겠죠?
양평이라 아마 공무원이 민원때문에
동의서 받아오라할 확률이 있습니다
계속 사용해온 도로면 별 문제 없을듯. 이미 건축해서 사용하고 있으므로
@@이정순-y9r 신축할땐 다름
공사차량 못 들어감
뭔가 으스스한게 사연있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동네도 좀 그렇고
오 우리동네 자주나오네 ㅎㅎ
딸기님약간에후원학십데방법알려주세요
청운면에 탱크 엄청 지나다니던데요... 기갑사단 있는 거 아니에요?
수기사와 쌍벽을 이루는 양기사가 있습니당~.
어이구..
산으로 둘러싸여 있는데 이 저그마한 마을에
잔철역?
딸기님 말처럼 춘천으로 가는 철로 예정되어 있는데 시기상 오래 걸리겠죠. 이미 용문역 시작점이 정해진 상태임은 틀림없어요.
저 연못에 미꾸라지 두근 사서 풀어놓으면 모기가 없겠죠?
고인물 인데.. 물고기 못 살아요
김딸기 분석 잘해 인정?
어 인정
양평 좋지
청주 외곽에 있는 건물인데 매매 할려구요. 어떻게 문의를 드려야 할까요?
직거래 영상 촬영 원하시나요?
지번 알려주시면
검토후 연락드릴께요
kimddalky@gmail.com
ab7c(카톡)
작년 퇴직해서 쉬려고 전원주택 알아봤는데
올해 추위에 난방비가 젤 걱정하자 지인들이 바닷가쪽으로 작은 아파트나 오피스텔을 추천 합니다. 전원주택 겨울철 높은 난방비 형님 누님들은 어떻거 생각 하시는지요?
아파트 오피스텔도 어차피관리비나감. 안써도기본관리비나감.. 층간소음장난아님 오피스텔. 쉬는곳은아님. 직장다니기위해 거주하는곳이지..
모기새권 시러요 🦟
세금이 있네요
매수가 안되는데는 이유가있음
딸기형 개 짖는 소리에 쫀거 아니ㅈ
거기에 한번쫄고 임차인에 두번쫄음
저 연못을 관상용으로 활용하려면 붕어나 잉어나 미꾸라지를 잡아다 넣으시면 되구요
그냥 모기가 싫어서 안쓸거면 석유 5방울떨어뜨리면 그걸로 모세권 끝임 ㅋㅋ;;
농사짓는 담수 아닐지..
담수 있으면 엄청 구석인데
전원주택 단지 가보면 그 주택 주변은 다 시골이에요 논 밭 산
종일 제초제 냄세. 똥냄세
각오하고 살아야 함
@@빨강-w6i 심하시네요.
제초제는 뿌릴당시, 뿌리는 사람외는 냄새는 없고...
똥냄새는 아니고 요즘은 농협공급 퇴비를 사용하기 때문에 곰팽이 냄새정도 느낌입니다.
모세권 ㅋㅋㅋㅋㅋ
연락드리고싶은데. 어떻게합니까?
따로 상담 등은 하지 않습니다
kimddalky@gmail.com
혹은 1억귀촌 네이버 까페
글이나 쪽지 주세요
이유없이 싼것은 없을듯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서울도 집값 반토막인 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이걸어서10분인가요 아파트분야하는회사들10분이 저기ㅣㄹ10분에싶은데 딸기도그런가보네요
사유지의 지목이 도로라면
사유지 주인이 길을 막게되면
어떻게 되는건지요
지목이 도로라도 사유지일때 문제가 발생할수 있어서
지목이 도로면 못막아요. 대신 사용료 협의해야줘. 안되면 법원으로
모세권 ㅋㅋㅋ
불법증축아닌가??
제가 경매 응하면 입찰 도와주실수 있을까요?
죄송한데 상담이나 컨설팅은 하지않습니다
1억귀촌 네이버까페 오시면
도와줄사람들 있을수도 있습니다
맹지인가봐요~
인구가없다.
김딸기 장난해....모세권을...ㅋㅋㅋ
막 쏟아진다
인구소멸로 매물이 막 쏟아진다
전철? 안될껍니다...ㅠㅠ
ㅋㅋ 아이거 머지? ㅋㅋ
저도 이 말이 좋아요.
김딸기 장난해?
모세권ㅋㅋ
모세권ㅋㅋㅋㅋㅋㅋㅋㅋ
모세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