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인생에서 중요한 것만 남기기로 했다] 불필요한 것을 걷어내는 비움의 기술 책읽어주는여자 오디오북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27 вер 2024
  • 《나는 인생에서 중요한 것만 남기기로 했다》
    에리카 라인 지음│이미숙 옮김│갤리온
    ☞ 책정보 book.naver.com...
    우리의 하루 일상은 어떤가요?
    밖에서는 너무 많은 사람에 치이고, 스마트폰은 너무 많은 정보를 주며 집에서는 너무 많은 집안일에 허덕이다보면 어느새 하루가 끝나버리고 맙니다. 사놓고 뜯지도 못한 택배박스, 물건으로 꽉 찬 어수선한 집, 좋아하지도 않는 사람들과의 약속, 안읽음 메일 999+, 끊임없이 울리는 스마트 폰 알림... 어느 순간 내 삶은 불필요한 것들로 가득찼습니다. 이렇듯 현대의 삶은 점점 더 교묘한 방식으로 우리의 정신을 쏙 빼놓고 더 많은 것을 가지라고 부추깁니다. 이 복잡한 세상에서 어떻게 나를 지켜낼 수 있을까요?
    이 책의 저자 에리카 라인은 우리에게 ‘중요한 것에 많은 에너지를 쏟으며 덜 중요한 것은 지워버려라’ 라고 조언합니다. 그리고 이 기준에 따라 살아가는 사람들을 ‘미니멀리스트’라고 부르는데요. 무조건 버리라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진정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를 발견하고 우선순위에 따라 원하는 삶을 창조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중요한 일에 더 집중하기 위해서는 쓸데없는 일에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책은 불필요한 것에 신경 끄고 중요한 것에만 집중하고 싶은 독자들에게 동기부여와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집, 가족, 일, 돈, 시간, 인간관계에 걸쳐 삶의 다양한 영역에서 실천할 수 있는 전략이 담겨 있는데요. 손쉬운 전략들을 읽다보면 즉시 행동으로 옮겨보고 싶다는 의욕을 느끼며, 동시에 내 삶의 변화를 스스로 만들어갈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을수 있습니다. 또한 인생에서 중요한 것과 포기할 수 있는 것을 구별할 도구와 건강한 정신을 얻을 것입니다.
    ※ 본 영상은 저작권자로 부터 이용허락을 받고 제작된 2차 저작물임을 고지합니다. 또한 저작권법 및 공정위의〈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광고 심사지침〉을 성실히 준수하고 있습니다.
    #미니멀리스트#에리카라인#책읽어주는여자#집에서함께해요

КОМЕНТАРІ • 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