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티밋워리어-j7b 고맙습니다. 원래 신랑이 잘 쏴요. 스콥을 신랑이 잘 맞춰줘서 잘 쏜 날입니다. ㅋㅋㅋ. 사격할때마다. 호주는 가축 보호를 위해서도 있고, 만약에 말이나 소처럼 큰 가축이 크게 다치거나 아프면 안락사할때 쓰기도 하고, 캥거루나 멧돼지도 죽이고 그래요. 농장 땅에 오면 가축이 먹어야 할 풀을 먹기도 하고 멧돼지나 여우, 산토끼는 유해동물로 정해져 있어서 사냥을 하기도 해요. 독사하고 독충은 시골 아니어도 단독주택 살면 있어요. 아파트에 살면 아무래도 덜하죠. 자연하고 가깝게 살면 장단점이 있습니다. 고양이랑 살면 집에 털날리는하고 비슷하져. 개인 호불호가 있으니까.
대박. 너무 잘쏘시네요.
칭찬 감사합니다!
군필처럼 능숙하게 삽탄하는게 멋집니다ㅎㅎㅎ
고맙습니다. 군대갔다 오신 분들하고 비교되다니 영광이네요 ^^
ㅎㅎ 남편분 보다 잘 쏘셨네요 . 총 소지가 가능하다는 건 외부 침입 때문인가요? 호주에는 위협이 될만한 포유류는 없잖아요? 북쪽 일부 지역 악어 빼고는 오히려 영상보면 호주는 독사 하고 독충이 많아서 시골 사는게 만만치 않다고 봤거든요
@@얼티밋워리어-j7b 고맙습니다. 원래 신랑이 잘 쏴요. 스콥을 신랑이 잘 맞춰줘서 잘 쏜 날입니다. ㅋㅋㅋ. 사격할때마다.
호주는 가축 보호를 위해서도 있고, 만약에 말이나 소처럼 큰 가축이 크게 다치거나 아프면 안락사할때 쓰기도 하고, 캥거루나 멧돼지도 죽이고 그래요. 농장 땅에 오면 가축이 먹어야 할 풀을 먹기도 하고 멧돼지나 여우, 산토끼는 유해동물로 정해져 있어서 사냥을 하기도 해요.
독사하고 독충은 시골 아니어도 단독주택 살면 있어요. 아파트에 살면 아무래도 덜하죠.
자연하고 가깝게 살면 장단점이 있습니다.
고양이랑 살면 집에 털날리는하고 비슷하져. 개인 호불호가 있으니까.
실총사격이 약간부럽지만 한국에서 비비탄총으로 만족합니다 ㅋㅋ
@@KARTBANGYA 한국에도 사격 하는곳 있다고 들었어요. 사격 좋아하시면 한번 찾아보세요. 부러워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