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저런 사회가 바람직한것 같습니다. 누구나 자유를 누리고 있고, 자기대로 살 수 있기때문입니다. 저런사회가 계속되서 누구나 자기마음대로 할 수 있게된다면, 타인의식, 도덕성, 윤리, 사회적미덕 등을 모두 초월한 워버멘쉬들을 대거 만들 수 있다고 봅니다. 오직 자기만을 위해살고 죽는 신의 경지에 다다른 인간을 볼 수 있지 않을까요?
인간이 신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그것자체가 교만입니다. 인간에게는 본래 타고난 악함이 있습니다. 단지 그것이 발휘될 뿐이죠. 인간이 신이 되고자할 때 세상에 오는 것은 파멸과 멸망 뿐입니다. 끝없는 욕구와 욕망으로 이어지는것은 결국 죄의 삯이며 죄의 삯은 죽음입니다.
@@ohey1987신이 될수는 없겠지만 신에 가까워질 수는 있다고 봅니다. 욕망이 있다면 항상 즉시 해소하고, 스스로를 가치의 근원으로 정의할 수 있는존재로 인간을 개조하면 될것 같습니다. 생물학적으로 무한한 자유를 보장하는것은 그 시작입니다. 아침에는 남자, 점심때는 여자, 저녁에는 호모가 될 수 있다면, 어제는 정상인, 오늘은 맹인, 내일은 아인슈타인이 될 수 있다면, 얼마나 자유롭고 재미있을까요!
저건 분명히 정신 병이라고 본다
실제로 선천적으로 불의의 사고로 후천적으로 장애를 가지게 된 사람들을 기만하는거나 마찬가지네. 역겹다
............. 할말이 없다.
좋은 영상 감사해요 세상이 바르게 올바르게 되길 기원합니다
컨텐츠 늘 잘보고 있어요!
보수가 다시 인정받기 위해
노력해주셔서 감사해요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슬퍼하거나 노하지 말라'는 푸시킨의 싯구가 생각납니다. 암요. 어렵고 힘겨워도 살아내야 하지요. 삶은 엄중한 것이니까요. 이토록이나 멀미나는 가치전도의 세상에 이런 똑바른 메세지를 전해주는 당신이 고맙습니다. 뜨거운 박수를 보냅니다.
인간의 이기심과 사악함이(남을 기만하고 자기 자신마저 속이려 드는) 얼마나 구질구질한지. 인간이 인간답게 사는 것이 그리 어려운가. 속이 메스껍다.
아......기가차네여 .. ..
자기 연민은 자기 보호라고 말하기도 어려운 자기 파괴인듯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아이를 낳고 나서 비관보다 낙관의 끈을 놓지 않으려고 합니다. 좋은 영상 감사해여.
관심과 동정을 위해 저러는거면 철저히 무시하면 안되나?.. 괘씸하네
선천적맹인이나 사고로 인해 시력을 잃은 사람은 누구보다 보길 원할텐데
진짜 할 말을 잃었네요....
사랑을 못받아서 그럼, 자신에게 문제가 있을 때 주위 사람들에게 받는 친절이나 관심이 정상인일 땐 받지 못하는 것이니 자발적 장애로 살아가려 하는 것임. 심리적 질환이 더욱 심하진다는 뜻임
나의
아빠와 시부모님은 사고 후 후천적 장애를 갖고 계시다. 그런데 그들의 삶과 가족의 삶의 무게가 얼마나 무거운지 모른다. 그런데 장애를 만들어 갖는다고? 참 처참하고 불쌍하다
정신병이지뭐 체감상 정신병이 과반수 이상인 세상임.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커피라도 한 잔 드십시오.
🎉 감사합니다 ㅠㅠ
아이고...................................... 말세네요
어질어질하다.ㅋ
저는 진짜 장애인인데
진짜 노답이네요
언어로 표현을 못 하겠다 그냥 다
미쳐가고있어……
고추도 보지라고 우기면
보지가 되는데
장애인이 왜 안되겠음?
썸네일 보고 개쪼겠다ㅋㅋㅋㅋㅋ
설마...한국이 저러겠어 싶지만, 페미니즘도 처음엔 그랬으니... 하...
다리 병신 되고싶은애랑 달리 지눈 안보이게 실천하는애 정도는 인정해줘야되는거 아니냐?
저는 저런 사회가 바람직한것 같습니다. 누구나 자유를 누리고 있고, 자기대로 살 수 있기때문입니다.
저런사회가 계속되서 누구나 자기마음대로 할 수 있게된다면, 타인의식, 도덕성, 윤리, 사회적미덕 등을 모두 초월한 워버멘쉬들을 대거 만들 수 있다고 봅니다. 오직 자기만을 위해살고 죽는 신의 경지에 다다른 인간을 볼 수 있지 않을까요?
그건 자유가 아니라 자해겠지요 ㅋㅋㅋㅋ
인간이 신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그것자체가 교만입니다.
인간에게는 본래 타고난 악함이 있습니다. 단지 그것이 발휘될 뿐이죠.
인간이 신이 되고자할 때 세상에 오는 것은 파멸과 멸망 뿐입니다.
끝없는 욕구와 욕망으로 이어지는것은 결국 죄의 삯이며 죄의 삯은 죽음입니다.
@@ohey1987신이 될수는 없겠지만 신에 가까워질 수는 있다고 봅니다.
욕망이 있다면 항상 즉시 해소하고, 스스로를 가치의 근원으로 정의할 수 있는존재로 인간을 개조하면 될것 같습니다.
생물학적으로 무한한 자유를 보장하는것은 그 시작입니다. 아침에는 남자, 점심때는 여자, 저녁에는 호모가 될 수 있다면,
어제는 정상인, 오늘은 맹인, 내일은 아인슈타인이 될 수 있다면,
얼마나 자유롭고 재미있을까요!
@@다비드벤구리온-f9v자해하는것도 자유입니다.
@@IkgyuKim오 저와 생각이 같으시네요!ㅎㅎ 우선 자유를 보장해 주는 것이 첫걸음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