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본질적이고 근본적인 영성(靈性)에 대해서 고민이 없는 한국 천주교 신부들! 외국에는 세상을 감응시키는 세계적인 영성가들이 쏫아져 나오는데........ 평화 TV를 보면 한국 신부들의 설교 너무나 내면이 건조하고 메마르다. 은근히 헌금, 돈 이야기 또는 개그 수준의 강론들! 나를 사랑하지 못했는데 남을 어떻게 사랑하겠는가? 내가 행복해야 이웃들에게도 행복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신부들의 영성이 일반인들보다 넘 못하다. 그러니 형제 자매들이 대체 뭘 배우겠는가? 평화 TV 보면 영성(靈性)도 없는 메마르고 건조한 말을 마구 배설하는 영혼이 없는 골빈 신부들의 강론을 대체 누가 듣겠는가?
저는 종교가 없는데도 신부님 말씀 너무 재치있게 잘하시구 재밌어요~
마음의 평화
신부님 설명도 잘하시고 완전 멋지십니다~~~♡♡♡
천주교 신자임에 자긍심을 갖게 됩니다.
성베드로 대성당 바티카노 천국의 열쇠 삼종기도
구라는 비속어가 아닙니다. ㅎㅎㅎ 오해마세요!
천지창조
신부님들.중.최고는.김태석.신부님.아프리카에서.봉산활동하시다.대장암.말기로돌아가신분.유품에서도.돈이.하나도.없던분
이태석이지 김태석이 누구냐 이름도 제대로 모르면서 슈발 아는척은
인간의 본질적이고 근본적인 영성(靈性)에 대해서 고민이 없는 한국 천주교 신부들!
외국에는 세상을 감응시키는 세계적인 영성가들이 쏫아져 나오는데........ 평화 TV를 보면 한국 신부들의 설교 너무나 내면이 건조하고 메마르다.
은근히 헌금, 돈 이야기 또는 개그 수준의 강론들! 나를 사랑하지 못했는데 남을 어떻게 사랑하겠는가? 내가 행복해야 이웃들에게도 행복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신부들의 영성이 일반인들보다 넘 못하다. 그러니 형제 자매들이 대체 뭘 배우겠는가? 평화 TV 보면 영성(靈性)도 없는 메마르고 건조한 말을 마구 배설하는 영혼이 없는 골빈 신부들의 강론을 대체 누가 듣겠는가?
토리노 성의, 다 후대의 꾸며낸 것임을 탄소 측정으로 밝혀졌는데 혹세무민 그만 해라 좀. 구라를 신앙으로 삼는 것을 맹신이라고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