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 jo dongik(조동익) - song of the wind(바람의 노래)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9 лют 2025
- 1990년대 전설, 하나음악 '푸른곰팡이'의 '조동익'이 26년만에 자신의 정규 앨범 [blue pillow] 를 발매합니다.
1998년 정규앨범 [Movie]이후 꾸준히 장필순의 앨범 편곡 및 다양한 앨범의 스튜디오 세션과 편곡자, 음악감독으로 활동하던 조동익은,
기존 장필순의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철망 앞에서', '보헤미안 A' 등을 편곡하여 최근 새롭게 장필순의 'Soony Rework-1'를 편곡하며 활동 신호탄을 쏘아 올렸습니다. 조동익의 연주와 이야기가 고스란히 담긴 이번 앨범에 큰 기대 부탁드립니다.
#조동익#2집#푸른베개
NEW는 영화, 음악, 드라마, 극장사업, 스포츠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의 분야를 아우르는 종합 콘텐츠 미디어 그룹입니다.
MUSIC&NEW의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시고 K-POP 아티스트들의 신곡과 뮤직비디오, 미공개 독점 영상 등을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뭐라 형용할수 없는 벅차오름과 슬픔과 평화가 있습니다.
함께 떠날까요를 듣고 바다로 여행을 떠난 뒤 잔잔한 물결에 조동익 노래하나
...simply stellar and completely amazing. Wow!
가사와 멜로디의 경계를 허물어뜨릴때마다 머릿속이 소용돌이친다. 막스리히터 + 류이치사카모토를 섞은듯 함.
it's special and beautiful
Wow it make me relax😭💜
님이 그리던 '동경'이 여기인가요?저도 이 음악처럼 텅 비고 싶습니다..
돈 많이버세요 형
영화음악인가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