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서 8:26-28 KRV 이와 같이 성령도 우리 연약함을 도우시나니 우리가 마땅히 빌바를 알지 못하나 오직 성령이 말할 수 없는 탄식으로 우리를 위하여 친히 간구하시느니라 마음을 감찰하시는 이가 성령의 생각을 아시나니 이는 성령이 하나님의 뜻대로 성도를 위하여 간구하심이니라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본 교회 찬양대 단체 카카오톡으로 올라온 찬양이었다. 조용히 들리는 음색과 드러나는 가사에 나는 귀를 귀울이는데 내 영안에서 말씀이 보였다. 누가복음 22장 44절이었다. 이제야 시간을 내서 사시는 하나님 앞에 이 호흡을 올려 드린다. 셀라! 누가복음22:44 예수께서 힘쓰고 애써 더욱 간절히 기도하시니 땀이 땅에 떨어지는 피방울 같이 되더라 아멘! 내 영안으로 말씀이 되어 오신 주를 찬송하고 찬송해 드린다. 할렐루야! 아멘!
로마서 8:26-28 KRV
이와 같이 성령도 우리 연약함을 도우시나니 우리가 마땅히 빌바를 알지 못하나 오직 성령이 말할 수 없는 탄식으로 우리를 위하여 친히 간구하시느니라 마음을 감찰하시는 이가 성령의 생각을 아시나니 이는 성령이 하나님의 뜻대로 성도를 위하여 간구하심이니라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아멘!!
본 교회 찬양대 단체 카카오톡으로 올라온 찬양이었다.
조용히 들리는 음색과 드러나는 가사에 나는 귀를 귀울이는데 내 영안에서 말씀이 보였다.
누가복음 22장 44절이었다.
이제야 시간을 내서 사시는 하나님 앞에 이 호흡을 올려 드린다. 셀라!
누가복음22:44
예수께서 힘쓰고 애써 더욱 간절히 기도하시니 땀이 땅에 떨어지는 피방울 같이 되더라 아멘!
내 영안으로 말씀이 되어 오신 주를 찬송하고 찬송해 드린다.
할렐루야!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