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병. 진실만을 말해야! 저는 허리가 왜 아픈지를 몰라서 너무나 많은 시간 고통을 당하였습니다 저는 허리 통증의 정확한 원인을 찾고자 많은 사람들을 찾아 다녔으나 모두가 모른다는 것이었습니다. 남들은 아프지 않은데 나는 왜 아플까? 아무리 생각을 해도 쉽게 떠오르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옛 사람들은 어떻게 생활했 는지를 생각해 보았습니다. 인류의 농경사회 정착 전 수렵.채취 생활이 떠 올랐습니다, 인류가 수렵채취생활을 했다는 것은 등산을 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수렵한 짐승은 어깨에 메고,들고 마을로 운반하였을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역도를 하면 허리가 튼튼해진다는 증거일 것입니다, 그런데 등산,역도를 하지 말라는 것과 맞지 않아 보였습니다. 허리가 견뎌내는 힘이 생기지 않는다면 어떻게 좋아질지 궁금함이 그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생각이 떠오르자 저는 비가 오는 날 초행길에 오대산을 5시간 등산하였습니다, 아프기는커녕 등산을 하면 할수록 허리가 튼튼해졌습니다 그런데 제가 만난 전문가들은 등산. 역도는 아주 나쁘다고 하며 저의 허리는 수술을 해야 된다고 했습니다. 생각하니 허리통증은 맹장처럼 수술해서 낫는 병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꾸준한 운동으로 관리해야 통증에서 벗어날 수 있는 것이 었습니다, 저는 허리통증의 정확한 원인, 통증과 운동과의 상관관계를 알기 위하여 위험을 무릅쓰고 일부러 역도를 심하게 해서 허리2번의 20프로를 골절시키고, 다시 운동을 해서 허리를 튼튼하게 만드는 실험을 성공적으로 마친 독특한 경험의 소유자 입니다. 병원은 진단만을 위해서 갔었고 운동으로 극복을 시도해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악화가 양화를 구축해서야 되겠는가? 항간에는 등산과 역도가 나쁘다는 소문이 퍼져 있습니다.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등산괴 역도는 허리를 튼튼하게 만드는 가장좋은 운동입니다. 제 허리를 가지고 실험했습니다. 허리 병의 이름이 무엇이건 등산과 역도 등 운동을 해서 허리주변근육을 단련시키면 됩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이 우리 몸도 중력의 지배를 받는다고 했으면 허리 무릎이 아파서 고생하는 사람이 없을 터인데 아쉬웠습니다. 만성적인 허리통증으로 고통을 당하는 사람은, 머리와 몸이 누르는 중력때문에 아프다는 사실입니다. 이는 중력을 극복할 수 있는 등산,달리기,역도 철봉에 매달리는 등 운동을 꾸준히 하면 허리 통증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제가 오랫동안 고통을 당하고 철저히 검증한 결과입니다 졸저에는 히포크라테스와 고대 그리스 의사들의 허리치료 방법도 소개하였습니다. (사람은 왜 목ㆍ허리ㆍ무릎이 아플까? 저자 법무사 이희숙 지음 4쇄본 본문 중에서) 남한산성 허리튼튼체험장 운영 사람은 왜 목.허리.무릎이 아플까? 저자 법무사 이 희 숙 서초동
안녕하세요. 좋은 설명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감사함다
투자하시면서 주말농장 농막부지로 최적화된 엄미리 토지입니다.석축공사 및 평탄화공사를 지주분이 해드리기 때문에 기존 완판한 엄미리처럼 이쁘게 토목공사가 되어집니다.
후일 가치상승이 확실한 토지라 자부하며 의향있으신 분들은 연락주세요^^
허리 병.
진실만을 말해야!
저는 허리가 왜 아픈지를 몰라서 너무나 많은 시간 고통을 당하였습니다
저는 허리 통증의 정확한 원인을 찾고자 많은 사람들을 찾아 다녔으나 모두가 모른다는 것이었습니다.
남들은 아프지 않은데 나는 왜 아플까? 아무리 생각을 해도 쉽게 떠오르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옛 사람들은 어떻게 생활했 는지를 생각해 보았습니다.
인류의 농경사회 정착 전 수렵.채취 생활이 떠 올랐습니다,
인류가 수렵채취생활을 했다는 것은 등산을 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수렵한 짐승은 어깨에 메고,들고 마을로 운반하였을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역도를 하면 허리가 튼튼해진다는 증거일 것입니다, 그런데 등산,역도를 하지 말라는 것과 맞지 않아 보였습니다. 허리가 견뎌내는 힘이 생기지 않는다면 어떻게 좋아질지 궁금함이 그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생각이 떠오르자 저는 비가 오는 날 초행길에 오대산을 5시간 등산하였습니다, 아프기는커녕 등산을 하면 할수록 허리가 튼튼해졌습니다
그런데 제가 만난 전문가들은 등산. 역도는 아주 나쁘다고 하며 저의 허리는 수술을 해야 된다고 했습니다. 생각하니
허리통증은 맹장처럼 수술해서 낫는 병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꾸준한 운동으로 관리해야 통증에서 벗어날 수 있는 것이 었습니다,
저는 허리통증의 정확한 원인, 통증과 운동과의 상관관계를 알기 위하여 위험을 무릅쓰고 일부러 역도를 심하게 해서 허리2번의 20프로를 골절시키고, 다시 운동을 해서 허리를 튼튼하게 만드는 실험을 성공적으로 마친 독특한 경험의 소유자 입니다.
병원은 진단만을 위해서 갔었고 운동으로 극복을 시도해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악화가 양화를 구축해서야 되겠는가?
항간에는 등산과 역도가 나쁘다는 소문이 퍼져 있습니다.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등산괴 역도는 허리를 튼튼하게 만드는 가장좋은 운동입니다. 제 허리를 가지고 실험했습니다. 허리 병의 이름이 무엇이건 등산과 역도 등 운동을 해서 허리주변근육을 단련시키면 됩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이 우리 몸도 중력의 지배를 받는다고 했으면 허리 무릎이 아파서 고생하는 사람이 없을 터인데 아쉬웠습니다.
만성적인 허리통증으로 고통을 당하는 사람은,
머리와 몸이 누르는 중력때문에 아프다는 사실입니다. 이는 중력을 극복할 수 있는 등산,달리기,역도 철봉에 매달리는 등 운동을 꾸준히 하면 허리 통증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제가 오랫동안 고통을 당하고 철저히 검증한 결과입니다
졸저에는 히포크라테스와 고대 그리스 의사들의 허리치료 방법도 소개하였습니다.
(사람은 왜 목ㆍ허리ㆍ무릎이 아플까? 저자 법무사 이희숙 지음 4쇄본 본문 중에서)
남한산성 허리튼튼체험장 운영
사람은 왜 목.허리.무릎이 아플까?
저자 법무사 이 희 숙 서초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