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순복음교회 주일예배 2월 2일 나석주목사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11 лют 2025
  • 복을 누리는 인생
    창세기 1:27~28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28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하나님이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니라. ...................
    하나님은 하나님의 형상대로 아담과 하와를 창조하시고 그들에게 복을 주셨습니다. 인간들은 창조되면서부터 복을 받아 누리며 살도록 작정 되어 있었습니다. 그 복을 누리는 여러분이 되기를 바랍니다.
    1. 복을 주신 하나님
    하나님께서 에덴에 동산을 창설하시고 아담과 하와를 그곳에서 살게 하셨습니다. 에덴에서의 삶은 행복하고 평안한 삶이었습니다. 하나님과 대화하며 하나님께서 주신 복을 누리며 하나님께서 준비해 주신 모든 열매를 먹으면서 평안하게 살면 되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명하신 한 가지 말씀이 있었습니다. “동산 각종 나무의 열매는 네가 임의로 먹되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열매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반드시 죽으리라”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이 주권을 세우신 것입니다. 그런데 아담과 하와는 그 말씀을 지키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 에덴동산에서 쫓겨나 세상에서 방황하며 살게 된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지 못할 때, 인생의 고난이 다가오고 절망으로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복 받은 사람으로 시작되었던 인간이 이제는 절망의 인생이 되고 말았습니다.
    2. 복을 누리는 길
    예수 믿고 구원 얻어 회복된 인생을 사는 사람입니다. 영의 생각을 가지고 사는 사람은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누리는 생명과 평안의 인생을 살아가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첫째,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며 사는 것이 복을 누리며 사는 인생이 되는 것입니다. 우리가 하나님과 함께할 때 형통의 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복을 지키며 사는 삶은 기도하는 삶입니다. 그리고 성령으로 충만해야 합니다. 우리가 기도하면 성령께서 도와주십니다.
    3. 예수로 충만한 인생을 사는 것이 복을 누리는 삶입니다.
    예수님이 어떤 분입니까?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몸 찢고 피 흘리시며 십자가를 지시고 구원을 완성하신 것입니다. ‘내가 다 이루었노라’하시며 믿는 자들에게 구원을 주신 것입니다. 우리 모두 예수님께 나아가십시다. 그 예수님을 모시고 살아갑시다. 예수님만 바라보고 의지하며 삽시다. 믿음으로 승리하는 인생이 됩시다.♱
    온라인헌금 농협 355-0051-5139-93 행복한순복음교회
    .

КОМЕНТАР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