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도영선수 찬호선수 밝은 표정을 볼수 있어서 좋네요! 여울 기자님 찬호선수 티격태격 모습도 좋구요!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온 준표선수 앞으로 잘해봅시다! 조금아쉬운점 테스형 무안타 성범선수 대인선수 오늘은 잘할거라고 믿어요 내일부터 전국적으로 장마 시작이니까 우리선수들 똘똘 뭉쳐서 부상없이 승리를 위하여 달려봅시다!수고하셨어요! 기아타이거즈 파이팅입니다!!!!!! 의리선수 5승을 위해 아자자!!!
팀타격부분이 모두 선두권이어서 행복했는데... 점점 지쳐가는지 분석되었는지...2.3위 팀과 가까워 지고 있어 아쉬움 가득. 이겨야 한다. 이기는 것만이 행복이요 팬들에게 사랑받는 것이요 연봉 두둑히 챙기는 유일한 방법이다 . 오늘도 또 승리를 위해 달려보자. 매일 일어나면 올스타 3표 찍는 좋은 기분 제발 계속 유지하게 선수들도 팬들에게 승리로 답해 주기를...
6월 23일 (목) 이긴경기만 내멋대로 관전후기 ㅡㅡㅡ 결과부터 말하자면 4대0으로 끌려가다가 약속의 8회에 5득점 빅이닝으로 4대7의 역전으로 만든 승리였고 위닝 시리즈로 마감한 경기였다. 롯데🐦선발투수는 박세웅이고, ㅡ KIA🐯 선발투수는 양현종이다. 내일까지 장맛비가 전국적으로 예보가 있어서 우천취소가 거의 확실하다고 봤다. 예보와 달리 남부지방은 소나기만 내렸다 그치기를 반복하며 롯데와 야구경기가 진행됐다. 팀이나 선수들은 내심 우천취소가 되기를 바랬을건데 바램과는 다르게 경기를 취소할 정도로 안내리다보니 경기가 열렸다. 그래서일까.. 경기 중반 까지는 원정을 온 롯데와는 투지나 경기를 임하는 선수들의 자세가 확연히 달랐다. 중반까지는 경기의 내용도 끌려가면서 별반 다르지 않았다. 아쉬운것은 박동원이가 어제도 오늘도 분노를 일으키는 타격을 한다는것.. 그냥 뜬금없는 공갈포가 다인 형편없는 타자다. 키움이 버린 포수를 못알아본 장바지가 실망 스럽다. 황대인도 어제처럼 야구하면 안된다. 롯데 주자가 태그로 아플까봐 소심하게 소녀 태그 한거냐? 그따구 정신 상태로 운동하면 안된다. 오늘은 승리를 했으니까 이정도 까지만 하겠다. 내일부터 다시 잠실 곰사냥을 나간다. 상위권을 굳히느냐 중위권으로 떨어지냐하는 중요한 경기다. 기분좋게 편안히들 서울에 오기를 바란다.
도영선수 안타칠때마다 챔필이 떠내려갈거같이 함성이 들려요ㅠㅠ 그만큼 팬들도 응원하고 간절하다는 거겠죠ㅠㅠㅠㅠㅠ
도영선수 화이팅!!!!!
민우 코치님 도영 선수 강하게 키우시네요😍 코치님들 잘 부탁 드립니다🙇🏻♀️ 어제 도영 선수 찬호 선수 잘해서 정말 좋았어요. 올만에 본 준표 선수도 무척 반가웠어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합니다🐯👍🏻
항상 좋은 인터뷰 감사합니다❣️
에어찬호와 슈퍼루키 승승장구 가즈아~~!!
아침부터 영상 정말 잘 보고갑니다😃
도영이 투리구슬~
경기나올때마다 성장하는게 보인다!
도영이 선발로 자주 보고싶구먼~ㅎ
김도영 인터뷰 태도 좋네요. 자기 느낌을 솔직하게 잘 묘사함. 그래야 팬들이 생생하게 현장감을 얻을 수 있음.
우리 찬호가 잘 해서 넘 기분이 좋다. 도영이도 화이팅.
찬호선수 어제 호수비 정말 멋졌습니다 !! 회사에서 야근중에 입쩍벌리고봤네요
찬호야 이대로만 가자 진짜 요즘 박찬호 너무잘한다
오늘 진짜 박찬호 잘했다 인정!!!
어제는 찬호신이였습니다 오늘도 기대할게요 도영이도 열심히해요 화이팅
이렇게 경기 나가는 걸 행복해 하는데 ㅠㅠㅠ
도영이 데이터가 쌓일수록 영리하게 할듯 파이팅!!!
박찬호는 진짜 ㅋㅋㅋ 사람이 참 귀여운 듯 ㅋㅋㅋㅋ
이른아침부터 힐링ᆢ박준표선수와서 너무 좋네요 ᆢ 도영,찬호선수 잘했어여~
아침부터.. 이런 영상 조아용!!
야구소년 김도영~ 진짜 재밌나보다~ 하고 싶은 야구 하니까~ 차라리 신인들한테 기회 많이 줘서 키웠으면 좋겠다
아침부터 도영선수 찬호선수 밝은 표정을 볼수 있어서 좋네요! 여울 기자님 찬호선수 티격태격 모습도 좋구요!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온 준표선수 앞으로 잘해봅시다! 조금아쉬운점 테스형 무안타 성범선수 대인선수 오늘은 잘할거라고 믿어요 내일부터 전국적으로 장마 시작이니까 우리선수들 똘똘 뭉쳐서 부상없이 승리를 위하여 달려봅시다!수고하셨어요! 기아타이거즈 파이팅입니다!!!!!! 의리선수 5승을 위해 아자자!!!
찬호는 1번타자에 대한 애착이 엄청나다^^ 지혁이 올리지 말고 자기를 1번으로 해달라고 하는 듯^^ 오늘도 1번타자라 경기전부터 컨디션도 기분도 아주 좋아보이네~~
도영이, 찬호, 의리 넘 귀여워요~!!
2:55 평범하다 말하는 사람중에 평범한 사람 없다고 친구한테 들었는데ㅋㅋㅋㅋ둘다 서로가 평범하다그러니 안평범한걸로ㅋㅋㅋㅋㅋㅋ
여울기자 아니면 이런 인터뷰 절대 안나옴
팀타격부분이 모두 선두권이어서 행복했는데... 점점 지쳐가는지 분석되었는지...2.3위 팀과 가까워 지고 있어 아쉬움 가득.
이겨야 한다. 이기는 것만이 행복이요 팬들에게 사랑받는 것이요 연봉 두둑히 챙기는 유일한 방법이다 .
오늘도 또 승리를 위해 달려보자.
매일 일어나면 올스타 3표 찍는 좋은 기분 제발 계속 유지하게 선수들도 팬들에게 승리로 답해 주기를...
진짜 어제는 슈퍼스타 박찬호!
나도 찬호선수 싫은소리 많이
했는데 올스타에 뽑히고 싶다
해서 나도 연식이 약간 되는데
어렵게 로그인 해서 올스타 투표 진행중에 있어요 앞으로
열심히 하세요
윤도현 선수는 다나았나요 아시면 알려주세요
이런 서슴없는 영상도 좋네요~
의리야....떨어져...파이리 내꺼야.....아무리 의리여도 파이리 양보 못해...ㅋㅋㅋㅋㅋ
빡대가리 감독님! 본인이 뭔가 실수를 했다거나 욕먹을짓을 했다 하면 그 경기에 도영이를 내보내십시오. 팬들 마음 다 사그라집니다.
도영이 이 아기호랑이! 쿨톤이구만!
기아 타이거즈 뭐하냐 ㅋㅋㅋㅋㅋ 김여울 기자님 영입가즈아
박찬호!!! Good!
찬호 하이점프캐치 잠재력 떴냐??!!
이날경기는 롯데가 일부러 저준것이다
롯데는 승에 신경쓰지않고
그냥 동네야구 하는것인데
기아타이거즈는 롯데를 이기는것이 잘하는것이 아니라
다른팀에게 잘하시여 승리하기를
리포터님 넘 귀여우신거 아님?
차노 선수한테 "미안해요"😅
뽀시래기 도영이 너하고 싶은대로 다해라 ㅎㅎ
광주일보도 빨리 구독자 10 만 갑시다
김선빈 선수 휴식 좀
6월 23일 (목)
이긴경기만 내멋대로 관전후기 ㅡㅡㅡ
결과부터 말하자면
4대0으로 끌려가다가
약속의 8회에 5득점 빅이닝으로 4대7의 역전으로 만든 승리였고 위닝 시리즈로 마감한 경기였다.
롯데🐦선발투수는 박세웅이고, ㅡ KIA🐯 선발투수는 양현종이다.
내일까지 장맛비가 전국적으로 예보가 있어서 우천취소가 거의 확실하다고 봤다.
예보와 달리 남부지방은 소나기만 내렸다 그치기를 반복하며 롯데와 야구경기가 진행됐다.
팀이나 선수들은 내심 우천취소가 되기를 바랬을건데 바램과는 다르게 경기를 취소할 정도로 안내리다보니 경기가 열렸다.
그래서일까.. 경기 중반 까지는 원정을 온 롯데와는 투지나 경기를 임하는 선수들의 자세가 확연히 달랐다.
중반까지는 경기의 내용도 끌려가면서 별반 다르지 않았다.
아쉬운것은 박동원이가 어제도 오늘도 분노를 일으키는 타격을 한다는것..
그냥 뜬금없는 공갈포가 다인 형편없는 타자다. 키움이 버린 포수를 못알아본 장바지가 실망 스럽다.
황대인도 어제처럼 야구하면 안된다. 롯데 주자가 태그로 아플까봐 소심하게 소녀 태그 한거냐?
그따구 정신 상태로 운동하면 안된다.
오늘은 승리를 했으니까 이정도 까지만 하겠다.
내일부터 다시 잠실 곰사냥을 나간다.
상위권을 굳히느냐 중위권으로 떨어지냐하는 중요한 경기다.
기분좋게 편안히들 서울에 오기를 바란다.
😁😁😁😁😁👏👏👏👏👏👍👍👍👍👍👍👍👍👍👍
👍 👍 👍
아 야구 재미있다
왜요 하는 읠의 표정좀 보소ㅎㅎㅎㅎㅎ
3번째 좋아요
도영이는 그저 그런 선수다..
상대에대한 공부 없이는 평타 힘들다..
야구는 힘아닌 머리로 하는거다..
도영이를 비관적으로 보는 이유다..
그런거보면 진짜 노력하고 공부하는 사람인가봄 대단하네. 고교야구에서 그만큼 성과 냈던건 그만큼 많이 연구했다는 거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