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를 많이 사용하시는데 전 에프를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애프는 간단히 고구마나 두부 굽는 용도론 좋아요~~) 애프는 사용하기 편리하긴하지만 오븐에서 구워야 맛을 응축시키면서 잡내도 나지않더라구요. 오븐이 없으시면 차라리 찜기에 찌고난 후 마늘버터 바르고 후라이팬에 센불에서 버터바른부분쪽만 노릇하게 후딱구워내세요.(토치로 그을리심 더 좋구요) 찜기에 찔땐 큰 접시에 살이 위쪽으로 오게놓고 접시째로 그대로 올려 찌세요. 나온 육수는 팬에굽고 난 후 끼얹어주세요.
손질법 완벽 그 자체 ❤
따라해볼게용 ㅎㅎ
먹음직스러워요. 식구들이 좋겠네요.
새우로 해줘도 굿!!
랍스터 마늘 버터구이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요. 저도 한번 따라해 보아야 겠어요. 좋은 아이디어 공유해 주셔서 감사해요. 😀👍
지난주에 코스코에서 랍스터 6마리 한팩 구입해서 공유해 주신 영상대로 만들어 봤는데요. 가족들이 너무 맛있다며, 레스토랑에서 사먹는거랑 다를바 없다며 무지 좋아했어요. 맥주에 담가두는게 신의 한수였던 것같아요. 그럼 미선이부엌 번창하세요.
생생한 리뷰에 힘이 불끈💪나는 응원까지~~
너무 감사해요~~😄
항상 맛있는 꿀팁 레시피로 보답할게요^^
왜 맥주에 담그나요?
맥주에 잠시 담궈두면 잡내제거와 랍스터살이 탱탱해져서 식감을 더 좋게 해줘요~~^^
@@misunikitchen 감사합니다^^
200도가 화씨(℉) 인가요? 20분으로 부족한지 잘 안됩니다.
에공 제가 제대로 온도를 안썼네요^^;;
200C 섭씨입니다. 400F화씨구요
헷갈리게 해드려 죄송해요~~
오븐기 정보 알수있을까요~??
브레빌 스마트 오븐 입니다😊
맥주말고 미림으로두 되려나요?
@@맹구-o7m 미림만 하면 좀 느끼할수 있으니 소주나 청주와와 희석해서 사용하시거나 랍스터 잠길만큼의 옅은 소금물 만들어 미림과 희석해서 담가놓은 후 사용하세요. (소금물은 짜면 안되요!)
오븐이 없으면 어찌해야 할까요?
아~~~ 그럼 손질후 버터는 바르지말고 소금,후추만 뿌려 찜통에서 찐 후 꺼내 마늘버터 바르고 전자렌지에 돌리세요~
찜통에서 찔때 육수가 빠지지않게 넓은 그릇에 올려 찌시고 버터바르고 렌지에 돌린후 드실때 그릇에 흘려나온 육수를 끼얹어 드세요~
전자레인지에 몇분 돌리면 될까요?^^
앗 그리고 지금 미리 쪄놓아둔 상태인데..시강 좀지나니까 살이 질겨진거수같아요 ㅠㅠ
냉동이라 그런걸까요 ㅠㅠ
ㅠㅠ 냉동이어서 그런듯하네요. 혹시 오래찌셨나요?
그럼 전자레인지 말고 후라이팬에 마늘버터 바른쪽으로 놓고 구우세요. 버터가 녹으면 뒤집고 찔때 나온 육수 끼얹어가며 구워요(살이 위로 오게놓구요~)
모짜렐라 치즈있으면 뿌리고 뚜껑 닫고 치즈가 녹으면 드심되요.
@@misunikitchen 20분쪘어요~😅
다음번엔 전자레인지말고 후라이팬에 해봐야겠어요 ㅎ
답변 감사드립니다.^-^
맥주는 아무맥주 넣어도 되나용?
네~~아무거나 상관없습니다^^
오븐에 굽기 전에 한번 데친건가요? 아니면 그냥 해동만 한 상태인가요??
해동만 상태입니다~~^^
역시 에프가 아니라 오븐이 필수템이었군,,
에프를 많이 사용하시는데 전 에프를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애프는 간단히 고구마나 두부 굽는 용도론 좋아요~~)
애프는 사용하기 편리하긴하지만
오븐에서 구워야 맛을 응축시키면서 잡내도 나지않더라구요.
오븐이 없으시면 차라리 찜기에 찌고난 후 마늘버터 바르고 후라이팬에 센불에서 버터바른부분쪽만 노릇하게 후딱구워내세요.(토치로 그을리심 더 좋구요)
찜기에 찔땐 큰 접시에 살이 위쪽으로 오게놓고 접시째로 그대로 올려 찌세요. 나온 육수는 팬에굽고 난 후 끼얹어주세요.
랍스타 몇그램 짜리 인가요??
1마리당 110~115그램정도 합니다~~
라브스타가 비싸서 ㅋㅋ
^^;;
새우로 대신하셔도 좋아요😊
난 헤체가 힘들어ㅜㅜ
해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