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끄럼 방지패드같은거 깔면 좋아요 그 옛날에 식탁유리밑에 깔던 그런거 있드라구요 얼마안하는데 적당한크기로 사서 잘라서 사용하면 되는데 이거 깔고 진짜 안밀리더라구요 벨크로테이프로 된거나 집게로 된거두 다 밀리고 그랬는데 미끄럼 방지패드 저렴해서 그냥 위에 암거나 패드나 이불 깔아두 되서 좋아요
당연한거라 생각했는데...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으시군요.패드까지 해야 땀흘리면 자주 자주교체할 수 있고, 패드는 밴드가 있는 제품을 사요. 아직 아기키우는 댁이나 반려동물 키우는 댁은 패드는 이중지로 된 코튼방수패드로 깔면 더 좋아요. 아기가 움직여서 매트리는 옆에도 불안하다 싶으면 방수커버도 방수커버 같지 않는 그런 디자인도 많더라구요.
벽에 붙어있어서 밴드를 끼우기 넘 힘들어요
저는 매트리스 방수커버 씌우고 누빔매트리스커버 하고 그위에 패드를 매트리스보다 더 큰 걸 사면 안움직입니다.
누빔패드 두장 겹쳐서 깔아 보세요. 밴드도 필요없고 자고 일어나도 거의 그대롭니다. 누빔 2중이 서로 마찰력을 떨어뜨려 미끄러움을 방지, 그대로 유지되는 거 같아요. 폭넓은 저런 밴드도 결국엔 늘어나고 고정력 떨어져서 전 이 방법으로 정착입니다.
마찰력을 떨어뜨리다=/=미끄러움 방지 반댓말인데요!!
이분이 유투버 하셔야할듯
공감~!!!!
공감해요
오 꿀팁 감사해요
저 넓은 고무줄테잎도 사실 금방 늘어나요
저는 그냥 두겹으로 깔아요
안미끄러져요 두겹이라서
미끄럼 방지패드같은거 깔면 좋아요 그 옛날에 식탁유리밑에 깔던 그런거 있드라구요 얼마안하는데 적당한크기로 사서 잘라서 사용하면 되는데 이거 깔고 진짜 안밀리더라구요 벨크로테이프로 된거나 집게로 된거두 다 밀리고 그랬는데 미끄럼 방지패드 저렴해서 그냥 위에 암거나 패드나 이불 깔아두 되서 좋아요
저렇게 튀어나온 평상은 발에 채이고 정강이 부딧쳐서 불편하지 않나요? 저는 딱 맞는 평상인데도 가끔 1-2cm 정도만 튀어나와도 다리에 걸려서 기분 나쁘던데…
밴드는 보이지 않게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당연한거라 생각했는데...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으시군요.패드까지 해야 땀흘리면 자주 자주교체할 수 있고, 패드는 밴드가 있는 제품을 사요.
아직 아기키우는 댁이나 반려동물 키우는 댁은 패드는 이중지로 된 코튼방수패드로 깔면 더 좋아요. 아기가 움직여서 매트리는 옆에도 불안하다 싶으면 방수커버도 방수커버 같지 않는 그런 디자인도 많더라구요.
전 뒷 커튼이 너무 궁금해요
정보 공유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튼은 동대문 종합시장에서 구매했어요!
패드 대신 쓰던 차렵이불 펴 보시지 전혀 안 움직이는데
더 푹신하고 더 좋은데
저도 이불 움직이는거 너무 싫어해서 패드고무줄이나 시트캅을 꼬옥 쓰고있어요!!
있는 거랑 없는 거 정말 다르죠!
덩치가 큰 남자들은 패드가 엉망진창 매일매일이 손질해야됨
제가 이번에 까사미아 매트리스와 방수커버를 샀는데요 방수커버위에 일반 커버 씌우고 다시 패드를 깔아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바로 방수커버위에 패드를 깔아야 할까요?
방수커버 먼저 씌우세요
매트리스패드 제품정보좀 알수있을까요
몽비쥬의 바이미 매트리스 패드입니다 :)
저는 메트리스커버에(고무줄슬 사방에 넣고) 패드, 즉 도톰한 솜 누빔을 메트리스 표면만 만들고 커버의 사각이 미울수 있어 늘어지는 면 레이스를 답니다.
그러면 1도 안 움직이고 그대로 입니다.
두개 만들어 체인지 합니다.
패드밴드가 밀리면서 이불이 찢어지는 경우가 있어요
그건 패드밴드박음질부분 패드하자일거같네요.
매트리스패드 정보 궁금해요
몽비쥬의 바이미 매트리스 패드입니다~
밴드끼우기가 넘 힘들어요ㅜ
저도첨엔 힘들었는데, 해보니까 요령이 생기더라고요. 한큐에 걸려고 하면 안되고 살살 매트밑으로 밴드를 낑겨서~ 밀면서~ 걸면 잘 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