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감침구 고가인데, 대구래도 올해는 판달이상. 에어컨 켜지도 않고, 셔큘레이트 12단계인데. 전 1단계로. 100%인견패드에 홉겹 지지미 캍은 쪼글한 100%인견 홑이불 뒤집어 쓰고 자도 안더워요. 전 민감한 신경으로 꼭 안방 창운 닫고, 앙막 블라인드에. 암막 커튼까지 사용. 안방 문도 닫고 자요. 지금도 셔큘레이트 1단계로 켜 있어도 타리부분에 쐬고 있는데 다리 차가워요. 제 체질은 최상위의 열체질인데 태양인은 많이 없는 체질이고. 소양인이 열이 많아 피부 질환자가 많고. 개고기 절대 먹지 말고, 돼지고기가 차가운 음식이라. 고기는 돼지고기. 오리가 제일 좋고. 닭과 인삼이 열많은 음식이라, 폭날 전 닭 껍질도 다 벗겨내고. 지방 보이는건 다 잘나내고. 당귀는 땀 많이 흘리는 사람 탐 흘리는데 도움되는 약재. 전 땀도 잘 안 흘리고. 아주 격한 운도메도 다들 쉰내 나는데, 전 탐에 냄세가 없어 내 흘린 운동복에 쉰내 아라고 섬유린스향이 난다고. 홈삼은 괜찮다는거 다 상술이예요. 한의사 홍삼도 인삼이다고 하심. 삼계탕에 황기. 불린 짭쌀과 찬 성질의 녹두를 찹쌀과 거의 같은 양의 컵질 깐 녹두를 불려서 넣고, 마늘도 열식품. 마늘도 조금. 압력솥에 돌리면 녹두형태는 없고 색깔만 녹두색의 죽색으로. 정말 고소해요. 녹두땜에. 제가 양파즙을 마신다는 약사에게 열 많은 사람이 열성 강한 양파를 먹는다고. 독을 마시는 꼴이다고 하던 약사는 미혼의 약사면서 한의학도 잘 알고, 제 맥을 처음 짚을때 무지 열이 강한 체질이라고. 전 양파 안 먹어요. 그 약사분 제가 피부 땜에 균검사에 균검사에 균이 없어 수건 같이 사용해도 남에겐 옮기진 않는다. 무좀 처럼 무좀균을 잡으면 치료하듯. 균에 따라 치로를 하는데. 무균이라 아토피나 습진 연고를. 스테로이드제 복용 후유증 제대로 받고 있어요. 양 엄지 손가락 연골 전혀 없고. 무릎언골은 수술 하지만, 손가락연골은 백년이 지나도 수술 할 가능성 없다고. 손가락 정도는 걷고 하는데 지장 없으니. 그렇다네요. 근데 엄지 손바닥 무지 ㅇㄱㆍ파 몇년 고통 스러운데. 엄지 손가락 힝이 없고. 생수병이나. 탄산 음로수는 안 마시고. 탄산수는 500ml40개를 홈쇼핑에서 주문. 전 쿠팡. 지마컿 11번가. 이런 사이트는 이용하지 않고. 홈쇼핑만. 반품도 쉽고 단계도 vvip라 기본 쿠폰 사용으로. 백화점 의류 홈쇼핑 마다 다 연계 되어 있어. 젊은 20~30대들도 백화점에서 시착 해보고, 홈쇼핑에서 다 구매하니 백화점 의류 판매가 저조 하다고. 한벌 가격으로 색상 다르게 두벌을. 방송 몇번 뒤에는 거기에 또 세일을. 막바지엔 횡재 가격으로 거의 90%세일가로 홈쇼핑 28년째로 살림을 홈쇼핑으로 다 해결. 쇼핑 전문가의 tv에서 홈쇼피믈 이용해서 싸게 구매하는 비결을 아주 오래전 들었는데.
🎉거의 모든 제품. 속옷세트. 주방제품 세트, 의류들. 혹ㆍ장품도 백화점 점원이 솜쇼핑용은 다른 기구로 만든다는 소리 다 헛 소리다. 그 기구 만드는데 돈 더 드는데. 판매 술수로 그렇게 말한다고. 돈 많은 갑부들 홈쇼핑 직접 방문 보석류를 그렇게 많이 거래 한다고 들었고. 솜쇼핑에도 단계 네벨과. 그태 그때 마다 받을수 있는 쿠폰 다 받는 요령도 필요 해요. 여에스터 제품들 직사이트는 너무 가격이 세요. 50만원 이상인 제품. 홈쇼핑 의 플너스 채널 이용하면 기본 가격도 싸고. 쿠폰도 똑 같이 사용. 홈쇼핑 본 채널보다 적립금도 Gs는10%, 롯데홈은20%적립금을 받는다는 걸 알아서 전 그렇게 이용하면 여에스터 사이트의 반값으로 구매도 해요. 홈쇼핑은 방송의 힘으로 판매액을 올리는 기업들이 을이래도 홈쇼핑도 백화점 보다 더 비싼 돈을 주면서라도 판해업자들 많이 팔수 있다는 박리다매의. 홈쇼핑 방송조건으로 무지 돈 많이 주는 업자들. 쇼호스트들 사람들 애태우며 매진 된다는거에 절대 흔들리지 말고. 가격 두세번 내려가서 구입 해도 의류도 제철에 입어요. 여름의류 봄부터 방송. 60월 부터 서서히 가격 다운. 하루만에 이만원 내렸다는 상품평들 그분들 반품하고. 더 기다리면 더 싸게 구입 할수 있어요. 의류는 전 거의 입을때 까지 땍 제거 안 해요. 일주일 이상 생각에 생각하다. 앱으로 반품신청만 누르고 이유 간단하게 적으면 자동 반품 처리 되요. 디자이너 제품들 방송 두번째부터 가격 내려가는 상품도 있어요.
어차피 지구 평균 기온 변화에 비해 훨씬 더 큰 일교차, 연중 기온 변화, 지역 별 온도 차이 등을 극복하고 살아온 것이 인간입니다. 따라서 지구 평균 기온 변화도 인류가 적응하고 극복할 것이라는 것은 두말하면 잔소리였습니다. 게다가 지구 평균 기온은 항상 올라가는 것도 아니고 올라가다 보면 떨어지기도 하는 일종의 싸이클이 있어왔습니다. 결국 언젠가는 평균 기온이 내려가는 것에 대해 적응하고 극복해야 되는 날도 온다는 것이죠...
본 콘텐츠는 코트라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 촬영일은 23.08.22 였습니다!
베니스는 이미 1층이 모두 물에 잠겼고, 남극은 계속 녹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집안에만 있어도 열사병이 걸립니다.
각 나라들은 이 지구 열대화를 어떻게 준비하고 있을까요?
압권 !
이름 참 좋아요.
잘 듣겠습니다.
냉감침구 고가인데, 대구래도 올해는 판달이상. 에어컨 켜지도 않고, 셔큘레이트 12단계인데. 전 1단계로. 100%인견패드에 홉겹 지지미 캍은 쪼글한 100%인견 홑이불 뒤집어 쓰고 자도 안더워요.
전 민감한 신경으로 꼭 안방 창운 닫고, 앙막 블라인드에. 암막 커튼까지 사용. 안방 문도 닫고 자요. 지금도 셔큘레이트 1단계로 켜 있어도 타리부분에 쐬고 있는데 다리 차가워요.
제 체질은 최상위의 열체질인데
태양인은 많이 없는 체질이고. 소양인이 열이 많아 피부 질환자가 많고. 개고기 절대 먹지 말고, 돼지고기가 차가운 음식이라. 고기는 돼지고기. 오리가 제일 좋고. 닭과 인삼이 열많은 음식이라, 폭날 전 닭 껍질도 다 벗겨내고. 지방 보이는건 다 잘나내고. 당귀는 땀 많이 흘리는 사람 탐 흘리는데 도움되는 약재. 전 땀도 잘 안 흘리고. 아주 격한 운도메도 다들 쉰내 나는데, 전 탐에 냄세가 없어 내 흘린 운동복에 쉰내 아라고 섬유린스향이 난다고.
홈삼은 괜찮다는거 다 상술이예요. 한의사 홍삼도 인삼이다고 하심. 삼계탕에 황기. 불린 짭쌀과 찬 성질의 녹두를 찹쌀과 거의 같은 양의 컵질 깐 녹두를 불려서 넣고, 마늘도 열식품. 마늘도 조금. 압력솥에 돌리면 녹두형태는 없고 색깔만 녹두색의 죽색으로. 정말 고소해요. 녹두땜에. 제가 양파즙을 마신다는 약사에게 열 많은 사람이 열성 강한 양파를 먹는다고.
독을 마시는 꼴이다고 하던 약사는 미혼의 약사면서 한의학도 잘 알고, 제 맥을 처음 짚을때 무지 열이 강한 체질이라고. 전 양파 안 먹어요. 그 약사분 제가 피부 땜에 균검사에 균검사에
균이 없어 수건 같이 사용해도 남에겐 옮기진 않는다. 무좀 처럼 무좀균을 잡으면 치료하듯. 균에 따라 치로를 하는데. 무균이라 아토피나 습진 연고를. 스테로이드제 복용 후유증 제대로 받고 있어요. 양 엄지 손가락 연골 전혀 없고. 무릎언골은 수술 하지만, 손가락연골은 백년이 지나도 수술 할 가능성 없다고. 손가락 정도는 걷고 하는데 지장 없으니. 그렇다네요. 근데 엄지 손바닥 무지 ㅇㄱㆍ파 몇년 고통 스러운데. 엄지 손가락 힝이 없고. 생수병이나. 탄산 음로수는 안 마시고. 탄산수는 500ml40개를 홈쇼핑에서 주문. 전 쿠팡. 지마컿 11번가. 이런 사이트는 이용하지 않고. 홈쇼핑만.
반품도 쉽고 단계도 vvip라 기본 쿠폰 사용으로. 백화점 의류 홈쇼핑 마다 다 연계 되어 있어. 젊은 20~30대들도 백화점에서 시착 해보고, 홈쇼핑에서 다 구매하니 백화점 의류 판매가 저조 하다고. 한벌 가격으로 색상 다르게 두벌을. 방송 몇번 뒤에는 거기에 또 세일을. 막바지엔 횡재 가격으로 거의 90%세일가로 홈쇼핑 28년째로 살림을 홈쇼핑으로 다 해결.
쇼핑 전문가의 tv에서 홈쇼피믈 이용해서 싸게 구매하는 비결을 아주 오래전 들었는데.
🎉거의 모든 제품. 속옷세트. 주방제품 세트, 의류들. 혹ㆍ장품도 백화점 점원이 솜쇼핑용은 다른 기구로 만든다는 소리 다 헛 소리다. 그 기구 만드는데 돈 더 드는데. 판매 술수로 그렇게 말한다고.
돈 많은 갑부들 홈쇼핑 직접 방문 보석류를 그렇게 많이 거래 한다고 들었고. 솜쇼핑에도 단계 네벨과. 그태 그때 마다
받을수 있는 쿠폰 다 받는 요령도 필요 해요.
여에스터 제품들 직사이트는 너무 가격이 세요.
50만원 이상인 제품. 홈쇼핑 의 플너스 채널 이용하면 기본 가격도 싸고. 쿠폰도 똑 같이 사용. 홈쇼핑 본 채널보다 적립금도 Gs는10%, 롯데홈은20%적립금을 받는다는 걸 알아서 전 그렇게 이용하면 여에스터 사이트의 반값으로 구매도 해요.
홈쇼핑은 방송의 힘으로 판매액을 올리는 기업들이 을이래도 홈쇼핑도 백화점 보다 더 비싼 돈을 주면서라도 판해업자들 많이 팔수 있다는 박리다매의. 홈쇼핑 방송조건으로 무지 돈 많이 주는 업자들. 쇼호스트들 사람들 애태우며 매진 된다는거에 절대 흔들리지 말고. 가격 두세번 내려가서 구입 해도 의류도 제철에 입어요. 여름의류 봄부터 방송. 60월 부터 서서히 가격 다운. 하루만에 이만원 내렸다는 상품평들 그분들 반품하고. 더 기다리면 더 싸게 구입 할수 있어요. 의류는 전 거의 입을때 까지 땍 제거 안 해요. 일주일 이상 생각에 생각하다. 앱으로 반품신청만 누르고 이유 간단하게 적으면 자동 반품 처리 되요. 디자이너 제품들 방송 두번째부터 가격 내려가는 상품도 있어요.
잘 들었습니다.
잘 보겠습니다. 😊
냉방 냉장 등 가전기기의 핵심인
BLDC모터 특집도 ㄱㄱ?
냉감침구 성장세 정말 무섭고, 한 번 써 본 사람은 절대 다른 소재 침구로 못 돌아가요...
언제나 압권!!권순우👍이주호👍
습도가 심하지 않은 지역은….더워도 에어컨을 잘 안써요….
어차피 지구 평균 기온 변화에 비해 훨씬 더 큰 일교차, 연중 기온 변화, 지역 별 온도 차이 등을 극복하고 살아온 것이 인간입니다.
따라서 지구 평균 기온 변화도 인류가 적응하고 극복할 것이라는 것은 두말하면 잔소리였습니다.
게다가 지구 평균 기온은 항상 올라가는 것도 아니고 올라가다 보면 떨어지기도 하는 일종의 싸이클이 있어왔습니다.
결국 언젠가는 평균 기온이 내려가는 것에 대해 적응하고 극복해야 되는 날도 온다는 것이죠...
오염수 방류해도 삼프로 다루지도 못하면서 ㅉㅉ 뭔 눈치를 그리보나
븅ㅋㅅㅋ
제가알기론 무해하다 유해하다 는 의견을 가진 전문가들 모셔서 방송했습니다.
억까는. 취향이지만 팩트체크없는 억까는 무지의 다른면이 될 수 있습니다
일본 원전 방수가 직접적 1순위 환경 재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