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리어 이전에 나온제품 다 사용해봤는데 구성이나 공구이동 사이즈 다 만족스럽게 사용했습니다. 일부 현재 가지고 있기도 하고요. 정말 다 만족스럽게 사용했는데 단점이 ㅠㅠ 날이 추운날 마니 추운날 중대한 단점.... 큰 공구통은 내부에 공구 적재후 운반 또는 이동중 낙하 했을때 파손 된 경우가 있습니다. 여름엔 느낌이 말랑말랑해서 충격흡수가 되는거 같은데 겨울에는 딱딱해져 아크릴 깨지듯이 파손되어 같은 사이즈 3번 구매 했었네요. 터프 시스템은 두껍고 튼튼한데 티스텍은 그렇지는 못하더군요.... 밀워키 팩아웃 -> 디월트 티스텍 -> 페스툴 시스테이너 이렇게 변천해가네요... 위 3가지 회사 제품중 사용 만족도는 최고였습니다. 공구수납능력, 운반, 구성, 사용편의성 10만점의 10점. 내구성은 10점에 6(작은 사이즈는 10에 9) 간지는 음....5 (현장에서 대부분 많이 보임...) 가격은 오프라인에 보통 3-5만원정도라 가격적인 측면도 좋더군요. 대략 35만원정도 구매했던거 같네요. 휠 케리어는 공구통을 높게 적재후 이동시 바퀴에 돌이나 턱이 걸리면 넘어 질수 있다는거 참고요.(경험담) 전 손잡이 케리어 좋을듯 싶네요.(사용을 못해봐서) 그리고 상부커버가 덮이는 타입이라 위에서 내리는 비는 통상적으로 들어가지는 안습니다. 실링이 없어도 물은 안들어 갑니다. 이상 현업에서 겨울 2번난 간단 사용기입니다.
그런데 양심적으로 너무 비싼거 아닌가요? 아니 무슨 공구함이 17801만 해도 4만원이 넘어가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요즘 초딩에게도 설날 새뱃돈이 30만원인 물가 폭등시대라지만 말이죠. 걍 저거 몇개 사출물 찍어내서 조립하면 끝인데 ㅋㅋㅋㅋㅋ 금형 제작이 어려운 정밀 제품도 아니고... 걍 무식 금형 스타일인데 저거... 아무리 물 건너 온거라지만..가격이 너무 심함.
티스텍이 신형으로 바꼈습니다. ip54등급 방진방습 기능이 추가되었구요. 랫치부분도 바뀌고 걸쇠부분도 바꼈어요.마지막에 공구통 하나만 신형이고 나머지는 구형이에요. 참고하세요
박과장님 너무 멎쪄요~~^^
케리어 이전에 나온제품 다 사용해봤는데 구성이나 공구이동 사이즈 다 만족스럽게 사용했습니다. 일부 현재 가지고 있기도 하고요.
정말 다 만족스럽게 사용했는데 단점이 ㅠㅠ
날이 추운날 마니 추운날 중대한 단점.... 큰 공구통은 내부에 공구 적재후 운반 또는 이동중 낙하 했을때 파손 된 경우가 있습니다.
여름엔 느낌이 말랑말랑해서 충격흡수가 되는거 같은데 겨울에는 딱딱해져 아크릴 깨지듯이 파손되어 같은 사이즈 3번 구매 했었네요.
터프 시스템은 두껍고 튼튼한데 티스텍은 그렇지는 못하더군요....
밀워키 팩아웃 -> 디월트 티스텍 -> 페스툴 시스테이너 이렇게 변천해가네요...
위 3가지 회사 제품중 사용 만족도는 최고였습니다.
공구수납능력, 운반, 구성, 사용편의성 10만점의 10점. 내구성은 10점에 6(작은 사이즈는 10에 9)
간지는 음....5 (현장에서 대부분 많이 보임...)
가격은 오프라인에 보통 3-5만원정도라 가격적인 측면도 좋더군요. 대략 35만원정도 구매했던거 같네요.
휠 케리어는 공구통을 높게 적재후 이동시 바퀴에 돌이나 턱이 걸리면 넘어 질수 있다는거 참고요.(경험담)
전 손잡이 케리어 좋을듯 싶네요.(사용을 못해봐서)
그리고 상부커버가 덮이는 타입이라 위에서 내리는 비는 통상적으로 들어가지는 안습니다. 실링이 없어도 물은 안들어 갑니다.
이상 현업에서 겨울 2번난 간단 사용기입니다.
다 좋은대요 설명해주시면서 박스의 크기를 표시해 주셨으면 더 좋았을듯 싶네요.
✨️👍✨️존 제품이네요.
색상이 다양하면 좋겠어요 캠에 사용하고 싶네요~
티스텍 2.0 은 언제 들어오나요?
서랍식은 방수방진이 안되죠?
지금 소개 한거 하나빼고는 다 구형이네요 ㅎㅎ 외국에서는 티스텍II로 신형들을 판매하고있습니다.
스펀지는 무조건 넣지 말고 필요에 따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게 해주세요..
설명하시는분 덩치가 커서 공구함이 작게 보이는 불상사가? ㅋ
드릴 행사는 ?
… 티스택이랑 터프시스템이랑 호환 안되는것도 알려줘요…. 샀다가 결착 안되어서 반품보냄…
좋아요
이거 구매하실때 격자 스폰지 들어가있는지 확실히 파악하시고 사시길, 쇼핑몰에 따라 스폰지 빼고 파는 경우 많음 ㅋㅋㅋㅋㅋㅋㅋ 최저가 비교하다가 어리버리 낚였다가는 조옷됨
그런데 양심적으로 너무 비싼거 아닌가요? 아니 무슨 공구함이 17801만 해도 4만원이 넘어가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요즘 초딩에게도 설날 새뱃돈이 30만원인 물가 폭등시대라지만 말이죠.
걍 저거 몇개 사출물 찍어내서 조립하면 끝인데 ㅋㅋㅋㅋㅋ 금형 제작이 어려운 정밀 제품도 아니고... 걍 무식 금형 스타일인데 저거...
아무리 물 건너 온거라지만..가격이 너무 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