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 과제와 시험공부에 지쳤을 때 듣는 음악 | 브람스, 교향곡 1번 | 시험기간 화이팅😉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8 лют 2025
  • #music #음악치료 #심신안정 #분노조절
    안녕하세요. 뮤직케어입니다.
    뮤직케어는 여러분께 필요한 음악을 처방해 드립니다.
    우리는 식사로도 채워지지 않는 영양소를 비타민 섭취를 통해 채우기도 하죠? 이처럼 뮤직케어는 자신의 마음 한 구석 채워지지 않던 무언가를 채우는 공간이 되며, 그로 인해 자신의 내면 또한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 갈 공간이 될 것입니다.
    저희는 음악치료 이론을 근거로 뮤직 플레이리스트를 업로드하며, 음악이 인간의 심리에 작용하는 영향력과 감정 사이의 관계성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 채널의 콘텐츠는 실제 음악치료 임상 장면에서 활용한 음악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음악치료는 음악을 치료적인 매개로 활용하여 심리, 교육, 사회, 더 나아가 의료적인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도움을 줍니다. GIM(Guided Imagery and Music)은 적극적 음악 감상을 중재로 사용하는 심층 음악 심리치료기법 중 하나인데, 이때 활용되는 음악은 사람의 무의식적인 감정을 건드려 심상의 변화를 유도합니다. 또한 음악을 경험하는 과정에서 자신도 몰랐던 또 다른 나를 발견하기도 하죠.
    GIM의 창시자인 Helen Bonny는 음악 프로그램을 각 곡의 특성과 목적에 따라 18개의 항목으로 분류하였습니다. 저희는 이 GIM이론을 기반으로 하여 여러분의 감정 상태에 따른 음악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음악을 감상하는 자체만으로도 생리적, 심리적 스트레스 증상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삶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과 통찰력을 갖게 될 수 있습니다. 치료라는 말이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음악을 통해 내 감정과 기분을 살피고 돌본다고 생각한다면 쉽게 접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 그럼 여러분 이제 음악을 편히 즐길 시간입니다.
    감사합니다.

КОМЕНТАРІ • 3

  • @musiccare_raon
    @musiccare_raon  2 роки тому +2

    #music #음악치료 #심신안정
    📝 Brahms - Symphony No. 1 (브람스, 교향곡 1번)
    학생분들은 지금 시험이 끝났거나 진행 중이실 텐데요,
    밤늦게 공부하거나 언제 끝나나 싶은 레포트를 쓰다 보면
    종종 정말 다 때려치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럴 때 이 음악을 들어보세요!
    마음속의 분노를 조금이나마 표출할 수 있고,
    당신의 마음 또한 알아줄 음악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뮤직백신입니다.
    뮤직백신은 여러분께 필요한 음악을 처방해 드립니다.
    우리는 식사로도 채워지지 않는 영양소를 비타민 섭취를 통해 채우기도 하죠?
    이처럼 뮤직백신은 자신의 마음 한 구석 채워지지 않던 무언가를 채우는 공간이 되며,
    그로 인해 자신의 내면 또한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 갈 공간이 될 것입니다.
    저희는 음악치료 이론을 근거로 뮤직 플레이리스트를 업로드하며,
    음악이 인간의 심리에 작용하는 영향력과 감정 사이의 관계성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 채널의 콘텐츠는 실제 음악치료 임상 장면에서 활용한 음악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음악치료는 음악을 치료적인 매개로 활용하여 심리, 교육, 사회, 더 나아가 의료적인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도움을 줍니다.
    GIM(Guided Imagery and Music)은 적극적 음악 감상을 중재로 사용하는 심층 음악 심리치료기법 중 하나인데,
    이때 활용되는 음악은 사람의 무의식적인 감정을 건드려 심상의 변화를 유도합니다.
    또한 음악을 경험하는 과정에서 자신도 몰랐던 또 다른 나를 발견하기도 하죠.
    GIM의 창시자인 Helen Bonny는 음악 프로그램을 각 곡의 특성과 목적에 따라 18개의 항목으로 분류하였습니다.
    저희는 이 GIM이론을 기반으로 하여 여러분의 감정 상태에 따른 음악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음악을 감상하는 자체만으로도 생리적, 심리적 스트레스 증상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삶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과 통찰력을 갖게 될 수 있습니다. 치료라는 말이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음악을 통해 내 감정과 기분을 살피고 돌본다고 생각한다면 쉽게 접근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저희의 영상을 편하게 즐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bee7979
    @bee7979 2 роки тому +3

    음악은 비장하고 영상은 늠 감성적이에요👍👍

    • @musiccare_raon
      @musiccare_raon  2 роки тому

      댓글 감사합니다ㅎㅎ 지쳤을 때 파이팅하시라고 비장한 음악을 넣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