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hf6hz4ez2g Rajputs는 전사 계급이며 명예 규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비무장한 사람이나 아픈 사람이 적이라 할지라도 죽이지 말라는 것입니다. 이것이 인도가 때때로 승리할 뻔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이슬람 침략에 패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무슬림 침략자들은 마을을 불태우고, 식량을 파괴하고, 물에 독을 넣었지만, 라지푸트족은 명예 규정을 갖고 있었고, 이러한 관행을 경멸하고 정면으로 싸웠습니다.
it's not sati , it's jauhar hindu women used to do that out of fear to protect their own honour from invader, when their male family member died in battle coz those islamic invader used to capture them n sell them or used them as a sex slave . tho it's mostly prevalent in north western part of India coz those were the most prone area for invaders
우리가 볼적에는 악습이지만 그들의 문화 입니다. 카스트 제도또한 그들이 원한 것입니다. 이미 인도에서는 카스트 제도를 공식 패지 했지만 그들 카스트제도를 그들스스로 포기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카스트제도의 신분이 높거나 낮은 사람들은 서로 견재합니다. 남의 나라 사람들이 보기에는 그런것이지 그들은 그들의 삶이 고 행복입니다. 이걸 이해하시길 ~!!
실존인물이 아니라니...인도영화는 대놓고 내수용이라고 하는데 잘 보다가 마지막 설명을 듣고 나니 지금 시대까지도 인도 여성에게 여성의역할은 아무리 이쁘고 똑똑해도 남편의 그림자 일 뿐이고 여성의 생사 역시 남편의 생사에 딸려 있다고 다시 한번 각인 시키는것 같아 왠지 기분이...
이 영화는 15세기 말릭 무함마드 자야시의 글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등장인물인 파드마바티는 허구이지만 사건은 어느 정도 실제입니다. 알라우딘 킬지는 13세기에 델리 술탄국에서 가장 강력하고 영향력 있는 술탄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의 제국은 카불에서 데칸까지 인도의 거의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탄 라나 라왈 라탄싱은 명망 있는 메와르 왕국의 통치자였습니다. 또한 저는 여성의 지위와 남성과의 관계가 여기서 무슨 의미가 있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침략자가 거점을 공격하고 당신이 끝까지 저항하면 침략자가 당신을 약탈하고 여성들을 강간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것이 그 여성들이 피하고 싶어하는 것이고 따라서 노예로 사는 것보다 자발적으로 죽음을 선호합니다.
Indian people are very beautiful facially and have gorgeous features, just one trip in Delhi metro would make you realise that but you are racist so never mind😂
여주에게는 라탄싱이 민폐이나 알리우딘이라는 짐승 앞에서 고결을 행동으로 보인 것은 맞지요. 고결한 행동으로 고결함을 모욕할 순 없지요. 그러나 짐승 앞에 고결함을 내보인 것은 어리석은 것이지요. 짐승에게는 고결함이 아니라 짐승이 이해할 수 있는 길들임이 필요했던 것일지도요. 최소한 피함이라도. 그러나 라탄싱 부부는 어리석었을지언정 용감했네요.
저게 악습인게 인도 과부 다큐멘터리 보면 남편이 죽으면 화장할때 아내도 강제로 불속에 집어 넣음 아들까지 즈그엄마가 불속에 뜨거워 뛰쳐 나오면 다시 막고 불속에 밀어놓고 도망못가게 막고 있다함 그래서 요즘은 살아있는 아내을 마약성분 같은 환각제을 취하게 해서 불속에 가만히 있게 놔둠 다른 지역은 과부가 되면 시댁에서 자식까지 합세해서 며느리을 쫒아냄 그리고 남편이 일찍 죽는거 아내가 죄가 많아서 그런다고 죄인 취급해서 얼굴에 치장해도 안돼고 좋은 천 옷 입어도아니되고 머너카락도 남아 있음 안돼어 삭발시켜 거리에 빈몸으로 쫒겨남 친정으로 가도 안받아줌 그렇게 거리에 구걸하다 굶어 죽거나 병들어 죽고 그런 과부들만 모이는 종교 단체에 가도 사람이 너무 많아 포화상태 또 웃기게 인도는 여자가 직업을 가지는거 용납을 안되어 벌어 먹고 살고싶어도 단순직업도 얻지못함 남자들이 과부는 죄인이고 천하게 생각해서 길거리 지나가다 과부을 보면 욕하고 때리기도함 그래서 어디서도 받아주는것도 없고 구걸도 쉽지않아 길에서 병들고 굶어죽음 자살도 못함 남편을 일찍 죽게한 죄을 살아생전 고통스럽게 살면서 벌을 받아야 한다고 하여갸 인도는 ㅈ같음
그것도 문젠데. 카스트제도 와 불가촉천민제도 때문에 더 인도를 이해할 수 없게 합니다. 개선한다고 하는데 어느 세월에 개선될까요? 한 2백년 지나면 고쳐질까? 불가촉천민은 허리도 펴지 못하는 낮은 천정의 집에 진자 허름한 집에서 생활하는데 그들은 교육은 받을 수 있는지 몰라. 인도는 차별제도부터 의식을 바꿔야 함.
많이 느리니 1.25 배속으로 감상해 주세요^^ 영화제목: 파드마바티 제작연도: 2017년 방영하는 곳: 방영하는 곳이 없습니다.(직접 번역) en.wikipedia.org/wiki/Alauddin_Khalji#Social_reforms Alaud-Dīn Khaljī ( 1296-1316), 알라우딘 킬지는 인도 무슬림 힐지 왕조의 2대 술탄 In the winter of 1302-1303, Alauddin led another army to conquer Chittor, the capital of the Guhila kingdom ruled by Ratnasimha. Alauddin captured Chittor after an eight-month long siege. According to his courtier Amir Khusrau, he ordered a massacre of 30,000 local Hindus after this conquest. Some later legends state that Alauddin invaded Chittor to capture Ratnasimha's beautiful queen Padmini, but most modern historians have rejected the authenticity of these legends. 번역: 1302년 겨울 알라우딘(이슬람)은 치토르(힌두교)왕국의 라트시마와 전투를 벌였는데, 약 3만명의 힌두인들을 희생시키고 치토르를 점령했다. 이 전투 후 라트시마의 부인 파드미니에 관한 이야기가 힌두인들 사이에 퍼져나갔지만 파드미니가 실존인물인지는 의심받고 있다. 라탄싱(라트시마)과 알라우딘은 실존인물입니다. 라탄싱은 알라우딘에게 패배 후 거느리던 여자들과 실제로 불 속에 뛰어들었습니다. 파드마바티는 이들 사이의 전투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문학 작품 속 인물입니다. 파드마바티와 그녀의 사티가 이렇게까지 유명해진 이유는 무슬림으로서 힌두교도를 학살한 알라우딘에 대한 반감때문입니다.
Mughal empire came into existence in india in 16th century . This story is from 13th century when most of india was under khilji dynasty of delhi sultanate . And ruler here is sultan allauddin khilj the most powerful of all muslim rulers in india ... Padmavati is a fictional character largely however her orign was from srilanka but she married to rana of chittorgarh.
ko.wikipedia.org/wiki/%EB%8C%80%ED%8F%AC 대포는 12세기 초반에 대나무 대포가 등장하였고, 금속을 기반으로 최초로 개발된 형태의 대포는 (유럽에서는 1340년경에 최초 실전 사용) 항아리에 화약을 채우고 그 위에 돌을 덮은 후 날려 보내는 식의 구포(박격포)였다. namu.wiki/w/%ED%99%94%ED%8F%AC 중국에서 화약이 발명된 이후, 화약의 폭발력을 이용해 동그랗게 깎은 돌멩이나 철덩어리로 만들어진 볼링공 같은 형태의 폭발하지 않는 포탄을 던지는 원시적인 형태로 출발하였다. (영화에서 등장하는 공 모양의 포탄, 기름을 부어 불을 붙여 던짐)
미개한 나라와 성숙하지 못한 문화는 누군가의 희생을 바라고 그것을 고귀한 것인냥 찬양하는 민족에게서 존재하는 듯하다. 게다가 영화 내용은 자신의 얼굴로 인해 국가간의 전쟁에 휩싸이고 남편을 죽게 만든 아주 거대한 원인 제공자인 여주가 삶을 비관하여 내린 결정인데 이게 왜 남편을 따라간다는 스토리로 변질되었을까? 이 이야기를 만들고 이용하는 목적이 너무 뻔히 보이지 않나?
First of all .... This is part of history n fiction together. What u call country uncivilized n unmannered really .... Read about history n philosophy about civilization n what they have contributed to world unlike urs which has done nothing .stop reacting like dumb n stupid person n assuming on the basis of a movie .
맨 허구헌 날 왕자 공주 타령... 세상에 왕자 공주 그렇게 많지 않았고, 그 둘이 서로 우연하게 길바닥에서 만날 확률 0%에 가깝지. 중국도 그렇지만 인도 영화가 말로는 발리우드니 뭐니 해도 맨날 그 수준에서 벋어나지 못 하는 것도 노상 그 놈의 특권층에 기대어 스토리를 풀려고 하니 당췌 개연성이 안 맞아.. 대중은 동경은 하더라도, 당췌 삶에서 공감이 안 되는 거지~
namu.wiki/w/%ED%99%94%ED%8F%AC 중국에서 화약이 발명된 이후, 화약의 폭발력을 이용해 동그랗게 깎은 돌멩이나 철덩어리로 만들어진 볼링공 같은 형태의 폭발하지 않는 포탄을 던지는 원시적인 형태로 출발하였다. (영화에서 등장하는 공 모양의 포탄, 기름을 부어 불을 붙여 던짐) ko.wikipedia.org/wiki/%EB%8C%80%ED%8F%AC 대포는 12세기 초반에 대나무 대포가 등장하였고, 금속을 기반으로 최초로 개발된 형태의 대포는(유럽에서는 1340년경에 최초 실전 사용) 항아리에 화약을 채우고 그 위에 돌을 덮은 후 날려 보내는 식의 구포(박격포)였다.
전 성우가 아닙니다. 번역과 줄거리 요약글 작성, 녹음, 편집 그리고 자막 작업 모든 것을 혼자 하는 유튜버입니다. 이곳은 아주 작은 채널이고 솔직히 제 스탈 좋아하시는 분들만 계셔도 충분합니다. 즉, 선생님처럼 기 죽이는 말 쓰시는 분 때문에 스트레스 받기 싫습니다. 맘에 드시지 않으신다면 제가 더 해드릴 건 없으니 안녕히 가십시오.
@@신현주-n3q 조선도 인도처럼 남성중심적이었고 전시에 정절을 잃으면 자살을 강요했으나 저렇게 잔인한 방식을 사용하진 않았습니다 그 누구도 자살한다하더라도 저런 방식을 선택하고 싶지는 않을것입니다. 죽여서 화장할수도 있는걸 왜 굳이 산채로...그냥 종교에 의한 자의든 타의든 분명 남성들의 이기심의 끝판왕에서 비롯된 거라고 봅니다
@@beansnack5982 사티를 하는 과정이 있어요 과정을 보니 사람 하나 죽으면 그걸로 이득을 보는 이들이 수백명 되더군요 결국은 돈과 관련되어 있어요 조선도 마찬가지입니다 열녀문이 생기면 그로 인해 얻는 이득이 굉장히 컸으니까요 유럽의 마녀사냥도 결국은 돈이죠 이 사티가 생긴 기원을 알수가 없는데 생긴 시기는 공통적으로 전쟁과 기근이 비일비재하게 벌어졌을때 생겼다는거죠 북인도는 늘 전쟁에 시달렸거든요 이 사티도 북인도에서 행해지지 남인도는 아니라고 하더군요 나라가 망할만큼 전쟁은 몽골침략과 무굴제국이 세워질 시기.아프간의 침공 그외에도 많을테지만 북인도의 지정학적 위치가 지나가는 길목이라 많은 전쟁에 시달린걸로 압니다 먹고 살길은 없고 과부와 고아가 넘쳐나면 이걸 가장 손쉽게 해결하고 범죄라도 범죄가 아닐수 있게 하는건 종교만한게 없죠 초기 흰두교 어느 역사에도 사티에 대한 기록은 없으니까요 하지만 이 기록은 있네요 그 현장도 유물로 남아 있으니까 남편이 전쟁터로 떠나기전 여자들이 결혼식 때 입은 복장을 하고 벽에다 자신의 손바닥 도장을 찍고 불길속으로 뛰어들었죠 그후 남편들은 전쟁터로 떠났고요 인도여행갔다온 분 책에 그 현장이 나와 있었어요 한국으로 치면 백제멸망때와 똑같은거라고 하더군요 무슬림침공때 벌어진 일이예요 그 성벽 같은곳에 빨간 손자국이 많이 있더군요 그때 죽은 여인들이 불길속으로 뛰어들기전에 남긴거랍니다 많은 순례객들이 방문할 정도로 유명한.성지라던데 저자분도 기분이 좋질 않더군요 그 책을 마지막으로 그곳은 그다지 조용히 사라지더군요 전 이유를 알죠 90년대부터 2000년대초반을 마지막으로 조용히 사라지는게 있던데 죄다 무슬림과 연관된 안좋은 역사였어요 지금 그쪽관련학자들은 친일파교수처럼 미화하는 책과 강연만 해서 수상하다고 했는데 다 이슬람 장학생이고 뒷소문으로 오일머니도 받는다는 말까지 돌더군요 90년대 학자들만 믿을수 있지 지금 전문가니 학자라는 자들 그나라 대변인이더군요 그 이유도 연구비 때문으로 들었습니다 인도 중국이건 이쪽관련 전문가도 유튜브강의 보면 믿음이 안가요 차라리 비지니스하는분들이 편파적이지 않고 신뢰가 가더군요
인도북부지역이 늘 전쟁에 시달렸죠 남편들이 전쟁터로 향하기전에 부인들은 결혼식 복장을 하죠 남편과 작별인사를 한후 불구덩이에 뛰어들었죠 그후 남편들은 전쟁터로 향했구요 샤티가 생긴곳이 인도북부이고 널리 행해지는곳도 인도북부라고 들었습니다 역사에 샤티가 등장한 시기가 이때거든요 학자들이 힌두교 고유풍습이 아니라 인위적으로 만들어진거라 보는거죠 근데 그당시 상황 보면 자결하는거 외에는 방법이 없었다고 봅니다 남편이 살해된 여인들은 전리품으로 분배되었거든요 IS가 한짓보면 답 나오죠 제가 그당시 이집트부터 중앙아시아까지 이상한 기록을 봤거든요 흰두교인이 이유없이 무슬림을 증오하는게 아니더군요 여러 기록들을 보면 왜 악바르대제가 존경받는줄 알겠더이다 인도남부는 북부에서 막아내는 바람에 전쟁에 시달리지 않았어요 인도를 침략하지 않은 나라는 없더군요 인도가 도로로 치면 반드시 지나가야 되는곳에 위치하고 있거든요 프랑스에서 나온 IS관련 책자 두권에 초기 이슬람시절거다고 나와있는데 기독교처럼 이단도 아니고 원래 시작이 그렇게 시작한건데 그게 아니라고 거짓말하는자들이 더 역겹습니다 핑계도 잘 대더군요 코소보에서 벌어진 인종청소도 과거 세르비아가 당한걸 그대로 돌려준거더군요 그때서야 알았네요 무슬림 생존자들 입에서 똑같은 말이나왔거든요 우린 그당시 침략한 무슬림과 아무 상관이 없다 종교만 무슬림으로 개종했을뿐이라고 그당시 침략자는 오스만 투르크고 동원한 자들은 예니체리였어요 침략한 기독교 국가에서 어린 소년들을 잡아와 이슬람으로 개종시킨뒤 살인병기로 키웠죠 결혼은 금지하고요 이걸 알고 있는 한국인들이 늘고 있는데 유튜브에 한글로 한국인인척하며 아니면 어느국적인지 밝히고 거짓말에 피해자코스프레만 하더군요 어찌된 일인지 이 영화에는 무슬림들이 찾아와서 공격하지 않네요 지들이 한짓 때문에 찔리는게 많은 모양입니다 사람들은 역사적 배경보다 샤티라는 악습만 비난할걸 아니까요 그 악습이 생기게 만든 원인제공자는 피해자취급을 받네요 한국의 성범죄 기사에도 조작질을 하더이다 성질나서 니들이 한국에서 벌이는 범죄 알고 있다 언론에 보도 안하고 피해자들 정부에서 입 막으면 모를 줄 알았냐 쳐 발렸더니 지 댓글 지우더군요 제 댓글도 저도 모르는사이에 지워졌습니다 지금 역사왜곡 심해요 예니체리가 본인들이 스스로 원해서 이슬람으로 개종하고 종사했다는 글까지봤어요 제가 따지니 그 댓글은 금방 지워졌지만요 불에 뛰어들어 자살하는건 저도 이해가 안가요 근데 흰두교 장례가 화장이고 시신이 되고 당할 일 때문에 그러지 않았나 짐작만 할 뿐입니다 인도북부 어느성에 가면 그당시 불구덩이에 죽은 여인들 손도장이 남아 있습니다
디피카 파두콘은 정말 시대의 미인이다.
대단한 미모
고결한 왕이 아니라 멍청한 왕이 나라를 망칠 뻔 한 내용인데 인도 미녀는 대단하군요.
ㅇㅇ 멍청한 놈임
그럼 그 사람이 다른 왕에게 그의 아내를 주길 바라나요?
@@Spideykaka성안에 혼자 왔을때 죽였어야한다는 의미아닌가??
@@user-hf6hz4ez2g Rajputs는 전사 계급이며 명예 규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비무장한 사람이나 아픈 사람이 적이라 할지라도 죽이지 말라는 것입니다. 이것이 인도가 때때로 승리할 뻔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이슬람 침략에 패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무슬림 침략자들은 마을을 불태우고, 식량을 파괴하고, 물에 독을 넣었지만, 라지푸트족은 명예 규정을 갖고 있었고, 이러한 관행을 경멸하고 정면으로 싸웠습니다.
인도미녀는. 눈이 넘 커서 소가 연상된다. 모든 적당한게. 좋은듯
상대가 어떤 놈인지 모르면서, 자존심에 사리판단 못하면...
자기 목숨 잃고 나라 읺고 부인과 백성도 잃는다는 교훈적인 영화!
내레이션 하는 여성분, 인내심이 대단하군요.
직접 번역을 하셨다니 정말 대단하세요!!너무 재미있게 잘 보고 갑니다
마지막부분은 남자들의 시각으로 여성을 바라본 장면이지요. 여성분들이 자결할 일이 아나었지요.
너무 좋은 픽이라 공유해요 ^^
보기어려운 영상 즐감했습니다.
목소리가 예술 인도영화 잼나죠 잘보고갑니다
라탄싱은 본인 고결함을 지키느라 자기 사람들을 몇명이나 희생시키는거야.. 숭고한게 아니라 이기적이네
아니 누가 그런 말을 했어?
그니까요 나라를 국민을 지킬 생각을 해야지 뭔 고결함 으휴...
인도의 계급사회는 분명히 없어져야 합니다. 그 계급으로 인하여 지금도 수 많은 사람들이 고통에 몸부림치고 있네요.
No , lower class people have lot of reservation and now upper class are facing problem and are getting poor
헐 .. 저렇게 사티를 영화에서 숭고한 일처럼 해버리면...그나마 법으로 금지시켰던 사티를 다시 행할까봐 걱정되는군요...ㅜㅠ..우리나라 조선시대에 과부들에게 자결로 열녀문받으려한것과 비슷해보여서 소름돋습니다.
페미니스트들의 전가의 보도인 성격차지수에서 2018년 기준으로 한국은 145개국 중 115위로 인도는 108위임.
그들에 따르면 한국은 인도를 따라 배워야 함.
@@islandtree7577ㅋ 그 조사결과 보고지가 어딘데? 주작이 능하다는 2찍이지?
@@smeraldo-fw4uehey indy! do u know what was ur mean by ur self?
it's not sati , it's jauhar hindu women used to do that out of fear to protect their own honour from invader, when their male family member died in battle coz those islamic invader used to capture them n sell them or used them as a sex slave . tho it's mostly prevalent in north western part of India coz those were the most prone area for invaders
저런 원시적인 악습과 카스트제도를 없애면 인도는 엄청나게 성장하는 국가가 될텐데.
우리가 볼적에는 악습이지만 그들의 문화 입니다. 카스트 제도또한 그들이 원한 것입니다. 이미 인도에서는 카스트 제도를 공식 패지 했지만 그들 카스트제도를 그들스스로 포기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카스트제도의 신분이 높거나 낮은 사람들은 서로 견재합니다. 남의 나라 사람들이 보기에는 그런것이지 그들은 그들의 삶이 고 행복입니다. 이걸 이해하시길 ~!!
외국인을 보는 인도사람들은 카스트제도 외적인 존재이기에 무시합니다. ~ㅎㅎ
@st.s8004 니 딸도 고결한 부인되는거 찬성?
@@세상의모든참도 "스스로 포기하지 못한다"는 상위 계층들만의 생각아닌가요??? 공식적으로 파기한 것은 악습이란 것을 인정한 것이지만, 힘있는 자들이 상위 계층에 많으니, 기득권을 손쉽게 지키려는 것으로 볼 수 있지 않나요?
캐나다에 살면서 알게된건데, 중국인들은 해외에 살면 중화라도 되지. 인도인들은 구제불능 이더라.
서양인들이 제일 싫어하는 건 인도인,베트남인.
신화에 나오는 파르바티와는 다른 인물이었군요
근데 놀라웠던점은 . 인도영화에서 춤을 안추다니.. @@ 암튼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ㅋㅋㅋㅋ
There is, she edited the movie scenes... A Bollywood movie without a dance scene that's not happening bro
천만 다행이예요 인도가 자래서요..
실존인물이 아니라니...인도영화는 대놓고 내수용이라고 하는데 잘 보다가 마지막 설명을 듣고 나니 지금 시대까지도 인도 여성에게 여성의역할은 아무리 이쁘고 똑똑해도 남편의 그림자 일 뿐이고 여성의 생사 역시 남편의 생사에 딸려 있다고 다시 한번 각인 시키는것 같아 왠지 기분이...
실존인물은 아니지만 역사배경과 전쟁터로 남편을 떠나보낸 여인들이 저렇게 집단자살 한건 실제 있었던 일입니다
이 영화는 15세기 말릭 무함마드 자야시의 글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등장인물인 파드마바티는 허구이지만 사건은 어느 정도 실제입니다. 알라우딘 킬지는 13세기에 델리 술탄국에서 가장 강력하고 영향력 있는 술탄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의 제국은 카불에서 데칸까지 인도의 거의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탄 라나 라왈 라탄싱은 명망 있는 메와르 왕국의 통치자였습니다. 또한 저는 여성의 지위와 남성과의 관계가 여기서 무슨 의미가 있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침략자가 거점을 공격하고 당신이 끝까지 저항하면 침략자가 당신을 약탈하고 여성들을 강간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것이 그 여성들이 피하고 싶어하는 것이고 따라서 노예로 사는 것보다 자발적으로 죽음을 선호합니다.
인도 사람들이 이쁘고 잘 생겼다???? 뻥 치네요 언제나 그들이 잘 하는 것 중 하나 😂
Indian people are very beautiful facially and have gorgeous features, just one trip in Delhi metro would make you realise that but you are racist so never mind😂
@@naruto-bs5ui 피부가 매우 검다
이게 미인의 조건은 아니지.
Pig skin is not considered beautiful in India! Golden skin is considered beautiful in India! @@보노보노-s4n
영화 흥미롭게 잘
보았습니다.
결말이 좀 씁쓸하네요~😅
세상은 넓고 미녀는 많다
마지막에 슬퍼서 울었던 영화네요
영화를 봐도 이해가 안갔는데 보경이누나가 설명을 해주니 이해가 가네요
난 알라우딘이 술탄 자리에 있게만든
본처가 더이쁘게 생긴듯
동감
둘째부인 아줌마처럼 생겼어요
나는 못된왕 착한왕비가 젤 이쁜디요
소도아니고 코뚜레를.ㅋㅋ
잘생기고 잘난 외모들이 총 출동하네요. 그래봐야 고약한 인생들을 사는구나...
인도 영화는 노래만 안처부르면 볼만함. 남녀배우 비주얼도 최고고...
노래와 춤 때문에 보는데 ㅋㅋㅋㅋㅋㅋ
여주가 민폐 찌질남을 만나 고생하다 비참한 최후를 맞이하는군요. 인간의 탈을쓴 짐승 앞에서 고결함을 논하다니 고결함에 대한 모욕입니다.
여주에게는 라탄싱이 민폐이나 알리우딘이라는 짐승 앞에서 고결을 행동으로 보인 것은 맞지요.
고결한 행동으로 고결함을 모욕할 순 없지요.
그러나 짐승 앞에 고결함을 내보인 것은 어리석은 것이지요.
짐승에게는 고결함이 아니라 짐승이 이해할 수 있는 길들임이 필요했던 것일지도요. 최소한 피함이라도.
그러나 라탄싱 부부는 어리석었을지언정 용감했네요.
고결이 아니라 미련한 왕이 나라와 아내까지 죽게만든 찌질이야기
그럼 그 사람이 다른 왕에게 그의 아내를 주길 바라나요?
@@Spideykaka 적진에 들어간게 미친짓이죠.
영어자막으로 몇년전 본 영환데 메인빌런 연기가 인상적이고 결말이 충격적이었죠
오~영어자막으로 보시는 탁월함 😊
둘이 부부
여기서 빌런은 라탄싱인듯.ㅠㅠ
왜? 아내를 보호하기 위해?
저게 악습인게 인도 과부 다큐멘터리 보면 남편이 죽으면 화장할때 아내도 강제로 불속에 집어 넣음 아들까지 즈그엄마가 불속에 뜨거워 뛰쳐 나오면 다시 막고 불속에 밀어놓고 도망못가게 막고 있다함
그래서 요즘은 살아있는 아내을 마약성분 같은 환각제을 취하게 해서 불속에 가만히 있게 놔둠
다른 지역은 과부가 되면 시댁에서 자식까지 합세해서 며느리을 쫒아냄
그리고 남편이 일찍 죽는거 아내가 죄가 많아서 그런다고 죄인 취급해서 얼굴에 치장해도 안돼고 좋은 천 옷 입어도아니되고 머너카락도 남아 있음 안돼어 삭발시켜 거리에 빈몸으로 쫒겨남 친정으로 가도 안받아줌
그렇게 거리에 구걸하다 굶어 죽거나 병들어 죽고 그런 과부들만 모이는 종교 단체에 가도 사람이 너무 많아 포화상태
또 웃기게 인도는 여자가 직업을 가지는거 용납을 안되어 벌어 먹고 살고싶어도 단순직업도 얻지못함 남자들이 과부는 죄인이고 천하게 생각해서 길거리 지나가다 과부을 보면 욕하고 때리기도함 그래서 어디서도 받아주는것도 없고 구걸도 쉽지않아 길에서 병들고 굶어죽음 자살도 못함 남편을 일찍 죽게한 죄을 살아생전 고통스럽게 살면서 벌을 받아야 한다고 하여갸 인도는 ㅈ같음
그것도 문젠데. 카스트제도 와 불가촉천민제도 때문에 더 인도를 이해할 수 없게 합니다. 개선한다고 하는데 어느 세월에 개선될까요? 한 2백년 지나면 고쳐질까? 불가촉천민은 허리도 펴지 못하는 낮은 천정의 집에 진자 허름한 집에서 생활하는데 그들은 교육은 받을 수 있는지 몰라. 인도는 차별제도부터 의식을 바꿔야 함.
이런 도그같은 세상이라니
페미니스트들의 전가의 보도인 성격차지수에서 2018년 기준으로 한국은 145개국 중 115위로 인도는 108위임.
그들에 따르면 한국은 인도를 따라 배워야 함.
모두 다 이유가 있는거라 인간의 잣대로 좋다 나쁘다 말할수 있는게 아니라 봅니다.
Bro what the fuc- who told u that
많이 느리니 1.25 배속으로 감상해 주세요^^
영화제목: 파드마바티
제작연도: 2017년
방영하는 곳: 방영하는 곳이 없습니다.(직접 번역)
en.wikipedia.org/wiki/Alauddin_Khalji#Social_reforms
Alaud-Dīn Khaljī ( 1296-1316), 알라우딘 킬지는 인도 무슬림 힐지 왕조의 2대 술탄
In the winter of 1302-1303, Alauddin led another army to conquer Chittor, the capital of the Guhila kingdom ruled by Ratnasimha. Alauddin captured Chittor after an eight-month long siege. According to his courtier Amir Khusrau, he ordered a massacre of 30,000 local Hindus after this conquest. Some later legends state that Alauddin invaded Chittor to capture Ratnasimha's beautiful queen Padmini, but most modern historians have rejected the authenticity of these legends.
번역: 1302년 겨울 알라우딘(이슬람)은 치토르(힌두교)왕국의 라트시마와 전투를 벌였는데, 약 3만명의 힌두인들을 희생시키고 치토르를 점령했다. 이 전투 후 라트시마의 부인 파드미니에 관한 이야기가 힌두인들 사이에 퍼져나갔지만 파드미니가 실존인물인지는 의심받고 있다.
라탄싱(라트시마)과 알라우딘은 실존인물입니다. 라탄싱은 알라우딘에게 패배 후 거느리던 여자들과 실제로 불 속에 뛰어들었습니다. 파드마바티는 이들 사이의 전투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문학 작품 속 인물입니다.
파드마바티와 그녀의 사티가 이렇게까지 유명해진 이유는 무슬림으로서 힌두교도를 학살한 알라우딘에 대한 반감때문입니다.
스케일 크네요
영화제목이?
Padmaavat
인도영화 중독 되면 일반 영화 안보게 되더군요~~
3대 미녀라 누가 정했나요?
트리플 엑스 영화에 나온 분이네.
라탄싱~고구마백개다 어리석은자여~
'상하든 말든'이라고 쓰셔야 합니당..
영화제목이 뭘까요???
Padmaavat
코뚜레는 소만하자...
미친거 아니가 우리나라 효부상 받으려고 며늘이 살해하는거랑 똑같네
라탄 싱은 걱정하지 마세요. 이 바보들은 당신의 용기를 고맙게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저는 그렇습니다!
가상인데 진짜처럼 숭배한다고?
얼마나 어리석음의 극치를 터득한 자들이기에 그러한 것들이 가능하단 말인가~
파르마바티 의 델리술탄왕 주인공은무굴제국
황제 후마윤인것같고
후대황제이야기들을 뭉퉁그려
각색한인물이네요
파르마바티가 있었던곳은
인도 남부 스리랑카 이지역
진주가 많이 나는곳이고
시집간곳은 인도 중부에있던
나라 같습니다
Padmavati was the queen of chithorgadh which is in west india not south❤❤
Mughal empire came into existence in india in 16th century .
This story is from 13th century when most of india was under khilji dynasty of delhi sultanate .
And ruler here is sultan allauddin khilj the most powerful of all muslim rulers in india ...
Padmavati is a fictional character largely however her orign was from srilanka but she married to rana of chittorgarh.
나도 칼빵 맞을수 있다요😂
대..... 포.....
ko.wikipedia.org/wiki/%EB%8C%80%ED%8F%AC
대포는 12세기 초반에 대나무 대포가 등장하였고,
금속을 기반으로 최초로 개발된 형태의 대포는
(유럽에서는 1340년경에 최초 실전 사용)
항아리에 화약을 채우고 그 위에 돌을 덮은 후 날려 보내는 식의 구포(박격포)였다.
namu.wiki/w/%ED%99%94%ED%8F%AC
중국에서 화약이 발명된 이후,
화약의 폭발력을 이용해 동그랗게 깎은 돌멩이나 철덩어리로 만들어진 볼링공 같은 형태의
폭발하지 않는 포탄을 던지는 원시적인 형태로 출발하였다.
(영화에서 등장하는 공 모양의 포탄, 기름을 부어 불을 붙여 던짐)
이 영화 보기 전까지는 인도 춤이 아름답다고 생각 못했는데 여기 나오는 주제가 구마르 송 안무가 일품인....
이것은 실화입니다
스리랑카 김코뚜레??
미개한 나라와 성숙하지 못한 문화는 누군가의 희생을 바라고 그것을 고귀한 것인냥 찬양하는 민족에게서 존재하는 듯하다.
게다가 영화 내용은 자신의 얼굴로 인해 국가간의 전쟁에 휩싸이고 남편을 죽게 만든 아주 거대한 원인 제공자인 여주가 삶을 비관하여 내린 결정인데 이게 왜 남편을 따라간다는 스토리로 변질되었을까? 이 이야기를 만들고 이용하는 목적이 너무 뻔히 보이지 않나?
First of all .... This is part of history n fiction together. What u call country uncivilized n unmannered really .... Read about history n philosophy about civilization n what they have contributed to world unlike urs which has done nothing .stop reacting like dumb n stupid person n assuming on the basis of a movie .
이영화 주제가도 좋아용
힌두교를 믿으면 나라를 잃고 배우자도 잃고 자기도 죽고 백성을 도탄에 빠진다는 교훈을 주는 영화군
어느나라 영화인가요
인도요
지금도 인도 시골에선 강제로 사티를 하기도 하던데요
인도 시골 전문가 납셨네😂
@@shadowchildme 뉴스에서 봤다고 임마..
@@명탐정꿍꿍이 자랑이다 자식아
@@shadowchildme 뭐 이 자식아?!
이 자식들아 조용하지못해 I'm your father!
코걸이가 개인적으로 이쁜건지 몰겠음..코에 뭐 있으면 코딱지 생각나서 ㅠ
소 코뚜레 생각 밖에 안 나죠. 그리고 우리나라에는 거의 없지만, 피어싱 한다고 코 뚫는 무개념 여자들도 외국에는 종종 있지요
대포 아니고 투석기.
예쁘면 뭐하나. 사티 지금도 시골에서 행해진다고 함 . 죽기 싫어하니 마약성이 있는 음료를 강제로 퍼부어 먹이고 불에서 뛰쳐나오면 신랑 집안의 남자들이 다시 잡아 불 속으로 던짐 ..
Asha kuc nhi hotha
No it's not true
라탄싱 답답하네요..::
우리나라에 저여주보다
이쁜여자들 수두룩 합니다
서울 구석구석 수두룩합니다
나 남자구
국뽕 그딴거 없음
제목이좀 밥맞떨어져서 글쓰는거임
맨 허구헌 날 왕자 공주 타령... 세상에 왕자 공주 그렇게 많지 않았고, 그 둘이 서로 우연하게 길바닥에서 만날 확률 0%에 가깝지. 중국도 그렇지만 인도 영화가 말로는 발리우드니 뭐니 해도 맨날 그 수준에서 벋어나지 못 하는 것도 노상 그 놈의 특권층에 기대어 스토리를 풀려고 하니 당췌 개연성이 안 맞아.. 대중은 동경은 하더라도, 당췌 삶에서 공감이 안 되는 거지~
제멋대로인 알라우딘보다 라탄싱이 더 짜증나요
아내를 보호하려고 해서 짜증나는 걸까요?
인도루 가~~~ ㅋㅋ
대포???
namu.wiki/w/%ED%99%94%ED%8F%AC
중국에서 화약이 발명된 이후, 화약의 폭발력을 이용해 동그랗게 깎은 돌멩이나 철덩어리로 만들어진 볼링공 같은 형태의 폭발하지 않는 포탄을 던지는 원시적인 형태로 출발하였다.
(영화에서 등장하는 공 모양의 포탄, 기름을 부어 불을 붙여 던짐)
ko.wikipedia.org/wiki/%EB%8C%80%ED%8F%AC
대포는 12세기 초반에 대나무 대포가 등장하였고, 금속을 기반으로 최초로 개발된 형태의 대포는(유럽에서는 1340년경에 최초 실전 사용) 항아리에 화약을 채우고 그 위에 돌을 덮은 후 날려 보내는 식의 구포(박격포)였다.
영화와 전설은 그저 이야기일뿐
지배층이
서민을 지배하기위한 수단
속지마세요
첫째부인만 불쌍
"늙으면 억울하겠다"
뭔 소리?
공주관상 사납다
투석기
콧구녕좀 그냥놔두지..
코뚜레가 유행인가 ㅋ
동네 이장 정도가 왕이라고 참칭하는 쓰레기들 나라.
일부다처재도 문제다.. -_-
뭔 왕이 바다 건너 다른 나라까지 혼자 진주 사러 가냐
파두콘?!
인도와 덴마크 혼혈?
No she is pure Indian .
Actually india is a mixed race country so people looks so different depending on the location
100%인도인인데 그냥 덴마크에 태어났습니다. 아버지는 인도 배드민턴국가대표 선수 이었고 가족은 인도 남부 사람이에요.
인도는 저 종교땜에 이미 망했..
와 쓰벌
이렇게 이쁜 소는 첨본다
멍청한 왕이여
목소리 이상해서 집중이 안되네
아무리 예뻐도 Cow 에디션 피어싱은 참 보기가... 싫다.
에휴뭐 이딴 영화가 다 있을까요? 인도가 아직도 바뀌지 않는 이유일까요?
It’s a historical movie 😅
It means you haven't watched many Indian movies... India has so many great movies
인이랑 중은 걸러야제
사악한 영화군요.
인도 문화 진찌 이상허네
메로가 더 예쁘구먼.
암튼 라탄싱은 돌대가리 군왕
멍청한 왕이로다.
불펌인가?
엥? 유부남 이었나요? 그런데 두번째, 부인? 완전 미개하네요
아우~꼴보기 싫은 라탄싱!!!!!
역시 인구빨이 되니까 엑스트라가 아주.....대단하다....ㅋㅋㅋㅋ
별로.... 내 스탈 아님 -_-
목소리 시라냐? 성우랑 안맞음
전 성우가 아닙니다. 번역과 줄거리 요약글 작성, 녹음, 편집 그리고 자막 작업 모든 것을 혼자 하는 유튜버입니다.
이곳은 아주 작은 채널이고 솔직히 제 스탈 좋아하시는 분들만 계셔도 충분합니다. 즉, 선생님처럼 기 죽이는 말 쓰시는 분 때문에 스트레스 받기 싫습니다.
맘에 드시지 않으신다면 제가 더 해드릴 건 없으니 안녕히 가십시오.
에이...종교
많은 사람이 보는것에 개인적인평을
남기면 안됩니다
여자는 얼굴 피부 가슴 힙 끝으로 분홍이를 봅니다 사기꾼이라고 욕은 안합니다
알고만계세요
여주가 현제 세계 3대 미녀중 하나....
그 정도는 아님
사티는 너무나 나쁜 문화 입니다.
그 문화를 만들게 만든건 외부세력들입니다
@@신현주-n3q 조선도 인도처럼 남성중심적이었고 전시에 정절을 잃으면 자살을 강요했으나 저렇게 잔인한 방식을 사용하진 않았습니다 그 누구도 자살한다하더라도 저런 방식을 선택하고 싶지는 않을것입니다. 죽여서 화장할수도 있는걸 왜 굳이 산채로...그냥 종교에 의한 자의든 타의든 분명 남성들의 이기심의 끝판왕에서 비롯된 거라고 봅니다
@@beansnack5982 사티를 하는 과정이 있어요 과정을 보니 사람 하나 죽으면 그걸로 이득을 보는 이들이 수백명 되더군요 결국은 돈과 관련되어 있어요 조선도 마찬가지입니다 열녀문이 생기면 그로 인해 얻는 이득이 굉장히 컸으니까요 유럽의 마녀사냥도 결국은 돈이죠 이 사티가 생긴 기원을 알수가 없는데 생긴 시기는 공통적으로 전쟁과 기근이 비일비재하게 벌어졌을때 생겼다는거죠 북인도는 늘 전쟁에 시달렸거든요 이 사티도 북인도에서 행해지지 남인도는 아니라고 하더군요 나라가 망할만큼 전쟁은 몽골침략과 무굴제국이 세워질 시기.아프간의 침공 그외에도 많을테지만 북인도의 지정학적 위치가 지나가는 길목이라 많은 전쟁에 시달린걸로 압니다 먹고 살길은 없고 과부와 고아가 넘쳐나면 이걸 가장 손쉽게 해결하고 범죄라도 범죄가 아닐수 있게 하는건 종교만한게 없죠 초기 흰두교 어느 역사에도 사티에 대한 기록은 없으니까요 하지만 이 기록은 있네요 그 현장도 유물로 남아 있으니까 남편이 전쟁터로 떠나기전 여자들이 결혼식 때 입은 복장을 하고 벽에다 자신의 손바닥 도장을 찍고 불길속으로 뛰어들었죠 그후 남편들은 전쟁터로 떠났고요 인도여행갔다온 분 책에 그 현장이 나와 있었어요 한국으로 치면 백제멸망때와 똑같은거라고 하더군요 무슬림침공때 벌어진 일이예요 그 성벽 같은곳에 빨간 손자국이 많이 있더군요 그때 죽은 여인들이 불길속으로 뛰어들기전에 남긴거랍니다 많은 순례객들이 방문할 정도로 유명한.성지라던데 저자분도 기분이 좋질 않더군요 그 책을 마지막으로 그곳은 그다지 조용히 사라지더군요 전 이유를 알죠 90년대부터 2000년대초반을 마지막으로 조용히 사라지는게 있던데 죄다 무슬림과 연관된 안좋은 역사였어요 지금 그쪽관련학자들은 친일파교수처럼 미화하는 책과 강연만 해서 수상하다고 했는데 다 이슬람 장학생이고 뒷소문으로 오일머니도 받는다는 말까지 돌더군요 90년대 학자들만 믿을수 있지 지금 전문가니 학자라는 자들 그나라 대변인이더군요 그 이유도 연구비 때문으로 들었습니다 인도 중국이건 이쪽관련 전문가도 유튜브강의 보면 믿음이 안가요 차라리 비지니스하는분들이 편파적이지 않고 신뢰가 가더군요
원시적인 종교행동이죠.
불타서 자살한다..😢
인도북부지역이 늘 전쟁에 시달렸죠 남편들이 전쟁터로 향하기전에 부인들은 결혼식 복장을 하죠 남편과 작별인사를 한후 불구덩이에 뛰어들었죠 그후 남편들은 전쟁터로 향했구요 샤티가 생긴곳이 인도북부이고 널리 행해지는곳도 인도북부라고 들었습니다 역사에 샤티가 등장한 시기가 이때거든요 학자들이 힌두교 고유풍습이 아니라 인위적으로 만들어진거라 보는거죠 근데 그당시 상황 보면 자결하는거 외에는 방법이 없었다고 봅니다 남편이 살해된 여인들은 전리품으로 분배되었거든요 IS가 한짓보면 답 나오죠 제가 그당시 이집트부터 중앙아시아까지 이상한 기록을 봤거든요 흰두교인이 이유없이 무슬림을 증오하는게 아니더군요 여러 기록들을 보면 왜 악바르대제가 존경받는줄 알겠더이다 인도남부는 북부에서 막아내는 바람에 전쟁에 시달리지 않았어요 인도를 침략하지 않은 나라는 없더군요 인도가 도로로 치면 반드시 지나가야 되는곳에 위치하고 있거든요 프랑스에서 나온 IS관련 책자 두권에 초기 이슬람시절거다고 나와있는데 기독교처럼 이단도 아니고 원래 시작이 그렇게 시작한건데 그게 아니라고 거짓말하는자들이 더 역겹습니다 핑계도 잘 대더군요 코소보에서 벌어진 인종청소도 과거 세르비아가 당한걸 그대로 돌려준거더군요 그때서야 알았네요 무슬림 생존자들 입에서 똑같은 말이나왔거든요 우린 그당시 침략한 무슬림과 아무 상관이 없다 종교만 무슬림으로 개종했을뿐이라고 그당시 침략자는 오스만 투르크고 동원한 자들은 예니체리였어요 침략한 기독교 국가에서 어린 소년들을 잡아와 이슬람으로 개종시킨뒤 살인병기로 키웠죠 결혼은 금지하고요 이걸 알고 있는 한국인들이 늘고 있는데 유튜브에 한글로 한국인인척하며 아니면 어느국적인지 밝히고 거짓말에 피해자코스프레만 하더군요 어찌된 일인지 이 영화에는 무슬림들이 찾아와서 공격하지 않네요 지들이 한짓 때문에 찔리는게 많은 모양입니다 사람들은 역사적 배경보다 샤티라는 악습만 비난할걸 아니까요 그 악습이 생기게 만든 원인제공자는 피해자취급을 받네요 한국의 성범죄 기사에도 조작질을 하더이다 성질나서 니들이 한국에서 벌이는 범죄 알고 있다 언론에 보도 안하고 피해자들 정부에서 입 막으면 모를 줄 알았냐 쳐 발렸더니 지 댓글 지우더군요 제 댓글도 저도 모르는사이에 지워졌습니다 지금 역사왜곡 심해요 예니체리가 본인들이 스스로 원해서 이슬람으로 개종하고 종사했다는 글까지봤어요 제가 따지니 그 댓글은 금방 지워졌지만요 불에 뛰어들어 자살하는건 저도 이해가 안가요 근데 흰두교 장례가 화장이고 시신이 되고 당할 일 때문에 그러지 않았나 짐작만 할 뿐입니다 인도북부 어느성에 가면 그당시 불구덩이에 죽은 여인들 손도장이 남아 있습니다
와~~~한동수 검사 같은 사람도 있내,,,,반드시 콜검들 비리 모두 밝혀지길~~~~더러운 것들 대한민국에서 걷어지질
개뿔 한개도 안이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