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토요일 교회 마당에서 예배드림에 감사합니다. 기대됩니다!^^ 하나님의 열심이 있는 베델 교회 ‘화이팅’ 입니다. 오늘 이사야 9:6-7 말씀을 묵상합니다.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주셨는데 기묘자며 모사며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시며 평강의 왕이십니다. 만군의 여호와의 열심이 우리를 포기하지 않고 끝끼지 잡아주시고 인도하실 것을 믿습니다. 연약하고 근심과 두려워하는 우리를 보시고 고통 받는 자에게 흑암이 없게 하시며 사망의 그늘진 땅에 거주하던 자에게 빛이 비추게 하실 것을 믿습니다. 주님을 믿고 따를 때, 우리의 멍에와 무거운 짐, 주님께서 가볍게 하시며 새날, 새 아침을 주실 것을 믿으며 하루를 시작 하겠습니다. 아멘.
하나님의 열심은 우리의 그 무엇에 있는 것이 아니라 한 아기로 예언되심을 이루시고 성취 시키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열심이 이를 이루십니다.
아멘~
하나님의 열심인 교회와 목사님들께 깊은 감사를 올립니다..
교회가 없다면.. 말씀 가르쳐 주시는 목사님이 안계시다면...생각할수도 없습니다
주의 몸된 교회의 바른 성경의 가르침을 따라 살아가는 오늘도 하나님의 열심을 더욱 사모 합니다!
목사님! 감사합니다!!
변찮는 하나님의 열심으로 오늘도 제 손을 꼭 잡아 주시고 동행해 주셔서 너무 행복합니다. 오늘도 주님의 약속 의지하며 승리하게 하옵소서.
이번 토요일 0부 야외예배를 드릴 수 있음에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도 은혜의 말씀 너무 감사합니다 목사님! 좋은 하루 되세요~
굿모닝!목사님. 😮 야외예배를 드리는군요!성도님들이 함께 하심에 멀리서나마 기쁨을 함께합니다. 신실하신 하나님.자비로우신 하나님.나의 죄악을 맑게 씻어주신 하나님.한번도 나를 실망시킨적 없으신 하나님.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
이번 주 토요일 교회 마당에서 예배드림에
감사합니다. 기대됩니다!^^
하나님의 열심이 있는 베델 교회 ‘화이팅’
입니다.
오늘 이사야 9:6-7 말씀을 묵상합니다.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주셨는데
기묘자며 모사며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시며
평강의 왕이십니다.
만군의 여호와의 열심이 우리를 포기하지 않고
끝끼지 잡아주시고 인도하실 것을 믿습니다.
연약하고 근심과 두려워하는 우리를 보시고
고통 받는 자에게 흑암이 없게 하시며 사망의
그늘진 땅에 거주하던 자에게 빛이 비추게
하실 것을 믿습니다. 주님을 믿고 따를 때,
우리의 멍에와 무거운 짐, 주님께서 가볍게
하시며 새날, 새 아침을 주실 것을 믿으며
하루를 시작 하겠습니다. 아멘.
굿모닝, 목사님. 하나님에 대해서 조금씩 조금씩 배일이 버껴지는 듯.. 하나님을 알아가는 귀한 아침 말씀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열심이 없었다면 과연 몇이나 구원을 받았을까요.. 하나님의 말씀과 사랑, 그리고 그 열심을 다시 되네여 봅니다.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