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 잡으면 뭘해야할지 모르겠다? 그라믄 따라온나" 1. 펌프 페이크 (Pump fake) - 슛 페이크로도 불린다. 슛을 하는 척할때 수비가 뜨면 레전드 수비자를 뛰어오게만 만들어도 성공이다. 수비자의 반응을 보고 다음 드라이빙 동작을 준비한다. 2. 잽스텝 (Jap step) - 잽스텝은 드라이빙에 대한 페이크로써 상대방을 반대로 가게끔 속이고 오픈 드라이빙을 치기 위함이다. 가장 전형적인 움직임이라 어느정도 짬이 찬 수비자들은 쉽게 읽는다. 3. 잽크로스 (Jap cross) - 잽크로스는 잽스텝의 변형으로써 길게 팔을 펼쳐서 크로스 드리블을 만들어 냄으로써 반대 드라이빙 찬스를 노린다. 동작자체가 크지만 큰 만큼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동작이다. 4. 쉬미잽 (Shimmy jap) - 쉬미잽은 쉽게 말해 잽스텝에서 한번 꼬았다라고 생각하면 된다.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쓰고 많은 수비자를 속여낸 동작이다. 대부분의 수비자가 습관적으로 잽스텝을 읽어내는데 그 다음에 대한 대비를 하는 편은 적다. 그렇기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5. 크로스 스텝 앤 고 (Cross step and go) - 수비자를 상대로 크로스 스텝을 넣고 수비자의 움직임에 따라 선택적으로 드라이빙을 파거나 다시 돌아와 다른 무브들을 이어간다. 개인적으로 발을 넣고 한템포 스탑을 준 후 들어가는것이 수비자를 당황시키기 좋다 6. 패스 페이크 (Pass fake) - 주로 존 수비에 대처할때 자주 사용된다. 패스에 대한 페이크로써 수비자가 패스길을 막게끔 유도한다.
"공 잡으면 뭘해야할지 모르겠다? 그라믄 따라온나"
1. 펌프 페이크 (Pump fake)
- 슛 페이크로도 불린다. 슛을 하는 척할때 수비가 뜨면 레전드 수비자를 뛰어오게만 만들어도 성공이다. 수비자의 반응을 보고 다음 드라이빙 동작을 준비한다.
2. 잽스텝 (Jap step)
- 잽스텝은 드라이빙에 대한 페이크로써 상대방을 반대로 가게끔 속이고 오픈 드라이빙을 치기 위함이다. 가장 전형적인 움직임이라 어느정도 짬이 찬 수비자들은 쉽게 읽는다.
3. 잽크로스 (Jap cross)
- 잽크로스는 잽스텝의 변형으로써 길게 팔을 펼쳐서 크로스 드리블을 만들어 냄으로써 반대 드라이빙 찬스를 노린다. 동작자체가 크지만 큰 만큼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동작이다.
4. 쉬미잽 (Shimmy jap)
- 쉬미잽은 쉽게 말해 잽스텝에서 한번 꼬았다라고 생각하면 된다.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쓰고 많은 수비자를 속여낸 동작이다. 대부분의 수비자가 습관적으로 잽스텝을 읽어내는데 그 다음에 대한 대비를 하는 편은 적다. 그렇기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5. 크로스 스텝 앤 고 (Cross step and go)
- 수비자를 상대로 크로스 스텝을 넣고 수비자의 움직임에 따라 선택적으로 드라이빙을 파거나 다시 돌아와 다른 무브들을 이어간다. 개인적으로 발을 넣고 한템포 스탑을 준 후 들어가는것이 수비자를 당황시키기 좋다
6. 패스 페이크 (Pass fake)
- 주로 존 수비에 대처할때 자주 사용된다. 패스에 대한 페이크로써 수비자가 패스길을 막게끔 유도한다.
재미있어요😂
감사합니다❗️
필요조건 : 슛이 있어야 쓸 수 있는 스킬
없으면 그냥 한발자국 뒤에 있음 ㅋㅋㅋ
슬프네ㅋㅋ
준비물: 상대가 '어? 이새끼 슛 안막으면 안돼!' 라는 생각이 들도록 할 슛능력
💜 💜 💜 💜
여기나오는 농구화뭔가요
문워크 쌉가능한 코트
처음에 코리아 스텝 무ㅜ노
영상 절반이 트레블링인데요…?
바닥이 미끄러워서... 담부터 잘 닦고하겠슴다😅
ㅋㅋㅋ 딱봐도 미끄러워서 그러는고만!
그냥 손만들어줘도 못 넣을텐데 왜 떠?
기술은 안보이고 코트바닥이 많이 미끄러운것만 보임😅
이걸 알아봐주네..ㅜㅜ
아 그래서 트레블링 나왔네 ㅋㅋㅋㅋㅋㅋㅋ 왜 계속 트레블링 하나 했닼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