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 잘 시청했습니다. 영상을 보는 동안 울컥하고 눈물이 흐르더라고요. 할머니와 세명의 손자들의 마음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감동적인 영상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벽사신당의 한울 선생님께서 멋지게 잘 케어해주시는 모습도 감동이었습니다. 저도 영상 보면서 큰 위안이 되었네요. 소중하고 귀한 영상으로 세상에 감사한 마음을 깨닫게 되었어요. 고맙습니다.
연세가 아직 청춘 이신데, 나를 돌보지 못한 고력 때문에 이가 빠지고, 다리가 불편 하신 모습을 뵈니, 마음이 먹먹하네요. 한울 선생님께서 고생 많으셨다고 말씀 하실때마다, '아이구 이게 뭔 고생이여'라고 대답 하실때마다, 이 분의 성정이 얼마나 깊으신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40 중반에 홀로 사시면서 핏덩이 아이들을 거두실 마음을 어찌 잡수셨을까요. 제가 저 입장 이었다면, 감히 엄두도 못낼 일을, 자신의 인생을 아이들의 삶과 웃음이랑 맞바꾸실 결심을 그 젊은 나이에 하셨다는게 너무 아프면서도 절로 고개가 숙여집니다. 애들 보면서 처음엔 '요놈들 아조 소갈머리가 한탱이도 없구만~' 했는데, 저희 한울 선생님께서 애들에게 다가 가시는 모습, 그 아이들이 겉으로 보여주는게 다가 아니었음을, 한꺼풀 한꺼풀 열어 보여주시는 모습에서, 역시 선생님께선 남다르시구나. 아니라고 부정 하지만, 어쩌면 나는 지금 꼰대가 되어 있는지 모르겠구나. 하는 반성도 함께 하게 됐습니다. 아이들의 마음에 다가가시는 모습은 영상에서 애들이 얘기했듯 영락없는 30대 마인드 셨어요 ㅎㅎ 물론 외모도!!!(쓰레빠를 맞지 않으려는 저의 처절한 몸부림 으허허) 이 컨텐츠 시작할 때부터 여태껏 기다려왔던 한울 선생님 영상 이었는데, 본방 사수 못해서 죄송합니다. 그래두 끊어진듯 보이다가 다시 이어가 주신 덕분에 한울 선생님의 따순 마음 보고, 느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hanul-shaman 헉 한울 선생님께서 찾아 주셨다니!!! 너무너무 감사드리구, 죄송합니다. 저녁에 잠깐만 잘까, 했는데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알람도 안맞춘채 잠도 푹 자서 새벽 3시 반에 깨버렸어요 ㅜㅜ 한울 선생님과 해령 사제님 덕분에 결과와 상관없이 무언가를 끝까지 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두 두 분 덕분 입니다. 감사합니다! (__)
⬇️삼남매 후원계좌⬇️
농 협: 356-1296-429513
예금주: 박숙희 (삼남매 할머니)
우리 사회가 보호하고 수호하기 위한 기부 프로그램
[희망다큐 어느 날 만난 수호쌤]
정말 이쁜 한울 선생님 이십니다
이율 제자 때문에 알게된 선생님
너무 사람냄새 폴폴 나고
아름다운 분 이십니다
에구에구 애기들 너무 큐티뽀짝이에요. 할머니가 아기들 육아하고 키워내시느라 고생하시네요. 그래도 애들이 착해서 다알꺼에요.
아픈다리로 산나물캐러 다니시고 애쓰시죠. 많이 응원해주세요.😊
한울님의 아름다운 선행에 저도 마음이 움직여 후원금을 보냅니다
오늘 벽사신당 전체 수업날이라 아까 뵙고왔는데.. 또 너무 뵙고싶은 무뚝뚝하신듯 툭툭 정감과 깊으신 배려가 담긴 스승님의 말씀들에
아이들과 할머님이 깊은 기운을 받아
더 행복해지면 좋겠습니다🙏🙏🙏
스승님 , 노고 정말 많으셨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스승님🪷
😊
스승님 감사합니다❤
가족과 함께 분위기 정말 좋습니다 고기 보니까 또 고기 먹고 싶네요
너무나 잘 시청했습니다. 영상을 보는 동안 울컥하고 눈물이 흐르더라고요. 할머니와 세명의 손자들의 마음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감동적인 영상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벽사신당의 한울 선생님께서 멋지게 잘 케어해주시는 모습도 감동이었습니다. 저도 영상 보면서 큰 위안이 되었네요.
소중하고 귀한 영상으로 세상에 감사한 마음을 깨닫게 되었어요. 고맙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연세가 아직 청춘 이신데, 나를 돌보지 못한 고력 때문에 이가 빠지고, 다리가 불편 하신 모습을 뵈니, 마음이 먹먹하네요. 한울 선생님께서 고생 많으셨다고 말씀 하실때마다, '아이구 이게 뭔 고생이여'라고 대답 하실때마다, 이 분의 성정이 얼마나 깊으신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40 중반에 홀로 사시면서 핏덩이 아이들을 거두실 마음을 어찌 잡수셨을까요.
제가 저 입장 이었다면, 감히 엄두도 못낼 일을, 자신의 인생을 아이들의 삶과 웃음이랑 맞바꾸실 결심을 그 젊은 나이에 하셨다는게 너무 아프면서도 절로 고개가 숙여집니다.
애들 보면서 처음엔 '요놈들 아조 소갈머리가 한탱이도 없구만~' 했는데, 저희 한울 선생님께서 애들에게 다가 가시는 모습, 그 아이들이 겉으로 보여주는게 다가 아니었음을, 한꺼풀 한꺼풀 열어 보여주시는 모습에서, 역시 선생님께선 남다르시구나. 아니라고 부정 하지만, 어쩌면 나는 지금 꼰대가 되어 있는지 모르겠구나. 하는 반성도 함께 하게 됐습니다.
아이들의 마음에 다가가시는 모습은 영상에서 애들이 얘기했듯 영락없는 30대 마인드 셨어요 ㅎㅎ 물론 외모도!!!(쓰레빠를 맞지 않으려는 저의 처절한 몸부림 으허허)
이 컨텐츠 시작할 때부터 여태껏 기다려왔던 한울 선생님 영상 이었는데, 본방 사수 못해서 죄송합니다. 그래두 끊어진듯 보이다가 다시 이어가 주신 덕분에 한울 선생님의 따순 마음 보고, 느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오길래 찾았더랬디~ 요새 열심히 한다는 말 들었는데 힘냅시다!
@@hanul-shaman 헉 한울 선생님께서 찾아 주셨다니!!! 너무너무 감사드리구, 죄송합니다. 저녁에 잠깐만 잘까, 했는데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알람도 안맞춘채 잠도 푹 자서 새벽 3시 반에 깨버렸어요 ㅜㅜ
한울 선생님과 해령 사제님 덕분에 결과와 상관없이 무언가를 끝까지 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두 두 분 덕분 입니다. 감사합니다! (__)
예쁜 한울 선생님 역시 멋져요
감사합니다. 😊
몇 년전 키워주신 할머니 돌아가신날.. 사람하나 살리고자 바로 달려가시지도 못하시고..ㅠ
사람 살리는게 더 급하시다는 우리 한울 선생님...
정말 존경합니다~~.!!!
할머니 생각 많이 나셨을텐데..ㅠ.
오늘도 하늘 향해 한 점 부끄럼 없기 위해 발버둥 처 본다
그것이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위한 길이기에
수고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힘내세요.😊
좋은 수호쌤을 만나셨으니 앞으로 할머님과 삼남매의 삶에 따뜻한 빛이 더해지길 바랍니다.
우리 사회에 이러한 기부문화가 더욱 크게 펼쳐지면 좋겠습니다. 노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응원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예쁜 한울선생님❤❤ 마음도 예쁘고...진짜ㅠㅠ❤❤넘착해ㅠㅠㅠ❤❤징짜 예쁘구 귀엽구❤❤사랑스럽습니다❤❤
항상 귀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걸어가신 길들 열심히 수행하며 따라가겠습니다!
존경합니다 스승님
😊
어머니만의 따스함이 가득한 영상입니다😊
아이들이 행복하고 예쁘게 자라길 기도드리겠습니다🙏
할머니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땡큐~^^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도3남매가 우애있는모습이 보기좋네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밝고 건강하길 바랄게영〰️
감사합니다 😊
드뎌!!!!! ♥️♥️ 주말의 마무리를 이렇게 한울쌤과 할 수 있다니 행복합니다
고마워~^^
오늘도 잘 봤습니다 😊 언제나 응원해요 한울 선생님 🙌💛
꺅❤❤대박!!! 기다렸어요..ㅠㅠ 우리선생님.. 달려갈게요❤❤❤
고마워😊
역시 한울샘❤
감사합니다.😊
우리 선생님 역시 멋지시구,, 아가들도 너무 착하고 귀엽네요❤
드디어 우리 선생님🥹🍀🍀🍀🍀
많이 많이 기다렸습니다!! 선생님 기다릴때만 느리게 가는 시간 ㅠㅠ 9시간 후에 뵐게요…💚
응원에 힘이난다~~~😊
선생님꺼 언제 나오나 했더니ㅎ
보도록 합죠ㅎ
감사해요 😊
고개가 숙여지네요. 존경을 표합니다!!!
쌤 감사합니다 😅
응원주셔서 감사합니다 😊
❤❤한울쌤~멋지시다
응원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이들이 반항기을 올덴데 할머니 믿고 잘따라오니 이쁘네요
한율쌤 멋쟁이예요😅
주에 마지막을 선생님과 함께할수있음에 감사드립니다❤
땡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_()_
정부 지원을 받으 셨으면 합니다 보은군에서 도움을 주었으면 합니다 기초생활수급자 신청을 해보세요 아이들은 가능 할것 입니다 할머님은 혹 재산이 있다면 힘들지만 아이들만 기준으로 한다면 가능 할것 입니다
우리 한울샘 여배우 같아요❤️🫶🏻
정부 지원을 받는 것이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
우리 선생님 역시 멋지시구,, 아가들도 너무 착하고 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