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가 언급하는 양주의 기준은 = 양주(위스키[싱글몰트, 푸어몰트, 그레인, 블랜디드 = 일본, 캐나다, 미국, 스코틀랜드, 아일랜드], 브랜디[브랜디, 코냑, 알마냑]) 내가 가난해서 높은 숙성년수의 양주는 먹지 못하였지만, 그래도 양주(럼, 보드카, 데킬라 등 위스키와 브랜디류가 아닌것은 제외)를 그래도 두루 먹어봤지만, 위스키는 그래도 국내에서 premium급 이하의 위스키가 많아서 가격대로 접근이 가난한 스머프로써 친근하지만, 유령브랜디 때문에 필자는 주로 마신다면 cognac을 접하는데, 5대 코냑이 그래도 가장 믿을 수 있는 브랜디류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Remy Martin, Hennesy, Camus, Mertell, Courvoisier가 가장 보편적인듯 합니다. 저는 가난해서 주로 먹는다면 VSOP를 먹지만, 접할 기회가 된다면 VS도 좋습니다만 국내에서 구하기가 사실상 힘들어서 말입니다. 아직도 제가 처음 접했던 Hennessy VSOP의 그 향을 벌써 20여년이 가까운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잊을 수가 없습니다. 참고로 저는 개인적으로 위스키 마니아입니다. 그중 Grand Old Parr 12Y를 가장 좋아합니다. 그 병모양이나, 그 매력적인 리퀴드의 아름다움이 가장 매력적인 향기로 다가옵니다.
위스키는. 보리, 호밀, 옥수수, 라이 등 곡물로 만들고, 브랜디는 와인 포도주와 마찬가지로 포도로 만듭니다. 브랜디가 과실로 만들기 때문에 당연히 위스키 보다 단맛이나 향이 더 좋습니다. 그래서 가격이 더 비싼것 같습니다.. 그런데, 유령브랜디라고 있습니다. 주로 주류백화점에서 명절때, 화려한 병이나 포장. 그리고 1+1 등의 행사를 통해서 판매하는 처음 들어보거나, 유명 양주의 이름을 따라한 브랜디들이 바로 유령입니다. 저는 유령브랜디가 싫어서 브랜디를 가까이 하지 않습니다. 물론 코냑이나 알마냑이 아니더라도 좋은 브랜드의 훌륭한 브랜디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브랜디는 잘몰라서 언급을 하지 않겠습니다.
매 영상 내용과 퀄리티가 너무 좋습니다. 알고리즘의 도움으로 빨리 떡상하시길...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와... 좋은 퀄리티 영상 감사합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퀄리티 ㄷㄷㄷ
으엌 헤네시XO도 큰맘먹고 사서 가족들과 식사때 마시려고 고이고이 모시고있는중인데 ㄷㄷㄷ 파라디와 리차드헤네시 실물을 보게되다니...ㄷㄷㄷㄷㄷ 여신님 다음기회에 나머지 5대꼬냑들 차례로 한번씩 소개해주세요.
와….리차드 헤네시를 마시는 한국 유튜버가 있다니ㅋㅋㅋㅋㅋ 진짜 지립니다
좋은 지식 감사합니다
정말 맛나보입니다!!
정말 잔을 안씻고 자고오면 방에 꼬냑의 달달한 냄새가 ㅎㅎ
나중에 마셔 봐야 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역시 하이엔드 리뷰의 와인여신님👍👍👍 파라디도 일반인들이 쉽게 접하기 힘든데 간접 경험 감사합니당ㅋㅋ
감사합니다 😊
필자가 언급하는 양주의 기준은 = 양주(위스키[싱글몰트, 푸어몰트, 그레인, 블랜디드 = 일본, 캐나다, 미국, 스코틀랜드, 아일랜드], 브랜디[브랜디, 코냑, 알마냑])
내가 가난해서 높은 숙성년수의 양주는 먹지 못하였지만,
그래도 양주(럼, 보드카, 데킬라 등 위스키와 브랜디류가 아닌것은 제외)를 그래도 두루 먹어봤지만,
위스키는 그래도 국내에서 premium급 이하의 위스키가 많아서 가격대로 접근이 가난한 스머프로써 친근하지만,
유령브랜디 때문에 필자는 주로 마신다면 cognac을 접하는데, 5대 코냑이 그래도 가장 믿을 수 있는 브랜디류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Remy Martin, Hennesy, Camus, Mertell, Courvoisier가 가장 보편적인듯 합니다.
저는 가난해서 주로 먹는다면 VSOP를 먹지만, 접할 기회가 된다면 VS도 좋습니다만 국내에서 구하기가 사실상 힘들어서 말입니다.
아직도 제가 처음 접했던 Hennessy VSOP의 그 향을 벌써 20여년이 가까운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잊을 수가 없습니다.
참고로 저는 개인적으로 위스키 마니아입니다.
그중 Grand Old Parr 12Y를 가장 좋아합니다.
그 병모양이나, 그 매력적인 리퀴드의 아름다움이 가장 매력적인 향기로 다가옵니다.
파라디 자체만으로도 넘사벽입니다.. XO와는 확연히 결이 다르더군요.
누님….. 그냥 멋져요
데킬라도 한번 해주셨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저렴한 술이라고만 알고 있었는데 클라쎄 아줄 마시니 또 다른 세계더라구요!
참고할게요!
발효주와 증류주 라는 표현이 더 어울릴것 같습니다!
의상좋아요
한쿡인의 입맛에는 뭐니 뭐니 해도 위스키는 발렌타인 그리고 꼬냑은 까뮤~
집에 헤네시 파라디가 있는데 아버지가 안드시니...제가 노려봐야겠네요ㅋㅋㅋㅋ
명품제국의 큰 네축 중 하나인 헤네시....와인을 주로 먹어서 먹어본적은 없지만 프랑스 레스토랑에서 잔으로 파는걸 본적은 있는것 같습니다!
꼬냑 설렌다
천만워언!?!? 정말 놀라신 듯한 목소리에요ㅋㅋ 꼬냑도 재미있어요^^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집에 부모님이 오래전에 사셔서 저렇게 생기진 않았지만 가죽 케이스에 든 리차드 헤네시 한병 있어서 얘는 뭐지..했는데 굉장한 친구였군요..?
탐난다" 잘봤어요!>.
감사합니다😊
궁금하네요 ㅋㅋ 맨날 vsop만 먹다가 비행기에서 xo먹었는데 생각보다 익숙한 맛이 아니라 잘 몰랐는데 꼬냑에고 이런 하이엔드가 있는줄 몰랐네요
꼬냑은 색소가 허용되기 때문에 색으로 년수 구분이 불가합니다. 색이 진하다고 오래된 원액을 섞었다고 할 수 없다는 얘기죠. 반대로 밝다고해서 낮은 등급도 아니란 얘기죠. 왜 색소를 허용했는지 알 수는 없지만 꼬냑은 색으로 숙성연수 구분 불가입니다.
경화미였구나 ㅋㅋㅋ 익숙한 ㅋㅋ
우리 나라에서는 아직 Remy Martin Centaure Cristal 시음한 분은 보지못했는데 평가좀 해주세요....
꼬냑에도 관심이 가지만, 잔이 정말 이쁘네요.
어느 브랜드의 잔인지 알 수 있을까요?
사은품으로 받았는데 잔에 로고가 없어요🥲🥲
키박스 저술 리차드 헤네시 구할 방법있을까요?
인스타 댓글에 김포공항 롯데몰과 면세점에서 보셨다는 분들이 계셨어요 전화문의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리챠드 헤네시 크리스탈甁에 가죽케이스
리챠드 하고 열쇠있는 리차드 헤네시는
꼬냑(내용물)자체가 틀리나요?
이 영상보고 집에 쳐박혀있던 X.O를 꺼냅니다.
오,, 1빠네요 영상 잘보겠습니다
항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안먹어본 등급이네... 꼬냑은 x.o 이상은 가격이 너무 뛰어서 먹어볼 기회가 딱히 없어요.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안뇽~ 귀여우세요
😉😝🫶🏻
잔 너무 탐나는데요 ㅠㅜ
와 꼬냑까지 ㅋㅋㅋ꼬냑이라는 단어만 들어본 1인...
파라디는
김정일!!
위스키는.
보리, 호밀, 옥수수, 라이 등 곡물로 만들고,
브랜디는 와인 포도주와 마찬가지로 포도로 만듭니다.
브랜디가 과실로 만들기 때문에 당연히 위스키 보다 단맛이나 향이 더 좋습니다.
그래서 가격이 더 비싼것 같습니다..
그런데, 유령브랜디라고 있습니다. 주로 주류백화점에서 명절때, 화려한 병이나 포장.
그리고 1+1 등의 행사를 통해서 판매하는 처음 들어보거나,
유명 양주의 이름을 따라한 브랜디들이 바로 유령입니다.
저는 유령브랜디가 싫어서 브랜디를 가까이 하지 않습니다.
물론 코냑이나 알마냑이 아니더라도 좋은 브랜드의 훌륭한 브랜디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브랜디는 잘몰라서 언급을 하지 않겠습니다.
보약이다 😂😂
저도 주량 엄청 약한데 헤네시 향이 좋아서 요즘 꼬냑이랑 위스키에 빠졌어요🎉
향이 너무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