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types of bicycle tire sealant cold test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6 лют 2025
- I put 8 types of sealant for bicycles, which are widely sold in the market, in the freezer and tested them in severe cold. The reason for the test is a simple test to check that the sealant does not freeze and functions again during winter riding. You can judge by looking at the results.
비교실험 감사합니다.
네에 항상 안라하세요~
매번 좋은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참고가 됩네요. 다만, 같은 조건으로 테스트를 해야 정확하지 않았나 싶었습니다 (같은 용기에 같은 용량으로 테스트 진행)
생각치도 못한 중요한 정보 감사합니다
이번 겨울은 비시즌 없이 가려고 겨울의류까지 구비했는데
생각치도 못한 정보 감사합니다 ㅋㅋㅋ
다행히 저는 얼지 않는 제품(?)을 쓰고 있었네요
저중에 어떤 제품은 상온에서 해동이 했더니 개봉도 안했는데 혼자 꾸둑꾸둑 굳어버리기 까지 하더라구요. 많이 화났습니다......
유용한 정보 잘 보고 갑니다.
늘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좋아요 이런영상 화이팅하세요
튜브레스 타이어를 로드바이크에 장착해서 사용중인데요~ 기존에 도포된 실란트에 Slime 튜브 실란트를 추가해해서 써도 괜찮나요? 서로 다른 실란트를 쓰면 나중에 정비할때 문제가 안될까 라는 궁금증이 생겨 여쭤봅니다.
섞어쓰면 안된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아직 문제가 생긴건 본적이 없습니다. 구멍에 빠져나가면서 막히는거라 상관은 없어보입니다. 그냥 업체들의 장사속같기도 합니다.
@@bikeroid1 답변 감사합니다! 미국에서 혼자 자전거 타고 있는데, 덕분에 하나 하나 배워가면서 잘 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영상 부탁드려요. :)
가장 오래 굳지않고 지속되는 제품을 추천해주실수 있나요?
자이언트 제품과 스텐, 슈발베 제품은 동일한 업체에서 나오는걸로 보입니다. 요 세가지가 얼지 않았습니다.
@@bikeroid1 상온에서 오래유지되는것을 말씀드린거에요. 제가 따로 알아본거는 그중에서 판처가 오래가는거 같기는하거든요.
@@유료상담 판처가 제일 오래가요. 대신 제일 못막는 것도 판처임. 물 같아서...
참고로 자이언트/독블루/스탠스노튜브 다 같은 실란트입니다. 겉포장만 다름. 용기크기도 같네요 ㅋ
아... 역시...
노튜브 실란트는 암모니아 첨가라 림테잎쪽 샐경우 니뿔 부식됩니다 ㅠㅠ
니플이 스틸이라면 그럴 수 있겠네요.
비용 들여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와우 이런 생각을 대단하십니다 짱입니다^^
작년 겨울에 올리신 영상인줄 알았습니다. 영상을 끝까지 보고 나서야 방금 올린 영상이라는걸 알아챘네요ㅎㅎ
의외의 결과네요. 전 당연히 모든 실란트가 영하 15도까진 견딜 수 있도록 만들어 질 줄 알았습니다... 약간 실망스럽네요. 오히려 저렴한 제품들이 안얼고 참...
저도 얼려놓고 좀 어이가 없었습니다. 어떤 제품은 개봉도 안했는데 다시 상온에서 해동을 하니 실란트가 다 굳어버렸습니다. ........
@@bikeroid1 :)
상표를 다 가렸지만 다 알았다고 한다 ㅋㅋ
얼지는 않았지만 라텍스 기반이라 어차피 CO2는 못 쓴다는 건가..
어떤 제품에는 co2사용에 지장이 없다고 나와있기도 하더라구요.
01:42 잘 봤습니다 그런데 영하 15도에서 자전거 탈일이 없으니 이런 실험보다는 실사용 시 어떤 제품이 가장 펑크를 잘 막아주는지가 더 궁금하네요 혹시 그 실험하신 영상 있을까요?
실란트들은 기본적인 성능이 구멍을 막는거라 크게 신경은 쓰지 않으셔도됩니다. 이왕이면 얼지 않는 제품으로요.
@@bikeroid1 제가 알기론 실란트도 제품마다 펑크 막아주는 성능, 굳지 않는 시간이 다르다고 알고 있는데 이점은 굳이 안 따지고 얼지 않는 제품으로 사용하면 된다는 말씀인가요?
@@nightflight7818 넵 테스트도 해봤는데 생각보다 잘 막아줍니다.
@@bikeroid1 그럼 영상의 저 실란트들 펑크 막아주는 성능은 다 비슷하다는 말씀인가요?
@@nightflight7818 넵 맞습니다.
이 실란트들 중에 안 어는 거와는 별개로 펑크 잘 막아주는 건 어떤 실란트인가요?
펑크가 잘 안되는 제품은 아직 못봤습니다. 상향평준화 된거 같으니 마음에 드시는걸로 선택하시면 될겁니다.
음, 제 생각에는 튜브리스와 튜블러 분류에 따른 성질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튜블러의 경우 튜브리스 타이어에 비해서 얇고 연약한 튜브의 구멍을 막아야 하기 때문에 점성이 진하고 입자가 굵은 실란트 형태일 것 같고 튜브리스용은 림과 타이어의 접촉면 및 미세한 공기구멍까지 효율적으로 막기 위해서 입자가 작고 점성이 낮은 제품이 아닐까 싶으며, 잘은 모르지만 어쨌든 이러한 이유로 실란트 성분들이 달라서이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튜블러용이 얼어있을 때에 슬러시 상태인 것 같은데, 주행을 시작해서 바퀴가 구르기 시작하면 내부 온도가 올라가면서 자연히 녹지 않을까... 이 부분도 한번 다음 시험 주제로 생각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네 기본 튜브리스용으로 준비를 한건데 가장 큰건 튜브용입니다. 일단 튜브리스건 튜블러건 겨울에 혹한에서 어는지 안 어는지 궁금해서 준비를 했는데 너무 차이가 많이 났습니다. 상온에서 천천히 해동 후 다시 확인해 봤는데 꽁꽁언 두가지는 개봉도 하지 않았는데 가래떡같이 혼자 굳어버렸습니다. 얼었다 녹으면 굳어버리는게 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다른 제품들은 이상이 없구요.
@@bikeroid1 아하, 다른것들은 전부 튜브리스군요. 제가 알고 있던 튜브용이 보여서 이렇게 의견 드린건데 그런 사실이 있었군요. 괜히 얕은 생각을 말씀드려서 혼란만 드린 것 같네요. ㅠ.ㅠ
@@mohaziamolang 아닙니다. 제가 영상에서 설명을 안해드린건데요. 튜브용 실란트도 테스트영상 찍어보겠습니다. 항상 안라하세요.
저도 튜블리스 레디 휠이라 ! 돈들였을때 가성비 가장좋은게 튜블리스 하는거라고 들었습니다.공기압을 튜블러나 클런처 보다 낮게 유지하여야 하고 혹한기에 결빙현상 있다면 동절기엔 타이어 관리가 힘들긴하겠어요 !!좋은 동영상 잘 봤습니다( - -) (_ _)
한가지 여쭤볼게요!!
튜블리스작업 해놓은 중고를
구매했는데, 앞선 분이 마리포사라는
실란트를 썼다고 했는데
실란트 다른회사 제품을
보충해도 문제없을까요.
일반유저들은
같은걸 써주는게 대부분 좋다고들하는데
적은용량으로 사용하기좋게 파는 회사제품것을
고민하고있어요
네에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같은 제품으로 써주시는게 좋을것 같고 저라면 기존 실란트를 닦아내고 적은 용량의 실란트로 보충을 하겠습니다.
한국은 날씨가 많이 더운가봐요...오늘은 비도오고 추운날씨입니다.ㅠㅠ 정성스런 영상 잘 보았습니다. 클린처에 쓸수있는 제품 몇개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동네가 안좋아서 그런지 펑크가 자주나네요..-_-;
엇 생각 못했던 건데 영향이 있는지 진짜 궁금하네요.
잘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습도가 높아 구동계 볼트랑 스템 볼트에 녹이 날까 걱정되어 오일링을 했습니다.
전용구리스가 당장에 없어 임시방편으로 체인오일을 면봉에 묻혀 볼트에 발랐는데 괜찮을까요? 문제가 될까 걱정이 되는데 다시 닦아내고 전용구리스를 발라야 될까요?
잘하셨습니다. wd40같은거 작은 통에 뿌려놓고 녹난부분에 발라주면 서서히 녹이 없어질거에요.
얼지 않은 세 실란트 제품명 궁금합니다
자얀트 스텐 슈발베 입니다.
역시 자이언트
난 퍼랭이만 쓰고있쥬
저도 그럴려고 합니다.
퍼랭이가 뭔가요??
@@화동진-g6m 자얀트입니다.
@@bikeroid1 '자얀트'가 뭔지 다른 분들 댓글 없었으면 몰랐을 거예요. 개인방송에서는 굳이 이러시지 않으셔도 될 것 같은데 ㅜㅠ
1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