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산 낮시간에는 기온이 올라서 동면을 위해 움직이는 생명들이 눈에 띕니다. 이곳도 이제 거의 쌀의 수확이 마쳐지고 있습니다. 햇쌀밥을 먹을 수 있는 시간이 머지 않았습니다. 흰밥에 단풍깻잎김치를 올려먹으면 좋을것같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가을입니다. 낙옆이 지는 소리가 들리고 바람도 써늘합니다. 냇가에 흐르는 물소리가 시원하게 들리기보단 차갑게 느껴집니다. 이제 말린 들깨를 털어야합니다. 들깨를 털어내는 일은 원시적인 방법으로 이루어 집니다. 다음영상을 기대해주세요 언제나 시청과 댓글 감사합니다. ^^
가을들녁 풍경이
물소리와 어우러져
넘 아름다워요~
예쁜 처제가 형부생각하는 맘도
예쁘구요~~
@@서예정-d9r 그렇죠~산골의 가을풍경이 이쁘죠~~잘지내고 계시지요 안녕히계세요 ^^
산골의.추위는.도시보다.조금빠르죠.잘보고있습니다❤❤❤🎉🎉🎉
맞아요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합니다. 찬이슬이 조금있으면 찬서리로 바뀔겁니다. 시청과 친절한 댓글 감사합니다. ^^
오!음악 바꼈다!😊
Bgm은 영상과 어울리게 선곡해야는데 좀 어렵지^^~
깻잎김치 담그는것도 올려 주세요
배워서 담으려고 하는데
영상이 없네요...
네 깻잎김치담그는 영상도 준비해보겠습니다.시청해주셔서감사합니다. ^^
산골은 가을 방문이 빠르네요.
산속에는 도처에 도토리나 밤이 떨어지고 있네요. 무서운 뱀도 아직도 행동 중이네요. 뱀은 동면하지 않습니까?
내거주지는 아침저녁은 완전히가을이지만 낮에는 아직여름입니다. 그래도 상당히 쉬워졌습니다. 쌀의수확이 이제 끝날것 같습니다. 일본에서는 느린수확지입니다. 타지방은 이미 수확이끝나고 , 매장에는 2024년 산쌀이 넘쳐나고있습니다만, 작년보다 50퍼센트(%)이상 높아지고만 매우 맛있습니다.
정숙이 수확하고있던 가을의깨잎이 냉장고에 있기때문에,내일 아침의 식사準備에, 깨잎도넣어 메운탄 만들었습니다.
秋깨잎, 백화점의매장에서, 손바닥한창 정도의포장으로 팔고있었습니다. 놀랐습니다. 야채매장에서는 여름철, 큰깨잎10장을 한 봉지에넣고는 팔고있습니다만, 가을의작은 참깨잎은 한번도 팔고있는 것은 없었습니다.
즉시사서 반은간장절임으로 먹었어요.
한국인에게는 깨잎의맛은 각별하네요.
가을산 낮시간에는 기온이 올라서 동면을 위해 움직이는 생명들이 눈에 띕니다. 이곳도 이제 거의 쌀의 수확이 마쳐지고 있습니다. 햇쌀밥을 먹을 수 있는 시간이 머지 않았습니다. 흰밥에 단풍깻잎김치를 올려먹으면 좋을것같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가을입니다. 낙옆이 지는 소리가 들리고 바람도 써늘합니다. 냇가에 흐르는 물소리가 시원하게 들리기보단 차갑게 느껴집니다.
이제 말린 들깨를 털어야합니다.
들깨를 털어내는 일은 원시적인 방법으로 이루어 집니다. 다음영상을 기대해주세요
언제나 시청과 댓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