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노회 재판 결과는 안봐도 알것 같습니다. 이 사태의 결말은 임성근 해병대 사단장 처럼 끼리끼리 재판하여 무죄처리하고 김의식은 언론 상대로 패해 보상 소송을 할 것입니다. 한국교회 청년들이 교회를 떠나는 이유입니다. 한둘이 아니거든요. 세습이든 돈많은 교회의 횡포든.
아니 상식적으로 어떤 상담사가 무인텔에서 상담을 합니까? 목양실에서 상담을 했다고 해도, 여성도와 둘만 있었다면 이 얼마나 부담스런 자리입니까? 근데 무인텔에서 몇번이나 상담이요? 이게 의혹이란 말이 가당키나 합니까? 그 권사님 남편 인터뷰 듣고 왔는데, 김의식 목사 대학 선배라면서요? 정말 가슴이 아프덥니다.성도들을 바보로 아십니까?
뉴스앤조이 덕분에 잘 지켜보고 있습니다. 예장합동의 경우 10여년 전에 성범죄 목사를 제대로 치리하거나 징계하지 못해서 현재 예장합동 목사님들은 우리의 전도 대상인 세상 사람들의 신뢰를 잃고 미움을 받고 있습니다. 부디 예장통합에서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정의로운 결과를 내어 주시기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응원합니다.
봐라..목사 날린다니까 이리 안전장치가 많다.. 목사가 총회장 노회장 시찰장. 장 자리는 다 목사 차지니 가재는게편인거다..장로는 들러리고..앞으로 더한것도 보게. 될것이다.목사의 권한을 정말 말씀연구에만 몰두할수 있도록 제한적이면서 분할하는법이 제도화 되어야 한다..그래야. 한국 교회가 산다..너무 목사에게 권한이 집중 되어 있다.
신임 총회장님, 문제는 그 강력한 권고를 또 다시 본인이 이를 받아들이지 않을 경우 총회가 어떻게 치리할 것인가도 미리 의결해놓으셔야지요
무작정 재판을 기다린다? 총회의 권위가 참 잘 서겠습니다
김의식 사태에 대해 수수방관한 김영걸 신임 총회장에 대해 사퇴할 것을 권고합니다! 총대들은 그리해 주시길 강력히 촉구드립니다!
@@noname-i3o1i 가재는 게편
총회장 정신차려야 한다.
주여 긍휼히 여겨 주시옵소서. 하나님 보시기에 옳은 길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그리고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마음을 지켜주시옵소서.
전세계가 다 아는 사실인데
총회장님께서
이것을 의혹이라고 권면하겠다고 하시는 것 민망합니다
참 가슴아프다
어쩌다
한국교회가.이렇게 됬나
교회들이여 기도 합시다
회개합시다
의혹이 아니라 진실인데 왜 교단에서는 자꾸 변명하고 두둔하는지 의문이네요. 기독교가 이젠 세상 보다도 못한 범죄 목회자를 과감히 처리하지 못하면 교회는 사라집니다.
의혹이냐? 한심하다
법대로 하려는 마음 잘 알겠는데, 예외라는게 적용되어야 할 케이스도 있습니다. 이런 걸 질질 끌면 실망만 생깁니다
ㅎㅎ
의혹?
의혹이래 ㅋㅋㅋㅋ 유치원생도 딱 보면 알일을 ㅋㅋㅋㅋ
교회의 표지 중 하나가 권징인데 일반교회에서도 권징을 안하는데 무슨 수로 할지 참... 걍 징계수준으로 끝날 것 같네. 전 총회장은 이미 소속된 교회에서. 받을 것 다 받고 나가는데 이제와서 저런다고 무슨 소용이 있을까.
주여
물고기는 오염된 물에서는 살지 못하고 결국 떠나게 된다 그러나 어느곳이든 생태환경이 잘 조성된 곳에서는 물고기는 스스로 찾아오게 된다 이와같이 오늘날 교회가 생태환경이 잘 조성된 곳인지 묻고싶다?
김영걸총회장,
만약 총대들의 의견이 무시되고 강력권면이 안 통하면 당신은 책임지고 총회장직에서 내려와야 합니다.
로마서1장 25절 보니 진리를 거짓으로 바꾸고 피조물을 조물주보다 더 섬기게 하는 이런 한국교회! 목사들이 만들어 성도들을 쇠뇌시키는 사악한 자들이 많고 하나님과 관계가 끊어지니 버러둠을 당할때가 지금이다 라는 생각이듭니다.
이 동네는 의혹만 있어도 사과 하는구나~
영등포노회는 결국 김씨 불기소하셨는데, 기한 다 지나도록 고발인 조사조차 않고 있다가 일주일 남기고 1시간 30분 만난 뒤 이틀만에 불기소 결정,, 통합측 교회재판은 이런 식입니까? 증거 불충분이라던데 뭐 관계 갖는 장면이라도 찍었어야 했는지 대단합니다👍
지금만 모면할려는 저 모습
영등포노회 재판 결과는 안봐도 알것 같습니다. 이 사태의 결말은 임성근 해병대 사단장 처럼 끼리끼리 재판하여 무죄처리하고 김의식은 언론 상대로 패해 보상 소송을 할 것입니다. 한국교회 청년들이 교회를 떠나는 이유입니다. 한둘이 아니거든요. 세습이든 돈많은 교회의 횡포든.
에그 가제는 게편
하나님 만 바라봅시다
교단 목사님들 대부분 썪었어요
의혹???
그럼 의혹일뿐이면 다 끝나나!
그럼 후미진 곳 궁전모텔에 상담하러갔냐!!!!
1번도 아니고 10번이 넘는다는되..
한심하다
우리는 김의식목사을 미워하는게 아니야!!
측은히 생각되 불쌍하고 그러나 죽일때는 깨끗하게 죽이는게 제사장들의 몫이야!!!
그래야 김의식목사의 영혼을 살리는거야!!!
웃겨서
그냥 총회헌법을 바꾸라.ㅡ신앙상담은 무인텔에서만 한다.ㅡ그리고 본인이 부인하면 의혹으로 처리하고, 교회를 팔아서라도 퇴직금을 지급한다.
아니 상식적으로 어떤 상담사가 무인텔에서 상담을 합니까? 목양실에서 상담을 했다고 해도, 여성도와 둘만 있었다면 이 얼마나 부담스런 자리입니까? 근데 무인텔에서 몇번이나 상담이요? 이게 의혹이란 말이 가당키나 합니까? 그 권사님 남편 인터뷰 듣고 왔는데, 김의식 목사 대학 선배라면서요? 정말 가슴이 아프덥니다.성도들을 바보로 아십니까?
ㅜㅜ
가재는 게편
그 나물에 그 밥인데 회의 백날하면 뭐하냐
다시는 하나님 만나지 않을 것이라 생각하는거지. 그 안에는 믿음도 없고 하나님도 안계시니.
하늘에서 불이 내려와 다 태워버리시기를.
뉴스앤조이 덕분에 잘 지켜보고 있습니다.
예장합동의 경우 10여년 전에 성범죄 목사를 제대로 치리하거나 징계하지 못해서
현재 예장합동 목사님들은 우리의 전도 대상인 세상 사람들의 신뢰를 잃고 미움을 받고 있습니다.
부디 예장통합에서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정의로운 결과를 내어 주시기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응원합니다.
김영걸 총회장? 강력권고는 권고로 끝나는 것.
결국 말만 오갈뿐 어떤 것도 기대할 수 없다는 것이 안타깝다. 참 수치스런 김의식과 총회 임원들이다.
하나님께서 제일 슬퍼하십니다.
봐라..목사 날린다니까 이리 안전장치가 많다..
목사가 총회장 노회장 시찰장. 장 자리는 다 목사 차지니 가재는게편인거다..장로는 들러리고..앞으로 더한것도 보게. 될것이다.목사의 권한을 정말 말씀연구에만 몰두할수 있도록 제한적이면서 분할하는법이 제도화 되어야 한다..그래야. 한국 교회가 산다..너무 목사에게 권한이 집중 되어 있다.
내담자와 상담자는 장소보다 사람을 살리는일이 중요하다ㅡ장소때문에 의혹은 있을수 있지만 죄가 있는것은 아니다
쉴드 오지네
의혹이래
진작에 그랬어야죠
ㅠ
그렇게 우루루 모여서 머했어?
도데체 한게머야?
맨날 그모양이지?
뒤에서 펄쩍 뛰는거 봐라, 다 같은 패거리
그 권면을 받아들입니까? 말도 안되는 동의를 구하는 김영걸 총회장 당장 사퇴하시오
말하면 답니까? 지금 이렇게 되기를 간절하게 원하는 자가 김의식인걸 다 아는데 이렇게 결의하면 답니까? 영등포 노회에세ㅓ 제대로 재판이 이어질가요? 총회도 못하는데
재판할 시간에 복을을 전해라 ...
예수믿는 목사들 맞는지 궁금스럽다.
이런 목사들이 교계를.이끄니... 다들 관두고 선교지에 가서 푹 전도나 하세요
뭐 통합이 그렇지 뭐
합동은 성범죄자 전병욱도 면직시키지 아니하고 오히려 끌어안아 받아줌.
목사들아
인간이되어라
인간이.
하나님을 두려워하지않아보임.
다 짜고 치는거다
가재는게편…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