댐 주변에 살고있음. 맨날 안개낌 오전 11시 30분 되야 겨우 해를 봄 일조량 부족으로 벼도 안크고 늘 습기가 많아 농작물이 병충해에 시달림. 집은 늘 눅눅하고 곰팡이 작렬 고추는 해마다 탄저병에 시달림. 아마도 댐 건설 되면 이런 문제는 피할수가 없음. 잘 생각 해서 해야함. 수자원공사에서 이런부분은 해주는거 전혀 없음. 맘 같아선 고향만 아니면 다 정리하고 떠나고 싶음. 수해애기하는데 수자원공사애들 물도 자원이라고 장마때 미리 방류 안하고 버티다가 만수위되자 한꺼번에 방류해서 섬진강하구 범람되서 난리남. 안개많이끼니 누가 땅도 안삼 강제재산권 묶임.
자연재해는 점점 심각해 질 것임. 아무도 못 말리는 기후... 조금이라도 살아 남으려면 댐은 필수 일 수 밖에 ..
보령댐에 의지하는 지자체 많이 있죠
보령댐도 한계가 있어서 금강에서 물 끌어 온다고 하네요
충남에 댐 하나더 있어야 해요
청양위에 저수지있은데 식수로 사용 하지 않고 농업용수로만 한다고 함
감사원과 도청은
청양군에 정부보조금받아서
영농및사업하시는 모든분들
정밀감사 실시하라.
반대하면 돈많이 우러낼여고 반대지역은 홍수에 피해나도 지원하지말자
4강 보가 피해 예방을 못한다는건 말도안되는 소리고
다른기사보면 mbc라고 반대 단체의 어떤 자료보다는 의견만 듣고 보도 하는데
양쪽 팩트자료를 보도해주는게 좋을듯
아무 이유도 없이 반대만 합니다. 수몰민들은 대 찬성합니다. 김돈곤이 앞장서서 반대를 동조하고 부추깁니다. 김돈곤씨는 곧 직무유기로 고발되며 난동자 또한 처벌 받았으면 좋겠읍니다.
무조건 댐은 건설 되어야 합니다.
대치면과 남양면의 고독성농약골프장은 앞장선 사람이 무슨 환경 예기를 하는지 똥개가 웃고 갑니다.
홍수가 났어면 땜건설이 맞네요 홍수나면 환경단체가 착임지는가 말로는 뭘못하겠나 책임지지 못하면 반대는 무의미하다.
반대하면 하지 마세요^^^
땜건설은 자연재해 예방에 필수다. 모르는 분들이 반대할 뿐이다. 보호 어종도 중요하지만 사람이 사는게 우선이다
청양군 인구 3만명
문명은 물과함께 발전하였습니다.
한강ㅡ수도권, 금강ㅡ대전, 청주, 천안, 전주. 군산
[청양댐 ㅡ어려움 극복하고 진행 필요]
댐 주변에 살고있음. 맨날 안개낌 오전 11시 30분 되야 겨우 해를 봄
일조량 부족으로 벼도 안크고 늘 습기가 많아 농작물이 병충해에 시달림.
집은 늘 눅눅하고 곰팡이 작렬
고추는 해마다 탄저병에 시달림.
아마도 댐 건설 되면 이런 문제는 피할수가 없음. 잘 생각 해서 해야함.
수자원공사에서 이런부분은 해주는거 전혀 없음.
맘 같아선 고향만 아니면 다 정리하고 떠나고 싶음.
수해애기하는데 수자원공사애들 물도 자원이라고 장마때 미리 방류 안하고 버티다가 만수위되자 한꺼번에 방류해서 섬진강하구 범람되서 난리남.
안개많이끼니 누가 땅도 안삼
강제재산권 묶임.
지천댐은 생겨야겠네요 물로 고통과 피해를 입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하천에 체육시설, 파크골프장 쳐 만들어서 홍수가 더 심각하다. 뭘 알고 좀 일해라. 댐 그만 만들어라
해쳐먹을 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