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센터들의 발열문제는 얼음 정수기가 물을 얼음으로 만드는 냉각기술을 응용하면 될것 같습니다.그리고 데이터 센터들을 풍차나 대형 풍력 발전기로 계속 물을 뿌려서 바람을 불러일으키면 냉각에 도움이 될것입니다.물레방아처럼 물을 쏟아서 발열부분이 돌아가게 하고 물을 붓는식입니다.그리고 데이터 센터나 클라우드 시스템에 발열이 생기면 물을 뿌리고 헬기로 공중에서 식히는 것도 생각해봅니다.김도헌올림. PS 도심지에 데이터 센터를 빌딩식으로 지으면 빌딩 사이에서 부는 바람을 빌딩풍이라고 하는데 이 빌딩풍으로 데이터 센터들을 식히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Good one
데이터 센터들의 발열문제는 얼음 정수기가 물을 얼음으로 만드는 냉각기술을 응용하면 될것 같습니다.그리고 데이터 센터들을 풍차나 대형 풍력 발전기로 계속 물을 뿌려서 바람을 불러일으키면 냉각에 도움이 될것입니다.물레방아처럼 물을 쏟아서 발열부분이 돌아가게 하고 물을 붓는식입니다.그리고 데이터 센터나 클라우드 시스템에 발열이 생기면 물을 뿌리고 헬기로 공중에서 식히는 것도 생각해봅니다.김도헌올림.
PS 도심지에 데이터 센터를 빌딩식으로 지으면 빌딩 사이에서 부는 바람을 빌딩풍이라고 하는데 이 빌딩풍으로 데이터 센터들을 식히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후반부에 음성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