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p4i 어떤 요리를 하든지 배지 표고는 맛과 향 그리고 특히 식감에서 원목재배 표고를 절대 따라올수가 없습니다. 원목 표고도 하우스 재배는 배지표고에 가깝고 야지 표고가 겉보기 품질은 들쑥날쑥하지만 일교차에 의한 표고 특유의 육질의 단단함이 살아있어 식감이 살아 납니다. 그러나 판매 가격은 생산량에 대비해 큰 차이가 없어 만약 버섯 농사를 계획 한다면 배지표고를 우선해야 할 겁니다. 단, 소비자는 재배 방법에 따른 차이를 알고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부모님께서 시골에 계시면 정착하며 도움 받으며 일하기에 수월하죠 가족들과 행복도 함께 하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어부되신 동생분 잘 내려 오셨네요 어촌에 혼자내려 오시면 텃세로 정착하기 힘드실텐데
고흥이 복 받은 곳이네요. 모두들 대박까지는 아니더라도 투자한 만큼 애 쓴 만큼 꾸준히 잘 되었으면 좋겠군요. 농촌에서, 어촌에서 새로운 길을 걷는 청년 사업가 여러분들 화이팅!!
가족들이랑 협업체계가 좋아보이네요 🎉
인상도 좋으시고
미남이십니다
꼭 성공하시길 빕니다^^
푸짐한 한상 이네요~이것 드시고 열심히 한번 일해 봅시다.!!👍👌🫰
귀농! 쉽지않은 결저민데 잘하셨네요 💕 💜 💏 💙 💚
나무 원목에서 키운 표고가 시간이 거 오레 걸려서 자라서 그런지 향이 더 진한 것 같아요.
그러나 그향이 너무 진해서 국물용으로 쓰고 끓일때 향이 많이날아감 즉석요리엔 병재배 버섯이 좋음
안녕햐세요고디엄빠나온것봤어요사모님아들잘크고있겠지요
화이팅!!
잘 생각 했습니다
고흥.. 깡촌중에 깡촌이라 젊은 칭구들이 연애하기 힘든 동네.. 돈이라도 많이 벌어야함 😅
연애다하고 그런건 니걱정이나하소
고향이 고흥이니까 가능한 얘기지…
파지 1kg에 택포 7000원에 사먹음 😊
향이 다르면 같은 표고가 아니지
배지로 키운 표고는 종목(참나무원목)에서 키운 옛날 맛이 안남
ㅇㅇ 향이 거의 없음
원목재배 표고는 국물용도 인공재배는 조리용으로 고기류랑 좋아요
@@파라다이스-p4i 어떤 요리를 하든지 배지 표고는 맛과 향 그리고 특히 식감에서 원목재배 표고를 절대 따라올수가 없습니다.
원목 표고도 하우스 재배는 배지표고에 가깝고 야지 표고가 겉보기 품질은 들쑥날쑥하지만 일교차에 의한 표고 특유의 육질의 단단함이 살아있어 식감이 살아 납니다.
그러나 판매 가격은 생산량에 대비해 큰 차이가 없어 만약 버섯 농사를 계획 한다면 배지표고를 우선해야 할 겁니다.
단, 소비자는 재배 방법에 따른 차이를 알고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skb22ggg 전문가 등장
월급 별로 못줘서 미안하다 == 평생 싸게 부려먹겠다
배운놈 과 못배운놈 의 차이겠지요.
대학원 나온다고 뭐 별수 있는줄 아나....
부모가 터을 딱아놓은것을 물려받아 하시면 성공 확율이 헐신 높죠
그리고 부모가 돈안되면 못하게 하시겠죠 ㅋ
저도 아무것도 모르고 표고농사 뛰어들어 벌쓰7년이 넘어서 그럭저럭 잘 적응하고 생활 하고 있습니다
사양산업
미련한 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