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쉐프님 미국에서 피자 하고 있는 피짜이올로입니다. Nobile 브랜드 토마토 소스 혹시 써보셨나요? 저는 gusatarosso dani coop 에서 수출한게 여태 먹어본 토마토 소스 중에선 가장 맛있었는데.. 유명한 곳에서 Nobile 브랜드를 써서 궁금해서 여쭙니다. 모짜렐라 디 버팔로는 까세르따랑 바띠빨리아 라인중 어디 라인쪽을 추천 하시나요? 전 까세르타 라인 쪽에서 수입하는 건 선호합니다만..
안녕하세요. 미국에서 피자를 하고 계시다니 부럽네요~기회가 되면 한번 찾아가 배울 기회가 있으면 좋겠네요. 아쉽게도 저는 노빌레 제품은 써 본 적이 없습니다. 이탈리아에서 매우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 제가 있던 지역은 또렌떼 제품을 썼습니다. 뭐.. 사실 수 십종이 있다보니... 본인이 추구하는 맛을 찾아 쓰는것이 좋겠죠. 한국에서는 선택의 폭이 좀 좁긴 합니다..ㅎㅎ 모짜렐라는 흠... 그런 라인이 있다는 이야기는 처음 알았네요. 둘 다 깜빠냐주에 속한 도시인데... 나폴리 중심으로 북쪽이나 남쪽이냐가 있는것 같은데, 사실 잘 모르겠네요. 저는 나폴리에서는 비꼬에퀜세 지역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나폴리에서는 비코에퀜세의 것을 많이 쓰더라구요. 한국에서는 수입사에서 다양하게 테스트 해본 결과 뽄띠꼬르보 제품이 저에게 맞아서 그 제품을 쓰고 있습니다.
쉐프님. 피자를 배워보고 싶어서 쉐프님의 영상을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한 이탈리아에서 온 파브리 쉐프님이 전수해준 토마토 소스는 양파와 마늘을 볶아서 토마토 홀과 토마토 페이스 트와 바질홀과 오레가노홀을 넣어서 조려서 만든다는데, 이 소스도 이탈리아 피자 소스인가요?
@@pizzeriao 무슨 죄송까지...영상에서 워낙 만드신 피자를 맛있게 드셔서 그 맛과 향, 바삭한 식감을 생각하니 제가 잠시 새벽에 환장했습니다. 하하. 나중에 코비드19 좀 가라앉으면 외국인 친구들 방문할 때 샵에 같이 들릴께요. 독일 친구들도 아마 미친듯이 먹을 듯.^^
손맛은 더이상 한국에선 쓸 자격 없는 표현인듯. 일반 가정에서부터 공장에 이르기까지 오히려 서양이 손맛을 더 강조하고 있는 실정이 팩트. 대표적으로 치즈 공정만 봐도 임실치즈공장 유튜브는 아예 어디 실험실 들가듯 멸균공정 거치고 들어가는데 (어차피 만드는건 기계가 다함.) 해외 유명 치즈 공식 유튜브들은 그게 같은 모짜렐라 계열이든 ,파르미지아노던,에멘탈이던,고다던,에담이든 뭐든 걍 두부만들듯 맨손으로 면포이용해서 짜고 하고 다함. (근데도 걔네는 아무도 그걸두고 뭐라하지 않음. 걔네들 유명 핏제리아나 미슐랭 레스토랑들도 그렇게 해서 만들어진 모짜렐라or기타 치즈들을 쓰고 파르미지아노 공장 같은 경우는 아예 공식 인증 마크 붙여 당당히 파니까) 종사자들 차림도 한국에 비해 훨씬 프리하고. 이외에 오마카세 따위에 위생장갑 안낀다고 겐세이 넣는 것도 한국에서나 있을법한 일이고. 심지어는 자기는 자기 할머니가 만든 김장김치도 위생생각해서 거른다는 트리플 S급 빡대가리 년도 있던데.. .. 한국이 어쩌다 이꼬라지가 됐나 싶을지경..
영상잘봤습니다. 혹시 12인치 14인치 도우 그램수 얼마 정도 하시는지 알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이런 거 여쭤봐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실례가 안 된다면 매장에서 취급하시는 피오르 디 라떼는 어느 브랜드 제품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쉐프님 미국에서 피자 하고 있는 피짜이올로입니다. Nobile 브랜드 토마토 소스 혹시 써보셨나요? 저는 gusatarosso dani coop 에서 수출한게 여태 먹어본 토마토 소스 중에선 가장 맛있었는데.. 유명한 곳에서 Nobile 브랜드를 써서 궁금해서 여쭙니다. 모짜렐라 디 버팔로는 까세르따랑 바띠빨리아 라인중 어디 라인쪽을 추천 하시나요? 전 까세르타 라인 쪽에서 수입하는 건 선호합니다만..
안녕하세요. 미국에서 피자를 하고 계시다니 부럽네요~기회가 되면 한번 찾아가 배울 기회가 있으면 좋겠네요.
아쉽게도 저는 노빌레 제품은 써 본 적이 없습니다. 이탈리아에서 매우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 제가 있던 지역은 또렌떼 제품을 썼습니다. 뭐.. 사실 수 십종이 있다보니... 본인이 추구하는 맛을 찾아 쓰는것이 좋겠죠. 한국에서는 선택의 폭이 좀 좁긴 합니다..ㅎㅎ
모짜렐라는 흠... 그런 라인이 있다는 이야기는 처음 알았네요. 둘 다 깜빠냐주에 속한 도시인데... 나폴리 중심으로 북쪽이나 남쪽이냐가 있는것 같은데, 사실 잘 모르겠네요.
저는 나폴리에서는 비꼬에퀜세 지역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나폴리에서는 비코에퀜세의 것을 많이 쓰더라구요.
한국에서는 수입사에서 다양하게 테스트 해본 결과 뽄띠꼬르보 제품이 저에게 맞아서 그 제품을 쓰고 있습니다.
영상 항상 고맙습니다. 쉐프님.
쉐프님 안녕하세요 보고 잘 배우고 갑니다
혹시 화덕에 치즈흘릴때 어쩌면 좋을까요 ㅜㅜ 눌러붙어서 안닦이네용
아, 그게... 흘리시면 안됩니다. ㅎㅎ^^;;; 혹시 흐르면 잘 못 치우다가 오히려 더 화덕이 엉망이 되요 ㅠㅠ. 태워없애야합니다.
항상 챙겨 보고 있습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
항상 잘보고 많은걸배우고있습니다~^^ 혹시 소금은 맛소금인가요? 꽃소금인가요?
한주소금 사용했습니다. ^^
일반 꽃소금 사용하셔도 큰 관계는 없으십니다.
열심히 배워서 피자쉐프가 되겠습니당!
쉐프님. 피자를 배워보고 싶어서 쉐프님의 영상을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한 이탈리아에서 온 파브리 쉐프님이 전수해준 토마토 소스는 양파와 마늘을 볶아서 토마토 홀과 토마토 페이스
트와 바질홀과 오레가노홀을 넣어서 조려서 만든다는데, 이 소스도 이탈리아 피자 소스인가요?
네 맞습니다. 나폴리 정통 피자에서는 프레쉬한 토마토를 쓰는것응 원칙으로 하나, 다른 지역의 피자는 골목식당에 나온 방법도 쓰기도 합니다. 말씀하신 소스는 토마토파스타 용으로도 씁니다.
잘 보고 있습니다
시중에 파는 통조림으로 된 피자 소스, 블랙 올리브, 콘 옥수수는 개봉 후에 어떻게 보관해야 오래갈까요?
냉동하면 1년이상 보관 가능할까요~?
아.. 냉동보관 해본 적이 없습니다. 피자소스는 해보았는데, 가능합니다. 블랙올리브와 콘 옥수수는.. 글쎄요 안될 이유는 없을 것 같습니다. 매장이 아니고 가정이라면 냉동 하면 1년 이상 보관은 가능합니다. 매장에서는 원래 남은 기간을 고려해야하니 계산이 달라집니다.
셰프님 순대실록 순대
맛있었어요 조만간 스파케티
피자 먹으러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쉐프님~안녕하세요^^
밤에 보면서 군침돌아 힘들었어요.
좋은정보 넘 감사드립니다.
진짜 궁금한게 화덕 너무 좋아보여요~
화덕정보 너무 궁금해요^^
이탈리아에서 공수해온 화덕돌들로 하나하나 쌓아서 제작한 화덕입니다~
... 댁에 들이실것은 아니시죠??....하하
@@pizzeriao 하핫~ 그러셨군요.
사실...들여 볼까 고려중입니다. ^^ 아직 생각중이에요^^ 답변 감사합니다^^
피자소스는 원래 토마토 통조림 으깨고 소금만 넣는게 일반적인가요?? 맛이 날지 모르겠지만 굉장히 심플해서 도전해보고 싶네요 ㅎ 스파게티 소스는 올리브유에 양파 볶아 넣고 이것 저것 하던데 스파게티소스랑은 다른가보네요
미국식 피자소스에는 토마토페이스트, 오레가노 등등 다양한 재료 들을 넣기도 하지만
나폴리식 피자소스는 토마토 만의 맛을 추구합니다. ^^
답글 감사드려요~ 어제 통조림 3통 샀는데 도전해보겠습니다 ㅎㅎ
@@진격의거인-e7n 3통씩이나!?
두통은 남겨두세요 ~
미국피자도 촬영하여 영상 편집중에 있습니다~~
재밌어요 ㅋㅋㅋ
밤에 괜히 봤음. 너무 치명적이다
음식에 약관이 있다니 경의롭네요.
네 그게.. 정통성을 보전하기 위해서 유럽에는 그런것들이 좀 발전 되어있더라구요. 치즈나 와인이나 그런것들도 여러 규정이 있습니다. 부럽고 대단하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너무 본인들 권익을 지키는것 같기도 하고..
좋은 영상 감사드립니다~
토마토소스에 소금만 넣으니 신맛이 너무 강하던데 신맛을 줄이는 방법이 있을까요?
혹시 화덕피자를 하시는것인가요?
@@pizzeriao 데크오븐이 있어서 해봤는데 많이 시더라구요 ^^;;
그냥 일반 토마토로 소스를 만드려면 어떻게 할까여?
일반 토마토 소스라고 함은 어떤것을 말씀하시는지요?
@@pizzeriao 아..ㅎㅎㅎ 집에 서 농사한 큰 토마토로 소스를 만드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했습니다! 캔은 이미 열처리를 마쳤고 다 익혔는데
후레쉬는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궁금해서요.
와~ 새벽에 보는데 위장이 경련, 입에선 침이 주르르...ㅜ.ㅜ 죽겠네.
뭔가 .. 죄지은 기분이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
@@pizzeriao 무슨 죄송까지...영상에서 워낙 만드신 피자를 맛있게 드셔서 그 맛과 향, 바삭한 식감을 생각하니 제가 잠시 새벽에 환장했습니다. 하하. 나중에 코비드19 좀 가라앉으면 외국인 친구들 방문할 때 샵에 같이 들릴께요. 독일 친구들도 아마 미친듯이 먹을 듯.^^
이진형 셰프님 피자는 크러스트가 다른 나폴리 피자에 비해 좀 흰편인데 그 이유가 뭘까요?
카메라 셋팅때문에 밝게 나온듯 합니다 ^^
라면도 안끓이지만 이건 봐야지
화덕에서 몇분 굽나요?
1분30초 정도 구워집니다 ~
😊
화덕온도는 어떻게 되나용?
화덕 온도는 485도가 기준인데, 일반적으로 섭씨 430도에서 섭씨 500도 사이를 왔다갔다 합니다.
STG 약관은 오히려 쉽네요. 대신 맛있게 만들기는 더 어려울 듯ㅋ
항상.. 기본이 가장 ! 어려우면서 중요한것같습니다 ^^
화덕.... 화덕이 없네요 ㅎㅎ
화.. 화덕을.. 가정에 들일수는 없으니.. 가정용 레시피를 보심을 추천드립니다... ㅠㅠ
매장에서도 소스로 아무것도 안넣은 토마토 쓰시나요??
네 소금간만 하고 있습니다. ^^
영업비밀인데..
@@pizzeriao ㅎㅎ답글감사합니다
피자가계 할겁니다.
아 소스에 다른걸 섞지는 않는구나...ㄷㄷ
그냥 토마토 끝이네 ㅋㅋㅋㅋ
^^ 나폴리 스타일 피자에서는 토마토외의 다른 향신료들은 첨가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대로 만들었는데 시고 맛없다고 친구들이 욕함ㅠㅠ
흠.....그럴리가요~ 혹시 어떻게 만들었는데 고대로 만들었을까요?
ㅋㅋㅋ
살이찌셨다 빠지신걸까
살이 찌신걸까..
다른영상보면 살쪄보이셔서..
살짝 걱정이ㅋㅋㅋ
외모비판 절대아님..밀가루라..건강걱정ㅋㅋㅋ
손맛은 더이상 한국에선 쓸 자격 없는 표현인듯.
일반 가정에서부터 공장에 이르기까지
오히려 서양이 손맛을 더 강조하고 있는 실정이 팩트.
대표적으로 치즈 공정만 봐도
임실치즈공장 유튜브는 아예 어디 실험실 들가듯 멸균공정 거치고 들어가는데
(어차피 만드는건 기계가 다함.)
해외 유명 치즈 공식 유튜브들은 그게 같은 모짜렐라 계열이든 ,파르미지아노던,에멘탈이던,고다던,에담이든 뭐든 걍 두부만들듯 맨손으로 면포이용해서 짜고 하고 다함. (근데도 걔네는 아무도 그걸두고 뭐라하지 않음. 걔네들 유명 핏제리아나 미슐랭 레스토랑들도 그렇게 해서 만들어진 모짜렐라or기타 치즈들을 쓰고 파르미지아노 공장 같은 경우는 아예 공식 인증 마크 붙여 당당히 파니까)
종사자들 차림도 한국에 비해 훨씬 프리하고.
이외에 오마카세 따위에 위생장갑 안낀다고 겐세이 넣는 것도 한국에서나 있을법한 일이고.
심지어는 자기는 자기 할머니가 만든 김장김치도 위생생각해서 거른다는 트리플 S급 빡대가리 년도 있던데.. ..
한국이 어쩌다 이꼬라지가 됐나 싶을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