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annaYoo-wm8ff 무슨 말씀을.. 그리스도의 교회에서 너무나 많이 변질된건 바로 개신교이죠. 예수님이 목사직을 세습하라고 했나요? 목사가 600억을 등쳐먹으라고 했나요? 전광훈처럼 국민들이 미워하는 개목을 놔두는게 옳다고 생각하나요? 목사가 돈만 바라는 바알신을 믿는 현실이 맞다고 생각하나요? 예수님이 부활하신다면 일부 극우 한국개신교부터 심판하실 것입니다.
비 정상적인 인간들이 다수가 되면 나타나는 현상으로... 정상적인 소수의 인간을 분류하여...정상인이라 규정하고...그들을 매도하고 공격 한다. 성경과 다른 교리를 만들어 거짓된 신앙을 하는 자들이 세력을 얻으면... 성경 대로 신앙 하려는 자들을 구분하고 딱지를 붙여...차별하고 핍박하기 시작 한다.
성경을 읽어보니 예수님의 말씀에 경천애인하고 홍익인간하여 대동세상하자는 의미가 들어있어 심취 하였으나 실제 교회안에는 행동하는 성령(양심)으로 예수님의 말씀을 따르는 제자는 없더라. 특히 성경 무오류설 등등과 함께 유교의 리(理)에 해당하는 진리에 인격을 투영하고는 신앙하는 것에 놀랐다. 그리고 하나님(하느님)이라는 말이 원래 성경속에 있는 줄 알았다. 히브리어,영어 원문 어디에도 야훼 또는 여호아 God Load는 있어도 하나님(하느님)의 "하"자도 없더라. 오직 한글본에만 있더라. 결국 외곡시킨 것 아닌가? 그래놓고 무오류설? 알고보니 그것을 구속적유사 포교기법이라 하더만. (모 교회 신문에서) 고로 대한민국에 들어온 서양종교는 뭔가 사악한 다른것을 추구하더라. 뭐 거기 까지도 이해할수 있다만 더 경악 할 일은 지들민족의 말을 가져다 쓰며 단군은 신화라 허구이고 존재하지 않는 가짜라 주장하며 스스로를 부정하면서 하나님을 부르며 외치고 거기다 동기동창 이라며 모욕하여 욕보이고 능멸하더라. 그런데 그걸 제재하는 의인이 한명도 없더라. 그 이유를 알고보니 하나님(하느님)은 포장지로 쓰는거드만. 다들 암묵적으로.... 거기다 교리 첮줄부터 오류가 있더라. 자기가 이 우주를 창조 했다하고는 다른신을 믿지 말라하여 이 우주에 또 다른신이 있음을 스스로 밝히는 아둔한 존재를 신으로 신앙한다? "이 우주에 신은 나 하나다" 이 한마디면 족한것을... 지금 이라도 교리를 바꾸던지... 이는 교리 첫줄에다 신을 빙자하여 어떤 세력의 외곡된 염원을 투영하고 외곡 시겼다는 말이 된다. 그런데.... 뭔가 심각하게 잘 못 됐음을 모르며 전혀 인지부조화를 못 느끼고 메타 인지가 없는 교리에만 세뇌된 현대판 바리새인들이 된 종교 좀비 노예들일 뿐이더라. 교리를 배교하고 두신을 섬기면서 까지 신사참배를 한 이유는? 그 변명이 참으로 가소롭다. 국가 행사 정도로 여겼다나? 그변명이 더 큰 죄를 짖고 있는것을 모르더라. 사탄의 사악한 욕심의 마음으로 탐진치를 발현하는 제국주의 자들이며 자기 민족을 식민지배한 민족의 주적을 국가로 인정 했다는 말이되니... 그래서 민족을 부정하나? 그 민족을 누가 만들었지? 우주를 창조 했다는 존재 아닌가? 결국 영은 죽고 육신만 살아있는 좀비들의 후예들 아닌가? 이게 대한민국에 있는 서양종교들의 현실이고 한계이다. 그 종교의 진짜 정체가 뭐고 궁극적으로 추구하는게 뭐냐? 예수님 말씀을 따르겠다고 스스로 소원하고 서원 하였으니 진정한 제자로 살겠다 만은... 뭔지는 모르겠지만 조직에는 뭔가 사악함이 서려 있으니... 글쎄올시다....상기한 저런 오류를 해결하기 전에는 요원하니.... 그리고 구약과 신약은 결이 전혀 다르더만. 구약은 유대인들의 염원이 너무 투영되어 있어서... 예수님은 그걸 버리라 했건만 지금까지도 붙잡고 있으니...ㅉㅉㅉ 추신: המציאות היא שה"קוריאני: אל-נא" וה"אני האמיתי" של עצמי, המחזיק בביצת האמת, "מעודדים ותומכים בפלסטין" במאבקה לעצמאות לאומית, אך בפי העמדת הפנים חייב לומר "אני תומך". ישראל." 그러나 더불어 הישראלים חייבים לעבוד יחד עם העם הקוריאני עם מצפון שפועל ללא צביעות בשם אלוהים, ולתת לנו ליצור עולם שבו כולם מאוחדים מאוד על ידי כיבוד שמיים, אהבת האנושות והטבה לאנושות. 라고 말하고 싶다.
너무나 유익한 강의 감사합니다
근본주의 초대교회
그리스도 하나님의 나라 세계복음화완성 재림을 준비하는 그리스도의 나라로
좋은강의 감사합니다.
개신교에서 가톨릭으로 건너간 사람입니다. 극우적인 개신교에 실망을 했기때문인데 교수님의 강의를 진작 알았더라면 개종을 좀 더 고민했을거같네요~ 남북전쟁이 퓨리탄 대 성공회의 대결이었다는 부분이 납득이 갑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캐톨릭에서는 나오셔야합니다. 그리스도의 교회에서 너무나 많이 변질되었습니다. 유아세례 성직자 체계는 예수 그리스도와 가장 멀어진 부분이니까요
@@JoannaYoo-wm8ff 무슨 말씀을.. 그리스도의 교회에서 너무나 많이 변질된건 바로 개신교이죠. 예수님이 목사직을 세습하라고 했나요? 목사가 600억을 등쳐먹으라고 했나요? 전광훈처럼 국민들이 미워하는 개목을 놔두는게 옳다고 생각하나요? 목사가 돈만 바라는 바알신을 믿는 현실이 맞다고 생각하나요? 예수님이 부활하신다면 일부 극우 한국개신교부터 심판하실 것입니다.
@@jeremy5505몰라도 너무모라! 당신은 6.25를 김일성이가 아니고 이승만 대통령이 북침을 해서 일어났다고 믿는 무식한 사람들과 쎔쎔이여! 누굴 비판하려면 그자의 말과 헹동과 그 사람을 잘아는 사람들의 의견도 청취한 후에 판단해야지! ㅉㅉㅉ
@@JoannaYoo-wm8ff
개신개독은 노답 나도 카톨릭으로 건너가렵니다.
근본주의자들에게 근본주의자들이라고 하면 매우 좋아해야 하는데 왜 싫어하는지 모르겠어요 ???
참으로 이상 합니다.
근본주의 해석을 할때 마치 이상한 집단인 것처럼 매도하려는 세력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세히 읽어보지않고 님이 이야기하는 것처럼만 느낄 뿐입니다
성경에 기초한 말씀 그대로라면 누가 싫어 하겠습니까? 오히려 바람직한 것이지요
영혼 구원문제는 개신교가 훨 낫고요 하지만 개신교도 대부분 거듭나지 못한 자들이지요
오직 그리스도화 하나님나라화 세계복음화완성화 재림 준비화
1) 성경을 자의적으로 해석해도 된다, 시대가 바뀌면 해석도 바뀐다
2)성경은 그 문자 그대로 따라야 한다
2번이 근본주의자라고 보면 된다
난 근본주의자이고, 근본주의가 아니면 기독교 신자가 아니라고 본다
연합하자고 누룩퍼뜨리지 말고, 각 자 갈길가자
다양성 역사성 보편성 보수성 개혁성
어찌 그리스도인이 ,차별하다고 말히는가
매도하는 강의를 금하여야 합니다
초대교회이후 2천년동안 보수 와 개혁 정체성
내적 개혁이 안되면 따로 집을 차린다
대각성 운동을 위한 성령운동
자유주의 계몽주의 인본주의
내재화 토착화 근본주의
예수님은 기독교 신자인가요 , 근본주의가 예수님이 그렇게 살라고 말씀하셨습니까 모든것이 어떻게 보면 예수님과 무관한 그들의 주장아닐까합니다.
불과 100년전에는 미국개신교는 흑인을 차별하는 것이, 영국의 장로교는 아일랜드인을 차별하는 것을 복음적이라고 믿었지요. 현대 한국의 개신교는 이런 100년전의 미국과 영국 개신교에서 굳어져 갈라파고스화한 것 같습니다.
비 정상적인 인간들이 다수가 되면 나타나는 현상으로...
정상적인 소수의 인간을 분류하여...정상인이라 규정하고...그들을 매도하고 공격 한다.
성경과 다른 교리를 만들어 거짓된 신앙을 하는 자들이 세력을 얻으면...
성경 대로 신앙 하려는 자들을 구분하고 딱지를 붙여...차별하고 핍박하기 시작 한다.
유럽 유학하는 이유
차별 혐오 배제
여성 장애인 동성애자 외국인
사랑 믿음 소망
근본주의?
根本主義
근본주의 ???
성경을 읽어보니 예수님의 말씀에
경천애인하고 홍익인간하여
대동세상하자는 의미가 들어있어
심취 하였으나 실제 교회안에는
행동하는 성령(양심)으로
예수님의 말씀을 따르는 제자는 없더라.
특히 성경 무오류설 등등과 함께
유교의 리(理)에 해당하는
진리에 인격을 투영하고는
신앙하는 것에 놀랐다.
그리고 하나님(하느님)이라는 말이
원래 성경속에 있는 줄 알았다.
히브리어,영어 원문 어디에도
야훼 또는 여호아 God Load는 있어도
하나님(하느님)의 "하"자도 없더라.
오직 한글본에만 있더라.
결국 외곡시킨 것 아닌가?
그래놓고 무오류설?
알고보니 그것을
구속적유사 포교기법이라 하더만.
(모 교회 신문에서)
고로 대한민국에 들어온 서양종교는
뭔가 사악한 다른것을 추구하더라.
뭐 거기 까지도 이해할수 있다만
더 경악 할 일은
지들민족의 말을 가져다 쓰며
단군은 신화라 허구이고 존재하지 않는
가짜라 주장하며 스스로를 부정하면서
하나님을 부르며 외치고
거기다 동기동창 이라며
모욕하여 욕보이고 능멸하더라.
그런데 그걸 제재하는 의인이
한명도 없더라.
그 이유를 알고보니 하나님(하느님)은
포장지로 쓰는거드만.
다들 암묵적으로....
거기다 교리 첮줄부터 오류가 있더라.
자기가 이 우주를 창조 했다하고는
다른신을 믿지 말라하여 이 우주에
또 다른신이 있음을 스스로 밝히는
아둔한 존재를 신으로 신앙한다?
"이 우주에 신은 나 하나다"
이 한마디면 족한것을...
지금 이라도 교리를 바꾸던지...
이는 교리 첫줄에다 신을 빙자하여
어떤 세력의 외곡된 염원을 투영하고
외곡 시겼다는 말이 된다.
그런데....
뭔가 심각하게 잘 못 됐음을 모르며
전혀 인지부조화를 못 느끼고
메타 인지가 없는
교리에만 세뇌된
현대판 바리새인들이 된
종교 좀비 노예들일 뿐이더라.
교리를 배교하고
두신을 섬기면서 까지
신사참배를 한 이유는?
그 변명이 참으로 가소롭다.
국가 행사 정도로 여겼다나?
그변명이 더 큰 죄를
짖고 있는것을 모르더라.
사탄의 사악한 욕심의 마음으로
탐진치를 발현하는 제국주의 자들이며
자기 민족을 식민지배한 민족의 주적을
국가로 인정 했다는 말이되니...
그래서 민족을 부정하나?
그 민족을 누가 만들었지?
우주를 창조 했다는 존재 아닌가?
결국 영은 죽고 육신만 살아있는
좀비들의 후예들 아닌가?
이게 대한민국에 있는
서양종교들의 현실이고 한계이다.
그 종교의 진짜 정체가 뭐고
궁극적으로 추구하는게 뭐냐?
예수님 말씀을 따르겠다고
스스로 소원하고 서원 하였으니
진정한 제자로 살겠다 만은...
뭔지는 모르겠지만
조직에는 뭔가 사악함이 서려 있으니...
글쎄올시다....상기한 저런 오류를
해결하기 전에는 요원하니....
그리고 구약과 신약은
결이 전혀 다르더만.
구약은 유대인들의 염원이
너무 투영되어 있어서...
예수님은 그걸 버리라 했건만
지금까지도 붙잡고 있으니...ㅉㅉㅉ
추신:
המציאות היא שה"קוריאני: אל-נא" וה"אני האמיתי" של עצמי, המחזיק בביצת האמת, "מעודדים ותומכים בפלסטין" במאבקה לעצמאות לאומית, אך בפי העמדת הפנים חייב לומר "אני תומך". ישראל."
그러나 더불어
הישראלים חייבים לעבוד יחד עם העם הקוריאני עם מצפון שפועל ללא צביעות בשם אלוהים, ולתת לנו ליצור עולם שבו כולם מאוחדים מאוד על ידי כיבוד שמיים, אהבת האנושות והטבה לאנושות.
라고 말하고 싶다.
쇠귀에 경읽기..기독교라 부르고 파시즘의 원천이라 느낍니다,
근본주의는 진정한 복음주의이며
개혁주의 아닌가요?
뿔난 다수가 정상인을 공격하는 꼴!
대다수의 정상인을 이상하다고 선동하는게 근본주의
@@레이스-l3r그건 전라도고
@@레이스-l3rㅋㅋㅋㅋ😂😂😂😂😂
@@joecho77772찍이 빤쓰목사 납셨네
지금은 개혁주의 복음을 근본주의라고 하네요. 예수님 보다 자기들이 더 사랑이 많은가봐요. 자유주의 신학이 문제입니다. 이 분도
이런 학자들의 가르침을 받고 근본 기독교 진리에서 이탈한 지도자들이 나탈날까 염려된다.
당신이 말하는 기독교 진리는 무엇인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