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세나 8년 전 님 말에 제가 무슨 말인지를 알아들었습니다.저도 우리나라가 저렇게 된 것은 명성황후 민왕후의 이런 정신나간 행보와 국고를 지 멋대로써서 없앤 짓거리가 한 몫을 한 것이 맞습니다. 특히 명성황후 민왕후는 외세를 지 멋대로 끌어들인 짓거리가 명백한 개쌍년이 맞구요. 그 짓거리 때문에 우리나라가 망쪼가 들어버리게 된 책임이 명백하구요. 명성황후 민왕후가 저지른 악질적인 인간말종 개 짓거리 때문에 청일전쟁의 경우도 일본이 승리를 하고 러일전쟁의 경우도 일본이 승리를 쟁취해버린 것이 맞잖습니까? 그것 때문에 우리나라가 경술국치가 되어버리고 일제36년이라는 고통을 당한 것이 명백하구요. 만약~만약에 명성황후 민왕후가 분노한 백성들 및 구식군인 손에 처단이 되었더라면 경술국치라는 최악의 선택이 오히려 진행되지 않았을텐데~ 일본제국주의의 손에 타이밍 맞게 죽어서 미화가 된 것이 맞는 거이구~ @카르세나 8년 전 님 말에 동의합니다. 조수미 씨의 나 가거든의 뮤직비디오의 내용은 명성황후 민왕후를 미화하고 하는 내용이 가득하죠~ 일본의 닌자깡패새끼 집단과 일본 제국주의 군대를 너무 멋있게 표현을 한 작품이구요. 저로써 한 마디 말을 해도 되겠습니까? 명성황후 민왕후는 일본 제국주의에 의해 죽지를 않고 분노한 백성들과 구식군인 손에 죽었어야 마땅하겠지요. 저는 거짓말쟁이가 아닙니다.저는 옳은 발언만 하는 인물입니다. 명성황후 민왕후의 경우 일본 제국주의의 손에 죽는 것보다는 분노한 백성들과 구식군인들 손에 죽임을 당했었어야 했어~일본 제국주의에 의해 타이밍 맞게 죽어서 피해자로 미화가 되어버리구? 제 말 틀린 말을 한 거 절대로 아니에요?정말로 맞는 말만 하였구요. 제 말이 허위로 유포했거나 또 제 말이 거짓유포면 정당하게 고소하시고 그렇지 않으면 허위신고를 하지 말아주세요. 정말이에요.
The bloody tears that the Empress Myung-Sung spilled at the last moment cause my heart to be torn. With this tragic and atrocious event, the great dynasty, Chosun ended its' glorious 500 years. Korean people should not forget her death forever. The wrongdoing of Japan will be condemned forever by Korean people and mankind. Any human-beings and any hem of power should not do such a satanical deed. This movie shows Korean people's determination to remember this atrocious event forever. And, this movie is a dedication to Empress Myung-Sung by her descendants.
제가 이런 귀한 시간이자 의견 묻는 공론화 타임을 가져보는 시간으로 제 의견을 표현하겠습니다. 저는 명성황후 민왕후를 이렇게 평가하였습니다. 나 가거든이라는 노래를 만든 소프라노 조수미 씨는 정말로 재능이 꽤 아주많이 최강으로 좋은 사람이겠지요. 하지만 명성황후 민왕후님에 대한 평가는 저는 이렇게 다른 방향으로 평가를 하려합니다. 조수미 씨의 명곡인 나 가거든은 OST는 멋지고 애잔하지만 정준호 씨는 실존인물인 홍계훈이라는 인물의 배역을 맡았지요. 정준호가 맡은 배역인 홍계훈 본인이 일본의 닌자깡패새끼들 여러 명과 칼싸움 전투대결을 해서 여러 명을 쓰러뜨렸지만 허준호 씨가 배역인 일본닌자깡패 두목이 일본제국주의 군대집단 여러 명을 미리 호출하여 일본제국주의 군대집단 여러 명이 신형 총으로 방아쇠를 바로 당겨 집단사격해서 홍계훈을 무릎꿇리게 만들고 명성황후 민왕후가 있는 궁궐로 바로 진입이 되지요. 명성황후 민왕후를 죽이려는 닌자깡패들 여러 명이 겁도 없이 쳐 들어와 궁녀와 신하도 다 죽이고 고종을 완전 극단적일 정도로 무섭게 위협을 하지요. 그리고 나이가 어린 인물인 순종은 닌자깡패 한 명이 휘두른 칼등에 맞아서인지 운 좋게 죽지는 않고 쓰러졌다가 몇 시간 후에 다시 일어나고 하는 것에 그치지만요. 또 명성황후 민왕후를 보호하려는 궁녀 한 명도 칼에 찔려맞아죽고 명성황후도 죽고 하는데요. 눈물이 나고 울분이 치솟은 명성황후 민왕후가 자기가 스스로 일어나서 닌자깡패새끼들 여러 명과 닌자깡패새끼 두목에게 적극 나서서 하는 말은 "나는 조선의 국모다!"라는 단어를 내뱉는데요. 허준호가 배역인 닌자깡패두목이 칼로 명성황후 민왕후의 심장을 한 방에 지능적으로 한방에 부드럽게 푹 하고 찔러 꽂아서 쓰러져 죽게 해주는 방식으로 안식을 맞게 해주구요. 그러고 명성황후 민왕후의 시신은 불에타서 없어져버리고 명성황후 민왕후의 시신이 완벽하게 불에 타 버리는 것을 끝까지 지켜본 닌자깡패새끼들 여러 명과 닌자깡패두목도 명성황후 민왕후를 살해라는 목적을 완벽하게 성공시키고 떠나는 것으로 마무리가 되구요. 그에 반해 고종은 울고 또 울지요. 제가 나 가거든의 내용을 보고 내가 잘 알아서 귀한 시간을 내서 글을 적고 표현한 거구요. 물론 조수미 씨의 나 가거든 을 다시 본 순간 역사의 교훈이라는 것이 다시 떠올려졌습니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그 교훈이 금기가 없는 것처럼요.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있는 것처럼요. 저는 고종의 경우 임오군란을 일으키게 만든 책임이 있다고 저는 이렇게 표현을 해요. 민겸호가 저지른 임오군란을 해결을 해야 했다면 먼저 군납비라라는 최악의 악행을 저지른 민겸호라는 인간말종 매국노 새끼부터 한방에 잘라야 하겠지요. 그런데 임오군란에 대한 해결책이랍시고 한 게 외세군대를 끌어들인 짓거리를 저지르다니~정말로 이게 국왕님 겸 임금님 지도자가 해야 할 짓인가?내가 보기에는 참 어이상실이네~ 정말로 고종의 이런 행보는 답이 없을 정도였어요. 정말로 우리나라가 헬조선에 일제강점기가 되었고 해방이후 분단으로 치닫게 된 것도 임오군란 유발케 하고 외세를 지멋대로 끌어들인 책임이 명백한 장본인인 고종과 명성황후 민왕후가 책임이 명백하겠지요. 저는 거짓말 절대 안해요.저는 진실만 이야기를 하였으면 하는 바램이구요. 저는 혹세무민하거나 곡학아세 해서 남을 속이는 인간말종 거짓말쟁이 아닙니다. 저를 허위신고 하지 마세요.허위신고 하면 문제 생겨요. 정말입니다.저는 거짓말하고 하는 사기꾼 아니에요. 잠깐 제가 올린 정당한 글 지우지 마세요.알았죠~
***** 독일 애들처럼 사과한것도 아니고 위안부 할머니들한테 990원 던져주고 미안하다고 실실거리는 새끼들이 잘한거임? 지금 일본 새끼들은 과거 우리조상들을 학살. 강간한거를 우리나라를 타국의 침략으로부터 지켜준거라고 주장하는데 ㅋㅋ 지켜줫다면서 일국의 황후는 왜 시해를 해?? 왜 백성들을 강간하고 고문하고 살해를 해?? 지들 조상들이 저지른 죄를 없던거로 하려고 하니까 그런거지 ㅋㅋ 역사공부를 다시 하고 오던가 아무런 지식도 없는 놈이 와서 무슨 사고방식을 논해 ㅋㅋ
+S Joon 보통 철없는 어린애라면 부정하며 말싸움하기마련인데, 정말 좋은 자세인듯. (: 아마 님은 공부잘하실듯~ 일본이 욕먹는 이유가 신사참배( 전쟁범죄자를 추앙 그러니까 일제시대를 미화한다는 점) 그리고 독도를 다케시마라 하여 영유권을 주장하는점(세계2차대전 종결후 전후처리문제) 이 한일관계에 있어서 계속 악제로 남아있습니다. 일본이 두 가지 부분에서 한국에게 양보하지않는 이상. 끝까지 양국의관계는 시끄러울겁니다. 한국국민입장에서는 당연히 일본을 비판할 수 밖에없구요.
뮤비에서는 왕후가 일본군의 칼에 맞고 죽는걸로 나오지만 실제로는 더 처참했어요... 칼에 맞기전에 나쁜짓을 하고 마지막에 칼로 찔러 무참하게 죽였어요... 그리고 왕후의 시신은 어디에도 없어요... 뮤비에 나온것처럼 궁에 있는 죽은 사람의 시신과 왕후의 시신을 한 자리에 모아서 그냥 불을 질려 화장을 했어요... 명성왕후의 사진도 일본군이 조작을 해서 교과서나 다른데서 나오는 사진이 실제로 진짜인지 가짜인지 모르고 있어요... 명성왕후의 말씀중에서 "나는 조건의 국모다" 라는 말을 하는데 이건 실제입니다.... 일본에서는 1급문서로 조선하고 관련된 것들은 어느 정도는 어딘가에 숨겨져 있어요...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명성황후 시해 시 사용되었던 일본도가 일본 사찰에 보존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ko.wikipedia.org/wiki/%EB%AF%B8%EC%9A%B0%EB%9D%BC_%EA%B3%A0%EB%A1%9C) (www.hani.co.kr/arti/culture/culture_general/147566.html)
일본이 어느 정도는 자기네 멋대로 명분을 만들었을지 몰라도 임오군란이나 동학농민운동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잖아요 탐관오리들때문에 농민들이 힘들다 일어났고 그 탐관오리들은 민씨정권들의 측근이었던건 사실임 그럼 동학농민운동때 우리가 해결하고 했어야하는데 청나라 끌어들여 해결하려고 하고 농민들이 뭐가 있었겠어요 총이 있었던것도 아니고 검같은 칼이 있었나 활이 있어나 굳이 이걸 청나라 끌여들였어야 했는지 암튼 명성황후가 정치질을 개판으로 한 건 맞음요 하지만 일본이 자기네 멋대로 왕비를 시해한다는건 있을 수 없는일이죠
@사이코패스-t8e 8년 전 님 조수미 씨의 나 가거든은 명성황후 민왕후를 미화하는 뮤직비디오가 맞습니다. 외척의 각종 악행과 매관매직 행위,군납비리,외세군대를 끌어들이는 짓거리,국가 재정 낭비와 국가 재산 탕진,임오군란을 유발케 만든 사실은 전부 맞습니다. @사이코패스-t8e 8년 전 님 저의 진실된 말을 잊지 마세요. 정작 재평가가 되고 성녀로 되었더라면 외척의 각종 악행과 매관매직 행위,군납비리,외세군대를 끌어들이는 짓거리,국가 재산과 국가 재정 낭비짓에 임오군란을 유발케 만든 사실이 명백한 악녀이자 장본인인 명성황후 민왕후보다는 해외국적의 마리 앙투와네트 님이 좋게 재평가가 되어야 겠지요. 세계사를 보면 마리 앙투와네트 님 그 쪽은 그래도 개념은 있었던지 고통에 시달리는 가난한 민중들에게 빵 껍질을 나누어주라고 한 인물이니까요. 세계사를 보고 마리 앙투와네트가 어떤 사람인지 그것부터 공부를 좀 하였으면 좋겠습니다만~ 저의 말은 거짓말 한거 아니에요.진실된 말만 하였어요.
@박민수-q4k 6년 전님 내 말 들어야 됩니다. 명성황후 민왕후는 일본제국주의를 막겠다고 러시아라는 외세를 끌어들인 장본인이 맞겠지요. 몰론 제가 말을 하려 하는 것은 거짓이 아닌 팩트를 이야기하려 함이에요. 명성황후 민왕후는 몰론 나라와 국정을 운영할 때 개판으로 한 것도 맞고 외세를 끌어들인 장본인도 고종과 민왕후가 맞겠지요. 만약~만약에 명성황후 민왕후가 일본 제국주의를 막겠다고 러시아를 끌어들인 행동 때문에 외세인 일본 제국주의에 의해 비참하게 죽어서 연극과 드라마로 미화는 미화대로 되어버린 피해자로 전락된 가해자가 아니라 정말로 고종과 명성황후 민왕후의 악행과 정신나간 국정운영행보에 분노한 백성들 집단 손에서 끌어들여져 린치당하고 인민재판을 거쳐서 일본 제국주의에 손에 죽는 것보다 더 극단적으로 비참하게 끝장이 났었더라면~음~결말이 어땠을까~ 제 생각을 어디까지나 이야기를 한 것이구요. 저는 거짓말을 절대로 하지 않았습니다. 너그럽고 진솔하게 말을 하였을 뿐입니다. 저는 거짓말쟁이 아니에요.진실을 이야기하는 인물일 뿐이에요. 제 글 지우지 마세요.멋대로 지우면 문제 생겨요.
뮤비에서는 명성황후를 칼로 한번 찌르고 죽는데요... 실제로는 말로는 표현이 불가능할정도로 더 잔인하고 못쓸짓을 했던것을 여러분을 아시나요!!!! 처음에 일본군들이 궁으로 처들어와 병사와 궁녀 등을 한명도 빠짐없이 다 몰살하고 명성황후를 찾아서 그냥 바로 죽이는것이 아니라 상상조차 못할짓을 여러번하고 칼로 수십번을 찔러서 죽인다음 여러시신과 함께 불에 태웠어요.... 고종은 자신 아들 한명과 자신과 몇 신하를 데리고 러시아로 도망갔다가 한참후에 다시 조선땅으로 와서 일본한테 목숨을 구걸해서 살다가 왕족 핏줄을 전부다 일본한테 건네주죠..... 그리고 실제로 명성황후는 일본군한테 당하고 칼에 찔리면서도 큰소리나 시음소리를 지르지 않았다고 합니다.... 예전이나 현재도 일본정부는 반성을 안하고 있는데 무슨 배짱으로 그럴까요!!! 차라리 한국과 일본이 전쟁이 났으면 좋겠네요.... 어차피 한국 100% 이겨요... 이때 미국은 손을 안대고 주변의 국가들이 참전을 못하게 막아준다고 하네요.... 대신 미국은 양쪽에 국가한테 생활용품이나 먹을것, 약품 등만 지원을 해준다고 하네요.. 그럼 일본하고 한번 붙을만 합니다....
Every time I watch this music video, it makes me think that I should ride Mercedes-Benz, BMW and Audi rather than Toyota Lexus, Honda Accura, and Nissan Infiniti!
맞아요 그건 진실이 맞지요. 명성황후 민왕후님이 국정에 외척인물을 끌어들이는 것도 모자라 이들의 악행인 매관매직 행위를 묵인한 책임이 있는 등 부정부패 짓거리를 묵인한 것은 분명 맞습니다. @변현진-c1n 8년 전 님 의견이 전부 사실은 맞아요. 영상자체가 명성황후 민왕후를 미화한 영상이니까 그런다고 쳐두요. 명성황후 민왕후를 미화한 영상을 보고나서 저는 불쾌감을 느끼고 했습니다. 명성황후 민왕후는 피해자로 전락된 가해자이지요. 그렇니까 명성황후 민왕후는 정말로 일본국적출신인 닌자깡패새끼 두목의 칼에 의해 심장이 부드럽게 푹 찔려 꽂혀 관통이 되어 피를 흘리고 눈물을 흘리며 죽음을 맞는 피해자로 전락된 가해자가 아니라 분노한 백성들에 의해 권좌에서 끌어내려지고 인민재판이 열리며 그 동안 명성황후 민왕후가 저지른 각정 악행과 병크,군납비리 외척의 매관매직행위,매국행위,비겁한 짓거리 같은 전부 다 있고 밝혀진 악행들이 정당하게 고발이 되고 정당하게 고발된 것을 계기로 명성황후 민왕후를 분노한 백성들이 끌어내려서 잔인하게 집단린치를 가하고 집단구타를 당하게 해서 그 후유증으로 비참하게 죽어서 깨꼬닥을 하였더라면 더 좋았을 텐데~물론 저의 생각이고 의견이지만요. 저는 명성황후 민왕후를 미화하는 의견이나 생각,주장이 아닌 정당하게 밝혀내고 고발하자는 주장~물론 저는 명성황후 민왕후에 대한 평가와 의견을 정당하게 남기지만요.
@어우넛 5개월 전 님 맞아요.국력이 약한 것이 문제가 되니 이런 희한한 일이 일어나는 것 밖에 더 하겠어요. 그러니까 고종이 청나라 군대라는 외세를 안 끌어들이고 군납비리를 일으킨 만악의 근원인 민겸호를 처음부터 해고시켜 짤라뿌고 이런 조치를 취하고 하였더라면 이런 일이 안 일어났을텐데~ 다 명성황후 민왕후하고 고종이 이런 최악의 행보만 저질렀기 때문에 이런 일이 일어난 거지요.
2000년으로 가고 싶다 ㅜㅜ
진짜 최고의 뮤비임에는 부인할수 없다
볼때마다 눈물남ㅠ
영상. 영원히.
박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미연 넘 이쁘다
나라가 힘이없어 이런일이
일어났으니 다시는 이런일이 없어야 겠습니다.
@카르세나
8년 전 님 말에 제가 무슨 말인지를 알아들었습니다.저도
우리나라가 저렇게 된 것은 명성황후 민왕후의 이런 정신나간 행보와 국고를 지 멋대로써서 없앤 짓거리가 한 몫을 한 것이 맞습니다.
특히 명성황후 민왕후는 외세를 지 멋대로 끌어들인 짓거리가 명백한 개쌍년이 맞구요.
그 짓거리 때문에 우리나라가 망쪼가 들어버리게 된 책임이 명백하구요.
명성황후 민왕후가 저지른 악질적인 인간말종 개 짓거리 때문에 청일전쟁의 경우도 일본이 승리를 하고 러일전쟁의 경우도 일본이 승리를 쟁취해버린 것이 맞잖습니까?
그것 때문에 우리나라가 경술국치가 되어버리고 일제36년이라는 고통을 당한 것이 명백하구요.
만약~만약에 명성황후 민왕후가 분노한 백성들 및 구식군인 손에 처단이 되었더라면 경술국치라는 최악의 선택이 오히려 진행되지 않았을텐데~
일본제국주의의 손에 타이밍 맞게 죽어서 미화가 된 것이 맞는 거이구~
@카르세나
8년 전 님 말에 동의합니다.
조수미 씨의 나 가거든의 뮤직비디오의 내용은 명성황후 민왕후를 미화하고 하는 내용이 가득하죠~
일본의 닌자깡패새끼 집단과 일본 제국주의 군대를 너무 멋있게 표현을 한 작품이구요.
저로써 한 마디 말을 해도 되겠습니까?
명성황후 민왕후는 일본 제국주의에 의해 죽지를 않고 분노한 백성들과 구식군인 손에 죽었어야 마땅하겠지요.
저는 거짓말쟁이가 아닙니다.저는 옳은 발언만 하는 인물입니다.
명성황후 민왕후의 경우 일본 제국주의의 손에 죽는 것보다는 분노한 백성들과 구식군인들 손에 죽임을 당했었어야 했어~일본 제국주의에 의해 타이밍 맞게 죽어서 피해자로 미화가 되어버리구?
제 말 틀린 말을 한 거 절대로 아니에요?정말로 맞는 말만 하였구요.
제 말이 허위로 유포했거나 또 제 말이 거짓유포면 정당하게 고소하시고 그렇지 않으면 허위신고를 하지 말아주세요.
정말이에요.
진짜 어릴때 본게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다...
나에게 가장큰 감명을 준 뮤직비디오다 내용도 내용이지만 연출력이 정말 뛰어난거같다
내가 처음으로 드라마라는걸보고 운 최고의 명작
최고의 뮤비라고하기전에 이미 조수미선생님의 목소리가 모든걸 완벽하게 그렸다
이거 보고 울었어요...ㅠㅠ
오버싸네
첫눈에 반할만 하네 문근영 너무 예쁨
뮤비 하나는 눈물나게 잘 만들었네ㅡ,ㅡ
1:00 고종 표정이 너무 슬프다.. 나라가 힘이 없으니 아무것도 할 수 없는ㅜㅜ
11년전이라니 명작이네그려
이미연 연기에 감탄사가 절로나오네 눈물도 절로나네
예...예서아버님? 전생에 명성황후를 지켜주려 하셨군요...ㅠㅠ
글로리가 4년전이라고???
최고의 명작 뮤비...
The bloody tears that the Empress Myung-Sung spilled at the last moment cause my heart to be torn. With this tragic and atrocious event, the great dynasty, Chosun ended its' glorious 500 years. Korean people should not forget her death forever. The wrongdoing of Japan will be condemned forever by Korean people and mankind. Any human-beings and any hem of power should not do such a satanical deed. This movie shows Korean people's determination to remember this atrocious event forever. And, this movie is a dedication to Empress Myung-Sung by her descendants.
Whenever I listen to this song, I think I should ride the Mercedes-Benz more than the Toyota Lexus.
슬픈역사...다시는 반복되서는 안될역사...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는 미래란엾다.
@@부자아빠-b6t 예 맛아요? 너무나도 가슴아픈 역사
Yes, it is very depressing. Unable to accept the consort like this.
역사공부제대로 하면 명성황후가 위인이라고 할수없습니다. 감성파는 나빠요
@@이재명화이팅검수완박 아무도 여기서 위인이라고 한 사람이 없는데?? ㅋㅋㅋ 저 사람이 말한 역사란 그 뜻이 아닐텐데. 어휴 ㅋㅋㅋ
6:00 가공인물이겠지만.... 이 부분은 진짜 너무 애절하게 담아냈다......
omg she is my favorite little actress
이미연씨 다시 나와줬으면 좋겠어요. 너무나 좋아하는 배우인데 연기를 그만둬서 넘 슬퍼요
이미연 짱
아아 이미연언니 어떻게 하든 예쁘다ㅎㅎ
슬프다. ㅠㅠ
이런 뮤비가 좋다. 끝!
슬퍼
민왕후가 노선을 잘못타서 나라 운영을 개판같이 하기는 했지만 일본 손에 죽은 건 팩트고 일본 놈들이 남의 나라 왕비를 살해한 건 쓰레기 짓이죠. 권좌에서 내려오더라도 우리 손에 내려왔어야 했음.
우리손에 내려오기싫어서 외세끌고온게 민비인뎈ㅋㅋ
왜 죽인거임?
😮
나가거든 (If I Leave)
가수:조수미
작사:강은경
작곡:이경섭
담아갑니다 ^^
👍👍👍😭😭😭
주몽에 출연했던 해모수랑 연타발이 여기서도 나오는구나ㅎㅎ
옛 주인님들 ㅜㅜ
感动
여기 댓글들보면서 지식얻는ㄷ
이 와중에 뮤비 차은택 연관되어있네 ㄷㄷㄷ
ㄷㄷ
와,,,,문근영 저때나지금이나 변한게없다,,,,
문근영 나랑 동갑인데
아 소름돋았어
정규군도 아닌 깡패들 한테 영부인이 살해당한것은 지구촌 역사상 이례적인 사건임;
이 영상 제 블로그에 추억의 명곡에서 소개 하고 싶어요.감사히 공유합니다.
우리의 이 나라의 슬픈 역사 과거는 반복된다.
5:30
일본은 옛이나 지금이나 조상이나 현사람들 다 또라인가봄;;조상이든 말든 사과를했어도 우리같은 대한민국 한 민족은 큰상처가 있고 역사적인 가장큰상처가 있는데 그걸 사과하나로 끝내다니
지나간것에 대한 의미를 알고싶어하는듯하니.
근데명성황후가시해된후에강간과난도질을당했다는데진짜에요장례식치룰때도시신이불에타서손가락만장례식가마에넣고치뤘다는데진짜인가요?
진짜에요 가슴도 도려내고 엄청잔인하게 죽임 20명의 남자들이 강간햇는데 심지어 강간당할때 어는정도 살아있엇고 죽은상태에서도 강간함
7:54
황후가 꼭 죽었어야했다면 임오군란 때 죽어도 죽었어야지 일국의 국모가 한밤중에 남의 나라의,그것도 정식 군대도 아닌 자객에게 침실에서 저런 방법으로 살해당하는 게 맞는 거임?
자객이라기 보단 걍 야쿠자 중에서도 행동대장급 양아치들 한테 당한 것으로 아는데 아닌가요?
자객이라고 하면 너무 격이 올라가는 것 같아서...
나라라고 하기조차 민망할 정도로 개판이었으니까.. 군인 월급도 못 주는 게 나라야. 그러니 신라가 사분오열되서 후백제가 서고 후고구려가 섰고 임오군란이 났지. ㅉㅉ
@@김선생-y2r 왜 죽인거임?
@@toytoy4778 ??? 여태 모르냐? ㅋㅋㅋ
역사를 잊고 어찌 미래를 논하겠냐.. 저놈들에게 당하지 않으려면 밟아야 한다.
제가 이런 귀한 시간이자 의견 묻는 공론화 타임을 가져보는 시간으로 제 의견을 표현하겠습니다.
저는 명성황후 민왕후를 이렇게 평가하였습니다.
나 가거든이라는 노래를 만든 소프라노 조수미 씨는 정말로 재능이 꽤 아주많이 최강으로 좋은 사람이겠지요.
하지만 명성황후 민왕후님에 대한 평가는 저는 이렇게 다른 방향으로 평가를 하려합니다.
조수미 씨의 명곡인 나 가거든은 OST는 멋지고 애잔하지만 정준호 씨는 실존인물인 홍계훈이라는 인물의 배역을 맡았지요.
정준호가 맡은 배역인 홍계훈 본인이 일본의 닌자깡패새끼들 여러 명과 칼싸움 전투대결을 해서 여러 명을 쓰러뜨렸지만 허준호 씨가 배역인 일본닌자깡패 두목이 일본제국주의 군대집단 여러 명을 미리 호출하여 일본제국주의 군대집단 여러 명이 신형 총으로 방아쇠를 바로 당겨 집단사격해서 홍계훈을 무릎꿇리게 만들고 명성황후 민왕후가 있는 궁궐로 바로 진입이 되지요.
명성황후 민왕후를 죽이려는 닌자깡패들 여러 명이 겁도 없이 쳐 들어와 궁녀와 신하도 다 죽이고 고종을 완전 극단적일 정도로 무섭게 위협을 하지요.
그리고 나이가 어린 인물인 순종은 닌자깡패 한 명이 휘두른 칼등에 맞아서인지 운 좋게 죽지는 않고 쓰러졌다가 몇 시간 후에 다시 일어나고 하는 것에 그치지만요.
또 명성황후 민왕후를 보호하려는 궁녀 한 명도 칼에 찔려맞아죽고 명성황후도 죽고 하는데요.
눈물이 나고 울분이 치솟은 명성황후 민왕후가 자기가 스스로 일어나서 닌자깡패새끼들 여러 명과 닌자깡패새끼 두목에게 적극 나서서 하는 말은 "나는 조선의 국모다!"라는 단어를 내뱉는데요.
허준호가 배역인 닌자깡패두목이 칼로 명성황후 민왕후의 심장을 한 방에 지능적으로 한방에 부드럽게 푹 하고 찔러 꽂아서 쓰러져 죽게 해주는 방식으로 안식을 맞게 해주구요.
그러고 명성황후 민왕후의 시신은 불에타서 없어져버리고 명성황후 민왕후의 시신이 완벽하게 불에 타 버리는 것을 끝까지 지켜본 닌자깡패새끼들 여러 명과 닌자깡패두목도 명성황후 민왕후를 살해라는 목적을 완벽하게 성공시키고 떠나는 것으로 마무리가 되구요.
그에 반해 고종은 울고 또 울지요.
제가 나 가거든의 내용을 보고 내가 잘 알아서 귀한 시간을 내서 글을 적고 표현한 거구요.
물론 조수미 씨의 나 가거든 을 다시 본 순간 역사의 교훈이라는 것이 다시 떠올려졌습니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그 교훈이 금기가 없는 것처럼요.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있는 것처럼요.
저는 고종의 경우 임오군란을 일으키게 만든 책임이 있다고 저는 이렇게 표현을 해요.
민겸호가 저지른 임오군란을 해결을 해야 했다면 먼저 군납비라라는 최악의 악행을 저지른 민겸호라는 인간말종 매국노 새끼부터 한방에 잘라야 하겠지요.
그런데 임오군란에 대한 해결책이랍시고 한 게 외세군대를 끌어들인 짓거리를 저지르다니~정말로 이게 국왕님 겸 임금님 지도자가 해야 할 짓인가?내가 보기에는 참 어이상실이네~
정말로 고종의 이런 행보는 답이 없을 정도였어요.
정말로 우리나라가 헬조선에 일제강점기가 되었고 해방이후 분단으로 치닫게 된 것도 임오군란 유발케 하고 외세를 지멋대로 끌어들인 책임이 명백한 장본인인 고종과 명성황후 민왕후가 책임이 명백하겠지요.
저는 거짓말 절대 안해요.저는 진실만 이야기를 하였으면 하는 바램이구요.
저는 혹세무민하거나 곡학아세 해서 남을 속이는 인간말종 거짓말쟁이 아닙니다.
저를 허위신고 하지 마세요.허위신고 하면 문제 생겨요.
정말입니다.저는 거짓말하고 하는 사기꾼 아니에요.
잠깐 제가 올린 정당한 글 지우지 마세요.알았죠~
01:04 이 디렉터 차은택이 그 차은택?
맞아요
나 슬퍼도 살아야하네 나 슬퍼도 살아야하네...
chowonchull 나 슬퍼서 살아야 하네 아니에요? 악보에는 그렇게 나와 있는데....
요즘 한류 인기 있을때 이런게 나와서 역사좀 알였음 좋겠다 그룹만 공장 처럼 찍어내지말고
ㅡㅡ
마지막회때 명성황후 시해될때는 이미연에서 최명길로 변경돼서 나는 조선의 국모다. 하면서 최후맞이하던데.... 그건그렇고 허준호 아저씨 예나지금이나 진짜 간지좔좔이신대??
일본, 수치스러운 과거가 쪽팔리지도 않나 자신의 조상들이 저질렀던 끔찍한 일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고개 떳떳하게 들고다니니 참....
김나연 사고방식이 잘못됐어요 그러면 살인자의 자식도 비난 받아야할까요?
***** 아 그럼 독일 애들은 지들 아빠들이 싸질러놓은 똥 다 치웟는데 살인자의 자식이면 확실히 죄는 없지만 지 아빠가 저지른 살인을 없던 걸로 하려고 하는데 잘한거임? 님 사고방식이 좀 이상한듯
***** 독일 애들처럼 사과한것도 아니고 위안부 할머니들한테 990원 던져주고 미안하다고 실실거리는 새끼들이 잘한거임? 지금 일본 새끼들은 과거 우리조상들을 학살. 강간한거를 우리나라를 타국의 침략으로부터 지켜준거라고 주장하는데 ㅋㅋ 지켜줫다면서 일국의 황후는 왜 시해를 해?? 왜 백성들을 강간하고 고문하고 살해를 해?? 지들 조상들이 저지른 죄를 없던거로 하려고 하니까 그런거지 ㅋㅋ 역사공부를 다시 하고 오던가 아무런 지식도 없는 놈이 와서 무슨 사고방식을 논해 ㅋㅋ
박용준 확실히 그러네요.. 제 논리를 일본측에 적용 시키는건 무리였네요. 덕분에 우리나라 역사지식을 바로 알았습니다.
+S Joon 보통 철없는 어린애라면 부정하며 말싸움하기마련인데, 정말 좋은 자세인듯. (: 아마 님은 공부잘하실듯~ 일본이 욕먹는 이유가 신사참배( 전쟁범죄자를 추앙 그러니까 일제시대를 미화한다는 점) 그리고 독도를 다케시마라 하여 영유권을 주장하는점(세계2차대전 종결후 전후처리문제) 이 한일관계에 있어서 계속 악제로 남아있습니다. 일본이 두 가지 부분에서 한국에게 양보하지않는 이상. 끝까지 양국의관계는 시끄러울겁니다. 한국국민입장에서는 당연히 일본을 비판할 수 밖에없구요.
한줌의 재가 될지라도 나는 조선의 국모다
뮤비> 드라마 OST, 액션
감독/ 차은택
출연/ 이미연 (명성황후 역), 이진우 (고종 역), 허준호 (일본 무사 역), 정준호 (호위무사 역)
노래/ 조수미 '나 가거든'
더보기>> facebook.com/jaview2015 : 뮤비 감독&장르 DB, 자뷰
일본놈들을 너무 멋있게 연출했다.
가슴이 너무 아프다 이개자식들아 나라 빼앗긴 그시대 우리 조상님들 많이 우셨겠다 지금 동영상 보고 눈물 나는데.....
명성황후할머니의 한이 어찌풀릴고
원조 국샹 명성황후 미화에 1등 작품이기도 하죠.
이거 고화질로 볼수있는곳없나요?
뮤비에서는 왕후가 일본군의 칼에 맞고 죽는걸로 나오지만 실제로는 더 처참했어요...
칼에 맞기전에 나쁜짓을 하고 마지막에 칼로 찔러 무참하게 죽였어요...
그리고 왕후의 시신은 어디에도 없어요... 뮤비에 나온것처럼 궁에 있는 죽은 사람의 시신과 왕후의 시신을 한 자리에 모아서 그냥 불을 질려 화장을 했어요...
명성왕후의 사진도 일본군이 조작을 해서 교과서나 다른데서 나오는 사진이 실제로 진짜인지 가짜인지 모르고 있어요...
명성왕후의 말씀중에서 "나는 조건의 국모다" 라는 말을 하는데 이건 실제입니다....
일본에서는 1급문서로 조선하고 관련된 것들은 어느 정도는 어딘가에 숨겨져 있어요...
@@경돌이-u5y 왜 죽인 거임?
드라마에선 민비가 너무 잘나온듯..
원래 드라마에서는 악역 검사가 더 멋있는법
정준호 어릴적 배우는 누구죠 6남매에 맏이역할한분맞나
문근영닮았당~
문근영 맞아요ㅋㅋ
유투브문제는?
절대 다시 있어선 안될 역사다.!!
일본놈들 짜증나!!!
와........한사람을 죽이는데 저렇게 많은 사람을. . .
홍계훈(정준호)가 더 사기캐임 ㄷㄷ;
내가 조선의 국모다!!
문근영 진짜 어리다
십오년 만에 다시보네... 정준호밖에 기억안났음
정형진 벌써 15년이라니....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명성황후 시해 시 사용되었던 일본도가 일본 사찰에 보존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ko.wikipedia.org/wiki/%EB%AF%B8%EC%9A%B0%EB%9D%BC_%EA%B3%A0%EB%A1%9C)
(www.hani.co.kr/arti/culture/culture_general/147566.html)
이 노래를 들을 때마다 도요타 렉서스(Toyota Lexus)보다는 메르세데스 벤츠(Mercedes Benz)를 타야겠다는 생각을 더 강하게 하게끔 만든다
진짜 한 나라의 황후를 지들이 뭔데 쳐들어와서 저렇게 쉽게 죽이는겨?
연세대20학번 ㅇㅈ 그것도 떠들이무사들이
@@보라해방탄-h4h 님 역사공부 안하심?? 민비가 저지른 악행 몰라요?? 민씨일가가 조선말기에 일제보다 더한 폭정을 일삼았다는것을??
ㄱ
너무 슬픈과거
너무나도 가슴아픈역사
그럼 명성황후가 쓰레기라는 것도 일본이 지어냈다는 가능성이 어느정도는 있다는 말이네? 죽인 것도 일본이었고 명성황후를 따른 것도 일본이었으니까. 근데 근거가 많지 않다는 것은 근거가 어느 정도는 있다는 말인가?
일본이 어느 정도는 자기네 멋대로 명분을 만들었을지 몰라도 임오군란이나 동학농민운동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잖아요
탐관오리들때문에 농민들이 힘들다 일어났고 그 탐관오리들은 민씨정권들의 측근이었던건 사실임 그럼 동학농민운동때 우리가 해결하고 했어야하는데 청나라 끌어들여 해결하려고 하고 농민들이 뭐가 있었겠어요 총이 있었던것도 아니고 검같은 칼이 있었나 활이 있어나 굳이 이걸 청나라 끌여들였어야 했는지 암튼 명성황후가 정치질을 개판으로 한 건 맞음요 하지만 일본이 자기네 멋대로 왕비를 시해한다는건 있을 수 없는일이죠
@사이코패스-t8e
8년 전 님 조수미 씨의 나 가거든은 명성황후 민왕후를 미화하는 뮤직비디오가 맞습니다.
외척의 각종 악행과 매관매직 행위,군납비리,외세군대를 끌어들이는 짓거리,국가 재정 낭비와 국가 재산 탕진,임오군란을 유발케 만든 사실은 전부 맞습니다.
@사이코패스-t8e
8년 전 님 저의 진실된 말을 잊지 마세요.
정작 재평가가 되고 성녀로 되었더라면 외척의 각종 악행과 매관매직 행위,군납비리,외세군대를 끌어들이는 짓거리,국가 재산과 국가 재정 낭비짓에 임오군란을 유발케 만든 사실이 명백한 악녀이자 장본인인 명성황후 민왕후보다는 해외국적의 마리 앙투와네트 님이 좋게 재평가가 되어야 겠지요.
세계사를 보면 마리 앙투와네트 님 그 쪽은 그래도 개념은 있었던지 고통에 시달리는 가난한 민중들에게 빵 껍질을 나누어주라고 한 인물이니까요.
세계사를 보고 마리 앙투와네트가 어떤 사람인지 그것부터 공부를 좀 하였으면 좋겠습니다만~
저의 말은 거짓말 한거 아니에요.진실된 말만 하였어요.
그나저나 정준호한테 발 닦으라고 버선 벗어 발 내미는 장면은 안 나오네.. ㅋㅋ 원래 있었는데...
야해ㅠ
이이제이 러시아를 몰아서 일본은 잡겠다 명성황후 결국엔 저리가네
@박민수-q4k
6년 전님 내 말 들어야 됩니다.
명성황후 민왕후는 일본제국주의를 막겠다고 러시아라는 외세를 끌어들인 장본인이 맞겠지요.
몰론 제가 말을 하려 하는 것은 거짓이 아닌 팩트를 이야기하려 함이에요.
명성황후 민왕후는 몰론 나라와 국정을 운영할 때 개판으로 한 것도 맞고 외세를 끌어들인 장본인도 고종과 민왕후가 맞겠지요.
만약~만약에 명성황후 민왕후가 일본 제국주의를 막겠다고 러시아를 끌어들인 행동 때문에 외세인 일본 제국주의에 의해 비참하게 죽어서 연극과 드라마로 미화는 미화대로 되어버린 피해자로 전락된 가해자가 아니라 정말로 고종과 명성황후 민왕후의 악행과 정신나간 국정운영행보에 분노한 백성들 집단 손에서 끌어들여져 린치당하고 인민재판을 거쳐서 일본 제국주의에 손에 죽는 것보다 더 극단적으로 비참하게 끝장이 났었더라면~음~결말이 어땠을까~
제 생각을 어디까지나 이야기를 한 것이구요.
저는 거짓말을 절대로 하지 않았습니다.
너그럽고 진솔하게 말을 하였을 뿐입니다.
저는 거짓말쟁이 아니에요.진실을 이야기하는 인물일 뿐이에요.
제 글 지우지 마세요.멋대로 지우면 문제 생겨요.
뿌리없는나무가 생각나는 1인
명성황후께서는 시해되실걸 알고계셨다네요.
일본 너무 싫어요...
진짜 궁금 한게 하나 있는데....? 왜 우린 궁병이 뭐 했길래....? 여기선 조총병과닌자표창 던질때 뭐한겨? 미리방어 태세를 했다면 승산 있었을텐데 말이다. 보병만 으론 역 부족 그리고 포라도 쐈으면 혹시 모른다는 생각과 의문이 든다.
실제 왕궁 경호대 사령관은 홍계훈(정준호)가 아니라 윌리엄 다이 라는 미국 군인이었다고 합니다,그래서 왕궁 경호대 역시 신식 무기가 아예 없는것은 아니었다고 합니다
뮤비에서는 명성황후를 칼로 한번 찌르고 죽는데요...
실제로는 말로는 표현이 불가능할정도로 더 잔인하고 못쓸짓을 했던것을 여러분을 아시나요!!!!
처음에 일본군들이 궁으로 처들어와 병사와 궁녀 등을 한명도 빠짐없이 다 몰살하고 명성황후를 찾아서 그냥 바로 죽이는것이 아니라 상상조차 못할짓을 여러번하고 칼로 수십번을 찔러서 죽인다음 여러시신과 함께 불에 태웠어요....
고종은 자신 아들 한명과 자신과 몇 신하를 데리고 러시아로 도망갔다가 한참후에 다시 조선땅으로 와서 일본한테 목숨을 구걸해서 살다가 왕족 핏줄을 전부다 일본한테 건네주죠.....
그리고 실제로 명성황후는 일본군한테 당하고 칼에 찔리면서도 큰소리나 시음소리를 지르지 않았다고 합니다....
예전이나 현재도 일본정부는 반성을 안하고 있는데 무슨 배짱으로 그럴까요!!!
차라리 한국과 일본이 전쟁이 났으면 좋겠네요.... 어차피 한국 100% 이겨요... 이때 미국은 손을 안대고 주변의 국가들이 참전을 못하게 막아준다고 하네요.... 대신 미국은 양쪽에 국가한테 생활용품이나 먹을것, 약품 등만 지원을 해준다고 하네요.. 그럼 일본하고 한번 붙을만 합니다....
일본군이 아니라 일본 야쿠자임
간첩이냐
Every time I watch this music video, it makes me think that I should ride Mercedes-Benz, BMW and Audi rather than Toyota Lexus, Honda Accura, and Nissan Infiniti!
와 홍상궁이랑 내관에 조연들 여기까지 다 따라나왔네ㅋㅋㅋ
오카모토 류네스케ㅅㅂㅋㅋㅋ
조수미 씨의 나 가거든의 경우는 명성황후 민왕후를 미화하는 뮤직비디오가 맞지요.
제 생각에는~
저 거짓말로 남 속인거 아닙니다.
진실을 이야기한 겁니다.
영상이 명성 황후미화쪽이라 이런댓글들이 주류지만 명성황후가 국정에 외척을 끌어들이고 이들의 매관매직 등 부정부패를 묵인했다는 사실은 진실입니다
맞아요 그건 진실이 맞지요.
명성황후 민왕후님이 국정에 외척인물을 끌어들이는 것도 모자라 이들의 악행인 매관매직 행위를 묵인한 책임이 있는 등 부정부패 짓거리를 묵인한 것은 분명 맞습니다.
@변현진-c1n
8년 전 님 의견이 전부 사실은 맞아요.
영상자체가 명성황후 민왕후를 미화한 영상이니까 그런다고 쳐두요.
명성황후 민왕후를 미화한 영상을 보고나서 저는 불쾌감을 느끼고 했습니다.
명성황후 민왕후는 피해자로 전락된 가해자이지요.
그렇니까 명성황후 민왕후는 정말로 일본국적출신인 닌자깡패새끼 두목의 칼에 의해 심장이 부드럽게 푹 찔려 꽂혀 관통이 되어 피를 흘리고 눈물을 흘리며 죽음을 맞는 피해자로 전락된 가해자가 아니라
분노한 백성들에 의해 권좌에서 끌어내려지고 인민재판이 열리며 그 동안 명성황후 민왕후가 저지른 각정 악행과 병크,군납비리 외척의 매관매직행위,매국행위,비겁한 짓거리 같은 전부 다 있고 밝혀진 악행들이 정당하게 고발이 되고 정당하게 고발된 것을 계기로 명성황후 민왕후를 분노한 백성들이 끌어내려서 잔인하게 집단린치를 가하고 집단구타를 당하게 해서 그 후유증으로 비참하게 죽어서 깨꼬닥을 하였더라면 더 좋았을 텐데~물론 저의 생각이고 의견이지만요.
저는 명성황후 민왕후를 미화하는 의견이나 생각,주장이 아닌 정당하게 밝혀내고 고발하자는 주장~물론 저는 명성황후 민왕후에 대한 평가와 의견을 정당하게 남기지만요.
힘이 없으면 당할 수 밖에 없죠. 평화 좋은 단어죠. 근데 힘이 없으면 밥이 됩니다.
말로 평화를 외치기 보다는 힘을 길러야죠.
우리가 당한 역사의 치욕을 되풀이 하지
않으려면. 그런데 우린 무엇을 하고 있나요?
역사 공부도 제대로 하지 않는 사람들이.
20번을 강간 당하고 칼에맞고 화장 당했다고 전해지는데 진실은 알수 없어서 논하지는 못 하겠고 일본 사학에서도 이게 맞는지 확인했나 모르겠네...강자에 의에서 승자에 의에서 현 정치상황에 의에서 진실이 외곡되고 풍문과낭설이 진실이되는 현재 사학계가 의심스러워서 믿을게 없다 더하지도, 덜하지도 말고 있는그대로가 보고싶다 진심으로!!
우리나라는 왜이리도 국력이 약했던지 화가난다 한의민족ㅜㅜ
역사는 슬프지만 여흥민씨가 조선이 망하는데 일조한건 사실이다.
7분 58초쯤에 죽인 남자아이 세자로 보이는데 진짜로 그때 죽였나요?
네 죽였습니다
실제는 죽지 않았습니다.
조수미씨는 영원히 나비부인을 모르죠.
일본 자객들나올때 파워레인저 보는듯
ㅇㅈ
ㅇㅈ ㅋㅋ
근데 조선때 문물들을 좀 받았어도 일제강점기까지는 안 왔을거같은데.. ㅠ
세계 어는 나라역사에서도 왕비가 다른 나라 군인도 아닌 깡패따위가 궁에들어와 저런 추태를 부릴수가 국력이 약하니 저런 치욕을
@어우넛
5개월 전 님 맞아요.국력이 약한 것이 문제가 되니 이런 희한한 일이 일어나는 것 밖에 더 하겠어요.
그러니까 고종이 청나라 군대라는 외세를 안 끌어들이고 군납비리를 일으킨 만악의 근원인 민겸호를 처음부터 해고시켜 짤라뿌고 이런 조치를 취하고 하였더라면 이런 일이 안 일어났을텐데~
다 명성황후 민왕후하고 고종이 이런 최악의 행보만 저질렀기 때문에 이런 일이 일어난 거지요.
역사를잘 아시네요 세세하게 저도 역사 좋아해요
게시일: 2013. 10. 20.
공식홈페이지 : tv.ichannela.com/culture/sisatalk
[쾌도난마] 13/10/18방송 464회 --> 님들의 그런 역사인식이 일본의 식민사관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참고하시고, 나라의 국모를 욕하지는 맙시다.
한국mv는영화한편을능가한다.일본건
흥선대원군과같은생각을가진왕이좀더빨리나타나면좋을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