Розмір відео: 1280 X 720853 X 480640 X 360
Показувати елементи керування програвачем
Автоматичне відтворення
Автоповтор
오늘은 [문래동 러스트베이커리]에서 레몬 브리오슈, 얼그레이 퀸아망, 바닐라 푸딩을 먹고 왔습니다.주소 :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79길 15우리 인스타 : @dessert_1minute퉁퉁이 한줄평 : 퀸아망은 바삭한 겉과 부드러운 속의 조화가 좋았어. 빵의 안쪽에는 잼도 들어있었고, 얼그레이향과 미세한 레몬향의 조화가 좋았어. 레몬 브리오슈와 바닐라 푸딩은 내 입맛엔 평범한 느낌이었어.길쭉이 한줄평 : 레몬 브리오슈는 안에 레몬이 촉촉하게 배어있어서 밀가루와의 조합이 좋았다. 바닐라 푸딩은 평소 접하던 것과 달리 크림형태여서 신선했고 빵이 함께 섞여있어 맛있었다.
우와 꼭 가봐야지~~
팬이에요
굿입니다
오늘은 [문래동 러스트베이커리]에서 레몬 브리오슈, 얼그레이 퀸아망, 바닐라 푸딩을 먹고 왔습니다.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79길 15
우리 인스타 : @dessert_1minute
퉁퉁이 한줄평 : 퀸아망은 바삭한 겉과 부드러운 속의 조화가 좋았어. 빵의 안쪽에는 잼도 들어있었고, 얼그레이향과 미세한 레몬향의 조화가 좋았어. 레몬 브리오슈와 바닐라 푸딩은 내 입맛엔 평범한 느낌이었어.
길쭉이 한줄평 : 레몬 브리오슈는 안에 레몬이 촉촉하게 배어있어서 밀가루와의 조합이 좋았다. 바닐라 푸딩은 평소 접하던 것과 달리 크림형태여서 신선했고 빵이 함께 섞여있어 맛있었다.
우와 꼭 가봐야지~~
팬이에요
굿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