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합정동 대상포진, 대상포진후신경통 / EBS명의 "대상포진"편 으랏차통증클리닉(정형외과) 김도완 교수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5 лют 2025
- [평택 최초 EBS 최연소 명의가 진료하는 통증클리닉]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통증클리닉 주임교수 및 김찬병원 원장을 역임한 "김도완 교수"
척추, 관절, 대상포진, 삼차신경통 등 다양한 임상경험과 고난이도 시술이 가능한 대상포진/통증 명의가 진료하는 으랏차정형외과(통증클리닉)
◆ 문의전화 : 031-655-2333
넘 무섭다
얼마나 아플꼬
제발 넘무리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모두들 몸챙기세요
7년전 대구에서 엄청난 통증으로 이병원 저병원 찾아다니다 김도완 쌤을 만나서 치료 받았는데 쌤 엄청 친절하시고 신뢰감이 생깁니다. 전 생명의 은인으로 여깁니다~
대상포진 무서운병입니다 찌릿찌릿 쿡쿡 쑤시고 참힘들어요 나는 후유증으로 신경통증으로가서 10년동안 여기저기 좋다는병원 찾아 다니다 몇백만원 들었어요 지금도 아파요
저도 대상포진이 두피에 왔었는데 진짜 거짓말 안하고 두피를 잘라내고 싶단 생각했어요 ㅠㅠ 하. 근데 20대이다보니까 병원에 가도 지루성 피부염이다. 아니면 왜 아픈지 모르겠다. 라고 해서 제가 계속 찾아보니까 대상포진이더군요. 근데 저도 대상포진 후 신경통이 온 거 같구요. 이미 1년이 지나서 점점 좋아지고는 있는데 가끔씩 무리하면 통증이 오곤 합니다. 대상포진 후 신경통 때문에 삶이 굉장히 무기력해졌구요. 제발 원래대로 돌아갔으면 해요. 한 번 극심한 고통을 겪었었기 때문에 제 몸이 예전 같이 활력이 있다고 느껴지지가 않습니다. ㅠㅠ 다들 제발 완치해서 원래 생활로 돌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대상포진은 피부질환이 아니라 신경계질환이라 발병 부위에 따라 심각성이 크게 차이날수 있습니다. 하루빨리 치료받으시고, 스트레스와 면역력관리를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limeddy6671 네 감사합니다. 저 글 쓰고 다음날 바로 병원 가서 대상포진이었던 거 같다고 약을 처방해달라고 얘기 들렸습니다. 선생님 본인은 계속 대상포진이 아닌 거 같다고 했지만 처방 받은 리리카캡슐이 효과가 정말 좋습니다 ㅠㅠ 통증 완화 효과가 뚜렷해서 신기하고 갑자기 상태가 매우 좋에요.
리리카정 드시고 신경통 완치되신 건가요?
@@XXx-fj5xb 리리카 먹고 좀 좋아졌었고요. 이제 3년째 되는 거 같은데 거의 완치에 가깝게 좋아졌어요. 그래도 어쩌다 한번은 통증이 있네요 ㅠㅠ 리리카도 그 당시에는 좀 효과가 있었지만 자꾸 마사지 해주고 시간이 지나니까 점점 좋아진 거 같아요.
관리를 어떻게 하셨는지? 저도 지금 포진후 신경통으로 6개월째 치료중 입니다.
경과가 어떠하나요?
경험담 부탁드립니다.
저는 지금 투병중입니다.
거의 5주되었는데 아직 통증이 있어 스테로이드, 소염진통제, 신경통약 복용합니다.
1주일전까지만해도 밤에 아파서 잠을 못잤는데 이제는 밤에 잠자는데는 크게 지장없습니다.
그래서 신경통약도 300에서 100으로 그저께 줄였는데 괜찮네요.
처음 발병은 포진없이 몸살 이틀,
그리고 포진생겼고, 포진 발생후 36시간내 항바이러스제 복용했습니다.
일주일동안 극심한 두통에 시달리고, 포진도 몸통에 아주 많이 퍼졌습니다.
2주쯤에 포진을 다 잡혔으나
몸통에 발생된 통증은 여전합니다.
약을 복용하고 있으니 옷에 스칠 때 아프고 그렇지 않으면 거의 아프지 않은거 같아요..
언제쯤 나을까요.ㅠㅠ
우린
4주 되엇고
골든타임 놓쳣어요
이 교수님께는
일주일 전 부터 다님
계속통증이
간헐적으로
나타나서
일상생활이 힘들어요
대상포진
수포
오르기전
바로
치료했는데
신경통으로
와버려
등엽구리
배꼽
주의에
틱싸고
하다거려요
계녹약먹어도
치료가
안돼요
통증 장난아니에요...응급실가서 진통제 두번이나 맞았는데 원인은 못찾고...진통제 맞고 괜찮아져서 집에 가는 중에 통증이 다시 오기 시작하더니 집에 가서는 앓아누웠음...아픈데 이유는 모르겠고 아프니까 잠도 못자고...지금도 너무 아파요ㅜㅜ
수영 접영 후 어께 통증이 있어 ㅡ 어께 근육 이상으로 생각했는데 자려고 누웠는데 골반 근육이 이상하게 죄어와 일어나면 완화되고 누우면 생전 경험해 보지못한 야릇한 통증 .
어께 이상으로보고 한방 침치료 2틀 ㆍ 오히려 더하고 겨드랑이에 발적이 있어 발병 4일후 ㅡ대상포진 확진 .
참을 정도의 따끔거림만 .내겐 그리 심한 통증은 없네요 .
통원치료중 .
선생님
등통증
처음발생
했습니다
췌장이
안좋은건가
하고
초음파하해도
이상
없다고
그래도
등
아파서
병원갔어
대상포진이라고
무조건
주사와
약처방받아
먹고
계속
주사
약먹고
15일
다
되갑니다
수포도
나왔다가
가라않은상태인데
따갑고
아픕니다
어떻게
해야살까요
등
뱆쪽으로
가렵고
따갑습니다
상상도 못할 통증... 때문에 죽겠네요.. 아 죽겠다...
2달을알아누웠다진짜죽고싶다는말이절로나오드라그리고어깨가빠질거같이아프다
다시는 앓고싶지않은 병입니다ㆍ네 차례의 신경주사를 맞으며 견디고 있습니다ㆍ허리 중앙에서 시작해서 배꼽 있는 곳 까지
몸의 반쪽에 딱 대상포진ㆍ
피부과 레이저치료까지
병행해서 받았지요
지금
낳았습니까
ㅣ
완전 crps 저리 가라 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