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Opine
SportOpine
  • 58
  • 77 256
31살 감독의 PL 도전기 (Feat. 파비안 휘르첼러)
올 시즌부터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팀 중 한 팀인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감독을 맡게 된 파비안 휘르첼러 감독에 관해 이야기해봅니다.
Переглядів: 55

Відео

불멸의 기록에 다가가는 애런 저지
Переглядів 3,8 тис.12 годин тому
MLB 역사상 최소 경기(955경기), 최소 타수(3,431타수)를 소화하고 300홈런 고지를 밟은 뉴욕 양키스의 애런 저지 선수에 관해 이야기해봅니다.
누가 월드클래스인가? (Feat. 손흥민)
Переглядів 2119 годин тому
스포츠 특히 축구계에서 자주 사용되는 용어인 '월드클래스'에 관해 이야기해봅니다.
장애를 넘어선 위대한 도전 (Feat. 브루나 코스타 알렉산드로)
Переглядів 32День тому
지난 6일(화), 2024 파리 올림픽 탁구 여자 단체전 종목에 브라질 대표팀의 일원으로 나서 신유빈, 이은혜, 전지희 선수로 구성된 대한민국 탁구 여자 단체 팀을 상대한 브루나 코스타 알렉산드로 선수에 관해 이야기해봅니다.
여전히 건재한 전설 (Feat. 노박 조코비치)
Переглядів 31214 днів тому
2024 파리 올림픽 테니스 남자 단식 종목에 출전해 카를로스 알카라스 선수를 꺾고 정상에 오른 노박 조코비치 선수에 관해 이야기해봅니다.
링 위에 오른 성별 논란 (Feat. 린위팅, 이만 칼리프)
Переглядів 2,2 тис.14 днів тому
2024 파리 올림픽 복싱 종목에 출전한 린위팅, 이만 칼리프 선수의 성별 논란에 관해 이야기해봅니다.
인기 종목과 비인기 종목
Переглядів 10314 днів тому
한창 진행 중인 2024 파리 올림픽과 같은 스포츠 이벤트에서 볼 수 있는 여러 종목을 인기 종목, 비인기 종목을 구분하는 관점에서 이야기해봅니다.
MLB의 높은 벽 (Feat. 후지나미 신타로, 고우석)
Переглядів 65621 день тому
일본 프로야구 리그인 NPB에서 주목받았던 후지나미 신타로 선수와 대한민국 프로야구 리그인 KBO에서 주목받았던 고우석 선수가 체감한 MLB, 메이저리그의 높은 벽에 관해 이야기해봅니다.
잠정 타이틀 방어전? (Feat. 톰 아스피날)
Переглядів 42728 днів тому
오는 28일(일), 영국 맨체스터 코옵 라이브(Co-op Live)에서 개최되는 UFC 304 코메인이벤트인 헤비급 잠정 타이틀 방어전에 관해 이야기해봅니다.
3년 만에 다시 찾아온 스포츠 축제 (Feat. 2024 파리 올림픽)
Переглядів 25728 днів тому
2020 도쿄 올림픽에 이어 3년 만에 다시 찾아온 스포츠 축제인 2024 파리 올림픽에 관해 이야기해봅니다.
또 다른 괴물이 온다! (Feat. 2024 MLB 신인 드래프트)
Переглядів 1,7 тис.Місяць тому
2024 MLB 신인 드래프트에서 눈에 띄는 몇몇 선수에 관해 이야기해봅니다. 1라운드 전체 1번으로 지명받은 트래비스 바자나, 전체 2번인 체이스 번스, 전체 3번인 찰리 콘던 선수와 함께 전체 6번인 잭 카글리아논, 전체 9번인 코너 그리핀, 전체 15번인 주란젤로 세인자 선수가 '괴물 신인'이 될 수 있을까요?
이번에도 집으로 돌아오지 못한 축구 (Feat. 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
Переглядів 863Місяць тому
이번에도 UEFA 유로 정상에 오르지 못한 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에 관해 이야기해봅니다.
전설을 다시 넘어선 사나이 (Feat. 카를로스 알카라스)
Переглядів 8 тис.Місяць тому
작년에 이어 올해도 윔블던에서 노박 조코비치 선수를 꺾은 카를로스 알카라스 선수에 관해 이야기해봅니다.
오렌지, 블루가 아니라 핑크라고?
Переглядів 47Місяць тому
2024 코파 아메리카에서 채택된 핑크 카드에 관해 이야기해봅니다.
KBO 유일 기록에 다가가는 김도영
Переглядів 2,8 тис.Місяць тому
KIA 타이거즈 소속 내야수, 김도영 선수가 프로 3년 차인 올 시즌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KBO 리그 최초 월간 10홈런-10도루를 기록한 데 이어 KBO 리그 역대 다섯 번째로 전반기 20홈런-20도루를 기록했습니다. 김도영 선수가 내일(9일, 화)부터 진행될 후반기, 남겨둔 예순한 경기에서 30홈런-30도루와 그 이상도 해낼 수 있을까요?
세 체급 챔피언도 가능할까? (Feat. 알렉스 페레이라)
Переглядів 12 тис.Місяць тому
세 체급 챔피언도 가능할까? (Feat. 알렉스 페레이라)
르브론과 브로니, 함께 뛸 수 있을까?
Переглядів 676Місяць тому
르브론과 브로니, 함께 뛸 수 있을까?
3초 후 자동 시작, 테니스도 경기 시간 단축?
Переглядів 666Місяць тому
3초 후 자동 시작, 테니스도 경기 시간 단축?
다음은 누구? (for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Переглядів 1,6 тис.Місяць тому
다음은 누구? (for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영암 말고 인천? F1 코리아 그랑프리 가능할까?
Переглядів 686Місяць тому
영암 말고 인천? F1 코리아 그랑프리 가능할까?
6월의 축구 축제 [2] - 2024 코파 아메리카
Переглядів 2452 місяці тому
6월의 축구 축제 [2] - 2024 코파 아메리카
KBO 리그 최초 3000안타는 언제 나올까?
Переглядів 2,8 тис.2 місяці тому
KBO 리그 최초 3000안타는 언제 나올까?
6월의 축구 축제 [1] - UEFA 유로 2024
Переглядів 2712 місяці тому
6월의 축구 축제 [1] - UEFA 유로 2024
새로운 글러브, 무엇이 달라졌나
Переглядів 1,9 тис.2 місяці тому
새로운 글러브, 무엇이 달라졌나
위대한 도전? 무모한 객기?
Переглядів 452 місяці тому
위대한 도전? 무모한 객기?
Orange? Blue? Is necessary?
Переглядів 915 місяців тому
Orange? Blue? Is necessary?
The Limitations of Sports Films and Documentaries
Переглядів 1146 місяців тому
The Limitations of Sports Films and Documentaries
The Reasons to Retain Jürgen Klinsmann
Переглядів 7 тис.6 місяців тому
The Reasons to Retain Jürgen Klinsmann
Trash Talk : Sporting Strategy or Only Trash?
Переглядів 1306 місяців тому
Trash Talk : Sporting Strategy or Only Trash?
Goalposts Get Bigger, A New Football Revolution?
Переглядів 7166 місяців тому
Goalposts Get Bigger, A New Football Revolution?

КОМЕНТАРІ

  • @user-pt6lz6dp4l
    @user-pt6lz6dp4l 20 годин тому

    이번 파리올림픽 진짜 최악이다 다양성이니 뭐니 할 때부터 뭔가 쎄하다 했더니 역시나

  • @user-gy3vm3iw8r
    @user-gy3vm3iw8r 4 дні тому

    가장 이상적인 타격폼이 아닐까 싶음

  • @user-kx4xb9qg7k
    @user-kx4xb9qg7k 4 дні тому

    와 62홈런 ㄷㄷ

  • @user-rs5ix5hb4w
    @user-rs5ix5hb4w 4 дні тому

    통산 300홈런이 뭐 엄청난 의미의 기록도 아니고 최고 기록의 반도 안되는 기록인데 이 300개를 최소 타석 최소경기에 한게 뭔 특변함이 있다고 난리지 얜 최소경기타석만에 300개를 쳤지만 다른 선수들에 비핸 늦은 나이에 기록 한건데 왜 이 딴걸로 호들갑인지 저저는 반짝 최대 2년 정도만 지금과같은 성적 낼수 있을까 싶다 그리고 나머지는 그저 그런 시즌이나 부상으로 누워 있다 500 홈런도 못치고 역사적으론 그냥 명전에 오르는 많은 선수중 하나가 되면 성공하는 케이스일것 같다

  • @user-wh8kn8jq5h
    @user-wh8kn8jq5h 4 дні тому

    부상만 아니면 솔직히 400홈런근처는 갔지 싶을 정도로 부상이 많았지..

  • @user-ot5hb3yi5t
    @user-ot5hb3yi5t 4 дні тому

    구입가능한가요?

    • @SportOpine
      @SportOpine 4 дні тому

      @user-ot5hb3yi5t 님 댓글 감사합니다. UFC 3EIGHT/5EIGHT 글러브는 UFC 공식 스토어 ( www.ufcstore.com/en/ ) 에서 구매 가능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 @user-ot5hb3yi5t
      @user-ot5hb3yi5t 4 дні тому

      @@SportOpine 감사합니다. 혹시 정발은 안하나요? 해외직구 안해뵈서요

    • @SportOpine
      @SportOpine 4 дні тому

      @@user-ot5hb3yi5t UFC 스토어가 한국에도 있지만 미국 스토어에서 'Equipment'로 구분하는 상품은 취급하진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장담할 수는 없지만 정발 계획이 있다고 보긴 어렵겠네요.

  • @CIoudStrife
    @CIoudStrife 10 днів тому

    GOAT 테니스의 신 조코비치

  • @user-so6fy6uh3h
    @user-so6fy6uh3h 12 днів тому

    조코비치는 테니스의 신이자 인간적으로 경이로운 존재예요 ㄷ ㄷ ㄷ 역대 테니스 신동이나 천재는 수두룩했지만 이토록 인간승리를 넘어 스포츠를 종교의 영역까지 승화시킨 인간은 없었습니다 그는 테니스 역사의 전설을 이루고 신이 되었기에 명예의 전당이 아닌 신전에 들어가야 할 존재가 되었습니다

  • @user-jk8ll7mj9j
    @user-jk8ll7mj9j 13 днів тому

    지극히 합리적이고 이치에 맞는 말씀입니다. XXY를 가지고 여성의 생식기를 가진 경우에 보통의 여성보다는 남성호르몬이 당연히 많다는 건 상식입니다. 그런 신체를 가진 분들에게는 참으로 안탑깝지만, 도핑테스트의 근간인 남성호르몬 수치는, 그 수치를 올리기 위한 약물을 사용하는 것을 금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기에 그들의 올림픽 출전은 금해야 함이 맞다고 생각한다.

  • @user-hc7zz4rq3k
    @user-hc7zz4rq3k 13 днів тому

    여성과 간성은 구분해야한다 그것이 스포츠다

  • @tak1635
    @tak1635 13 днів тому

    자꾸 트랜스젠더라고 착각하는 분들이 있는데 저 사람 트젠 아닙니다. 트젠은 생물학적으로는 완전한 남성이라, 저 사람을 허용할지 말지의 결과에 상관없이 아예 여성으로 참가할 수 없습니다.

  • @kingtiger9405
    @kingtiger9405 14 днів тому

    저 두 선수들은 트랜스젠더가 아니라 태어날 때부터 여성성기를 가지고 태어나 평생을 여성으로 살아온 선수들인데 유전자 검사를 해보니까 xy염색체가 나온겁니다. 이건 마녀사냥식으로 몰아부칠 일이 아니라 신중하게 판단해야 될 문제라고 봅니다.

    • @user-jk8ll7mj9j
      @user-jk8ll7mj9j 13 днів тому

      과학으로 금방 해결할 수 있읍니다. 물론 여러 예는 있을지 몰라도. 하지만 여권으로 판단한다는 건 어처구니없네요.

  • @user-dp1sr5gw8g
    @user-dp1sr5gw8g 15 днів тому

    진실의방으로~ 고추자르고 조개 붙여~ 올림픽 출전 금메달!!! 우리도 진행시켜~ 남성홀몬 생성중인 여자(많다던데)찾기 진행시켜~

  • @3minutestreetfoods112
    @3minutestreetfoods112 15 днів тому

    유튜버님이 한 가지 잘못 알고 계시네요. IOC에서 이미 메디컬 테스트를 끝냈고,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여성 경기 허용치를 넘지 않았고, 여성의 신체에 정상적인 자궁까지 가지고 있다는 결과를 발표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IOC 홈피에 그 메디컬 테스트 결과를 공개한 상태로 누구나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얘네가 XY 염색체를 가지고 있을지는 몰라도, 최소한 신체 구조상으로는 여성이 맞습니다. 근데 많은 사람들이 이 선수들은 트랜스젠더로 잘못 알고 있더군요. 이 선수 둘다 성전환수술 비슷한 것도 받은적이 없다는게 팩트입니다.

    • @SportOpine
      @SportOpine 15 днів тому

      @3minuteStreetFoods님 댓글 감사합니다. 남겨주신 댓글에 관해 응답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여 답글 작성합니다. 말씀해주신 내용을 확인하고자 IOC 홈페이지로 여겨지는 올림픽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았지만 말씀해주신 메디컬 테스트와 관련된 내용을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IOC가 이번 논란과 관련해 발표한 성명을 확인할 수 있고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0. 모든 사람을 차별 없이 스포츠를 할 권리가 있습니다. 1. 2024 파리 올림픽 복싱 종목에 출전하는 모든 선수는 대회 참가 자격 및 규정과 Paris Boxing Unit이 정한 모든 의료 규정을 준수합니다. 2. Paris Boxing Unit은 2019년 IOC가 IBA의 주관을 금지하고 2023년 협회로 인정하는 것을 철회하기 전에 확립된 2020 도쿄 올림픽에 맞춰 정해진 규칙 및 규정을 기준으로 개발했습니다. 3. 대만 국적의 린위팅 선수와 알제리 국적의 이만 칼리프 선수는 IBA가 내린 임의적인 결정의 희생자이며 이는 그들이 제공한 회의록에서도 옳고 적합한 기준으로 판단된 것이 아니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4. IOC는 올림픽 헌장과 IOC의 윤리 강령, IOC의 인권 전력 프레임워크에 따라 올림픽에 참가한 모든 선수의 인권을 보호하기 위해 전념합니다. 5. IOC는 대만 국적의 린위팅 선수와 알제리 국적의 이만 칼리프 선수가 받고 있는 학대와 같은 일에 슬픔을 느낍니다. 말씀해주신 대로 두 선수의 의학적인 검사를 끝냈고 어떤 수치로 명확한 판단을 내릴 수 있었다면 위의 성명에 포함되었어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지난 2일(금) 발표된 성명( olympics.com/ioc/news/joint-paris-2024-boxing-unit-ioc-statement ) 에서 위와 같은 내용 이외의 내용은 찾을 수 없었으며 이는 영상의 주인공인 두 복싱 선수를 향한 전세계의 언론이 이야기하고 있는 내용과 크게 다르지 않고 그들이 이야기하는 걸 뒷받침하는 유일한 근거입니다.

    • @SportOpine
      @SportOpine 15 днів тому

      혹여 말씀해주신 의학적 판단을 인용 혹은 포함한 개인의 판단이 있을까 싶어 찾던 도중 제가 이야기하고자 하는 바와 유사한 주장을 담은 한 기사를 발견했습니다. apnews.com/article/sex-eligibility-tests-female-athletes-07572d23d409126a8e069cb0bced1706 여기선 두 선수의 사례와 캐스터 세메냐 선수의 사례를 이야기하고 있기도 하고 과거와 달리 선수의 성별을 확인하고자 하는 시각적 검사는 모멸적임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두 선수의 성별 논란이 일어나는 이유와 그것을 확인할 명확한 증거는 직·간접적으로 없다는 걸 인정하고 있고 IOC를 비롯한 많은 스포츠 대회 주관 기구가 다른 기관 혹은 선수의 조국에 속한 협회에 성별 판단을 정식적으로 위임하고 있다는 내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사는 한국 시각으로 오늘(8일, 목) 오전에 작성되어 해당 영상 제작에 있어 기초 자료는 아니었지만 보다 명확하며 공신력이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소중한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하며 해당 채널의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는 가이드라인에 따라 '하트'를 눌러 남겨주신 댓글에 존중함을 표시합니다.

  • @SportOpine
    @SportOpine 15 днів тому

    해당 영상을 향한 많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영상에 달릴 댓글에 일일히 답변하는 것이 어려울 거라고 판단해 아래와 같이 갈음합니다. 0. 영상에서 트'랜'스젠더를 트'렌'스젠더라고 잘못 표기했습니다. 이는 스크립트 작성 및 검토 과정에서 주의 깊게 살펴보지 않은 제 불찰입니다. 너그러히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1. 대만 국적의 린위팅 선수와 알제리 국적의 이만 칼리프 선수는 트랜스젠더가 아닙니다. 영상의 1:45 부분에서 이번 영상의 주인공이라 할 수 있는 두 선수는 트랜스젠더가 아님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2. 트랜스젠더 선수에 관한 개인적인 생각은 확고합니다. 영상의 1:18 부분에서 개인적으로 '그 어떤 트랜스젠더'도 올림픽을 비롯한 스포츠 대회에 출전해선 안 된다고 생각하며 그것은 스포츠에서 가장 중요한 가치로 여기는 공정을 해치는 일이라고 표현했습니다. 누군가에겐 차별 폭력일 수 있지만 '그 어떤 트랜스젠더'가 올림픽을 비롯한 스포츠 대회에 출전하는 것은 非트랜스젠더 선수에게 폭력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영상의 1:39 부분에서 '제아무리 자신이 성별을 결저할 수 있다고 하더라도'라는 부분으로 몇몇 국가에서 자신의 성별을 스스로 정할 수 있게 하여 다른 사람으로 하여금 성별을 착각할 수 있게 만드는 걸 우회적으로 비판했으며 이 역시 제 개인적인, 확고한 주관임을 알려드립니다. 3. 두 선수에 관해 공공연히 알려진 두 가지 이야기, XY 성염색체, 높은 테스토스테론 수치에 관한 이야기는 한국 시각으로 8월 8일(목) 오전 8시까지 확인되지 않은 낭설입니다. 두 선수가 참가해 실격 처분을 받은 2023 IBA 여자 세계복싱선수권대회를 주관한 IBA는 최소 두 차례에 걸쳐 두 선수의 성별 논란에 관해 이야기했지만 두 선수가 어디서, 어떤 검사를 통해 어떻게 '여성 경기 참가 자격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 것인지'를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영상 2:03 부분에서 두 선수가 실격 처분을 스포츠중재재판소(CAS)에 도움을 요청하지 않은 부분을 언급하고 대만 국적의 린위팅 선수는 아예 제소 자체를 하지 않았고 알제리 국적의 이만 칼리프 선수는 제소했지만 절차가 진행 중 철회했음을 덧붙이며 두 선수가 실격 처분을 무효하게 만들 수 있는 명확한 증거가 없을 가능성을 제기하긴 했지만 그 어떤 것도 확인되지 않은 것만이 사실일 뿐입니다. 뿐만 아니라 의학적으로 XY 성염색체를 갖고 있다고 해서 남성으로 규정해야만 하는 것은 합당하지 않다는 점도 말씀드립니다. 4. 영상의 골자에 관한 이야기 4-1. 캐스터 세메냐 선수의 처분과 두 선수의 처분은 다를 수 있지만 크게 달라서는 안 된다는 개인적인 의견 영상 3:10 부분부터는 남아프리카공화국 국적의 캐스터 세메냐의 성별 논란 종식을 위해 진행된 절차, 처분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캐스터 세메냐 선수는 앞서 이야기한 두 명의 복싱 선수와는 조금 다른, 어쩌면 더욱더 남성으로 구분할 수 있는 명확한 요소가 있었음에도 여성으로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올림픽에서 거둔 기록과 성적을 인정받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캐스터 세메냐 선수와 두 명의 복싱 선수의 처분은 크게 달라질 수 있지만 한편으로는 크게 달라져선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영상 4:27 부분에서 두 선수의 성별 논란을 종식하기 위해 진행할 수 있는 여러 절차는 다소 폭력적이더라도 진행되어야 마땅하다는 개인적인 의견과 함께 '두 선수의 성 정체성이 확인될 경우 그리고 그것이 경기력에 미칠 수 있는 다양한 영향에 관해 의학적인 판단이 내려질 경우' 2024 파리 올림픽 이후의 두 선수의 선수로서의 이야기, 인간으로서의 이야기를 이어갈 수 있다는 것이 이 영상의 골자입니다. 4-2. 염색체가 아닌 여권 기준으로 성별을 결정한다는 IOC의 입장에 관한 개인적인 의견 영상 2:34 부분에서 IOC의 입장에 관해 이야기하며 '단번에 이해하기 어렵다.'고 말했고 영상 4:46 부분에서 '두 선수의 조국은 두 선수를 여자로 구분하고 있다는 걸 여권을 포함한 몇몇 서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두 선수가 태어날 당시, 부모를 비롯한 보호자로부터 더 나은 커리어를 쌓기 좋은 운동선수가 되기 위해 성별을 선택하도록 강요받지 않았을 거라는 확신에 기초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그런 관점에서도 명확히 다른 여자 선수와의 경쟁에서 이점이 있었는지는 쉽게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어떤 방식으로든 성별 논란이 종식될 수 있도록 절차가 진행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Souadsouso3773
      @Souadsouso3773 15 днів тому

      Merci, monsieur, pour cette analyse, je tiens à ajouter un point important, c'est que mon pays ne soutient pas les personnes transgenres,Leur punition est l'emprisonnement et nous n'avons pas d'hôpitaux pour le changement de sexe parce que nous sommes un pays musulman, et Iman Khalif est une femme. en tant que femme algérienne, cela m'attriste beaucoup de voir des commentaires insultants sur la fille de mon pays. Nous sommes un peuple conservateur, et il y a aussi des photos d'elle, elle est jeune, nous sommes fiers d'elle et, si Dieu le veut, elle va gagner. la médaille d'or. Le cas d'Iman Khalif est une question politique. 🇩🇿🥇

    • @SportOpine
      @SportOpine 15 днів тому

      @@Souadsouso3773 Merci pour votre précieux commentaire. Je ne connais pas le français. Mais je vois clairement ce que tu veux dire. Je pense qu'il pourrait être offensant pour certains de répondre directement à ce que vous avez dit. Mais rien de ce que vous dites n’est faux.

  • @HyeongiChoi
    @HyeongiChoi 15 днів тому

    트젠 아니잖아

    • @user-jk8ll7mj9j
      @user-jk8ll7mj9j 13 днів тому

      트랜스는 당연히 아니죠. 하지만 선천적 염색체는 그들도 어쩔 수 없습니다.

  • @user-jm8sk9nh6p
    @user-jm8sk9nh6p 16 днів тому

    기본적으로... 남성이 여성으로 바뀔수 있는것은 인정 하지만 만 솔직하게... 그것으로 국제 대회 나오는건 좀 오버

  • @-xg5wi
    @-xg5wi 16 днів тому

    자...이제 눈치게임이 시작 되었다...... 다음 금메달을 위해서 .... 누가 꽈추를 뗄 것인가?!!!! 콰르릉!!!!

    • @kingtiger9405
      @kingtiger9405 14 днів тому

      저 선수들은 꽈추를 뗀적이 없는데 태어날때부터 여성 성기를 가지고 태어났고 여성으로 살아온 선수들임.

    • @-xg5wi
      @-xg5wi 14 днів тому

      @@kingtiger9405 이 선수들은 염색체 검사에서는 분명히 남자로 나왔기 때문에 여성으로 볼 수 없음. 여성으로의 성 정체성과 여성으로 등록된 여권 때문에 여성으로 인정한다면 성전환 수술로 꽈추떼고 여성으로 등록하는 선수도 여성으로 인정 해야함..... 따라서 꽈추떼고 여성으로 올림픽 참가가 가능해진다는 결론이 남.

  • @user-gl5om9lw3m
    @user-gl5om9lw3m 16 днів тому

    성별은 유전자로 결정하는 거지... 느낌과 신념으로 결정하는 게 아니다... 인간이 쥐라고 느끼고 확신한다고 쥐가 되나? 빌 게이츠 아들이라고 느끼고 확신해서 스스로 그렇게 결정한다고(자기 결정), 빌 게이츠 아들이 되고 빌게이츠의 재산을 물려 받을 권리가 생기는가? 박사라고 학벌 정체성을 스스로 선택(자기 결정) 하면, 박사로 대접 받을 법적 권리가 생기는 거냐고? 그렇게 주장한다면 정신병원 보내야지... 주관적 느낌/생각과 객관적 사실을 혼동하는 걸 정신과에서 망상이라고 하지... xy 유전자(남자)가 여자라고 느끼고 확신한다고, 여자가 되는 거고 여자 화장실, 여자 목욕탕, 여자 경기에 참여할 권리가 생긴다고 주장하면 어디로 보내야 할까? 당연히 정신병원 아닐까?

    • @3minutestreetfoods112
      @3minutestreetfoods112 15 днів тому

      얘네들은 자기 주장이나 신념으로 여자라고 하는게 아니라, 태어나면서 부터 아랫도리에 ㄲㅊ 말고 ㅂㅈ달고 태어났고, 심지어 정상적인 자궁까지 가지고 있어서 여자라고 하는건데, 그럼 남자 화장실 가야 할까요?? 여자 화장실 가야할까요??

  • @mailnet21
    @mailnet21 16 днів тому

    뭐가 문제야 ?

    • @user-dp1sr5gw8g
      @user-dp1sr5gw8g 15 днів тому

      문제 없지~ 우리도 여성말고 그런사람 뽑아서 출전시키면됨 파리올림픽보면 앞으로 그렇게 될 소지가 크고...철저하게 준비해서 다음올림픽부터는 여자는 뽑지말고 xy염색체로 무장해서 금메달 싹쓰리하자~

  • @user-uj6rk2hn7f
    @user-uj6rk2hn7f 16 днів тому

    다른 나라에서도 트랜스젠더로 여성선수를 대치하겠네요 매달 경쟁이 치열한데 결국 성들의 자리를 빼기는 거네요

    • @3minutestreetfoods112
      @3minutestreetfoods112 15 днів тому

      한국 언론사의 오보를 보신거 같은데, 얘네들 트젠 아닙니다. 이 두선수 모두 태어나면서부터 ㅂㅈ하고 자궁까지 가지고 있는 정상적인 여성 맞습니다. 지금 IOC 공식홈피 가시면 얘네들 메디컬 테스트 결과 볼 수 있고, 테스토스테론 수치하고 여성 성기와 자궁까지 확인되었다는 공식 결과문도 공개했습니다. 오히려 세계 복싱협회가 XY 염색체라고 나온 메디컬 결과지를 아직까지도 제출하지 않아서 퇴출된 상태입니다.

  • @Souadsouso3773
    @Souadsouso3773 16 днів тому

    🇩🇿🇩🇿🇩🇿🇩🇿 vive à Iman Khalif 🎉🎉🎉🎉Une femme algérienne vaut mille hommes ❤

  • @user-ik1nd3rt1h
    @user-ik1nd3rt1h 25 днів тому

    우리나라 포스트시즌 재미 없어요 사실적으로 12구단 양대리그 연습삼아 프로농구 처럼 6강 플레이오프 해야 합니다 이유는 지금처럼 하면 1위팀 15일(보름)이상 쉬고 4번이상 이기면 우승이지만 밑에서 올려오는팀은 체력 떨어뜨리고 한국시리즈 하는데 이게 맞다고 생각하세요?? 내생각 아니다싶어요

  • @user-pw5wm8jv7i
    @user-pw5wm8jv7i 26 днів тому

    도병장 시발 상남자인것도 알고 실력 좋은것도 알겠는데 헤난 바라오 2번이나 방어전 치르게 한건 ㄹㅇ 십새끼였음

  • @user-qs6cw7ql9l
    @user-qs6cw7ql9l 28 днів тому

    가능하지 헤비급이라고 레프트 훅 맞고 버틸수가 없음. 그러나 존존스랑 미오치치에겐 레슬링때메 힘들듯 상성이 안좋음

  • @DKY00
    @DKY00 28 днів тому

    싼티난다

  • @backlashlee
    @backlashlee Місяць тому

    영암 때도 원래 영종도가 더 유력했는데 그놈의 정치질로 영암으로 가져간 겁니다. 잼버리도 그렇고 하여간 슈킹하는데는 도가 튼 곳이라서 다 말아먹었죠.

  • @kkomookim2535
    @kkomookim2535 Місяць тому

    세체급은 아마 힘들겠지만, 세체급 얘기가 나온다는 것만 해도 대단

  • @kkomookim2535
    @kkomookim2535 Місяць тому

    페레이라는 정말 멋진게, 왠만해서는 피니시 후 추가타를 날리지 않음. 그냥 연타를 날리는게 아니라, 한방 한방을 보고 생각하며 꽂다보니 심판이 말리는 순간 펀치를 멈출 수 있는게 아닐까.

  • @cooldol5920
    @cooldol5920 Місяць тому

    시너도 질하는데. 다리가 새다리라

  • @Bartes2063
    @Bartes2063 Місяць тому

    나달의 커버능력에 써브&발리도 잘 하는 😍

  • @user-pk2xh1gq1i
    @user-pk2xh1gq1i Місяць тому

    알카라스는 빅3와 비교해도 어나더 레벨(another level)의 테니스를 구사한다고 보여집니다...이것은 다른 선수들의 인터뷰를 봐도 알 수가 있어요...그가 가장 조심해야 할 부분은 큰 부상을 당하지 않는 것입니다...당장 눈에 띄는 부분은 코트재질을 가리지 않고 최강의 퍼포먼스를 보여 주는 것으로 보여 향후 2~3년 안에 빅3도 하지 못한 캘린더 그랜드슬램을 달성하는 모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어쩌면 한 번도 아니고 두 세번 정도는 캘린더 이어 그랜드슬램을 할 수도 있울 것 같아요^^)...야닉 시너같은 선수들이 그의 신기록 행진을 얼마나 저지할 수 있을지 그리고 향후에 알카라스를 뛰어 넘는 또다른 괴물이 과연 나올 수가 있을지 이런 부분이 앞으로 관전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빅3가 장기집권할 때만 해도 과연 그들을 누가 넘을 수 있를 까 그런 선수가 나오는 것이 가능하겠는가라는 생각들이 이제는 부질없는 것이 되어 버렸고 테니스는 그래서 앞으로도 너무나 많은 재미와 황홀함 설레임을 제공할 것 같아 정말 너무 행복합니다...^^

  • @user-sl8il6my9u
    @user-sl8il6my9u Місяць тому

    노박! 너무 많이 해먹었자나!

  • @user-ik5zw1iy9z
    @user-ik5zw1iy9z Місяць тому

    빅3시대에 피로감을 느낀 테니스인들은 알카라즈의 등장이 반갑겠지만 고트를 논하는건 시기상조~부상,슬럼프,동기부여 등등 극복해야 할 것들이 너무 많다,,,1년에 메이저 2개x10년 이런 의미없는 계산은 대체 뭐임 ㅋㅋㅋ

  • @ggubung8056
    @ggubung8056 Місяць тому

    @user-rt5cx7gt8n님 말이 맞습니다. 어떻게 플레이하느냐가 중요함.그것이 황제 소리듣고 안듣고 차이, 오직 3대장중 페더러만 황제소리들은건 빠른 공격적 스타일과 폼의 아름다움,역대선수중 가장 폼이 아름다운 페더러, 수비형으로 경기시간이 길고 랠리를 오래하는 나달과 조코비치는 황제소리는 못들음, 페더러처럼 빠르게 공격적으로 아름답게 플레이하면서 최정상의 자리에 있어야 황제소리 들음, 알카라스는 황제소리 들을 가능성 있어보임, 예술적 플레이가 많이 나옴.

  • @jcy3827
    @jcy3827 Місяць тому

    산술적으로 10년간 매년 2개 메이저따내도 조코랑 메이저 동률 물론 이건 부상과 기타 외부적인 환경만 없다면 가능하고 뛰어도 넘을 수도 있긴 할듯

  • @user-xb9ec2bm2m
    @user-xb9ec2bm2m Місяць тому

    그냥 너무 잘하던데; 페나조 장점만 다 섞어놓은거 같음

    • @devil_7777.
      @devil_7777. Місяць тому

      ㅇㅈ 페더러 공격 나달의 수비 조코비치 벨런스

    • @user-xb9ec2bm2m
      @user-xb9ec2bm2m Місяць тому

      @@devil_7777. 파워 부드러움 유연함 스피드 밸런스 다있는거같음 ㄹㅇ

  • @psu4374
    @psu4374 Місяць тому

    빅3를 뛰어넘을 조건 2가지 (1) 철저한 몸관리 꾸준한 건강유지 (2) 더 괴물같은 뉴페이스의 등장 여부

  • @user-rt5cx7gt8n
    @user-rt5cx7gt8n Місяць тому

    몇승이 중요한게 아니라 어떻게 플레이 하느냐가 중요함 다른 선수가 할 수 없는 능력을 팬들에게 보여주면 가장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게됩니다

    • @ggubung8056
      @ggubung8056 Місяць тому

      맞습니다. 어떻게 플레이하느냐가 황제 소리듣고 안듣고 차이, 오직 3대장중 페더러만 황제소리들은건 빠른 공격적 스타일과 폼의 아름다움,역대선수중 가장 폼이 아름다운 페더러, 수비형으로 경기시간이 길고 랠리를 오래하는 나달과 조코비치는 황제소리는 못들음, 페더러처럼 빠르게 공격적으로 아름답게 플레이하면서 최정상의 자리에 있어야 황제소리 들음, 알카라스는 황제소리 들을 가능성 있어보임, 예술적 플레이가 많이 나옴.

  • @user-qe6cf2up4z
    @user-qe6cf2up4z Місяць тому

    조코의 슬램24회 마스터스40회 투어파이널7회 토탈 빅타이틀이71회 알카라스가 이걸 깰수있을지도 궁금하네요

  • @chibble4716
    @chibble4716 Місяць тому

    코트 외 부상이 없고, 꾸준한 동기부여와 라이벌만 있다면 20회 이상 빅3 기록을 충분히 만들어 갈거라고 봄..

  • @user-mn2uz2jj2o
    @user-mn2uz2jj2o Місяць тому

    테니스 황젠 로저 페더러얌~

  • @paulrogers5716
    @paulrogers5716 Місяць тому

    메이저 10승, 커리어그랜드슬램은 충분해보임. 문제는 지금의 폼을 10년이상 유지할수 있느냐인데 '지속성'은 또 다른 영역임

  • @user-kd5to6dw2m
    @user-kd5to6dw2m Місяць тому

    장점이 너무 많은 선수 부상만 안생기면 대기록 만들어낼듯 시너는 메이저5세트 대회 중장기까지 올라오기엔 아직 체력이 부족해보임

  • @pianoking8878
    @pianoking8878 Місяць тому

    알카라즈 선수는 본인의 평상심만 잘 유지하고, 즉 흥분을 가라앉히고 경기흐름에 집중하며 불필요한 모험이나 체력낭비 등을 줄이고 전략적이며 효율적인 경기운영을 한다면 사실상 시너 외에는 현재 적수가 없습니다. 조코비치의 전성기를 빌어 본다해도 예컨대 메드베데프나 치치파스 등을 상대로 그와 같이 압도적인 우위는 보이지 못했습니다. 비록 유효한 우세가 증명되었지만. 시너와 좋은 경기가 예상되나, 커리어 골든 그랜드슬램은 물론 캘린더도 노려볼 만합니다. 다만 너무 즉흥적이고(무리수) 부상이나 실책을 감수하는 무리한 경기 및 기분에 따라 기복이 심한 성숙하지 못한 스타일 등은 크게 경계해야 할 것입니다. 팀이나 머레이 같은 최정상의 선수가 밟은 자멸의 길을 따라서는 안될 것입니다.

    • @r2d2f27
      @r2d2f27 Місяць тому

      팀과 머레이 레벨은 이미 한참 넘어선 선수라 그런 일은 없을 것 같네요. 그리고 간혹 그런 무리수 같은 시도들로 분위기를 반전 시키는 것도 장점 중에 하나라 생각이 드네요

    • @pianoking8878
      @pianoking8878 Місяць тому

      @@r2d2f27 2016 머레이는 독보적이었습니다 뭘 알고 씨부리세요

    • @TC-td1vx
      @TC-td1vx Місяць тому

      ㅋㅋㅋㅋ 21살에 벌써 빅쓰리 같은나이 성적 뛰어넘고있는데 한국꼰대는 어떤존재이길래 지적질일까 대단한 대한민국의 꼰대들이네요 ㅋㅋㅋㅋㅋㅋ

    • @timetravelers8156
      @timetravelers8156 Місяць тому

      @@pianoking8878그시즌 엄청났네요 연말랭킹1위찍고 그이후 부상 부진으로 고공하락했죠😢

    • @user-uf6sq8nn1v
      @user-uf6sq8nn1v Місяць тому

      16 머레이가 대단하다고 하시는데 파리-윔블던 메이저 우승은 했나요?

  • @user-pb5yr5qm2r
    @user-pb5yr5qm2r Місяць тому

    가능한. 최고선수이다 몇승은. 불필요 몸관리만. 잘하면. 되다. 스페인 의. 최고 영웅 3:24

    • @BP28992
      @BP28992 Місяць тому

      잘하는 것 맞지만..스페인의 최고 영웅? 이딴 극단적인 말은 집어치워라 븅신아. 스페인에도 지금까지 위대한 스포츠 선수가 얼마나 많은데? 나달, 푸욜, 차비, 이니에스타 등등..얼마나 많은데 아직 시작은 선수에게 스페인이 최고영웅 이딴 개소리를 하냐? 알카라스에게 스페인 최고 스포츠 영웅이란 말은 앞으로 10년은 지켜본다음에 해라...암튼 한국놈들..설레발 개쩔어..븅신새끼

  • @smith.3138
    @smith.3138 Місяць тому

    알카라스 팬입니다..롤랑가로스대회 직관은 못했어도 연습하는 거 옆에서 봤지요(롤랑가로스경기장안 대형스크린으로 관람)..파리에서 제가 좋아하는 시비옹테크와 알카라스가 우승해서 기분 짱... 어제 3대 0으로 이겨 기분이 째졌습니다

  • @user-vk4ut8qx4p
    @user-vk4ut8qx4p Місяць тому

    야 씨부랄 아 돔구장으로 지야지 돈타령 야 특히 우리나라 처럼 비많이오고 무슨 개씨부랄 돈타령야

  • @sieger6580
    @sieger6580 Місяць тому

    우리나라는 모나코같은 시가지코스가 어울려보임

  • @user-by5fr3pl7y
    @user-by5fr3pl7y Місяць тому

    존존스는 그래플링때문에 힘들듯.... 일단 입증이 되어야~ 존존스 아스피날은 이 악물고 피하지만 페레이라는 웃으면서 두팔벌려 환영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