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에어리어51 전 연구원인 밥 라자가 「UFO의 음모」를 내건지 30년 만에 돌아왔다! "현재도 정부의 감시가..." 51구역, UFO 인터뷰!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7 лют 2025
- "51구역"에서 UFO를 연구하고 있었다고 폭로한 과학자 밥 라자 씨의 다큐멘터리 「Bob Lazar : Area 51 & Flying Saucers」 가 마침내 공개됐다.
Song: KSMK - First Love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mot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 KSMK - First Love (Vlo...
성매매 관련일에 관연하다가 걸린점이나...집에 보안이 허술하고 의외로 잘살고 있어 뭔가 사기치는 느낌이 풀풀 나더군요..제트엔진 개발에 최면술따위 이야기 하는것도 그렇고...다큐 보다보면 학력에 대해 의심하는 부분에서 흥분하는 느낌도 받았고요 .특히 과거 인터뷰에선 창문으로 잠깐 본게 외계인이라고 했다가 현재에선 외계인이 아닌 인형이였을거라고 번복 하는 장면에서 전형적인 뻥쟁이 느낌이 확 나더군요...성매매 관련으로 법정에 나왔을때 정부에선 마음만 먹음 종신형 때릴수도 있었는데 집행유예로 풀어준것도 보면 그닥 정부에서도 중요한 인물로 판단하지 않은거 같고요
넌 누구냐?
밥라쟈 ,과학기구 문방구점 주인을 아직도 외계인 기술을 아는 대단한 사람으로 기대하고 믿는 사람들은 정보가 부족했거나,관련 자료를 제대로 파악하지 않은사람이다,밥라쟈의 쌍팔년 개그 구라는 첨부터 수준미달이었음,훤칠한키에 코벳타면서 나이트라이더 폼잡던 애숭이 이젠 그만퍠쓰!
우물안에 ㄱ ㅐ굴 개구리ㅋㅋ 평생 일하고 고생하면서 먹고 자고 싸면 된다.
한심...